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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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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7613-00 공고일시  2024/11/20 16:10
공고명 2025년 해남종합사회복지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급식 용역(단가계약)
공고기관 해남종합사회복지관 수요기관 해남종합사회복지관
공고담당자 강판호(☎: 061-534-677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 상시 계약방법 제한(단가)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6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6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06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000 원
   
추정가격
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년도 해남종합사회복지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급식업체 선정 입찰 공고

 ‘지자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2025년도 급식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찰공고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사항

  가. 입찰건명 : 2025년 해남종합사회복지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급식업체 1개소 선정

  나. 예정금액 : 금 49,44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예정금액은 2024년 지출액을 기준으로 산정 일수변경에 따른 산출근거 값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산출근거 : 6,000원*40명*206일

  다. 급식기간 : 2025. 01. ~ 2025. 12.

  라. 급식종류 : 백반(1식,1탕,3찬)

  마. 납품장소 : 해남종합사회복지관 3층 드림반 교실

  바. 입찰 및 계약방법 : 공개입찰이며 1개의 업체를 선정하며 심사에 의한 계약


2. 입찰 서류 제출 및 심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등록구비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조건이나 서류 미비 시 1차 서류심사에서 제외 되어 참가할 수 없습니다.

  가. 입찰공고 : 2024. 11. 20.(수) ~ 2024. 12. 5.(목)

  나. 서류제출 : 2024. 11. 20.(수) ~ 2024. 12. 5.(목) 18:00까지

  다. 제출방법 : 내방 및 메일접수(ksing28@naver.com)

  라. 접수장소 : 해남종합사회복지관 2층 사무실

  마. 심사기간 : 2024. 12. 6.(금) (서류심사 및 현장실사 포함) 

    ※ 상기일정은 기관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바. 결과발표 : 2024. 12. 9.(월) 홈페이지 공고

  사. 계약체결 : 낙찰자 결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조 및

      제 27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써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나.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

   다.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라. 주 5회 이상 급식납품이 가능한 사업자로 정해진 시간(17:30~18:00)에 복지관 감독관 참여

      하에 검수가 가능한 사업자(방학시간표 적용 시 17:00~18:00에 납품이 가능한 사업자)

   마. 급식의 종류, 품질 등 기관에서 요구하는 급식을 공급할 수 있을 것

   바. 식품관련법에서 제시한 위생 상황 준수

       - 식품관련업 전 종사자는 건강진단을 필할 것 (식품위생법 제26조)

   사. 대금결제 방법이 카드결제 가능한 업체

       ※ 식품 위생법령 등 위반으로 행정처분을 받은 업체 참여제한 함.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와 제        15조에 의하여 예정가격(금액)의 5/100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등록 기한까지 납부 하여야 하며,    입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 기일 내 계약을 체결치 않을 때에는 본 복지관에 귀속함.

  단 국가기관으로부터 면허, 허가 등을 받아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법인 및 개인은 입찰보증금         면제함.


5.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서식 1)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영업신고증 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법인 또는 개인), 사용인감계 각 1부(서식 2)

  라.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마. 종사원 건강검진결과서 1부

  바. 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사. 2025년 1월 식단표(서식3)

  아. 급식납품거래 실적현황(서식4)

  자.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서식 5)

 

6. 선정방법 및 기준

  가. 입찰심사

   ■ 서류 심사 40%와 납품업체 현장 평가표 60%로 나눠진다.

   ■ 서류 심사(1차 입찰 평가)는 2025년 1월 식단표(20점), 급식 납품거래 실적(20점)로 한다.

   ■ 급식업체 현장 확인 평가는 시설설비, 위생상태, 음식의 질 등 기타의 여건으로 한다

   ■ 복지관 심사기준에 따라 세부심사기준을 정하여 적격여부를 심사하고 그 심사결과 적격하다

      고 인정되는 경우 당해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심사기준은 입찰적격자 중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 서류 심사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 서류 심사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 급식물품의 품질저하 방지를 위해 낙찰자 외의 타인에게 권리를 위임 또는 양도하여 납품 할 수 없음.

     서류 심사 (별표1 참조)  

     급식업체 현장 확인 평가표(별표2 참조)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

   나.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함.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이행서약서를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한다.


9.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업체는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류 등록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다.

  나. 모든 서류의 사본은 원본 대조필 해야 한다.

  다. 입찰에 참가 낙찰되어 급식계약을 체결할 경우 계약 시 선급금은 지급치 아니하며 납품 후 1개

     월내로 급식 대금을 지급함을 원칙으로 한다.

  라. 급식업체 결정사항은 본 복지관 홈페이지에 게재하며 별도 통지하지 않는다.

  마. 평가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10. 입찰관련 서식

   <서식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2> 사용인감계

   <서식3> 2025년 1월 식단표

   <서식4> 급식 납품거래 실적현황

   <서식5>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별표1> 서류 심사(1차 평가)

   <별표2> 급식업체 현장 확인 평가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0일

 해남종합사회복지관장
















【서식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는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시간

즉    시

상호또는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생 년 월 일

 

입  찰  공  고 

번  호

제          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2025년 해남종합사회복지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급식업체 선정

급식종류및1식단가

공기(밥),탕(국),나물,김치,제육볶음 1인 6,000원(예시)

납부면제 및

지 급 확 약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귀 관에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 년 월 일 :

 직    책(위)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관의 『2025년도 해남종합사회복지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급식업체 선정』에 대한 입찰에 참가하고자 정부에서 정한 공사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입찰공고에서 정한 서류

                  

2024.     .     .

