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학원 2024-01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학교법인 동서학원 수익용건물 관리용역 계약 건
나. 용역현장 : 민석빌딩(대연동), 동서빌딩(주례동), DS빌딩2(양정동)
다. 용역기간 : 2025년 1월 1일 ~ 2029년 12월 31일(5년간)
(해당연도 최저임금 인상시 인상분 반영 변경계약)
라. 입찰일시 및 장소
1) 현장설명회 : 2024월 12월 6일(금) 오전11:00, 동서대학교 뉴밀레니엄관 13층
* 공고서, 과업지시서등을 숙지하고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입찰등록 마감 : 2024년 12월 11일(수), 오후 3시, 법인사무국
(동서대학교 뉴밀레니엄관 12층)
3) 입찰 및 개찰 : 2024년 12월 11일(수), 오후 4시, 동서대학교 뉴밀레니엄관 13층
4)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통보 : 2024.12.16.(월)
마. 예산금액 : 연간 금 615,067,080원(금육억천오백육만칠천팔십원정, 부가세포함)
1) 상기 금액은 2025년도 1년간 예산금액 입니다.
2) 입찰자는 입찰서에 1개월간 금액을 작성하여야 합니다.
바. 용역내용 : 법인 수익사업 건물관리(시설관리/미화/주차 등)용역
2. 낙찰방법 : 낙찰자 결정은 최저가 입찰 순으로 한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각호의 요건을 갖춘 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시설관리용역, 위생관리용역업 허가를 받은 부산시에 본사를 둔 업체이어야 한다.
다. 입찰공고일 기준 본 과업과 관련하여, 공공기관 및 대학교(학교법인 포함)와 연간 10억원 이상으로 계약기간 누적 10년 이상인 업체
라. 용역업체는 직영관리업체(공동도급 또는 하도급 방식 불인정)로 한다.
마. 학교법인 동서학원의 과업지시 및 설명서를 충족시키는 업체여야 한다.
바. 해당 공고에 대한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 참가자격이 부여한다.
4. 현장설명회
가. 일 시 : 2024년 12월 6일(금), 오전 11시
나. 장 소 : 동서대학교 뉴밀레니엄관 13층 세미나실
다.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위임한 자
라. 구비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건물위생관리용역업 신고증 사본 1부
3)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각 1부
4) 재직증명서 1부 및 명함, 사용인감 지참
마.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 참가 자격이 제한됨
5. 입찰 등록마감
가. 일 시 : 2024년 12월 11일(수), 오후 3시
나. 장 소 : 법인사무국(동서대학교 뉴밀레니엄관 12층)
다. 제출자격 : 현장설명에 참석한 업체에 한한다.
라. 접수방법 : 법인사무국 직접접수 등록
6. 입찰 참가 신청서류
가. 입찰참가서류 제출기간 : 2024월 12월 11일(목) 오후 3시까지(시간 엄수)
나. 입찰참가서류 제출장소 : 법인사무국(동서대학교 뉴밀레니엄관 12층)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별첨서식 참조]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위생관리용역업 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4)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5) 법인(개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8) 청렴이행각서[서식 1] 1부.
9)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1부[서식 2](인감증명서 상의 개인정보 자)
10) 실적증명서 -국내 대학교 및 공공기관 계약으로 10년이상, 연간 10억이상의 실적,
(단, 공동도급 또는 하도급 실적은 불인정)
11)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이 등록한 경우에 한함)
라. 우편접수 및 택배 접수는 받지 않으며, 마감일시까지 직접 접수등록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24년 12월 11일(수) 오후 4시
나. 장 소 : 동서대학교 뉴밀레니엄관 13층 세미나실
다. 입찰금액 : 입찰서에 월 청구금액(부가세 포함)으로 표시할 것.
8. 입찰보증 및 귀속에 관한 사항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을 입찰등록 시 납부해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면 입찰보증금은 동서학원에 귀속되며 부정업자 제재를 받게 됨.
9.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준합니다.
10.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교법인 동서학원 법인사무국 서이남 행정실장
(☏ 051-320-1206)으로 문의 바랍니다.
붙임 1. 입찰 유의사항 1부.
2. 과업지시서 1부. 끝.
2024년 11월 19일
학교법인 동서학원 이사장 [직인]
[서식 1]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고, 학교법인 동서학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귀 법인의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당사 임직원 및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으며, 이를 위반하여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가 사실로 드러날 경우에는 귀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또한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귀 법인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법인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12. .
서 약 자 : 대표자 (인)
학교법인 동서학원 이사장 귀하
[서식 2]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동 의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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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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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서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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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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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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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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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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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목적 : 학교법인 동서학원에서 진행하는 입찰 참석 및 계약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소속, 직급,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생년월일, 주민번호
⦁ 개인정보 보유 및 활용기간
- 개인정보 활용기간 : 접수일로부터 계약기간 종료일까지
- 개인정보 보유기간 : 준영구
⦁ 거부권 및 거부 시 불이익
- 위 개인정보의 수집·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거부 시 우리 법인에서 진행하는 입찰참여 및 계약을 할 수 없습니다.
본인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하여 고지 받았으며 이를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2024 년 12월 일
동 의 인 (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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