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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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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8956-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0 17:14
공고명 2025년 전주시 방범CCTV 통합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수요기관 전라북도 전주시
공고담당자 조한솔(☎: 063-281-227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66,742,000 원
   
배정예산
466,742,000 원
   
추정가격
424,310,909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 전자 입찰 긴급 공고


전주시 공고 제2024-2842호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긴급 공고합니다.

2024.  11.  20.

전주시 재 무 관

입찰 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용역 전자 입찰 공고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청렴계약 특별유의서

  -. 기타 동 사업과 관련된 법령 등

 

※ 본 사업은 기술지원협약이 체결된 용역으로 상세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전주시 방범CCTV 통합유지관리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다.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추정(기초)금액 : 금466,742,000원(금사억육천육백칠십사만이천원)

                     (추정가격 금424,310,909원 + 부가가치세 금42,431,091원)

    ※ 부가가치세 면세업체도 입찰 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시 투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 체결합니다.

  마. 긴급사유 : 예산의 신속집행

1.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2. 본 용역 기초금액은 12개월 기준으로 산정된 금액으로, 용역기간을 2025. 1. 1. ∼ 2025. 12. 31. (12개월)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착수일로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투찰) 기간 : 2024. 11. 22.(금) 10:00 ~ 2024. 11. 26.(화) 10:00

  나. 입찰서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26.(화) 11:00, 전주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시스템 장애 등 사정에 의하여 개찰 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 및 계약방식

  총액입찰, 제한경쟁입찰, 적격심사 대상, 청렴계약 대상 전자입찰로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견적서 제출로 집행합니다.


4. 현장(과업) 설명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과업) 설명은 생략하며 과업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을시 우리시 정보화정책과(063-281-207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나.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계속 전북특별자치도에 소재한 자

  다.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 규정에 의하여 정보통신공사업(0036)으로 등록을 필한 자

  라. 「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 규정에 의하여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1468)로 등록을 필한 자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 또는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바. 「중소기업자간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기준」에 따라 발급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를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6. 공동도급 및 하도급: 본 용역사업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7.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협약서

  가. 우리 시와 제조사(공급사) 간 기술지원 협약이 체결되어 있으니 입찰 참가 업체는 협약 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견적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 기술지원 확약서의 발급은 제조사(공급사)와 계약자간에 공정한 거래질서 등에 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세부협약 등을 통해 이루어지므로 입찰자는 제반조건 등을 확인하여야 하며, 확약서를 제출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 ±3%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집계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적격심사는 「전북특별자치도 정보통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 전북특별자치도 정보통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낙찰하한율 86.745%) 입찰자순으로 평가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이행실적은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완성(준공)된 최근 5년간(창업기업, 소기업·소상공인은 최근 7년간) 해당 용역과 동일한 용역 실적 누계 금액의 비율에 해당하는 등급 점수로 산정합니다.

     ※ 동일실적 인정범위 : CCTV 관제시스템이나 CCTV 시설물의 유지보수 또는 구축 사업

     ※ 적용 이행실적 평가기준 금액 : 금424,310,909원(추정가격)

     ※ 실적 인정 여부는 발주부서(정보화정책과)에서 최종 판단하며, 적격심사 서류는 발주부서 확인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경영상태는 신용평가, 재무평가 중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며, 재무비율 평가 기준은 최근년도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J62. 컴퓨터 프로그래밍, 시스템통합 및 관리업에 대한 평가비율을 적용합니다.

     ※ 미제출시에는 0점으로 처리합니다.

  마. 기술인력 보유상황은 해당 자격증 소지자가 당해 업체에서 입찰공고일 기준 90일 이상 근무한 경우에 한하여 인정하며, 관련 협회 확인서 또는 자격증 사본과 4대보험 가입 증빙자료 등을 제출하여 이를 입증하여야 합니다.

  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을 받은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사.적격심사 대상자로통보받은자는통보서에지정된기일 안에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들이 미비 또는 불명확할 경우 보완요구를 할 수 있고 동기간 내에 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하면 심사 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당초 제출한 서류만으로 심사하고 적격심사 서류 제출 후 7일 이내에 낙찰자 결정 통보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 후 계약 미체결시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게 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상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주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인지세법 제3조의 규정에 의거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금청구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국세, 지방세,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우리시에서 부과 고지된 각종 세외수입(과태료, 사용료, 이행강제금 등)에 대해서 체납액이 있을 시 대금 지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13.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5조 및 제9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붙임)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낙찰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날인)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각형입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나. 과업 및 설계 설명 : 전주시 정보화정책과 김현정(063-281-2071)

  다. 입찰공고, 계약체결: 전주시 회계과 조한솔(☎063-281-2276)

  라. 입찰결과 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마.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홈페이지(http://www.pps.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의“자료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063-281-2276),

 감사담당관(☎063-281-2260) 및 홈페이지(http://jeonju.go.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붙 임 ]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 참가자격 제한 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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