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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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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9352-00 공고일시  2024/11/20 21:17
공고명 2025년 대구교육대학교 폐기물 수거·운반 및 처리 용역
공고기관 대구교육대학교 수요기관 대구교육대학교
공고담당자 김종억(☎: 053-620-121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1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7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8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1/28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0,040,000 원
   
배정예산
40,040,000 원
   
추정가격
36,4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구교육대학교 공고 제2024-137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용 역 명: 2025년 대구교육대학교 폐기물 수거·운반 및 처리 용역

  1.2. 용역내용: 폐기물 수거운반 및 처리 용역 1식

    ※ 세부사항은 용역 과업지시서 참조

  1.3. 용역현장: 대구광역시 남구 중앙대로 219, 대구교육대학교

  1.4.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1년간)

  1.5. 기초금액: 40,040,000원(추정가격 36,400,000원 + 부가가치세 3,640,000원)

    1.5.1. 연간 생활폐기물 추정량 105톤

    1.5.2. 연간 혼합폐기물 추정량 35톤

    1.5.3. 발생추정량 : 140톤/년 (월 11.7톤 정도, 증감 가능)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서 제출 및 계약 방식

  2.1. 나라장터를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는 전자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2.2. 대구광역시 지역제한입니다.

  2.3.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2.4. 본 계약은 공동계약(분담이행 방식)가능하며, 적격심사실시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3.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과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대구광역시에 두고 있어야 합니다.

    3.1.1. 「폐기물관리법」제25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7조에 의한 폐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업종코드 1227)과 「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따른 폐기물 중간 처분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소각 전문, 업종코드 1257) 또는 폐기물 종합 처분업(업종코드 1143) 또는 폐기물 중간 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 업종코드 6770) 또는 폐기물 종합 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 업종코드 6786)로 입찰 참가 등록한 업체

        ※ 단, 폐기물 중간 처분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소각 전문, 업종코드(1257) 또는 기물 종합 처분업(업종코드 1143) 또는 폐기물 중간 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 업종코드 6770) 또는 폐기물 종합 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 업종코드 6786)으로 입찰 참가 자격을 등록한 자로서 “폐기물 관리법 시행규칙” 별표7 제1호(폐기물 수집·운반업의 기준) “가”목의 장비 기준을 충족한 업체 단독 입찰가능합니다.

       

[별표 7] 폐기물처리업의 시설·장비·기술능력의 기준(제28조제6항 관련)

1. 폐기물수집·운반업의 기준

  가. 생활폐기물 또는 사업장생활계폐기물을 수집·운반하는 경우

    1) 장비

      가) 밀폐형 압축·압착차량 1대(특별시·광역시는 2대) 이상

      나) 밀폐형 차량 또는 밀폐형 덮개 설치차량 1대 이상(적재능력 합계4.5톤 이상). 다만, 생활폐기물을 수집·운반하는 경우에는 2018년 6월 30일까지 적재능력을 적용하지 아니한다.

      다) 섭씨 4도 이하의 냉장 적재함이 설치된 차량 1대 이상(의료기관 일회용기저귀를 수집·운반하는 경우에 한정한다)

    2) 연락장소 또는 사무실

      ※ 단독계약 또는 공동계약(분담이행 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분담한 부분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각각의 입찰참가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주된 영업소 소재지대구광역시에 있어야 함)

       - 공동계약 시 분담 비율

       ․ 폐기물 수집ㆍ운반업: 60%

       ․ 폐기물중간처분업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 또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 40%

       - 공동 수급체의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하여야 하고, 대표사는 폐기물 수집ㆍ운반업체이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 표준협정서는 전자문서로 제출 가능하며, 대표사가 나라장터에서    승인하여야 합니다. (제출기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까지)

       -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3.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입찰참가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개찰 당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전자입찰참가를 위한 업체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따라 무효 처리합니다.

  3.3.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현장 설명

  4.1. 이 용역은 현장 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지시서 등 관련 서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4.2. 관련 서류 열람 장소: 대구교육대학교 총무처 관리팀(☎053-620-1254)


5.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5.1. 입찰참가신청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하였거나, 나라장터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5.2.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단,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전일) 18:00까지 대구교육대학교 재무팀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3.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서 제출

  6.1.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2. 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21.(목) 14:00 ~ 2024. 11. 28.(목) 14: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3.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 시 입찰서 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입찰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입찰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6.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이 연기될 경우,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5. 예비가격 기초금액은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공고조회-용역 입찰공고 상세조회-기초금액공개”에 게재되니 이를 확인하시고 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6.6.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7. 입찰서 제출의 무효

  7.1. 입찰서 제출 무효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2. 입찰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 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8.1. 개찰일시: 2024. 11. 28.(목) 15:00

  8.2. 개찰장소: 대구교육대학교 재무팀 입찰집행관 PC

  8.3.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8.4.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으며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적격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음)

  8.5. “8.4.항”에 따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자격미달 업체인 경우에는 차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8.6.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함을 알려드립니다.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9.1.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기타 사항

  10.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및 계약예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등)을 입찰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입찰등록을 필한 자는 위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봅니다.

  10.2.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3. 기타 용역․계약․전자입찰에 관한 문의

        - 용역 과업지시서에 관한 사항: 대구교육대학교 관리팀 신영범 주무관(☎053-620-1254)

        - 계약에 관한 사항: 대구교육대학교 재무팀 김정수 주무관(053-620-1212)

        - 전자입찰에 관한 사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10.4. 이 공고문과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구교육대학교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