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동구 공고 제2024-1107호
용역 전자 수의(소액) 견적입찰 공고-긴급
< 입찰시 주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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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전 반드시 과업지시서 등을 열람하고 투찰하시기 바라며, 미숙지에 따른 모든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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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지방세 및 세외수입 고지서 출력·발송 용역(단가계약)
나. 용역기간 : 2025. 1. 1.~2025. 12. 31.
다.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및 계약 특수조건 참조
작업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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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쇄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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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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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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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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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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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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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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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00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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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2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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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3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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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인도
후 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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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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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건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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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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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0,000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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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6원
(봉투포함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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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41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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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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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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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54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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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간 인쇄예상소요량은 우리 구의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라. 기초금액 : 금23,540,000원(금이천삼백오십사만원) → 부가가치세 포함
(추정가격 : 금21,400,000원, 부가가치세 : 금2,140,000원)
※ 유의사항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선정될 경우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본 입찰(계약)은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내에서 계약금액 및 사업기간 등은 조정될 수 있음
※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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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수의(소액) 용역계약에 따른 견적입찰로서 전자입찰, 긴급입찰로 진행합니다.
나. 총액입찰(지역제한)로서 소기업,소상공인 간 경쟁,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으며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신고․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가 부산광역시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우편발송서비스(8014162201)와 데이터처리서비스(8111200201)]를 모두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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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이 가능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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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자격요건 및 확인사항
① 본 용역의 원활한 업무수행과 검수를 위하여 아래의 장비를 한곳에 갖춘 업체여야 하고, 계약 시 아래의 장비보유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 고속프린터기(합산속도 300PPM 해상도600DPI이상), 2차원 바코드 출력 가능
- 고지서 봉합기
- 고지서 봉입기
② 2차원 바코드(수납, 반송, 편의점 바코드)를 자체 출력 가능한 업체
※ 계약체결 전 과업이행 가능여부를 사업부서(세무2과)에서 현장 확인 실사(장비 보유, 자체 전산실 보유 등)을 통하여 판단하며, 부적격 판단 시 낙찰자 및 계약상대자 결정대상에서 제외됩니다.
③ 납세자의 고지서 건수가 1건인 경우는 봉합식 고지서로 작업하고, 2건 이상일 경우에는 봉입식으로 작업한다.
④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위 작업이 동일한 한 장소에서 이루어져야 하고 자체 전산실을 보유 하고 있으며 제3자에게 위탁할 수 없다.
바.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공동계약 및 하도급에 관한 사항 : 불허
5. 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국고귀속
1)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상의 지급각서로 대체합니다.
2) 입찰보증금의 국고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6.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견적서(입찰서) 제출(투찰)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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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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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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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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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2. 09:00
~ 2024. 11. 26.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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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6.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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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광역시 동구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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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찰 시 재입찰은 당일 16:00로 마감하며 개찰은 당일 17:00입니다.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지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정부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정부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하여 추첨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본 견적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 제출한 자로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부적격에 해당되며,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견적서 제출일 현재 기술자 보유현황이 당해 용역에 필요한 업종등록 기준에 미달하는 경우에는 결격으로 처리하며, 당해 계약체결 후 또는 계약이행 중 계약을 해지․해제한 경우에 잔여계약 이행분에 대하여 차순위자가 결격사유가 없고 계약체결에 동의하는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의 예정가격은 입찰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예비가격추첨결과에 따라 결정되며, 무효인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 또는 입찰취소를 신청하여 승인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도 예정가격결정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여러 명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견적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셔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대상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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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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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 예산 ·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 ·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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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은 별도의 현장 설명은 없으며, 현장설명은 과업지시서 열람(공고일부터 입찰서 제출전까지)으로 갈음합니다. 입찰 참가자는 입찰 공고조건,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청렴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부산광역시 지역개발채권(청구금액의 2%)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계약 체결시 업체에서 부담하는 수입인지(2~35만원)도 국세청 홈페이지를 통하여 납부완료하여야 계약이 체결됩니다.
마.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재무과(440-4144), 기획감사실(440-4051~4055) 및 국민권익위원회 홈페이지(www.acrc.go.kr)로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바. 본 견적입찰에 대한 수수료는 없습니다.
사.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계약에 관한 사항 : 재무과 ☎440-4144
2) 과업지시서 과업 문의는 : 세무2과 ☎440-4881
3)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0일
부산광역시 동구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