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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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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8424-00 공고일시  2024/11/20 15:07
공고명 전농동 152-65번지 일대 정비계획 수립 및 정비구역 지정 용역(장기)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공고담당자 박선경(☎: 02-2127-453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2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2 17: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8:00 개찰(입찰)일시 2024/12/02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00,000,000 원
   
추정가격
54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동대문구 입찰공고 제2024-227호

 

용역 입찰 공고(재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장기계속계약)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에서는 부패 없는 투명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여 유리알처럼 맑고 깨끗한 구정을 구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조달청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월이상 2년 이하의 기간동안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동대문구청 홈페이지(http://www.ddm.go.kr)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용 역 명 : 전농동 152-65번지 일대 정비계획 수립 및 정비구역 지정 용역(장기)

    ※ 본 용역은 장기계속계약 용역임.

    개략계획(안) 수립 이후 서울시 선정위 자문 결과에 따라 정비계획 수립 불가 시

       발주자의 필요에 따라 타절 준공할 수 있음(붙임 과업지시서 참고)

  1-2. 위치/면적 : 전농동 152-65번지 일대 / 약71,738.0㎡

  1-3. 용역기간 : 총차 : 착수일로부터 24개월 (1차 : 착수일로부터 12개월)

  1-4. 용역금액 : 총차 : 금600,000,000원 (1차 : 금300,000,000원)

        (부가가치세,  손해배상공제료 포함)

     ※ 모든 업체는 이윤과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비영리법인으로 비영리법인의 목적사업인 경우에는 이윤 상당액을,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는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1-5.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 사전 사업설명회는 별도로 개최하지 않으며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로 갈음

  1-6.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1-7. 낙찰자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참가자격 : 다음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2-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같은 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조건을 구비한 업체

  2-2.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제21조 규정에 따라 건설부문(도시계획)의 엔지   어링 사업자로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기술사법제6 규정에 따라 건설부문   (도시계획)의 기술사사무소를 개설 등록한 업체 

    입찰참가자격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는 단독으로 참여 가능함.

       다만, 2개 업체 이내의 공동도급(공동이행) 방식 허용, 이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 포함 2개사 이내로 하며, 대표사는 참여(출자)비율이 많은 업체로써 사업책임기술자 소속업체로 하고, 대표사 외 기타 구성원의 최소 출자비율20% 이상이어야 함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모두 상기 입찰에 필요한 자격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 제안서 제출시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자를 명시한 공동협정서를 함께 제출하여야 함

    ※ 입찰등록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업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2-3.본 입찰참가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2-4.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참가신청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제재기간 중이거나 영업(업무)정지 등 행정처분 기간 중인 업체는 참가를 제한합니다.

  2-5.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2-6.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 입찰참가 제한

      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일정기간 제한받은 업체(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영업정지 등 처분기간 중인 업체)

      2)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3.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가격입찰서등 접수(방문 제출)

  3-1. 공고기간 : 2024. 11. 20.(수) ~ 2024. 12. 1.(일)

  3-2. 접수일시 : 2024. 12. 2.(월) 10:00 ~ 17:00

  3-3. 접수장소 : 동대문구청 주거정비과 최주희 주무관 ☎02-2127-4671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천호대로 145(용두동) 동대문구청 4층]

  3-4. 접수방법 : 직접 방문 제출  

   ※ 우편, 택배, 팩스, 이메일, 인터넷 등 기타 접수 불가

   접수는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의 대표 또는 대리인(대리인 제출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제출)에 한함


4. 입찰참가 등록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 참고

1) 입찰참가 공문 1부.[대표자 인감 또는 법인인감(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 날인]

 2) 입찰참가신청서 및 신청접수증 각 1부.

 3) 서약서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일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

 5) 입찰자격 증빙서류 사본 각 1부. 

   - 엔지니어링 활동주체 신고필증, 기술사사무소 등록증등

 6) 법인일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첨부)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 근로자 권리보호이행서약서      각 1부.

 8)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명서 1부.(G2B에서 출력) 및 기타 입찰참가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9)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1부.

 10) 공동수급체(공동이행방식) 구성시 제출서류

   - 공동수급(공동이행) 표준협정서 1부.

   - 합의각서 및 대표자 선임계 각 1부.

