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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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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9366-00 공고일시  2024/11/20 21:27
공고명 2025년 중리천 비점오염저감사업(인공습지)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이천시 수요기관 경기도 이천시
공고담당자 강영민(☎: 031-644-257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수의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5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0,849,000 원
   
배정예산
60,849,000 원
   
추정가격
55,317,273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그림입니다.그림입니다.이천시공고 제2024 - 2984호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5년 중리천 비점오염저감사업(인공습지) 유지관리 용역

 ○ 전자입찰 진행일정

 접 수 개 시

 마 감 일 시

 개 찰 일 시

 개찰장소

 2024. 11. 21.(목)

10 : 00

2024. 11. 26.(화)

10 : 00

2024. 11. 26.(화)

11 : 00

 이천시 회계과

입찰집행담당관 pc

 

 ○ 위    치 : 이천시 안흥동 450 일원

○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 용역기간 : 2025. 01. 01. ~ 2025. 12. 31.

 ○ 기초금액 : 금60,849,000원(금육천팔십사만구천원)

【 계약관련 공지사항 】

1.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 사업으로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확정된 예약의 범위 내에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따라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에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 또는 그 예산배정 이후에 계약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2. 입찰참가 자격 

본 공고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이하 G2B)에 입찰참가등록을 한 자 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마감일(개찰일)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고 투찰 후 나라장터시스템의「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공고는「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을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경기도에 있는 업체로서 아래의 자격을 모두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가.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전문면허인 조경식재・시설물공사업(업종코드:4993) 등록한 업체

  나. 「환경분야 시험·검사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 제1항에 따른 측정대행업(수질분야)(업종코드:1174)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로 계약체결일까지 발생, 신고, 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 금액은 낙찰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3. 공동수급(단독, 분담이행)

가. 면허 보완을 위해 분담이행이 가능하며(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7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의 규정)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이어야 합니다. 이 때 대표사는 입찰참가 자격 “가”항의 자격을 가진 업체이어야 하며 분담사 또한 경기도 내로 제한합니다.

  나.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기한 : 2024. 11. 25. 18:00

  다. 분담비율 :조경식재시설물공사업(60%), 측정대행업(40%) *분담비율은 일부 변동될 수 있습니다.



4. 예정가격결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 :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이상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G2B의 자동추점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 체결 전까지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결격사유가 없음을 확인하는 각서 등을 본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에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재입찰은 별도 통보 없이 G2B로 실시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

  사.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 결과(견적제출순위)를 무효로 하고 견적제출 재공고를 실시합니다.

  아. 그 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등에 따릅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포함된 입찰서로 갈음)하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시에서 발주하는 공사, 물품, 용역의 입찰에 참가하는 때에는 이천시 청렴계약시행 지침에 의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입찰특별유의서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8.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합니다. 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 제38조에 의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특례 적용 기간에는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 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아울러 입찰 참가 행위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에 의해 이 모든 사항을 사전 승낙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개찰 및 낙찰자 결정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제4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개찰 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 결과(견적제출 순위)를 무효로 하고 견적제출 재공고를 실시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개인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니다.

  라. 이외의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전자계약체결에 관한 유의사항

  가. 본 입찰 건은 전자거래기본법 및 전자서명법 의해 나라장터시스템(G2B)을 통한 전자계약으로 이        루어 집니다.

  나. 인지세법 개정으로 2011년부터 지방계약법에 따라 작성되는 전자계약 문서에도 인지세가 과세           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물품(용역)입찰유의서, 물품(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설계 설명서, 과업지시서, 설계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전자입찰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야 하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경기도 지역개발공채 매입 대상입니다.(청구시 추정가격의 1.5%)

  라.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5조에 따라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마. 본 입찰에 관한 정보 문의처

    - 용역, 과업내역에 관한 사항 : 환경보호과 오염총량팀(031-644-2363)

    - 입찰. 계약 등에 관한 사항 : 회계과 계약팀(031-644-2574)

 

  이천시에서는 불공정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이천시 공직자의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발생할 경우 아래의 신고센터를 통해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천시 홈페이지 >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불공정행위 신고센터

 ※ 이천시청 감사법무당당관실 645-3056~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0일


이  천  시  재  무  관

[붙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