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공고 제 2024 - 258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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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수의견적(전자)제출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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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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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폐합성수지[폐반사필름 등) 처리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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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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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67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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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개시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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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1.(목)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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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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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67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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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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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6.(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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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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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427,272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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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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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6.(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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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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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42,728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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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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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항시 입찰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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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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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총액․수의견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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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찰시 재입찰 : 2024.11.26.(화) 16:00로 마감하며 개찰은 당일 17:00입니다.
※ 유찰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2. 용역개요
가. 위 치 : 포항시 관내 읍면 지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부터 30일간 (자원순환과 김화정 ☎270-3154)
다. 용역내역 : 폐합성수지[폐반사필름 등] 123톤 처리 및 운반 용역
3. 견적제출 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지방계약법”) 시행령 및 같은법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경상북도 포항시”에 소재하고
나.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라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소각전문,1257)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1143) 또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6670)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6778)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6786) 허가를 득하고 폐합성수지류 처리가 가능한 업체
※ 허가증 영업대상폐기물에 폐합성수지류가 필히 포함되어 있어야 하며 적격심사 서류 제출 시 영업대상 폐기물이 확인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 미달로 인한 적격심사 : 부적격 통보될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폐기물 관리법 제25조의 규정에 의한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 폐기물,1227) 허가를 득한 업체(「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별표7의 “폐기물처리업의 시설∙장비∙기술능력의 기준”참고)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 내용 포항)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조 제3호를 적용하여 중소기업자 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합니다.
라. 공동도급(분담이행) 불허함.
4. 견적서 제출 방법
가. 본 견적제출은 총액입찰(소액수의)로서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경쟁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에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같은 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 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계약대상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 동 운영 요령에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대상자로 결정합니다.
(동일 가격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으로 낙찰자결정)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에 참여한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자동결정 됩니다.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 확약이 명시된 납부 이행 각서로 갈음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 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견적서제출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용역전자입찰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가. 본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1항에 의거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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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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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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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 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7조에 의거 전산장애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대금 청구시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마. 공고내용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게재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및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설계 및 내역 : 포항시청 자원순환과 김화정(☎054-270-3154)
-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 포항시 재정관리과(☎ 054-270-2523, 손채영)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1588-0800)
2024년 11월 20일
포항시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