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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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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8551-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0 15:40
공고명 2025년 버스정보안내단말기(BIT)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공고담당자 최서린(☎: 02-2133-324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456,193,000 원
   
추정가격
1,323,81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4-2360호


용 역 입 찰 공 고 (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 본 사업에 대한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다 (회계연도 개시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사 업 명 : 2025년 버스정보안내단말기(BIT) 유지관리 용역

  ② 사업기간 : 2025.1.1. ~ 2025.12.31. 까지

  ③ 사업예산 : 금 1,456,193,000 원(부가세 포함)

  ④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⑤ 사업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 함

  ⑥ 입찰참가등록(G2B 전자입찰)

     - 일    시 : 2024. 11. 29.(금) 10:00 ~ 2024. 12. 03.(화) 16:00

     - 장    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4. 12. 02.(월)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서울시 미래첨단교통과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 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⑦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방문접수)

    - 일  시 : 2024. 12. 03.(화) 10:00 ~ 16:00

    - 장  소 : 서울특별시 미래첨단교통과 김정민 주무관 (☏ 02-2133-4948)

                  (서울시 중구 덕수궁로 15 서소문청사 1동 5층)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하며, 모든 자격기준일은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 마감일임

  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을 소지한 업체

  ②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중소기업자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 (경쟁입찰 참여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제29조 제8항에 의거 공공구매정보망(http://smpp.go.kr)에 “직접생산 확인”(공학연구 및 기술기반서비스 분야 중 세부품명- 정보시스템 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에 등재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 확인서는 공공구매 종합정보(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 가능해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④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⑤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공동수급체 구성원 각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5개 업체 이내로 제한하고,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5%이상이어야 함(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로 지정)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3. 사업자 선정방법

  ①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② 낙찰자 결정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 아래 기준에 의거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한 후 협상적격자(평가점수 70점 이상) 및 협상순위를 정하고, 협상을 통하여 최종 사업자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정보시스템구축운영지침(행정안전부고시)


4. 낙찰자 결정방법

  ① 제안서 평가일시 및 장소 : 입찰참가등록 마감 후 추후 통보

  ② 발표시간 : 업체별 20분 (제안설명 10분, 질의응답 10분)

  ③ 발표순서 : 평가당일 추첨

   ※ 제안서는 사업관리자(PM)가 발표하여야 하며, 사업관리자(PM)의 발표가 불가능한 경우 제안서 서류만으로 평가함


5. 공동수급협정서 제출(필요시)

  ①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일    시 : 2024. 12. 02.(월) 18:00까지

    - 장    소 : G2B(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제안서 제출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수기로도 제출하여야 함

  ②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대표업체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로 간주되고,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④ 대표자는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미래첨단교통과 제출)

  ① 기술제안서(제안요약 포함) 및 내용이 담긴 USB 2개

    ◦ 제안서 원본 각 1부

    ◦ 제안서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 각 10부

       ※ 평가본 및 발표자료는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로고, 대표자 등 회사 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

  ② 입찰서 및 가격제안서(봉합 날인) 각 1부

  ③ 기타 제안서 제출에 필요한 서류(제안요청서 제출서식 및 평가기준 참고)

    ◦ 최근 3년간 실적증명서(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준공된 실적에 한함)

    ◦ 신용평가등급확인서(입찰공고일 전일까지 평가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의 것)

    ◦ 참여인력 이력사항 증빙서류

    ◦ 퇴직공무원 고용업체 감점 관련 서류

        (법인등기부 등본, (자본금 출자지분 관련)주식 명부 또는 변동사항명세서, 4대 보험 가입증명서, 퇴직공무원 최근 2년간 근무부서 경력증명서 등)

    ◦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④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⑤ 중소기업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각 1부.

  ⑥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각 1부(개인사업자인 경우 인감증명서, 등본) ※ 인감 지참(사용인감 지참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⑦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각1부 

  ⑧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대리인 제출 시) 각1부

  ⑨ 공동수급체인 경우

    ◦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 각1부

    ◦ 구성원별 위 ③~⑧의 서류 각1부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 제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공고에 의하여 시행 중인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고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안전보건 확보의무)에 의거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 등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기타사항

  ①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② 입찰참가 등록과 제안서 및 제출서류는 입찰시 각각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 및 이메일 접수는 불가합니다.

  ③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④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서울시 인터넷 홈페이지(www.seoul.go.kr) 및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⑤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고,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⑥ 기타 입찰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서울시 재무과 계약2팀(최서린, 02-2133-3244)로, 제안서 관련 문의사항은 서울특별시 미래첨단교통과 대중교통정보팀(김정민, 02-2133-494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0일


서울특별시(분임)재무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 본 입찰은「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서울시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신한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합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신한은행(신한동반성장론)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