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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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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6253-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0 15:06
공고명 2025년도 서북병원 셔틀버스 운행 임차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서북병원
공고담당자 김희정(☎: 02-2133-325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65,600,000 원
   
배정예산
165,600,000 원
   
추정가격
150,545,455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서북병원 공고 제2024-2352호


용역입찰공고(긴급)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예산배정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다.(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시 예산배정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 역 개 요

용 역 기 간

기 초 금 액

2025년도 서북병원

 셔틀버스 운행

임차용역

과업내용서 참조

(특수조건 포함)

2025.1.1 ~

2025.12.31.

금165,6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①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서울, 중소기업·소상공인)

  ② 용역개요 : 붙임 과업내용서(특수조건 포함) 참조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입찰 공고기간

 2024. 11. 20.(수)  ~ 2024. 11. 27.(수)

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25.(월 ) 10:00 ~ 2024. 11. 27.(수) 10:00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1. 27.(수)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① 이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② 이 용역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입찰정보→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송신함』에서 입찰서 제출을 반드시 확인 바람)

 ③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④ 본 입찰은 전자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규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코드 : 5805) 등록을 필한 업체

    - 주된 영업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함

 ②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중소기업,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③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④ 본 입찰참가자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조달청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⑥ 입찰참가수수료는 없습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① 본 용역은 총액입찰이며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②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내 복수 예비가격 15개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③ 입찰실시 후 입찰가격이 95점[낙찰하한율 87.745%(단순노무 외의 용역)]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본 용역은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1>의 “4. 추정가격 2억 원 미만인 용역”에 따라 평가하여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 후,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이때 해당자가 없으면 차순위 최저가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 결정합니다. 단, 동일가격 입찰일 경우에는 적격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심사결과도 동일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한 ‘나라장터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④ 당해 용역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경영상태(10점) : 세 가지 방법 중 택 1

        ①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방법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평가한 자료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② 재무비율에 의한 평가방법

         (기준비율은 최근(2023)년도 한국은행 발행「기업경영분석」자료의  “H492. 육상 여객 운송업”에 대한 부채비율(107.32%), 유동비율(75.34%)로 함)

        ③ 종합평가(재무비율+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방법

        (〔(재무비율평가 점수×0.3) + (신용평가×0.7)]한 방법으로 평가)

    -입찰가격(90점) : 입찰가격 평점산식은 단순노무 외의 용역으로 평가

 ⑤ 신인도 평가항목 중 E.중소기업 F.지역업체는 적용하지 아니하므로 신인도 평점을 부여하지 않습니다.(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참고)

 

  ⑥ 적격심사대상자는 서류제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정본을 제출하여야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 서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출하지 않은 자에 대하여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조치를 합니다.


5. 입찰보증금

 ①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른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안정행정부 예규) 제11장 입찰유의서의규정,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조달시스템 조달입찰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준수

 ①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8.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안전보호를 위한「안전·보건 확보 의무사항 이행 서약서」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안전·보건 확보 의무사항 이행 서약서」및「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보건확보의무 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다.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9. 기타사항

  ① 이 입찰은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용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②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지방자치 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방자치단체용역계약 일반조건, 서울특별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용역특수조건, 과업내용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입찰관련 회계예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③ 이 입찰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공고됩니다.

  ④ 행정안전부 예규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시정소식 → 공고 → 계약 관련자료에서, 청렴계약 관련자료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야별정보 → 행정 → 감사 → 시민감사옴부즈만→ 시민감사옴부즈만 감사결과 → 청렴계약감시‧평가 관련서식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으며,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 : 개찰 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⑤ 기타 사업내용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서울특별시 서북병원 원무과(담당 이현준 (☎ 02-3156-3296)로, 입찰에 관한 사항은 서울특별시 재무과 담당 김희정 (☎ 02-2133-325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반영 필수사항

   낙찰자는 종사원들의 최저임금이 보장되도록 종사원에게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계약시 그 산출근거를 제출하여 확인 받아야 함.



 





2024년 11월 20일



서울특별시 서북병원 분임 재무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 본 입찰은「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서울시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신한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합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신한은행(신한동반성장론)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당사는 서울특별시에서 시행하는 「OOO 용역」계약업체로서 근로자(하도급 업체 포함)의 인권보호․고용안정․노동환경 등의 권리보호를 위해 다음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당사는 근로자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 및 자유와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인권보호를 위한 경영정책(관련 법령에 의거 취업규칙 작성·신고 등)을 확립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로자에 대하여 인종․종교․신체적 결함성별․출생지․노동조합 가입여부 등의 이유로 고용·보상·훈련의 기회, 승진, 이직, 퇴직 등에 차별을 하거나 차별을 조장하지 않겠습니다.

3. 산업에 대한 효과적인 지식을 소유하고 안전시설, 휴게시설 등을 설치하여  근로자의 노동환경을 개선하고, 작업과 관련한 사고나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며 특히, 근로자가 건강과 안전이 위험하다고 판단하여 작업을 거부한 경우 즉시 현장의 문제를 조사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4. 근로자에게 노동력 착취적인 언어․신체적 접촉과 성적 강압 등과 같은 행위, 정신적 강압이나 언어폭력 등은 허용하지 않고, 근로자의 개인정보나 사생활에 대한 권리를 존중하겠습니다.

5. 근로자에게 관련 규정에 부합한 노동시간 준수 및 휴일 제공으로 근로자    자신과 가족이 건강한 생활수준을 누릴 수 있게 하며, 여성근로자의 모성   은 특별한 도움을 받을 권리를 보장하겠습니다.

6. 당사는 근로 중 근로자에게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근로기준법」,「산업재해보상보험법」,「국민건강보험법」등 관련 법령 준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지겠습니다.


2024.  .   .


서약자 : ooo 회사 대표 ooo (서명 또는 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