 

                                          신 청 인 :                  ��

 

 

 

 해남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서식 2】

사 용 인 감 계


사 용 인 감

인  적  사  항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위 인감은 상기인이 사용하는 인감으로서 해남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시행하는 『2025년 해남종합사회복지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급식 납품업체 선정』 입찰에 대한 전반업무에 사용하겠으며, 위 인감사용으로 인한 법률상 모든 책임은 상기인이 질 것을 확약하고 이에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붙임 인감(법인)증명서 1부.  끝.




2024.      .      .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해남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서식 3】

2025년 1월 식단표

 

 

 

 

 

 

 

 

 

 작성일자 :

 작 성 자 :

    요일

 주

1주

1일

2일

3일

4일

5일

 

 

 

 

 

 

 

총     K㎈

총     K㎈

총     K㎈

2주

8일

9일

10일

11일

12일

 

 

 

 

 

총     K㎈

총     K㎈

총     K㎈

총     K㎈

총     K㎈

3주

15일

16일

17일

18일

19일

 

 

 

 

 

총     K㎈

총     K㎈

총     K㎈

총     K㎈

총     K㎈

4주

22일

23일

24일

25일

26일

 

 

 

 

 

총     K㎈

총     K㎈

총     K㎈

총     K㎈

총     K㎈

5주

29일

30일

31일

 

 

 

 

 

 

 

총     K㎈

총     K㎈

총     K㎈

 

 

【서식 4】

                

급식 납품거래 실적현황


□ 대상기관: 사회복지기관, 학교 및 관공서

    ※계약서 사본첨부


납품기관

납품분야

납품(계약)기간

거래금액

납품기관연락처

비고

 

 

 

 

 

 

 

 

 

 

 

 

 

 

 

 

 

 

 

 

 

 

 

 

 

 

 

 

 

 


위 내용은 사실과 다름이 없으며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도리 경우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업    체    명 :

                                        사 업 장 주 소 :

                                        대    표    자 :                          (인)

【서식 5】

개인정보 수집동의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해남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실시하는 “2025년 해남종합사회복지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급식업체 선정”과 관련한 업체 적격심사 및 계약을 위한 원활한 업무진행을 위해 아래 개인정보 항목에 대하여 귀업체(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등 처리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급식업체 신청인의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사업자)등록번호,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주소 등.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수집한 개인정보는 관계법령 등의 규정에 의하여 기록ㆍ보존되고, 기간이 경과할 경우『개인정보보호법』등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파기됩니다.


[개인정보 수집동의 거부]

귀하는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급식업체 계약이 제한됩니다. 본 동의서는 급식 납품 업체 선정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 입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 동의하십니까? 


동의(    )  동의하지 않음(    )



제출업체명 :                   (인)






【별표 1】

서류 심사(1차평가)

평가

기준

평 가 항 목

배점

점수

1차

입찰

평가

(40점)

② 1월 식단표

영양균형

5

 

식단의 전체적인 조화

5

 

청소년 기호도 고려

5

 

식단의  다양화

5

 

소계

20

 

③ 급식 납품거래 실적현황

5건이상

20

 

3건이상

15

 

1건이상

10

 

소계

20

 

총   점

40

 

최종순위

 


심 사 자 :               (인)


【별표 2】

2025년 급식업체 현장 확인 평가표

(급식업체 :                        )

구분

평 가 내 용 (배점)

평가점수

비 고

 설

 설

 비

(15)

1. 냉장보관창고의 보유상태 및 규모(3)

 

 

2. 작업장의 작업기구 보유상태와 규모(3)

 

 

3. 냉동고 보유현황 및 청결상태(3)

   (출하시 냉동 –18℃이하, 냉장 0~5℃ 유지)

 

 

4. 사용용도가 적정한가(3)

 

 

5. 냉장온도 0~5℃ 적정한가(3)

 

 

 생

 상

 태

(24)

6. 작업장, 작업도구의 청결도(3)

 

 

7. 종사원의 건강진단유무(3)

 

 

8. 작업인의 복장 및 위생상태(3)

 

 

9. 작업장의 정기소독시설구비(소독필증)(3)

 

 

10. 작업장의 온도, 조명, 환기상태(3)

 

 

11. 작업장의 주변 환경 위생상태(3)

 

 

12. 창고 및 냉장, 냉동고의 정리정돈(3)

 

 

13. 작업장 내 온도계 설치 여부(3)

 

 

 납

 품

 능

 력

(12)

14. 검수시간 준수(08:30~09:00) 능력(3)

 

 

15. 반품 및 긴급 발주 시 능력(3)

 

 

16. 물품유통(확보)현황(3)

 

 

17. 급식희망 급식의 전문업체인가(3)

 

 

 타

 (9)

18. 성실성, 신뢰성(3)

 

 

19. 구입 경로의 합법성(직거래)(3)

 

 

20. 원산지 표시기준(라벨표시) (3)

 

 

총점 (1→20항) : 60점 (평가점수 :         )

평 가 의 견

 

평가자 확인

 

위와 같이 해남종합사회복지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식당급식용 급식 희망업체 현장방문 확인 평가표를 제출합니다.

             

 해남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