   -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위 3)~8)의 서류 각 1부.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 참고

1) 기술능력 정량평가 부문(제안업체 일반현황 포함) 구비서류(증빙서류) 및

    자체평가표 포함 각 3부(원본 1부, 사본 2부).

   - 공동수급체 구성 업체 모두 포함되도록 작성

 2) 제안서 13부(원본 1부, 평가용 12부)

   - 원본 1부는 업체명을 표시하되, 평가용 12부는 업체를 인지할 수 있는  모든 표기 불가

 3) 제안서 평가본 파일(정성적 평가 부문(PDF파일) 및 제안서평가위원회 발표

    료(PPT파일), 정량적 평가(HWP 파일 및 평가산식 Excel 파일 각 1부)이

    담긴 USB 1개

    - 제출되는 모든 서류를 전자파일 형식으로 제출

 4)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세부산출내역서 각 1부.

   - 밀봉 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

 5)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

   - 제출서류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하여 제출

  

※ 특기사항

  1) 제안서는 인터넷 및 우편접수는 받지 않으며 직접방문(인편)으로 제출 후 담당자

      확인을 거쳐 입찰참가 신청 접수증(별지 제23호 서식)을 수령한 경우에만 접수로

      인정함

   2) 제안서 제출서류 목록을 기재하여 공문에 의해 제출하며, 공문에는 대표자의 인감 날

      인 후 제출하여야 함(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서 접수로 인정하지 않음)

   3) 입찰서 및 가격제안서는 함께 백색봉투에 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제출하고 기타서

      류는 밀봉하지 않는 상태로 제출하여야 함

   4) 입찰참가등록서류 제출 시 인감도장 지참함(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 지참)

   5) 제안요청서에 대한 의문사항은 반드시 문서로 질의하여야 하며, 전화 또는 구두로

      질의응답한 사항은 인정하지 않음(질문은 제안서 제출 마감일 2일 전(공휴일 제외)까

      지 가능함)

   6) 제안서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

      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 당

      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한 경우

      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7) 모든 서류의 사본은 원본대조필 명기 및 인감 날인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및 결과발표 등

6-1. 평가일시 및 장소 : 추후 통보

  6-2. 제안업체 제안사항 발표등

    1) 제안서 설명 시간 : 업체당 20분 내외(제안설명: 10분, 질의응답: 10분)

   2) 제안서 설명순서는 평가당일 추첨으로 결정하며, 제안서 설명은 사업책임 기술자가 하여야 함

     ※ 제안설명회에 참석하지 않는 업체는 평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3. 결과발표 : 협상적격자는 개별통보

     탈락자는 별도 통보하지 않음

7.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7-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안부 최근 예규)」에 의거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종합평점(100점): 기술능력평가 80점{정량적 평가(20점)+정성적 평가(60점)},      입찰가격평가 20점

  7-2.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및 가격평가 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제안자 중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적격자를 선정하고, 선순위자와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차순위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7-3. 기술능력평가 및 가격평가 결과 동점자가 있는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7-4. 선순위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또한,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 결렬 시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으로 갈음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류 제출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대표자가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11-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공사 및 용역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2.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12-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2-2.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ㆍ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공고시 첨부되는 제안요청서를 숙지하시기 바라며 공고문 상에 누락되어 있더라도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서류는 반드시 제출하시고 제안요청서를 숙지하지 못하여 받는 불이익은 업체에 귀속됩니다.

  ◦ 제출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에 따른 제반 비용은 제안자 부담으로 합니다.

  ◦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증빙 서류를 첨부하여야 하며, 제출된 자료 중 일부라도 허위가 있을 경우에는 평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평가 및 협상 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계약의 이행과정에서 발생하는 산출물은 계약서에 별도의 명시가 없더라도 동대문구에 소유권이 주어집니다.

  ◦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다만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에는 계약서 내용이 우선하며 제안서 및 과업지시서에 대한 해석상 이견이 발생한 경우에는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제안서 작성 및 과업 내용 문의사항 : 주거정비과 최주희 ☎ 02)2127-4671

  ◦계약 관련 문의사항 : 재무과 박선경 ☎ 02)2127-4532



2024년  11월  20일



서울특별시 동대문구(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