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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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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8642-00 공고일시  2024/11/20 15:55
공고명 2025년 성남시의료원 서버 및 네트워크 통합 유지보수 용역 재공고
공고기관 성남시의료원 수요기관 성남시의료원
공고담당자 이윤기(☎: 031-738-788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2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12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52,716,000 원
   
배정예산
352,716,000 원
   
추정가격
320,65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그림입니다.




성남시의료원 공고 제2024 – 60호               


용역 입찰 안내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년 성남시의료원 서버 및 네트워크 통합유지보수 용역

 나. 계약기간 : 2025년 1월 1일부터 2025년 12월 31일까지
※위 계약기간은 성남시의료원 상황에 따라 변경 또는 연장될 수 있습니다.

 다. 기초금액 : 352,716,000원(VAT 포함)

 라. 세부일정(제안서 평가 일정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구     분

추 진 일 정

비           고

입찰공고

‘24.11.20.(화) ~ ‘24.12.2.(월)

- 성남시의료원 및 나라장터 홈페이지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접수

‘24.12.2.(월)

- 장소 : 성남시의료원 2층 구매물류파트

- 점심시간(12:00~13:00) 제외

평가 위원 추첨

‘24.12.2.(월)

- 장소 : 성남시의료원 2층 구매물류파트

- 점심시간(12:00~13:00) 제외

객관적 평가 결과 통보

‘24.12.4.(수)

- 상위 5개 업체 개별 통보

(변경 시 추후 통보)

제안서 평가

‘24. 12. 12(목) 14:00

- 장 소 : 성남시의료원 4층 회의실

협상 (15일이내)

협상성립 후 15일 이내

- 별도 통보

계약체결 (10일이내)

협상성립 후 10일 이내

- 별도 통보

 마. 대금결제 조건 : 대금 결제 조건은 의료원 자금집행 기준에 따릅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직찰, 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나.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니 입찰서의 제출사항을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참가자격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 http://www.g2b.go.kr

 나.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투자기관에서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인 자 및 법정관리, 면허 취소 등 자격에 관한 영업정지인 자가 아닌 업체

 다.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인가·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 당해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을 취득한 업체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업체로서 소프트웨어 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 컴퓨터 관련 서비스,1468)로 등록된 업체(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등록)

 마.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증명서이어야 함]을 소지한 업체

 바.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사. 본 사업은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기에 따라 대기업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소프트웨어진흥법」제48조 제4항의 규정에 의하여「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아. 본 사업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불허함.

 자.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차. 용역에 대해 용역기간을 "2025. 01 01. ~ 2025. 12. 31."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동 건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4. 제안요청서 교부

 가. 제안요청서는 공고일 이후 나라장터 공고에서 확인 후 받을 수 있음.


5. 사업설명회 및 제안서 제출

 가. 사업설명회 : 별도의 사업설명회가 없음

 나. 제안서 접수 및 평가위원 선정 추첨

  1) 일 시 : 2024. 12. 2.(월) 10:00 ~ 17:00까지(1일간,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마감 시간 이후 접수 불가

  2) 장 소 : 성남시의료원 2층 원무팀 구매물류파트(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정로 171번길 10)

  3)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제출(우편 및 e-메일접수 불가)

   ※ 제안서는 공문을 첨부하여 제출하며,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4) 객관적 평가결과 통보 : 2024. 12. 4.(수) / 상위 5개업체 개별 통보
※ 평가 결과 통보 일정은 추후 변경 가능
(제안업체가 5개 이상인 경우 수행실적을 평가하여 상위 점수 5개 업체만 제안발표 실시. 마지막 순위 동점업체가 있는 경우 최근 수행실적금액이 가장 높은 업체를 선정함)

  5) 제출서류(제안요청서 참고)


연번

제출서류

비고

1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보증금지급각서 각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4

소프트웨어 사업자 일반현황 관리 확인서(분야 : 컴퓨터 관련 서비스) 각 1부.

 

5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5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1부

 

6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7

신청업체 일반현황

 

8

재정상태 건실도 1부

 

9

위 임 장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1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1부.

 

12

가격제안서 1부(밀봉, 날인)

 

13

실적 현황

 

14

실적증명서

 

15

참여인력현황(재직증명서 동봉) 및 참여인력 이력사항 각 1부.

