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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8630-00 공고일시  2024/11/21 08:42
공고명 2025학년도 보정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용인교육청 보정초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용인교육청 보정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정승아(☎: 031-272-73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86,200,000 원
   
배정예산
286,200,000 원
   
추정가격
286,2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보정초등학교 공고 제2024–00호



2025학년도 보정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업체 선정 입찰 공고[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5학년도 보정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제31조 제1항 제9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보정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용 역 내 용

붙임 “과업내용서”에 의함

낙찰자 결정방법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기 초 금 액

금 286,200,000원 (부가가치세 0원)

※ 기초금액에는 인건비 81% 가 반영되어 있음

※ 기초금액은 수강료 중 강사료만 산출함. 교재비 및 재료비는 별도

※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제안서(규격입찰서)

제출기간 및 방법

제출기간 : 2024.11.21.(목) 10:00 ~ 2024.12.12.(목) 10:00

          ※ 평일 09:00~16:00, 토·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제출장소 : 보정초등학교 교육행정실 (본관2층)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제출(우편 및 FAX 제출 불가)

          ※ 대리인 접수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시 접수하지 않음.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및 방법

제출기간 : 2024.11.21.(목) 10:00 ~ 2024.12.12.(목) 10:00

제출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제출방법 : 전자 제출

제안서 설명회 일시

및 장소

2024. 12. 19.(목) [15:00] 2층 소통화합실

※ 학교사정 등에 따라 설명회 일시 및 장소 변경 가능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27.(금) [11:00 이후] 보정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계약 이행기간

2025.03.04. ~ 2026.02.28.(1년)

※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기 타 사 항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에 대해서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서 붙임서류를 반드시 확인 후 제출하시고, 미제출시에 따른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서 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로 규격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각각 제출하고, 규격제안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하며, 규격적격자 중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투찰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1)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우편, FAX제출 불가)하여야 합니다.

    2)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만 가능합니다.

    3) 만약, 제안서를 제출하였으나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와 가격입찰서는 제출하였으나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모두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입찰무효 처리합니다.

       (규격입찰 평가 시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합니다.)

    4) 가격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

       기간 중에는 24시간 가격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입찰은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지역제한 경쟁(경기도)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 및「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방과후학교 또는 교육 관련 사업자등록을 한 자

   ②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함다.]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경기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대리점 투찰 불가)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입찰 참가자격 배제조항 > 

 

 

 

 ▪ 입찰공고 시 부정한 방법으로 응찰하거나 입찰을 방해한 행위

 ▪ 입찰 참여 사업자간 입찰가격을 담합하는 행위

 * 기타 사유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름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서 설명회 및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5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제안서(규격입찰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규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4.11.21.(목) 10:00 ~ 2024.12.12.(목) 10:00 (기간 및 시간 엄수)

                ※ 평일 09:00~16:00, 토·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2) 제출장소 : 보정초등학교 행정실(본관 2층)

 3) 제출방법 : 직접제출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4)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1)

  나) 청렴계약 이행각서 2부 (서식 2)

   다) 제안서 9부(관련 서식 포함):

       [별첨]“제안요청서”의 제안서 작성 요령 참고하여 관련서류(인건비 지출 이행 확약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등) 모두 제출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제안서에 교재·교구 활용 계획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며 교재의 경우에는 교재명, 저자, 출판사,

              가격 등을 포함하고, 교구의 경우에는 품명, 규격, 가격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라)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 – 해당되는 경우만

   마)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1부 및 위임장 1부 - 대리인 접수시 (서식 3)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사) 사용인감계 1부

   아) 등기사항증명서(법인) 1부

   ※ 사본은 반드시 인감이나 사용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할 것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기    간 : 2024.11.21.(목) 10:00 ~ 2024.12.12.(목) 10:00 (기간 및 시간 엄수)

 2) 접수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를 통한 전자입찰만 가능


7.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가. 일   시 : 2024. 12. 19.(목) 15:00 ~

나. 장   소 : 보정초등학교 2층 소통화합실

              ※ 학교 사정에 의해 설명회가 변동(연기 또는 취소 등) 될 수 있으니 사전확인 요망

다. 참가자격 :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설명회 방법 :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10분 내외) 후 질의응답(10분 내외)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마.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 2024.12.27.(금)

    ※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가능

바. 유의사항 : 설명회 순서는 설명회 등록부 접수순대로 추첨하여 정하며,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8. 가격개찰

가. 일   시 : 2024.12.27.(금) 11:00 이후

나. 장   소 : 보정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입찰의 무효 및 취소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

    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      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나. 이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입찰관련 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 전에 반드시 입찰참가에 관한 모든 사항,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안요청서, 과업내용서, 제안서 평가항목 및 기준,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고 입찰에 응하여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0. 규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5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지방계약법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 

     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

     할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라.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

     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제11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

     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바.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계약체결 및 이행

  가.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서명 날인하여 우리학교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해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같은법 시행령, 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릅니다.

  마. 「국민연금법」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에 의거 대금청구시에는 보험료의 체납사실이 없음을 증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12.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나, 이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공직비리신고센터(☏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s://www.goe.go.kr/ 전자민원/ 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계약관계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5학년도 학생들의 수요를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   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 우리학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하여 낙찰(입찰)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되어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절차를 진행

     하게 됩니다.

  라. 제안서 등 본교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는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이하 “확약서”라 한다)의 확약내용인 기초금액 대비 인건비 지급률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준수하지 않으면 부정당업자 제재 및 계약해지의 사유가 될 수 있음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개인정보보호 관련법규에 따라 계약기간 중에는 물론 계약완료 후에도 개인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방과후학교 운영과 관련한 학교의 정당한 요구사항이 있을 경우는 이를 적극 수용하여야 합니다.

  사. 기타 열거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또는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따라 처리하되 본 특수조건에 명시되지 않는 사항이라도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주요사항은 우리학교와 협의하여 학교의 요구에 따라 결정하여야 합니다.

 아.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

     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자.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 교무실(☎ 031-272-7320, 담당교사 박진아)

  2) 입찰에 관한 문의 : 행정실(☎ 031-272-7323, 주무관 정승아)

  3)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평일 09:00~18:00)

※ 입찰 공고 및 과업내용서, 제안요청서의 기준은 경기도교육청 2024 방과후학교 운영 길라잡이를 참고로 작성되었으며 향후 2025 경기도교육청 지침에 의하여 기준이 달라질 수 있음.



2024. 11. 21.



보정초등학교장


(서식1) 입찰 참가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입 찰 일 자 

년    월    일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보정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입찰보증금

면제(지급각서로 대체)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보정초등학교의 방과후학교 위탁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4년  월    일

 

                                           신청인                   (인)

 

 보정초등학교장 귀하



(서식2) 청렴계약 이행각서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보정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보정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보정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 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보정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 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보정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보정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또한 계약 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 이행 전에는 계약 취소, 계약 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4.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 요구 등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5. 업무상 취득한 비밀을 준수하고 보안관계 규정 및 지침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

 

  6. 반부패, 청렴 실천 사항을 위반하거나, 업무상 취득한 개인정보 및 비밀을 누설할 때에는 관계 법규에 따라 처벌을 받는 것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보정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서 약 자 : 대표                (인)

 보정초등학교장 귀하

(서식3) 위임장

 

위   임   장

 

 

 

   ○ 상          호 :                                     

   ○ 대  표  자  명 :              

   ○ 주          소 :                              (연락처 :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보정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의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관계

 

생년월일

 

전화번호

 

주       소

 

                

 

2024.   .   .

 

                

                                            위임자 :                  (인)

   

보정초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