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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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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8402-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0 15:03
공고명 2025년 민원시스템 통합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대구광역시 수요기관 대구광역시
공고담당자 김채은(☎: 053-803-308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3,939,000 원
   
배정예산
103,939,000 원
   
추정가격
94,49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구광역시 공고 제2024-1642호그림입니다.


(긴급)(협상에 의한 계약)

2025년 민원시스템 통합 유지관리 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구    분

 내          용

용 역 명

2025년 민원시스템 통합 유지관리 용역

용역기간

 2025년 1월 1일부터 2025년 12월 31일까지

기초금액

금103,939,000원(금일억삼백구십삼만구천원)

 - 부가가치세 포함

 ※기초(설계)금액은 유지보수기간 12개월 기준으로 산정한

   금액임. 계약상대자 선정이 지연되어 과업기간 12개월 미만으로

    계약체결시 낙찰금액(협상금액)에서 1개월(30일)기준하여

 일할계산 적용하여 감액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과업내용

 제안요청서(과업내용 포함)에 의함

기타사항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예산확정 전) 입찰로,

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감사위원회 공익제보센터(☎053-803-2288)에 의견을 제시할 수 있으며 아울러,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2.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및 장소(전자입찰)

 ○ 가격입찰서 제출방법(전자입찰)

     - 제출기간: 2024. 11. 26.(화) 10:00~2024. 12. 3.(화) 10:00

     - 제출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시스템)

 ○ 개찰일시: 제안서 평가 종료 후 개찰


3. 입찰참가자격 관련 자료, 제안서, 산출내역서 등 제출(방문제출)

 ○ 제출일시: 2024.12. 3.(화)  10:00∼17:00

 ○ 제출장소: 소통민원과(☎053-803-3027)

     ※ 산출내역서 제출시 반드시 밀봉 날인하여 제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입찰한 가격입찰서(가격제안서)와 제안서 제출시 제출한 산출내역서의 합계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으로 입찰한 가격입찰서 금액으로 함


4. 입찰 및 계약방식(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제44조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5. 입찰 참가자격

  < 아래 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함 >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 요건을 갖추고

  ○ 「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분야)(1468)으로 등록(신고)한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대구광역시*에 소재하여야 하고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대구광역시 : 중구, 동구, 서구, 남구, 북구, 수성구, 달서구, 달성군, 군위군)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제품명「소프트웨어엔지니어링업」,「경영정보시스템」,「시스템관리」,「데이터서비스」,「인터넷서비스」,「소프트웨어유지 및 지원」 분야의 세부품명 중 1개 이상]를 소지한 업체(제안서 접수일 현재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등 관련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어느 하나를 소지한 자(제안서 접수일 현재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본 입찰은 사업금액이 20억 미만인 사업으로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와 관련하여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입찰 참여가 제한됨(SW 사업자신고 확인서 상의 공공입찰참여 제한금:없음)으로 확인

※ 본 입찰은 소프트웨어진흥법 제48조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회사의 입찰 참여를 제한함.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함.


6. 방문제출 서류(입찰참가자격 서류, 제안서, 산출내역서 등)

   - 제출장소: 소통민원과(053-803-3027)

  - 제안요청서를 숙지한 후 제안요청서에 따라 작성하여 제출 할 것

   - 라장터시스템에 가격입찰서를 전자적으로 투찰하지 않고 제안서와 산출내역서만 제출한 경우 입찰에 참여하지 않는 자로 간주합니다.

   - 사본은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사용)인감으로 날인


    (방문제출시 구비서류)

      입찰참가신청서 1부

      인감도장(또는 사용인감) 지참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 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1부

      사용인감계 제출시 인감증명서(법인 또는 개인)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1부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 1부

      ○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1부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 서류 중 1부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청계약이행서약서는 우리시 홈페이지(www.daegu.go.kr)/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관련정보/계약서식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제안요청서에 따라 작성한 제안서

        - 제출부수 및 작성방법은 제안요청서에 따라 작성 제출

      산출내역서(밀봉하여 제출)

         ※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시스템)으로 제출(입찰)하여야 함

         ※ 가격찰서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시스템)으로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은 경우 입찰에 참여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함