 

16

신인도 현황

 

17

확약서 및 서약서 1부

 

18

제안서 표지 1부

 

19

제안발표자료(발표PPT파일 첨부된 USB제출)

 

20

기타 제안서에 요청한 서류 각 1부

 

  6) 평가위원 추첨 자격
: 대표자(신분증 지참) 또는 피위임자(신분증, 위임장, 재직증명서 지참)

  7) 입찰서 및 제출서류는 입찰참가 마감일 기준으로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음

  8) 제안서 제출 : 원본 1부, 사본 2부(원본과 사본은 각각 컬러 인쇄), USB 발표자료 9부 제출
(제안서 사본 및 발표자료에는 제안업체를 인식 할 수 있는 표현 불가)

다. 제안서 발표회(의료원 사정에 따라 일정은 변경 가능)

  1) 일    시 : 2024. 12. 12.(목) 14:00

  2) 장    소 : 성남시의료원 4층 회의실

  3) 참석대상 : 업체별 발표자 포함 3명 이내(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 1부 당일제출)

  4) 발표방법
- 프레젠테이션 발표
- 제안사별 발표(15분) 후 질의・응답(10분) 이내(발표시간 초과 시 발표종료)
※ 제안발표 시간은 내부 판단에 의해 조정될 수 있음
- 발표·질의·응답 시 제안 업체를 인식할 수 있는 표현 불가

  5) 발표순서 : 발표 당일 추첨순으로 함

  6) 제안서 평가 시작 30분 전 미도착시 가장 처음 순서로 발표함
※ 지각 시 평가위원에게 고지하여 진행

  7) 기 타 : 의료원 내부 사정으로 일시, 장소 등은 변경될 수 있음.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입찰보증금은 납부면제 하되, 입찰보증금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의료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한 귀속사유 발생시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7.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기준

 가. 협상은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90점)의 85%(76.5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합니다.

 나.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순에 따라 협상순서를 정하며, 최고 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고 1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다. 기술능력평가는 각 평가항목별로 평가위원의 점수 중 최고점수 1개와 최저점수 1개를 제외하고, 최고 및 최저 점수가 복수일 경우에는 그 중 1개 점수만 제외하되, 나머지 평가위원들의 점수를 평균하여 소수점이하 5자리에서 반올림하여 소수점이하 4자리까지 산출합니다.

 라. 종합평가점수가 동일한 제안기관(업체)이 있을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순서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선정합니다.

 마.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 적격자와 협상은 실시하지 않으며,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 결렬 시 재공고 추진합니다.

 바. 제안서에 대한 기술능력평가를 위해 7인 이상 10인 이내로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고, 동 평가위원회는 기술제안서 평가 항목 및 평가기준에 따라 기술능력 평가를 실시합니다.

 사. 기타 사항은 지방자체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을 따릅니다.


8.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입찰 무효입니다.


9. 계약의 체결

가.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후 15일 이내에 협상을 완료해야 하며,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하여는 서면 통보한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지방계약 예규에 따릅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입찰특별유의서,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계약체결시에는「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 예산 ·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 ·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입찰공고문,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이용 약관,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관계 법규 ·회계예규 등 포함)을 사전에 숙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대금청구 시에는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상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인수인계기간은 사업기간에 포함되지 않으며 인수인계시 투입된 비용(인건비 등)은 계약상대자 부담으로 진행합니다.

 마. 제안서의 내용은 사업자로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게 됩니다. 단, 계약서에 명시한 경우는 계약서 내용이 우선하게 됩니다.

 바.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계약법령 및 성남시의료원 관계규정 등에 의합니다.

 사. 보충정보 제공처 및 참고사항

    ○ 입찰공고 및 계약관련 문의 : 구매물류파트 이윤기 (☎ 031-738-7882)

    ○ 과업 관련 문의 : 정보전산파트 박종윤 (☎ 031-738-7046)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나라장터 콜센터(지역번호 없이 전화 1588-0800)

    ○ 관련 행정안전부 예규 : 행정안전부 홈페이지 『법령정보-훈령/예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0.


                     성남시의료원 재무관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예     (     )


:아니오 (     )




(       )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