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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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024-0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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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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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사이버대학교
기획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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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 학사·행정시스템 구축사업
1. 입찰사항
가. 수요기관 : 국제사이버대학교
나. 공 고 명 : 차세대 학사·행정시스템 구축사업
다.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10개월
라. 사업예산 : 금구억팔천만원(금980,000,000원/부가세 포함)
마. 입찰방법 : 일반경쟁
바. 선정방식 : 제안서 및 제출서류 평가
사.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아. 기타사항 : 현장 설명회 및 제안서 발표 있음
2. 제안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 등록 마감 시까지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을 신청한 업체여야 한다.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이거나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제외한다.
다. 학교법인 광동학원 산하기관의 채권압류 결정이 송달된 경우가 있거나 금융 불량 및 이상이 없는 사업자여야 한다.
라.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제안서 제출 시 입찰방법 및 평가 방법 등을 확인하고 이의가 없음을 서약(서약서 제출)해야 한다.
3. 일정(안)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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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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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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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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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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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0.(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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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 게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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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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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7.(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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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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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시 본교 지하 1층 창조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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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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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06.(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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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 제출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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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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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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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1.(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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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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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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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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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별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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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협상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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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4. 현장 설명회
가. 일 정 : 2024.11.27.(수) 14:00
나. 장 소 : 국제사이버대학교 지하 1층 창조홀(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 490)
다. 참석대상 :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
라. 내 용 : 차세대 학사·행정시스템 구축사업에 관한 본교 요구 사항 등 설명 진행
5. 제안서 등의 제출
가. 제출기한 : 2024.12.06.(금) 17:00까지
나.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
다. 장 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490 국제사이버대학교 5층 기획처
라. 제출서류
1) 입찰 참가 신청서 [별지 제1호 서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등기부 등본(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1부
4) 법인인감증명서(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1부
5) 사용인감계(해당시 제출) 1부
6) 국세, 지방세, 부가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8) 입찰보증보험 증권(서류 제출 마감 전 완납) 1부
9) 일반현황 [별지 제2호 서식] 1부
10) 수행실적증명서 [별지 제3호 서식] 각 1부
- 해당 기관의 직인 또는 대표인감 날인
- 최근 7년 이내, 계약금액 1억 이상의 대학 정보시스템 개발 실적
11) 사업수행조직도 [별지 제4호 서식] 1부
12) 투입인력현황 [별지 제5호 서식] 1부
13) 청렴이행각서 [별지 제6호 서식] 1부
14)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별지 제7호 서식] 각 1부
- 입찰 참가 신청자와 권한 수임자가 같을 시 1부만 제출
15) 서약서 [별지 제8호 서식] 1부
16) 보안서약서 [별지 제9호 서식] 1부
17) 입찰서 [별지 제10호 서식] 1부
18) 제안서(제안 내용 수록 USB 1개) 10부
6. 제출 유의사항
가. 향후 분쟁을 막기 위하여 제출 전까지 제안할 사항을 반드시 확인하고, 본교 의견을 충분히 반영하여 제안서를 작성해야 한다. 제안서 및 기타 첨부 자료상의 오류나 누락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 본교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제안서 내용에 대한 해석상 이견이 있는 경우 본교의 해석에 따른다.
나. 제안서는 제출기한 내에 방문 제출하여야 한다.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한다.
다. 계약체결 후에도 제안 내용 및 제출서류가 허위임이 밝혀질 시 제안사는 일체의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 하며 제반 비용은 제안사 부담으로 한다.
라. 제안요청서에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은 본교의 관련 규정 및 유지보수 방침에 따른다.
7. 제안서 작성요령
가. 제안서는 프리젠테이션 내용을 기준으로 A4용지 가로로 편집하여 작성(권장)하며, 제안서 중 2도 이상 사용된 페이지는 반드시 칼라 인쇄를 하여야 한다.
나. 제안서 분량은 표지를 포함하여 총 50페이지를 초과할 수 없으며, 30분 내외(제안설명 20분, 질의응답 10분)의 프리젠테이션 시간을 고려하여 작성하여야 한다.
다. 제안서의 내용은 객관적 입증이 가능하여야 하며, 그 내용이 허위로 확인될 시 또는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한다.
라. 대학이 요구한 제안 내용 규격에 미달한 제안서의 제출은 당연 탈락으로 심사대상에서 제외한다.