         ※ 가격입찰서와 제안서(기술평가) 모두 제출되어야 유효한 입찰로 인정함

      ○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한 입찰참가자격 관련 서류 및 제안요청 관련 서류 각 1부

      ○ 평가의 공정성 확보를 위한 아래 자료를 밀봉 날인 후 제안서 접수부서에 제출

         - 제출근거 :「대구광역시 제안서평가위원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규칙」제9조

         - 제출대상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채용된 퇴직공무원(대구광역시 및 관할구역 내 자치구ㆍ군 소속 공무원으로 근무하다 퇴직한 사람)이 임원급 이상이거나 공사ㆍ용역ㆍ물품 등의 수주 업무에 종사하는 직원이 있는 업체

         - 제출내용 : “퇴직공무원 채용 현황” 작성 제출

           ※ 소속, 직급, 직위, 성명, 채용일 등 포함되게 기재 후 밀봉 날인하여 제출

          - 퇴직공무원 채용 현황이 있는 경우 제안서의 정성평가 자료에 특정인(퇴직공무원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내용 또는 자료(자격증 사본 등)를 기재해서는 아니 됨


7.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제44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및 제안요청서에 따라 결정

  ○ 본 입찰공고는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제18조에 의거, 기술능력평가 90점(정량적 평가 20점, 정성적 평가 70점), 가격평가 10점으로 평가 배점 산정(제안요청서 참고)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고득점순에 따라 협상하여 낙찰자 결정 및 계약체결을 진행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규정에 따릅니다.


10. 과업 및 제안설명

  ○ 과업 설명은 없습니다.

  ○ 제안설명 방법 : 제안설명 20분, 질의응답 10분

    ※ 제안설명은 본 과업을 수행할 PM(사업관리자)가 하여야 합니다.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필히 지참)

    ※ PM(사업관리자)이 발표하지 않을 경우 발표 없이 서면으로 평가합니다.

  ○ 문의 : 우리시 소통민원과(☎ 053-803-302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산업안전보건법」 및 「안전보건관리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등을 숙지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별지 1 참조]

      ※ 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 본 입찰은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대구시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공고에 첨부된 ‘상생결제제도 안내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농협은행(NH다같이 성장론)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전화 : 국번없이 1670-0833)

  ○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


13. 입찰참가 신청 시 유의사항

  ○ 제안서 등은 입찰업체의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장을 소지한 자가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접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고 제안에 따른 별도의 보상은 시행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 및 협상 결과 세부내용 공개는 관련 규정 및 제안요청서에 따릅니다

  ○ 입찰자는 아래의 내용을 숙지 후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 제안요청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입찰 관련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등 관련 회계예규

  ○ 계약상대자는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대구광역시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 격입찰서 제출시 기초금액을 초과하여 제출한 경우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착수시 제출한 산출내역(가격협상시 산출내역 포함)에 관련 규정에 따른 보험료 등이 계상된 경우 관련 회계규정에 따라 보험료 등을 사후정산 합니다.

  ○ 계약상대자가 제시한 최종분(협상완료 내역) 산출내역에 4대보험 등이 계상된 경우 관련 규정에 따라 정산하며, 제안요청서(과업내용 포함)에 정산조건이 명시된 경우 제안요청서(과업내용 포함)에 따라 정산합니다.

  ○ 면세사업자가 입찰에 참여할 경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가 최종낙찰자로 결정될 경우 낙찰(협상)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낙찰자가 비영리법인(법령이나 정관에서 정한 목적사업인 경우)인 경우 낙찰 금액에서 부가가치세와 이윤을 제외한 금액으로 조정하여 계약을 체결하며, 차감 없이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사후 정산됩니다.


  ○ 청렴계약제 실시

     - 우리시에서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우리시 홈페이지(www.daegu.go.kr)/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관련정보/계약서식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 보충정보 제공처

     - 과업내용 문의 : 소통민원과(☎ 053-803-3027)

     - 입찰에 관한 사항 : 회계과 김채은(☎ 053-803-3085)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2024년  11월 20일




대구광역시 분임재무관

[별지 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 공고명 또는 계약명 기재 )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안전관련 제 법규를 준수

    하겠습니다.

  

본인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상기 법령 및 발주처의 정기·수시 안전관련 이행점검을 포함한 안전보건 의무조치 사항(관리감독자 지정, 안전보건교육 등)을 준수하여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