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의사협회 회관 건물관리 종합위탁용역 입찰공고
본 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제안요청서 포함)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거나, 입찰공고와 계약서에 명시된 계약의 주요조건을 위반한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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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개요
1) 공 고 명 : 대한의사협회 회관 건물관리 종합위탁용역
2) 용역기간 : 2024. 12. 7 ~ 2026. 12. 6(24개월)
3)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4) 입찰방법 : 공개경쟁입찰(업체소재지 서울에 한함)
5)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6) 공고기간 : 2024. 11. 20.(수) ~ 2024. 11. 22.(금), 15시까지
2.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방문접수)
가.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4. 11. 20.(수) ~ 2024. 11. 22.(금) 15:00까지
2) 제출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3) 제 출 처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로 46길 37 3층 대한의사협회 총무팀
4) 담 당 자 : 이준호 과장 (02-6350-6512)
나.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1) 일시 : 2024. 11. 26(화) 또는 27(수) - 추후 통보(개별 통보 예정)
2) 장소 : 대한의사협회 회의실(*장소 추후 안내 예정)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로 46길 37)
3. 제출서류 (참가신청서류와 제안평가별로 구분하여 제출)
가. 참가신청 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➁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➂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➃ 법인인감증명서 1부
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➅ 서약서 1부
➆ 입찰참가자격 입증 서류 각 1부
- 청소용역업 허가필증 및 위생관리 용역업 영업신고증, 경비업 허가증 등 기타 인허가 사본 각 1부
- 기타 입찰 자격요건 입증관련 자료
➇ 제안서 접수시 : 신분증,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재직증명서(대리인 제출시)
※ 클립 또는 집게 사용(스테플러 사용 금지)
나. 가격제안서 관련서류
① 가격제안서 1부
② 제안가격세부내역서 1부
③ 입찰보증금보험증권 또는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 가격제안서 관련서류는 가격제안서 봉투에 밀봉하여 제출하여야 함.
다. 기술평가(정량) 관련서류
① 제안사 일반현황
②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③ 직전년도 표준재무제표증빙
④ ISO, 표창관련 증빙(해당자)
⑤ 4대보험 가입내역서, 4대보험 완납증명서, 최근1년간 산재요양승인/반려여부 확인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⑥ 최근 3년간 용역수행실적집계표 및 용역사업별 실적증명서
※ 클립 또는 집게 사용(스테플러 사용 금지)
라. 기술평가(정성) 관련서류(제안서)
① 제안서 원본 1부
② 제안서 평가용 10부
※ 제안서 평가용에는 회사명, 로고 등 기입, 유추할 수 있는 사항 기재 금지
③ 기타 제안요청서에 제시된 자료
※ 제안서 원본 및 평가용 서류는 제본하여 제출
마.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시 : 금액산출근거표
* 가격입찰서와 제안서를 모두 제출하여야만 유효합니다.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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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한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한 입찰자격을 갖추고, 아래 각 호의 조건을 충족한 업체
1) 시설관리 : 건물(시설)관리용역업(업종코드 1260)
2) 위생관리(건물청소) : 공중위생관리법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업종코드 1162)
3) 경비(보안)용역 : 경비업법에 따라 시설경비업 허가를 받은 업체(업종코드 1164)
나. 최근 3년 이내 단일 건물로 연면적 9,000㎡ 이상의 업무용시설 또는 공공기관 시설에서 1년 이상 동일한 용역을 수행한 실적(시설관리, 경비, 청소 모두 포함)이 있는 업체
다. 입찰참가자의 제한
1)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및 자격정지 등의 행정처분기간 중인 업체이거나,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2)「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에 해당하는 업체
※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시는 입찰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5. 협상대상 및 낙찰자 선정방법
가. 낙찰자 선정방법 : 심사평가위원회를 통한 산정
나. 평가방법
-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적격심사
- 협상적격자는 제안서 평가결과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선정
- 협상순위는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를 종합평가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선정
다.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협상 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
라. 기타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의함
마. 계약상대자는 현근로자 고용승계를 기본으로 하여야 하며 협상사항이 아님
6. 입찰 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보증서 또는 보증금을 입찰참가 등록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협회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수 있음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됨
나.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이며 마감일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람
8.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반드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9.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은 용역의 난이도, 관리성을 감안하여 제경비율을 일반관리비와 이윤은 5% 이내에서 작성되어야 함
나. 용역 가격산출시 반드시 최저임금 등 노동관계법률을 준수하여야 하며, 전기안전점검·소방시설·승강기 유지보수 관리대행 비용 등 포함하여 작성해야 함
다. 본 용역은 고용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17장 및 ⌜용역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제27조의3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작성하는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금액을 기준으로 사후 정산을 하여야 함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입찰에 소요되는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함
마. 기타 문의사항은 (사)대한의사협회 총무팀(☎02-6350-6512)로 문의 바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