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도 해남종합사회복지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급식업체 선정 입찰 공고
‘지자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2025년도 급식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찰공고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사항
가. 입찰건명 : 2025년 해남종합사회복지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급식업체 1개소 선정
나. 예정금액 : 금 49,44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예정금액은 2024년 지출액을 기준으로 산정 일수변경에 따른 산출근거 값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산출근거 : 6,000원*40명*206일
다. 급식기간 : 2025. 01. ~ 2025. 12.
라. 급식종류 : 백반(1식,1탕,3찬)
마. 납품장소 : 해남종합사회복지관 3층 드림반 교실
바. 입찰 및 계약방법 : 공개입찰이며 1개의 업체를 선정하며 심사에 의한 계약
2. 입찰 서류 제출 및 심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등록구비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조건이나 서류 미비 시 1차 서류심사에서 제외 되어 참가할 수 없습니다.
가. 입찰공고 : 2024. 11. 20.(수) ~ 2024. 12. 5.(목)
나. 서류제출 : 2024. 11. 20.(수) ~ 2024. 12. 5.(목) 18:00까지
다. 제출방법 : 내방 및 메일접수(ksing28@naver.com)
라. 접수장소 : 해남종합사회복지관 2층 사무실
마. 심사기간 : 2024. 12. 6.(금) (서류심사 및 현장실사 포함)
※ 상기일정은 기관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바. 결과발표 : 2024. 12. 9.(월) 홈페이지 공고
사. 계약체결 : 낙찰자 결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조 및
제 27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써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나.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
다.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라. 주 5회 이상 급식납품이 가능한 사업자로 정해진 시간(17:30~18:00)에 복지관 감독관 참여
하에 검수가 가능한 사업자(방학시간표 적용 시 17:00~18:00에 납품이 가능한 사업자)
마. 급식의 종류, 품질 등 기관에서 요구하는 급식을 공급할 수 있을 것
바. 식품관련법에서 제시한 위생 상황 준수
- 식품관련업 전 종사자는 건강진단을 필할 것 (식품위생법 제26조)
사. 대금결제 방법이 카드결제 가능한 업체
※ 식품 위생법령 등 위반으로 행정처분을 받은 업체 참여제한 함.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와 제 15조에 의하여 예정가격(금액)의 5/100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등록 기한까지 납부 하여야 하며, 입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 기일 내 계약을 체결치 않을 때에는 본 복지관에 귀속함.
단 국가기관으로부터 면허, 허가 등을 받아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법인 및 개인은 입찰보증금 면제함.
5.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서식 1)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영업신고증 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법인 또는 개인), 사용인감계 각 1부(서식 2)
라.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마. 종사원 건강검진결과서 1부
바. 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사. 2025년 1월 식단표(서식3)
아. 급식납품거래 실적현황(서식4)
자.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서식 5)
6. 선정방법 및 기준
가. 입찰심사
■ 서류 심사 40%와 납품업체 현장 평가표 60%로 나눠진다.
■ 서류 심사(1차 입찰 평가)는 2025년 1월 식단표(20점), 급식 납품거래 실적(20점)로 한다.
■ 급식업체 현장 확인 평가는 시설설비, 위생상태, 음식의 질 등 기타의 여건으로 한다
■ 복지관 심사기준에 따라 세부심사기준을 정하여 적격여부를 심사하고 그 심사결과 적격하다
고 인정되는 경우 당해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심사기준은 입찰적격자 중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 서류 심사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 서류 심사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 급식물품의 품질저하 방지를 위해 낙찰자 외의 타인에게 권리를 위임 또는 양도하여 납품 할 수 없음.
서류 심사 (별표1 참조)
급식업체 현장 확인 평가표(별표2 참조)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
나.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함.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이행서약서를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한다.
9.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업체는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류 등록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다.
나. 모든 서류의 사본은 원본 대조필 해야 한다.
다. 입찰에 참가 낙찰되어 급식계약을 체결할 경우 계약 시 선급금은 지급치 아니하며 납품 후 1개
월내로 급식 대금을 지급함을 원칙으로 한다.
라. 급식업체 결정사항은 본 복지관 홈페이지에 게재하며 별도 통지하지 않는다.
