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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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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7396-00 공고일시  2024/11/20 14:31
공고명 국제사이버대학교 차세대 학사·행정 시스템 구축 사업
공고기관 국제사이버대학교 수요기관 국제사이버대학교
공고담당자 양성주(☎: 031-229-6223)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1/27 14: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6 17:00 과업설명일시 2024/11/27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6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11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980,000,000 원
   
추정가격
89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번호

제2024-02호

입찰담당

국제사이버대학교

기획처



차세대 학사·행정시스템 구축사업


 1. 입찰사항

    가. 수요기관 : 국제사이버대학교

    나. 공 고 명 : 차세대 학사·행정시스템 구축사업

    다.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10개월

    라. 사업예산 : 금구억팔천만원(금980,000,000원/부가세 포함)

    마. 입찰방법 : 일반경쟁

    바. 선정방식 : 제안서 및 제출서류 평가

    사.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아. 기타사항 : 현장 설명회 및 제안서 발표 있음


 2. 제안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 등록 마감 시까지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을 신청한 업체여야 한다.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이거나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제외한다.

    다. 학교법인 광동학원 산하기관의 채권압류 결정이 송달된 경우가 있거나 금융 불량 및 이상이 없는 사업자여야 한다.

    라.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제안서 제출 시 입찰방법 및 평가 방법 등을 확인하고 이의가 없음을 서약(서약서 제출)해야 한다.


 3. 일정(안)

   

순번

일자

내용

비고

1

2024.11.20.(수)

입찰 공고 게시

 

2

2024.11.27.(수)

현장 설명회

14시 본교 지하 1층 창조홀

3

2024.12.06.(금)

서류 제출 마감

17시까지

4

2024.12.11.(수)

입찰 및 제안서 평가

별도 안내

5

대상자 별도 안내

우선 협상자 선정

 

    ※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4. 현장 설명회

    가. 일    정 : 2024.11.27.(수) 14:00

    나. 장    소 : 국제사이버대학교 지하 1층 창조홀(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 490)

    다. 참석대상 :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

    라. 내    용 : 차세대 학사·행정시스템 구축사업에 관한 본교 요구 사항 등 설명 진행


 5. 제안서 등의 제출

    가. 제출기한 : 2024.12.06.(금) 17:00까지

    나.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

    다. 장    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490 국제사이버대학교 5층 기획처

    라. 제출서류

        1) 입찰 참가 신청서 [별지 제1호 서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등기부 등본(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1부

        4) 법인인감증명서(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1부

        5) 사용인감계(해당시 제출) 1부

        6) 국세, 지방세, 부가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8) 입찰보증보험 증권(서류 제출 마감 전 완납) 1부

        9) 일반현황 [별지 제2호 서식] 1부

        10) 수행실적증명서 [별지 제3호 서식] 각 1부

            - 해당 기관의 직인 또는 대표인감 날인

            - 최근 7년 이내, 계약금액 1억 이상의 대학 정보시스템 개발 실적

        11) 사업수행조직도 [별지 제4호 서식] 1부

        12) 투입인력현황 [별지 제5호 서식] 1부

        13) 청렴이행각서 [별지 제6호 서식] 1부

        14)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별지 제7호 서식] 각 1부

            - 입찰 참가 신청자와 권한 수임자가 같을 시 1부만 제출

        15) 서약서 [별지 제8호 서식] 1부

        16) 보안서약서 [별지 제9호 서식] 1부

        17) 입찰서 [별지 제10호 서식] 1부

        18) 제안서(제안 내용 수록 USB 1개) 10부

   

 6. 제출 유의사항

    가. 향후 분쟁을 막기 위하여 제출 전까지 제안할 사항을 반드시 확인하고, 본교 의견을 충분히 반영하여 제안서를 작성해야 한다. 제안서 및 기타 첨부 자료상의 오류나 누락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 본교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제안서 내용에 대한 해석상 이견이 있는 경우 본교의 해석에 따른다.

    나. 제안서는 제출기한 내에 방문 제출하여야 한다.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한다.

    다. 계약체결 후에도 제안 내용 및 제출서류가 허위임이 밝혀질 시 제안사는 일체의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 하며 제반 비용은 제안사 부담으로 한다.

    라. 제안요청서에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은 본교의 관련 규정 및 유지보수 방침에 따른다.


 7. 제안서 작성요령

    가. 제안서는 프리젠테이션 내용을 기준으로 A4용지 가로로 편집하여 작성(권장)하며, 제안서 중 2도 이상 사용된 페이지는 반드시 칼라 인쇄를 하여야 한다.

    나. 제안서 분량은 표지를 포함하여 총 50페이지를 초과할 수 없으며, 30분 내외(제안설명 20분, 질의응답 10분)의 프리젠테이션 시간을 고려하여 작성하여야 한다.