마. 제안서는 가급적 아래의 목차에 따라 작성해야 한다.
■ 제안서 목차
작성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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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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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반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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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사의 일반현황과 주요 동일 사업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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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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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전략 및 방법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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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 사업에 대한 이해도와 적합성
○ 추진 전략과 적용 기술
○ 표준 프레임워크 적용 사항
○ 사업수행 조직 등 추진 체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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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기술 및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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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능에 대한 요구사항
○ 성능에 대한 요구사항
○ 인터페이스에 대한 요구사항
○ 데이터에 대한 요구사항
○ 보안에 대한 요구사항
○ 테스트 방안
○ 기타 제약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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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관리
및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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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일정 및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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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계획과 관리 방법론 및 관리역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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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위험 및 이슈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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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험 및 이슈 발생 시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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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성능 및 품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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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스템의 성능과 품질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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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품질 보증 및 시험 운영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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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스템 품질 보증과 시험 운영에 대한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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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기술 및 비상 대책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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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스템 관리 및 운영을 위한 기술이전 및 기술 보안에 대한 계획과 비상 상황에 대한 대책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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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교육 훈련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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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술 습득 및 운영를 위한 교육 훈련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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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하자보수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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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자보수에 대한 계획과 조직, 절차, 범위 및 기간 등 관련된 전반 사항에 대한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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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안서의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계약서에 명시될 시 계약서의 내용을 우선으로 한다.
나.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으며 사실과 일치하여야 한다. 본교에서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를 요청할 때 반드시 그 증거를 제출할 수 있어야 하며, 제안서 기재사항을 입증할 수 없거나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밝혀질 때 평가대상에서 제외함은 물론 허위의 제안서 내용으로 발생하는 일체의 직·간접적인 손해에 대해서 제안사가 그 배상할 책임을 진다.
다. 제출서류 및 계약서에 대하여 해석상의 이견이 발생할 시 본교의 견해를 우선으로 한다.
라. 본교의 요청 시 관련된 자료를 추가로 제출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 효력을 가진다.
마. 제출서류 및 제안과 관련되어 제출한 모든 서류는 본교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외부에 공개하지 않는다.
9. 평가 기준
가. 제안서는 본교가 마련한 심사기준을 통해 평가위원별로 평가한다.(제안요청서 참고)
나. 평가는 합산점수 100점 중 기술평가(80점)와 가격평가(20점)의 배점으로 한다.
1) 기술평가 : 총점 80점 기준으로 각 항목에 대한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점수 산출
가) 점수계산은 소수점 이하 3자리까지 산정 후 반올림
나) 기술평가점수가 68점 미만인 업체는 협상 자격에서 제외
다) 정량평가(일반사항) 기준
평가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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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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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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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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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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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A, AA+, AA0, AA-, A+, A0, A-, BBB+, BBB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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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의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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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B-, BB+, BB0, B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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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의 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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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B0,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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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의 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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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C+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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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의 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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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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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7년간 사업수행 실적(금액) 합산 (단위: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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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00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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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의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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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000 이상~1,000,000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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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의 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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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0 이상~500,000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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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의 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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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0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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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의 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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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가격평가 : 20점으로 평가(아래의 방식에 의한 산출)
- 산출방식 : 입찰가격평가 배점 한도 20점*[최저 입찰가격/당해 입찰가격]
. 최저 입찰가격 : 유효한 입찰자 중 최저 입찰가격
. 당해 입찰가격 : 당해 평가대상자의 입찰가격
. 점수계산 시 소수점 이하 계산은 기술평가 방식과 동일
3) 기술평가 점수와 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점수 산출
- 최종점수가 70점대 미만 시 가격협상적격자에서 제외
다.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과정에서 평가 결과 등 제반 사항에 대하여 공개하지 않으며 입찰자는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10. 투입 인력 관련 주의사항
가. 입찰자는 실제 투입 인력에 대해서만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나. 입찰자가 타 사업에 투입된 인력을 제안하여 낙찰된 경우, 반드시 해당 인력을 착수 시점부터 투입하여야 한다. 투입하지 못할 시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 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음.
11.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 5/100 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마감 시까지 납부하여야 한다.
- 피보험자 : 124-82-13369(국제사이버대학교)
- 보험기간 : 입찰일로부터 30일 이상
나. 낙찰일로부터 1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 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음.
