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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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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9182-00 공고일시  2024/11/20 18:29
공고명 2025년 정보시스템 S/W(오라클) 유지관리 용역(회계연도 시작전 계약)
공고기관 전라남도 광양시 수요기관 전라남도 광양시
공고담당자 허하나(☎: 061-797-32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1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0,120,800 원
   
배정예산
30,120,800 원
   
추정가격
27,382,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광양시 공고 제2024-2751호


용역 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 정보시스템 S/W(오라클) 유지관리 용역

  나. 용역개요 : 유지관리 1식(과업지시서에 의함)

  다.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라. 기초금액 : 금30,120,8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단, 2025. 1. 1. 이후 계약체결시 계약금액은 (낙찰금액/365) × 2025. 1. 1.~ 착수일 전일까지

     일할계산(원단위 절사)하여 제외한 금액으로 한다. 

   

*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에 따른 2025년도 예산 확정 전 공고로써 지방의회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의 조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2. 견적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제한경쟁, 수의견적제출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오류 등으로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제출 개찰일시

입찰개시일자

입찰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 11. 21. 09:00

2024. 11. 26. 10:00

2024. 11. 26. 11:00

광양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재입찰시 최초 재입찰시간을 당일 개찰 이후부터 실시합니다.


4. 과업설명 : 등록기간 중 과업지시서 등은 조달청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견적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참가자격을 갖추고, 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소재지)가 광양시에 있는 업체로서 입찰일 전일 기준 아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모든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58조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 관련서비스사업) 등록한 업체

     나. 중소기업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입찰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의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라. 시스템 S/W(오라클사)유지관리를 위해 ORACLE사에서 발급한 OCP-DBA자격 유지보수 전문 인력을 보유 또는 채용한 업체

       - OCP 자격증 소지자 1인 이상을 소지한 총괄담당자를 기술자로 선정하여 유지관리에 관한 모든 사항을 총괄관리 하여야 하며 계약 시 재직증명서, 자격증을 제출

      상기 호(5-나, 다)의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와「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하며, 개찰시 확인되지 않을 경우(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의 경우 계약체결시까지) 입찰참가자격 없으므로 낙찰자 선정 시 제외합니다.

 

   본 용역은 기술지원협약이 체결된 용역으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제조·공급사와 사용협약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물품 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관련문의: 광양시 디지털정보과(061-797-2802)

 

 

아래의 경우에는 위 입찰참가자격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입찰자는 동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하다는 서약서를 입찰서 제출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경우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개찰 전에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입력하고,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하며 개찰 후 다수 추첨된 복수 예비가격 4개를 산술한 평균 금액으로 합니다.

  나. 본 용역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88% 이상) 입찰자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규정에 의거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시 낙찰자 결정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계약에 관한 사항

  가.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인감(법인)증명서, 사용인감계, 감도장(사용인감사용시 사용인감), 청렴서약서, 직접생산증명서, 기술지원확약서, 약이행보증증권, 참가자격 관련 인·허가 등록, 신고증 사본, 기술인력 보유현황, 4대보험 사업장 가입명부, 자격증 사본,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기타 계약에 필요한 서류 일체

  나. 계약장소 : 광양시 회계과


8.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등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각호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상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용역의 계약 대상자로 결정된 업체가 그 내용을 통보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견적 제출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제출한 경우에는 향후 3개월간 우리 시에서 실시하는 소액수의견적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9. 입찰무효에 관한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처리 합니다. 


10. 청렴계약의 이행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근로조건이행확약서를 공람․날인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지정된 개시일 부터 입찰서제출(투찰) 마감시한 까지 24시간 투찰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 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공사업법,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용역계약일반조건,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령,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서버 또는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 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개찰시간 전까지 등록마감 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초기화면의 “연기공고” 사항에 게재합니다.

  라. 개찰에 관한 실시간 인터넷 중계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 등)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광양시 회계과(☎061-797-3272), 감사실(☎061-797-3385) 및 홈페이지(www.gwangyang.go.kr → 민원)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사. 기타 구체적인 사항은 우리시 디지털정보과(061-797-2802)로, 입찰에 관한 사항은 회계과(061-797-327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0.


광 양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