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8817-00 공고일시  2024/11/21 09:03
공고명 다대포 기후대응 도시숲 조성사업 폐기물처리용역
공고기관 부산광역시 사하구 수요기관 부산광역시 사하구
공고담당자 김진석(☎: 051-220-414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6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6,910,000 원
   
배정예산
26,910,000 원
   
추정가격
24,463,63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광역시 사하구 공고 제2024-1372호


수의견적제출 안내 공고


1. 수의계약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다대포 기후대응 도시숲 조성사업 폐기물처리용역

추정금액

26,910,000원

현장설명 일시 ․ 장소

생   략

기초금액

26,910,000원

입 찰 서 접 수 개 시 일 시

2024. 11. 25. 09:00

추정가격

24,463,637원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2024. 11. 26. 18:00

부가가치세

2,446,363원

입 찰 서 접 수 마 감 일 시

2024. 11. 27. 10:00

관급자재비

0원

개     찰     일    시

2024. 11. 27. 11:00

기 타

0원

가  격  개  찰  장  소

사하구 재무과 입찰집행관PC


2. 용역개요

  가. 위    치 : 사하구 다대동 482-3번지 일원(다대포해변공원 일원)

  나. 공사규모 : 혼합폐기물 129ton, 폐콘크리트 1ton 운반 및 처리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30일간


3. 계약방법

  가.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전자계약으로 체결됩니다.

  나. 총액, 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 공사입니다.

  다.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설계설명서(시방서, 내역서, 도면 등)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열람(문의)장소 : 사하구 산림녹지과 김정은(☏051-220-4522)


4.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의한 제한사유가 없어야 하며,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등 관련 서류에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신규사업자 포함(법인은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일 기준)〕이어야 하며, 입찰참가 등록마감일(서류접수 마감일) 기준으로 아래의 자격을 모두 충족하고, 시공 중에도 유지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에 의한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허가를 동시에 보유한 업체

    ※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면허를 등록한 업체로서「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별표2] 수집·운반업 허가기준의  장비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단독으로 참가 가능

       - 본 입찰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4호에 따른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

  다. 자격(면허) 보완을 위하여 2개사(대표사 포함) 이내로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대표사는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허가를 받은 업체로 합니다.

    ○ 분담이행방식의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각각 분담한 부분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적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지역제한 적용, 공동수급체 중복 결성하여     입찰 참가 불가

    ※ 공동수급협정서(분담이행방식) 제출: 2024. 11. 26. 18:00(조달청 G2B    시스템 전자제출)

  라.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국고귀속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상의 지급각서로 대체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국고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6.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1. 25. 09:00 ~ 11. 27. 10:00

  나. 본 입찰서(견적서) 제출은 전자로만 집행하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정부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면세사업자도 부가가치세 10%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된 경우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7. 개찰일시․장소 및 재입찰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4. 11. 27. 11:00

  나. 개찰장소 : 부산광역시 사하구청 재무과 입찰집행관PC

  다. 재입찰집행(개찰)일시 : 2024. 11. 27. 15:00

 라. 개찰 후 낙찰적격자가 없을 경우(별도통보없음-투찰자확인)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2024. 11. 27. 14: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하한선 (입찰가격/예정가격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 견적제출자로 합니다.

  나. 낙찰하한선 (입찰가격/예정가격이 88%) 미만에 해당하는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부적격에 해당되며,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다.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 예비        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라. 동일가격 입찰일 경우에는 적격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심사결과도 동일한 경우에는「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따라 나라장터 시스템의 자동 추첨 프로그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견적서 제출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공사입찰유의서 제14조 및 조달청시설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여러 명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견적서 제출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에 해당하며, 당해 견적서 제출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다. 나라장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개찰결과  1순위 업체는 입찰참가자 자격 유효 여부 확인을 위한 증명자료로 다음의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


10. 기타사항

  가. 우리구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제공 시 뇌물공여죄로 형사고발 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 제한을 받게 되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나라장터 입찰공고에 게시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반부패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조달청 시설공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설계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부산광역시 사하구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의거 임금지불약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중대재해처벌법 적용대상 입찰업체는 법령상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필요 및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제 실시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다만, 계약 체결 시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 필수 제출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마.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계약에 관한 사항

: 사하구 재무과

☎220-4148

2) 공사 및 설계에 관한 사항

: 사하구 산림녹지과

☎220-4522

3) 공직자비리 신고센터

: 사하구 소통감사실

☎220-5901

4)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 전자계약 시행 안내 ≫

 

 

 

 

○ 사하구에서는 계약업무의 투명성 제고 및 낙찰업체의 기관 방문에 소요되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2024.  11.  21.


부산광역시 사하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