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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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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8591-00 공고일시  2024/11/21 09:16
공고명 신도초등학교 일원 교통개선 및 주차장 조성사업 도시관리계획결정 및 실시설계 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 계룡시 수요기관 충청남도 계룡시
공고담당자 조미영(☎: 042-840-30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9,800,000 원
   
배정예산
119,800,000 원
   
추정가격
108,909,091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계룡시 공고 제2024 - 764호

  용역 전자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 공고합니다.

2024.  11.  21.

계룡시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신도초등학교 일원 교통개선 및 주차장 조성사업 도시관리계획결정 및 실시설계용역

용역위치

 계룡시 엄사면 엄사리 232-81번지 일원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80일

용역내용

도시관리계획결정 및 실시설계 1식   ※ 세부사항 과업지시서 참고

용 역 비

(기초금액)

 금119,8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2024. 11. 22.(금) 10:00

압찰서 접수 마감일시

2024. 11. 29.(금) 10:00

개 찰 일 시

2024. 11. 29.(금) 11:00

개찰장소

계룡시 입찰집행관 PC

낙찰 하한율

87.745%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등록 및 입찰마감일시는 당일 15:00하며,

    16:00에 개찰을 실시합니다. 입찰 통보는 하지 않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 전자입찰, 총액입찰, 제한입찰, 적격심사대상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속하여 주된 사업장소재지(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상 본점 소재지)가 충청남도에 소재

    업체 중 아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① 「건설기술진흥법」 제26조의 규정에 의한 건설엔지니어링업(종합, 4966) 또는 건설엔지

      니어링업(설계․사업관리-일반, 4967) 또는 건설엔지니어링업(설계․사업관리-설계등용역-  일반, 4968)으로 등록한 업체




   ②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따라 건설부문(도로·공항, 교통,    도시계획, 수자원개발, 구조, 토질·지질)경부문(대기관리, 수질관리, 자연․토양환경)   1개 이상 엔지니어링사업자로 등록한 업체



   ③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 규정에 따라 측량업(기타-공공측량업, 5023) 또는 측량업(기타-일반측량업, 5024)으로 등록한 업체

     입찰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및 「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업무처리기준」

        제5조(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나. 본 용역은 공동도급을 불허합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현장설명


 가. 본 용역은 현장설명을 실시하지 아니하며, 용역 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우리 시 사업부서의 설계 설명서 등을 열람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열람 장소 : 건설교통실 교통시설팀(☎042-840-2582)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한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2> 4. 추정가격이 2억원 미만 1억원 이상 P.Q 비대상 기술역 평가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심사한 결과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경영상태 평가는 종합평가, 신용평가, 재무평가 중에서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고 비영리법인은 신용평가방법으로 평가합니다.


   - 무평가는 최근년도 한국은행 발행 기업경영분석자료의 M72. 건축기술, 엔지니어링 기타 과학기술서비스업 제무제표 기준비율을 적용하여 평가합니다.


   - 신용평가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된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신용평가등급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유효하지 않을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라. 이행실적평가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간 완성(준공)된 실적합계금액의 비율에

     해당하는 등급점수로 산정합니다.

    - 평가용역 : 도시관리계획 결정 및 실시설계 용역

    - 기준금액(추정가격) : 금108,909,090원

     ※ 위 이행실적 평가를 위하여 용역실적 증명서는 발주부서 담당자의 실적적격 확인(인정범위        용역실적 기재, 기명날인)을 필한 후 적격심사 서류 제출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룡시 건설교통실 ☎042-840-2582)


 마. 기술인력 보유상황 평가를 위해 적격심사서류 제출 시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관련

     협회에서 발급한 기술자보유증명서 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에서 정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낙찰예정자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결과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사. 적격업체 평가대상자로 통보 받은 입찰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부터 7일 이내에 해당 서류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됩니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시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이 용역은 청렴계약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1항에 따라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준수

  가. 입찰 참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 또는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사업 또는 사업장의 원료나 제조물의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아래 사항을 조치해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법 제4조, 제9조) >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입찰 참가자는 ‘가’항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참가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 기타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열람 및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동일가격 견적(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대가 청구시마다 도급액(부가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가 면세요건에 해당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하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반드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입찰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보충정보 제공 및 문의처

   - 입찰에 관한 사항 : 회계과 회계팀(☎042-840-3052)

   - 용역 및 설계에 관한 사항 : 건설교통실 교통시설팀(☎042-840-25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