마. 평가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10. 입찰관련 서식
<서식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2> 사용인감계
<서식3> 2025년 1월 식단표
<서식4> 급식 납품거래 실적현황
<서식5>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별표1> 서류 심사(1차 평가)
<별표2> 급식업체 현장 확인 평가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0일
해남종합사회복지관장
【서식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는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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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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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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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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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또는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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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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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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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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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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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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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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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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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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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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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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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해남종합사회복지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급식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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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종류및1식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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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밥),탕(국),나물,김치,제육볶음 1인 6,000원(예시)
|
입
찰
보
증
금
|
납부면제 및
지 급 확 약
|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귀 관에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
대
리
인
․
사
용
인
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 년 월 일 :
직 책(위)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관의 『2025년도 해남종합사회복지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급식업체 선정』에 대한 입찰에 참가하고자 정부에서 정한 공사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입찰공고에서 정한 서류
2024. . .
신 청 인 :
해남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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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
사 용 인 감 계
사 용 인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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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적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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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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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인감은 상기인이 사용하는 인감으로서 해남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시행하는 『2025년 해남종합사회복지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급식 납품업체 선정』 입찰에 대한 전반업무에 사용하겠으며, 위 인감사용으로 인한 법률상 모든 책임은 상기인이 질 것을 확약하고 이에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붙임 인감(법인)증명서 1부. 끝.
2024. . .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해남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서식 3】
요일
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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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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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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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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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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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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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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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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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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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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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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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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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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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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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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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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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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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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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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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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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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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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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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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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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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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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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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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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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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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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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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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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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
총 K㎈
|
총 K㎈
|
총 K㎈
|
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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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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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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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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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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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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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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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총 K㎈
|
총 K㎈
|
총 K㎈
|
총 K㎈
|
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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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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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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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일
|
3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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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
총 K㎈
|
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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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4】
□ 대상기관: 사회복지기관, 학교 및 관공서
※계약서 사본첨부
납품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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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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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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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래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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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기관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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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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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내용은 사실과 다름이 없으며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도리 경우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업 체 명 :
사 업 장 주 소 :
대 표 자 : (인)
【서식 5】
개인정보 수집동의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해남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실시하는 “2025년 해남종합사회복지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급식업체 선정”과 관련한 업체 적격심사 및 계약을 위한 원활한 업무진행을 위해 아래 개인정보 항목에 대하여 귀업체(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등 처리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급식업체 신청인의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사업자)등록번호,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주소 등.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수집한 개인정보는 관계법령 등의 규정에 의하여 기록ㆍ보존되고, 기간이 경과할 경우『개인정보보호법』등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파기됩니다.
[개인정보 수집동의 거부]
귀하는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급식업체 계약이 제한됩니다. 본 동의서는 급식 납품 업체 선정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 입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 동의하십니까?
동의( ) 동의하지 않음( )
제출업체명 : (인)
【별표 1】
서류 심사(1차평가)
평가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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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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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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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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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입찰
평가
(4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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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1월 식단표
|
영양균형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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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단의 전체적인 조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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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
청소년 기호도 고려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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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단의 다양화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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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계
|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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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급식 납품거래 실적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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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건이상
|
20
|
|
3건이상
|
15
|
|
1건이상
|
10
|
|
소계
|
20
|
|
총 점
|
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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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순위
|
|
심 사 자 : (인)
【별표 2】
2025년 급식업체 현장 확인 평가표
(급식업체 : )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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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내 용 (배점)
|
평가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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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
시
설
설
비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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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냉장보관창고의 보유상태 및 규모(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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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작업장의 작업기구 보유상태와 규모(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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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냉동고 보유현황 및 청결상태(3)
(출하시 냉동 –18℃이하, 냉장 0~5℃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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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사용용도가 적정한가(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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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냉장온도 0~5℃ 적정한가(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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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
생
상
태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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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작업장, 작업도구의 청결도(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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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종사원의 건강진단유무(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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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작업인의 복장 및 위생상태(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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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작업장의 정기소독시설구비(소독필증)(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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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작업장의 온도, 조명, 환기상태(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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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작업장의 주변 환경 위생상태(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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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창고 및 냉장, 냉동고의 정리정돈(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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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작업장 내 온도계 설치 여부(3)
|
|
|
납
품
능
력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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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검수시간 준수(08:30~09:00) 능력(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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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반품 및 긴급 발주 시 능력(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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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물품유통(확보)현황(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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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급식희망 급식의 전문업체인가(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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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
타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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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성실성, 신뢰성(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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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구입 경로의 합법성(직거래)(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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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원산지 표시기준(라벨표시)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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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점 (1→20항) : 60점 (평가점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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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의 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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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자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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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해남종합사회복지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식당급식용 급식 희망업체 현장방문 확인 평가표를 제출합니다.
해남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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