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8024-00 공고일시  2024/11/20 13:44
공고명 (주)춘천시민버스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모집
공고기관 주식회사 춘천시민버스 수요기관 주식회사 춘천시민버스
공고담당자 이재근(☎: 033-254-6926)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1/28 10: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17:00 과업설명일시 2024/11/28 10: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05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000 원
   
추정가격
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주식회사 춘천시민버스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모집 공고

 



 







2024. 11. 21






주식회사 춘천시민버스

춘천시민버스 공고 제2024-05호


㈜춘천시민버스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모집 공고


춘천시민버스 구내식당 위탁운영 전문급식 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모하오니 해당분야 업체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선정 개요


  

1. 사 업 명 :

㈜춘천시민버스 구내식당 위탁운영 업체 선정

2. 사업목적 :

 

 

구내식당의 효율적인 운영과 체계적인 품질관리를 통해 직원에게 균형 잡힌 양질의 식사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전문업체에 위탁 운영하고자 함

3. 계약기간 :

2025.1. 이후 운영일로부터 1년

4. 계약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5. 사업내용 :

구내식당 

6. 위    치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동면 공단로 98

7. 입찰 참가자격 (다음 각 호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

  - 「지방자치단체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있는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      행령 제92조에 의거 제한받지 않는 자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 「식품위생법」제37조(영업허가 등) 및 같은법 시행령 제21조, 제25조에      따라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업종코드:1450)으로 영업신고를 득한 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위탁관리사업장 중 급식 사고로 인해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단일 급식장 기준 1일 평균 200식 이상의      구내식당 위탁급식 영업을 수행 중인 업체

 

시설 현황 및 위탁운영 조건


 1. 구내식당 운영

    가. 구내식당 1개소 운영 및 도시락 배달 1개소

     

구 분

주소

면적(㎡)

운영일

식수

식대/1식

(VAT포함)

운영․급식

시간

식당

조리실

춘천시민버스 차고지

춘천 공단로97

70

42

365일

(연중무휴)

280명

6,000원

조식 : 06:00~09:00

중식 : 10:30~14:30

석식 : 17:00~20:00

레고랜드 차고지

춘천

중도동 602

-

-

도시락

23개

조식 : 07:00

중식 : 11:40

석식 : 17:00

      ① 1일 평균 식수 : 280식 (조식 : 70식, 중식 : 120식, 석식 : 90식) 및 외부인 식사 가능

      ② 레고랜드 차고지 : 도시락 배달 (도시락 형태, 1일 3회, 급식시간 10분 전까지 배달 완료,   

                                       조식 : 9개, 중식 : 9개, 석식 : 5개)

      ③ 급식단가 : 추후 별도 계약에 의하여 변동될 수 있음

      ④ 식대 정산 : 무인 결제시스템(키오스크)을 운영하며 관리는 위탁 운영업체가 수행

      ⑤ 구내식당과 관련한 현장실사는 유선통화 후 일정을 별도로 정하고 관련 문의는 ㈜춘천시민버스 업무지원팀으로 문의 (☎033-254-2345)


 2. 비용 부담

       

       부담자

항 목

춘천시민버스

위탁운영 업체

건물 관련

-식당 및 주방 공간

-주방 기본시설

-냉난방기, 전기온수기

-임대료 면제

 

-위탁업체의 필요에 의한 설비투자비용

-기타 운영경비 일체

-기본시설 관리, 감독

-위탁 급식 영업 신고 등 제반 행정 사항-각종 배상보험 가입(급식 사고, 가스 사고, 화재보험 등)

식수 관리

 

-식수 무인 결제시스템 설치 및 관리식수관리 설비

식재료비

 

-급식 식재료비

운영비

 

-교육훈련비, 종사자 인건비 및 피복비용 등

일반 관리비

 

-유지관리비(전기, 수도, 가스, 냉난방 요금 등), 급식 운영경비 및 간접비용, 쓰레기수거비

기타 경비

 

-소모품비, 업무개선장비(전산기기, 통신기기), 각종 책임 보험 일체

       ※ 명시되지 아니한 제비용은 위탁업체 부담을 원칙으로 하며, 부담 한계를 구분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

 

모집 및 평가방법

 

1. 본 모집은 직접제출 또는 이메일 접수(ccbus2345@naver.com)로만 집행

   (우편, 택배접수 등 불가)  

2. 사업제안서를 제출받아 종합평가하여 위탁업체 선정


 

제안서 접수


1. 접수일시 : 2024. 11. 26.(화) 17:00까지

2. 접수장소 : 춘천시민버스 업무지원팀

3. 제출 서류

   1) 모집신청서 1부

   2) 제안서 원본 1부, 요약본 1부

   3) 최근 3년간 재무제표증명원 (재무상태변동표, 포괄손익계산서) 1부

   4) 서약서, 청렴계약이행각서 각 1부

   5) 영업신고필증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날인)

   6) 집단급식 위탁운영 실적증명서 원본 1부

   7) 국세완납증명서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8) 법인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시 사용임감계 첨부)

  

기타 상세한 사항은 춘천시민버스 업무지원팀(033-254-2345)으로 문의 바랍니다.



2024. 11. 21



주식회사 춘천시민버스 (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