    다. 제안서의 내용은 객관적 입증이 가능하여야 하며, 그 내용이 허위로 확인될 시 또는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한다.

    라. 대학이 요구한 제안 내용 규격에 미달한 제안서의 제출은 당연 탈락으로 심사대상에서 제외한다.

    마. 제안서는 가급적 아래의 목차에 따라 작성해야 한다.


■ 제안서 목차

작성 항목

작성 방법

1. 일반현황

○ 제안사의 일반현황과 주요 동일 사업실적

사업수행

 

부문

2. 전략 및 방법론

○ 해당 사업에 대한 이해도와 적합성

○ 추진 전략과 적용 기술

○ 표준 프레임워크 적용 사항

○ 사업수행 조직 등 추진 체계

3. 기술 및 기능

○ 기능에 대한 요구사항

○ 성능에 대한 요구사항

○ 인터페이스에 대한 요구사항

○ 데이터에 대한 요구사항

○ 보안에 대한 요구사항

○ 테스트 방안

○ 기타 제약사항

프로젝트 관리

및 

지원

4. 일정 및 관리

○ 일정계획과 관리 방법론 및 관리역량

5. 위험 및 이슈관리

○ 위험 및 이슈 발생 시 관리

6. 성능 및 품질

○ 시스템의 성능과 품질관리

7. 품질 보증 및 시험 운영 계획

○ 시스템 품질 보증과 시험 운영에 대한 계획

8. 기술 및 비상 대책 계획

○ 시스템 관리 및 운영을 위한 기술이전 및 기술 보안에 대한 계획과 비상 상황에 대한 대책 계획

9. 교육 훈련 계획

○ 기술 습득 및 운영를 위한 교육 훈련 계획

10. 하자보수계획

○ 하자보수에 대한 계획과 조직, 절차, 범위 및 기간 등 관련된 전반 사항에 대한 계획


 8. 제안서의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계약서에 명시될 시 계약서의 내용을 우선으로 한다.

    나.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으며 사실과 일치하여야 한다. 본교에서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를 요청할 때 반드시 그 증거를 제출할 수 있어야 하며, 제안서 기재사항을 입증할 수 없거나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밝혀질 때 평가대상에서 제외함은 물론 허위의 제안서 내용으로 발생하는 일체의 직·간접적인 손해에 대해서 제안사가 그 배상할 책임을 진다.

    다. 제출서류 및 계약서에 대하여 해석상의 이견이 발생할 시 본교의 견해를 우선으로 한다.

    라. 본교의 요청 시 관련된 자료를 추가로 제출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 효력을 가진다.

    마. 제출서류 및 제안과 관련되어 제출한 모든 서류는 본교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외부에 공개하지 않는다.


 9. 평가 기준

    가. 제안서는 본교가 마련한 심사기준을 통해 평가위원별로 평가한다.(제안요청서 참고)

    나. 평가는 합산점수 100점 중 기술평가(80점)와 가격평가(20점)의 배점으로 한다.

        1) 기술평가 : 총점 80점 기준으로 각 항목에 대한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점수 산출

           가) 점수계산은 소수점 이하 3자리까지 산정 후 반올림

           나) 기술평가점수가 68점 미만인 업체는 협상 자격에서 제외

           다) 정량평가(일반사항) 기준

           

평가항목

내용

평점

경영상태

기업신용평가등급

 

AAA, AA+, AA0, AA-, A+, A0, A-, BBB+, BBB0

배점의 100%

BBB-, BB+, BB0, BB-

배점의 95%

B+, B0, B-

배점의 90%

CCC+ 이하

배점의 70%

수행실적

최근 7년간 사업수행 실적(금액) 합산   (단위: 천원)

 

1,000,000 이상

배점의 100%

500,000 이상~1,000,000 미만

배점의 90%

100,000 이상~500,000 미만

배점의 80%

100,000 미만

배점의 70%

        2) 가격평가 : 20점으로 평가(아래의 방식에 의한 산출)

           - 산출방식 : 입찰가격평가 배점 한도 20점*[최저 입찰가격/당해 입찰가격]

              . 최저 입찰가격 : 유효한 입찰자 중 최저 입찰가격

              . 당해 입찰가격 : 당해 평가대상자의 입찰가격

              . 점수계산 시 소수점 이하 계산은 기술평가 방식과 동일

          3) 기술평가 점수와 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점수 산출

             - 최종점수가 70점대 미만 시 가격협상적격자에서 제외

    다.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과정에서 평가 결과 등 제반 사항에 대하여 공개하지 않으며 입찰자는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10. 투입 인력 관련 주의사항

    가. 입찰자는 실제 투입 인력에 대해서만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나. 입찰자가 타 사업에 투입된 인력을 제안하여 낙찰된 경우, 반드시 해당 인력을 착수 시점부터 투입하여야 한다. 투입하지 못할 시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 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음.