12.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의 규정에 의함.
나. 입찰 진행상의 객관적인 무효 사유가 있는 업체.
13.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기준
가. 협상은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하여 고득점자순으로 진행한다.
나.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 결렬 시 고득점순으로 차상위업체와의 협상을 통하여 계약체결. 모든 협상이 결렬될 시에는 재공고 또는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다.
14. 보안 유지(정보보안) 및 지적 재산권 및 준수사항
가. 사업자는 주관기관의 정보보안 정책 및 규정을 준수하고, 본 사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정보를 일체 유출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되며, 이의 위반으로 인한 문제 발생 시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져야 한다.
나. 보안, 일정 지연, 품질 저하, 장비 변경에 따르는 예산초과 등 문제 발생을 사전 예방하고, 발생 시 사후 대처방안을 제시하여야 한다.
다. 계약대상자는 계약 수행에 있어 제3자의 특허권 또는 저작권을 침해하여서는 안 되며, 문제 발생 시 계약상대자는 피해자 측에 합의 배상하여야 한다.
라. 본 사업의 정보보안 책임자와 담당자를 지정하고 주기적인 보안 교육을 진행해야 한다.
마. 자료 유통 시 발주사에서 승인한 경로를 통해서만 자료 유통을 하여야 한다.
바. 본 사업 완료 후 사업수행 과정에서 취득한 자료와 정보에 관한 폐기 및 사용금지에 대한 서약서 제출하여야 한다.
사. 위 보안 관련 준수 요건을 반드시 수행한다는 대표자명의 보안서약서 및 사업에 직접 참여하는 참여 인력의 보안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아. 제안 요청일 이후 제안서 제출 시까지 발생하는 모든 사안에 대하여 제안 참여업체의 제안 관계자 이외의 인원에 대해서는 대외비로 취급되어야 하며, 본 제안요청서의 전체 또는 일부가 제안서 제출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어서는 안 된다.
자. 본 사업의 수주 경쟁에 참여함으로써 업체가 획득한 발주기관에 대한 정보는 발주기관의 서면에 의한 승인 없이는 외부에 누설되어서는 안 되며, 선정된 업체는 발주기관의 보안 요청을 준수해야 한다.
15. 불공정행위 금지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금지한다.
①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②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③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④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⑤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위 행위 관련 준수 요건을 반드시 준수한다는 대표자명의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16. 기타사항
가. 본 사업에 참여하는 자는 사업수행 능력을 반드시 보유 및 성실하여야 한다. 본교에서 부적합하다고 판단 시 1차 경고 후 교체를 요구할 수 있다. 그러한 경우 사업자는 즉시 교체하여야 한다.
나. 사업수행 중 참여 인력의 고의, 과실, 부주의 등으로 인하여 발생한 일체 손해는 사업자의 책임 및 부담으로 한다.
다. 본 제안요청서에 기재된 사항들의 세부 진행 절차, 추진전략 등 본 사업 관련 제안서에 의하되 본교와 반드시 협의하여 진행하여야 한다.
라. 원활한 유지보수 진행을 위하여 본교와 협의하여 기존 사업의 인력 승계를 할 수 있다.
마. 보안에 관련된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본교의 정보보안 정책 및 규정을 준수해야 한다.
바. 계약금액은 상호협의하에 입찰가 이하로 조정할 수 있다.
사. 계약 진행 시 개인정보보호 서약서(별지 제11호 서식) 제출하여야 한다.
17. 문의 사항
가. 입찰담당자 : 총무행정팀 양성주(031-229-6200, 내선: 223, a107992@gjcu.ac.kr)
나. 사업담당자 : 기획정보팀 이재현(031-229-6200, 내선: 241, gjcu66241@gjcu.ac.kr)
2024.11.20.
국제사이버대학교
붙임 1. [별지 제1호 서식] 입찰참가신청서
2. [별지 제2호 서식] 일반현황
3. [별지 제3호 서식] 수행실적증명서
4. [별지 제4호 서식] 사업수행조직도
5. [별지 제5호 서식] 투입인력현황
6. [별지 제6호 서식] 청렵이행각서
7. [별지 제7호 서식]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
8. [별지 제8호 서식] 서약서
9. [별지 제9호 서식] 보안서약서
10. [별지 제10호 서식] 입찰서
11. [별지 제11호 서식] 개인정보보호 서약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