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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8033-00 공고일시  2024/11/20 16:13
공고명 연일전통시장 간판개선사업
공고기관 경상북도 포항시 수요기관 경상북도 포항시
공고담당자 신효원(☎: 054-270-375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23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9 12: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23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0 원
   
추정가격
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연일 전통시장 간판개선 시범사업」실시설계 및 제작·설치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 공고

 







2024. 11.








건축디자인과


포항시 공고 제2024- 2571호



「연일 전통시장 간판개선 시범사업」 실시설계 및 제작·설치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따라 『연일 전통시장 간판개선 시범사업 실시설계 및 제작·설치』 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모집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0.

                                                                  포 항 시  재 무 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연일 전통시장 간판개선 시범사업 실시설계 및 제작·설치

  나. 용역현장 : 포항시 남구 연일 전통시장 일원(L=1,100m)

  나.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추정금액 : 금200,000,000원(부가가치세 등 본 사업에 소요되는 경비 일체 포함)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50일간


2. 입찰 및 계약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283호, 2024. 7. 1.)」

3. 공모 일정(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구     분

추 진 일 정

비      고

사전규격 공개

2024. 11. 13.(수)

~ 2024. 11. 19.(화)

• 조달청(나라장터) 홈페이지

입찰 공고

2024. 11. 20.(수)

• 조달청(나라장터) 홈페이지

• 포항시 홈페이지

입찰 참가 등록

2024. 11. 29.(금)

9:30 ~ 12:00

• 서류제출 : 전자우편(hwshin0929@korea.kr)

질의

2024. 11. 29.(금)

17:00까지

• 방문접수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

답변

2024. 12. 3.(화)

• 일괄 답변

제안서 접수 및

평가위원 추첨

2024. 12. 13.(금)

10:00 ~ 14:00

(12:00 ~ 13:00 제외)

• 서류제출 : 포항시청 6층 건축디자인과

• 제출방법 : 방문 접수

제안서 평가

2024. 12. 23.(월)

14:00 예정

• 장소: 포항시청 의회동 지하1층 드림스타트회의실

• 평가방법: 제안서 평가항목 참조

제안서 평가결과 공고 및 우선협상대상자 통지

2024. 12. 24.(화) 예정

• 우선협상대상자 발표(개별통보)

협상 및 계약 체결

추후 통보

협상기간: 협상개시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계약체결: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

 ※ 위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입찰참가 등록업체에 한해 유선 통보


4.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동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이며(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영업정지 기간을 합산하여 5월이상,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이에 준하는 행정처분을 받지 않아야 함),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공고일 현재「산업디자인진흥법」제9조(산업디자인전문회사에 대한 지원) 제2항에 의거 신고를 필한 산업 디자인 전문회사(시각디자인 또는 환경디자인, 종합디자인 분야로 신고된 업체)

2) 「옥외광고물 등의 관리와 옥외광고산업 진흥에 관한 법률」제11조(옥외광고사업의 등록) 규정에 의한 옥외광고사업의 등록을 필한 자로서「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 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직접생산의 확인 등) 제4항 따라 직접생산증명서 [광고판(간판) 세부품명번호 5512190401]를 발급받은 업체

    3) 공동수급체의 구성은 디자인 업체와 제작・시공업체로 하며(중복불가), 참가 신청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함

      ※ 참가 신청자는 상기 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입찰 참가 등록 시 제출


   4) 주된 영업소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경상북도에 소재한 업체(단, 디자인 업체는 지역 제한이 없음)

 나.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한 업체이어야 하며, , 입찰공고일 기준 부정당업자로 제재기간 중이거나 등록취소, 부도·파산·해산, 휴·폐업, 영업정지 업체의 경우 참가를 제한함

  다. 공동수급에 관한 사항(분담 이행)

    1) 위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는 단독응모가 가능하며, 각각의 면허만을 갖춘 업체는 상호 기술 보완을 위해 공동도급(분담이행) 방식으로 할 수 있음

    2) 공동계약의 경우 대표사는 디자인 업체로 하며, 디자인 업체의 분담 비율은 20%를 초과하지 못함

    3)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2개 업체 이내로 하고, 입찰 참가 등록 시 공동수급 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함

    4)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5)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함

  라.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 7. 1.)」을 따름

5. 입찰참가 등록 구비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 평가(90%)와 제안가격 평가(10%)를 종합 평가하여 최고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하며, 합산 점수가 70점 미만인 자는 협상 대상에서 제외함

  나. 합산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사를 우선으로 하며,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다. 입찰 결과 제안자가 1인 이하인 경우와 제안서 평가 결과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 평가요소 및 배점 등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입확약서로 대체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 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음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됨

9. 청렴계약제 시행

 가. 우리시에서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함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제에 의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함


10. 유의 사항

  가. 입찰 참가(제안서 제출) 시에는 반드시 아래의 내용을 숙지 후에 제안서(정량적·정성적 제안서, 가격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안서 제출자에게 있음

    1) 공고문, 제안요청서

    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 관련 법령

    3)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 7. 1.)」 및 관련 계약예규

  나. 제안서 제출 시는 접수증을 교부받아야 하며, 제안자별 제안서 제출은 1건으로 제한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변경할 수 없음

  다. 제출 서류가 미비하거나 심사에 필요한 내용의 누락 등 구비서류가 불충분한 경우에는 심사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라. 제출된 서류는 제안요청서에 따라 반환하고, 제안서 평가 세부 내용 및 협상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에 따른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가 부담함

  마. 제안서는 대표자의 인감을 날인하여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제출 마감 일시가 지난 후에는 접수 불가

  바. 제안서는 계약서의 내용이 되므로 허위,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 심사 대상에서 제외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거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할 수 있음

  사. 본 용역은 예산이나 방침 또는 착공 연계성을 감안하여 계약 체결 이후 성과품 납품 및 용역 예산과 과업 내용이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아. 제안 업체는 포항시에서 마련된 평가 절차와 기준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안요청서 내용 및 기타 입찰과 관련한 사항에 대하여 해석상 이견이 있는 경우 발주처의 해석이 우선함

  자. 낙찰자는 계약체결 요청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에는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고, 계약 체결 후 대금 청구 시에는 청구 금액의 1.5%에 해당되는 포항시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계약시에 제출하여야함

  ※ 공고서에 누락된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의함

  ※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함


11. 기타 문의

 가. 기술 사항 및 제안서 관련 : 건축디자인과 디자인사업팀 신효원 (☎054-270-3754)

 나. 계약 체결 관련 : 재정관리과 계약팀 김수빈 (☎ 054-270-2524)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 달 청 Help Desk (☎1588-0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