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9324-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4/11/21 08:07
공고명 상도지구 지구단위계획 재정비 전략환경영향평가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동작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동작구
공고담당자 조주희(☎: 02-820-134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0,000,000 원
   
배정예산
30,000,000 원
   
추정가격
27,272,727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동작구 입찰공고 제2024-168호


용 역 입 찰 공 고

 ※ 입찰참가자격 및 사업문의 : 동작구 도시계획과 이채헌 주무관( 02-820-9734)

 ※ 계약문의 : 동작구 예산회계과 조주희 주무관( 02-820-1342)

 ※ 전자입찰 이용문의 : 조달청 전자조달센터(☎ 1588-080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 역 개 요

용 역 기 간

용 역 금 액(원)

상도지구

지구단위계획 재정비

전략환경영향평가

과업지시서 

참      조

· 착수일로부터 12개월

기초금액

30,000,000

추정가격

27,272,727

부 가 세

2,727,273

 ※ 제한경쟁(지역제한), 단독이행, 총액입찰, 적격심사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제출기간

2024. 11. 28.(목) 10:00 ~ 12. 02.(월) 10:00

개찰일시

2024. 12. 02.(월) 11:00

개찰장소

서울특별시 동작구 예산회계과 입찰집행관 PC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법인등기부

     상 본점,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 업체

 다. 환경영향평가법」 제54조에 따른 제1종 환경영향평가업(업종코드:7413)로 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에 의거,「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음.

     ※ 입찰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라. 본 용역은 단독이행입니다.

 마.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으로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라 적격심사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95점을 얻지 못하면 차 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 합니다.

 다. 당해 용역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평가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2장의2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2> [사업수행능력 평가(P.Q)를 하지 않는 기술용역] 5. 추정가격이

                 1억 원 미만인 기술용역의 평가기준

   2) 경영상태는 종합평가, 신용평가, 재무평가 중 적격심사 대상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며, 재무평가 시 기준비율은 한국은행 발행 최근년도 기업경영분석 “M72.

       건축기술, 엔지니어링 및 기타 과학기술 서비스업” 적용

   3) 특별 신인도는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완성(준공)된 용역이행실적으로 평가하되,

      최근 3년간 실적합계액이 당해 용역의 기초금액 이상인 경우 인정(배점한도 안

      에서 인정하고 초과하는 부분은 적용하지 아니함.)

     

 ※ 이행실적 평가는 입찰 공고일 기준을 완성(준공)된 ‘도시관리계획 관련(결정/변경/재정비 등) 전략환경영향평가’ 용역의 이행실적으로 평가하되, 해당 용역 추정가격 대비 최근 3년간 해당 용역과 동일한 종류의 용역 실적누계금액의 비율에 해당하는 등급점수로 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인 자 중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조달청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의합니다.

 마.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가급적 5일)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가급적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동작구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입찰과 관련하여 발생한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부패행위가 발생할 경우 기타 문의사항에 안내된 연락처로 신고하여야 합니다.


8.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조건, 용역계약일반(특수)조건, 기타 과업지시서 등으로 정하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계법령에 의하며 또한 관계 법령개정 등으로 인해 변경된 사항에 대해서는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개정된 내용을 적용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자의 전산장비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 투찰시간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법정 정산과목에 대해서는 기성∙준공검사시에 납입확인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받아야 하며, 준공검사 시 정산받은 준공금액에 대해서만 대가지급을 청구하여야 합니다.(보험료 사후 정산)


11. 기타 문의사항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Call center (☎02-1588-0800)

 나. 용역에 관한 사항 : 동작구 도시계획과 이채헌 주무관 (☎ 02-820-8799)

 다. 입찰 공고․집행 및 계약체결 : 예산회계과 조주희 주무관(☎02-820-1342)

 라. 입찰결과 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관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동작구는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부패·비리 및 불공정 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 부정청탁·금품수수 및 공직자 부조리 신고센터 」를 운영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접수부서 : 동작구청 감사담당관(☎ 02-820-1152)

2. 신고방법 : 온라인접수, 전화 및 방문

 - 동작구 홈페이지(http://www.dongjak.go.kr/) 행정정보 → 열린감사

 ※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그림입니다.

동작구청신고센터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1일

 


동작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