11.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 5/100 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마감 시까지 납부하여야 한다.

        - 피보험자 : 124-82-13369(국제사이버대학교)

        - 보험기간 : 입찰일로부터 30일 이상

    나. 낙찰일로부터 1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 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음.


12.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의 규정에 의함.

    나. 입찰 진행상의 객관적인 무효 사유가 있는 업체.


13.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기준

    가. 협상은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하여 고득점자순으로 진행한다.

    나.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 결렬 시 고득점순으로 차상위업체와의 협상을 통하여 계약체결. 모든 협상이 결렬될 시에는 재공고 또는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다.


14. 보안 유지(정보보안) 및 지적 재산권 및 준수사항

    가. 사업자는 주관기관의 정보보안 정책 및 규정을 준수하고, 본 사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정보를 일체 유출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되며, 이의 위반으로 인한 문제 발생 시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져야 한다.

    나. 보안, 일정 지연, 품질 저하, 장비 변경에 따르는 예산초과 등 문제 발생을 사전 예방하고, 발생 시 사후 대처방안을 제시하여야 한다.

    다. 계약대상자는 계약 수행에 있어 제3자의 특허권 또는 저작권을 침해하여서는 안 되며, 문제 발생 시 계약상대자는 피해자 측에 합의 배상하여야 한다.

    라. 본 사업의 정보보안 책임자와 담당자를 지정하고 주기적인 보안 교육을 진행해야 한다.

    마. 자료 유통 시 발주사에서 승인한 경로를 통해서만 자료 유통을 하여야 한다.

    바. 본 사업 완료 후 사업수행 과정에서 취득한 자료와 정보에 관한 폐기 및 사용금지에 대한 서약서 제출하여야 한다.

    사. 위 보안 관련 준수 요건을 반드시 수행한다는 대표자명의 보안서약서 및 사업에 직접 참여하는 참여 인력의 보안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아. 제안 요청일 이후 제안서 제출 시까지 발생하는 모든 사안에 대하여 제안 참여업체의 제안 관계자 이외의 인원에 대해서는 대외비로 취급되어야 하며, 본 제안요청서의 전체 또는 일부가 제안서 제출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어서는 안 된다.

    자. 본 사업의 수주 경쟁에 참여함으로써 업체가 획득한 발주기관에 대한 정보는 발주기관의 서면에 의한 승인 없이는 외부에 누설되어서는 안 되며, 선정된 업체는 발주기관의 보안 요청을 준수해야 한다.


15. 불공정행위 금지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금지한다.

        ①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②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③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④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⑤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위 행위 관련 준수 요건을 반드시 준수한다는 대표자명의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16. 기타사항

    가. 본 사업에 참여하는 자는 사업수행 능력을 반드시 보유 및 성실하여야 한다. 본교에서 부적합하다고 판단 시 1차 경고 후 교체를 요구할 수 있다. 그러한 경우 사업자는 즉시 교체하여야 한다.

    나. 사업수행 중 참여 인력의 고의, 과실, 부주의 등으로 인하여 발생한 일체 손해는 사업자의 책임 및 부담으로 한다.

    다. 본 제안요청서에 기재된 사항들의 세부 진행 절차, 추진전략 등 본 사업 관련 제안서에 의하되 본교와 반드시 협의하여 진행하여야 한다.

    라. 원활한 유지보수 진행을 위하여 본교와 협의하여 기존 사업의 인력 승계를 할 수 있다.

    마. 보안에 관련된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본교의 정보보안 정책 및 규정을 준수해야 한다.

    바. 계약금액은 상호협의하에 입찰가 이하로 조정할 수 있다.

    사. 계약 진행 시 개인정보보호 서약서(별지 제11호 서식) 제출하여야 한다.


 17. 문의 사항

    가. 입찰담당자 : 총무행정팀 양성주(031-229-6200, 내선: 223, a107992@gjcu.ac.kr)

    나. 사업담당자 : 기획정보팀 이재현(031-229-6200, 내선: 241, gjcu66241@gjcu.ac.kr)


2024.11.20.


국제사이버대학교






붙임  1. [별지 제1호 서식] 입찰참가신청서

      2. [별지 제2호 서식] 일반현황

      3. [별지 제3호 서식] 수행실적증명서

      4. [별지 제4호 서식] 사업수행조직도

      5. [별지 제5호 서식] 투입인력현황

      6. [별지 제6호 서식] 청렵이행각서

      7. [별지 제7호 서식]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

      8. [별지 제8호 서식] 서약서

      9. [별지 제9호 서식] 보안서약서

      10. [별지 제10호 서식] 입찰서

      11. [별지 제11호 서식] 개인정보보호 서약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