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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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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8767-00 공고일시  2024/11/21 09:23
공고명 2024학년도 논산대건고등학교 하와이 국제교류단 위탁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교육청 논산대건고등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교육청 논산대건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이소영(☎: 041-735-196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4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5,087,250 원
   
배정예산
155,087,250 원
   
추정가격
140,988,4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논산대건고등학교 공고 제2024- 20 호

 

2024학년도 논산대건고등학교 하와이 국제교류단

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명

 2024학년도 논산대건고등학교 하와이 방문 국제교류 위탁 용역

용역 내역

가. 기 간 : 2025. 1. 12.(일) ~ 2025. 1. 21.(일) 10일

나. 장 소 : 하와이 호놀룰루 일원(세부일정표 참조)

다. 참가예정인원 : 학생 30명, 인솔 교사 2명(총32명)

※ 상세 과업내용은 첨부물을 참조하시고, 첨부물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기초금액

 금155,087,250원(금일억오천오백팔만칠천이백오십원)

  ※ 면세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

  - 최종낙찰자로 결정되는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위탁용역 완료 후 정산

  ※ 예상인원 증감시 1인당 산출내역서에 의거 정산함

여행경비

왕복

항공권

▪ 유류할증료, 공항세 등 각종 항공 제반경비 모두 포함

  항공권 예약: 본교 일정에 따른 항공권 기 확보

    (최종낙찰자가 확보된 항공권을 승계하여 항공권 발권예정(가능)확인      서를 계약 체결 시 제출함)

노선

항공사

출발시간

도착시간

비고

인천-

홀놀룰루

아시아나

OZ 232

2025.01.12

20:20

2025.01.12

09:30

32석

홀놀룰루-인천

아시아나

OZ 231

2025.01.20

11:10

2025.01.21

17:30

32석

현지

경비

본 국제교류 프로그램의 현지 비용을 현지 교육기관에 위탁 송금하고 정산한다.

미국 하와이주 교육청 프로그램 위탁 기관의 현지 경비 정산서를 수령하여 본교에 정산결과를 정산서와 함께 송부한다.

해외 기관 송금시 발생하는 송금수수료 및 관련 부대비용 및 송금 내역을 본교로 송부한다.

전세버스운송료

▪ 학교-인천공항 학생 수송차량 대형버스(45인승) 1대(최근 5년 이내)

  ※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반드시 소독(방역)이 완료된 차량을 배치해야 함

  ※ 낙찰자는 제안서에서 제시한 차량과 다른 차량으로 변경하여 배정할 수 없음. 불가피하게 변경이 필요한 경우 사전에 학교장과 협의하여야 하며, 이 경우에도 제안서의 차량보다 오래된 연식의 차량으로 변경하여 용역 수행 불가

▪ 주차비·도로비·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지입차량 불가

미국방문

비자

미국 하와이주 방문을 위한 미국 방문비자에 대한 신청, 발급 일체

여행자

보험

▪ 최대보상한도 2억원이상

※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 ‘여행 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 ‘분실물보상’ 등에 관한 내용 포함

입찰방법

전자입찰 및 전자계약 지역제한(충청남도)

규격·가격 동시 입찰

업종제한(종합여행업(구,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동도급 불허

제안서 및 가격

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21.(목) 10:00 ~ 2022. 12. 02.(월) 10:00

※ 제안서는 공고기간 동안 평일 해당 시간에 행정실로 직접 제출해야 하며,  가격입찰서(견적제출)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통하여 제출해야 함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4.(수) 15:00 이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논산대건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심사 통과 업체에 한해 가격 개찰

천재지변, 전염병확산, 운송·숙박 등의 파업·휴업, 학교자체의 계획변경, 관할교육청의 업무지침이나 명령 등의 사유로 인하여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현장체험학습을 취소하거나 재조정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등 제반경비를 요구할 수 없음.

※ 특기사항

1) 참가 학생과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참가인원으로 정산

2)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학생과 인솔교사 1인당 금액을 작성한 ‘국제교류단 용역비 산출내역서’를 제출

3) 낙찰자는 차량용역 계약서, 허가된 업체인지 확인할 수 있는 서류 및 보험 가입 확인서를 계약서류 제출 시 논산대건고등학교에 제출

4) 학생수송차량 대열운행금지 등 안전 수칙 준수

5) 전세버스 운전자 현장체험학습 기간 중 음주 측정

6) 낙찰자는 제안서의 내용을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음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에 의거 규격·가격 동시 입찰로 규격(제안서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는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항공료, 현지경비 송금수수료, 차량비, 인솔자 경비,기타 경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입찰이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쟁(충청남도) 입찰입니다.

라.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방식)은 허용되지 않으며, 선급금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중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여행업[종합여행업(구,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않고, 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충청남도에 둔 업체여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보호및지원에관한법률」 제2조에 의한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증명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 마감 전까지 발급된 것(발생·신고·수정사항 포함)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실시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나라장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여야 합니다.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인 경우에는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 받은 인증서를 가지고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홈페이지의 신규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출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붙임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제안서 제출 및 효력

가. 제출 기간 : 2024. 11. 21(목) 10:00 ~ 2024. 12. 02.(월) 10:00까지

※ 평일 09:00 ~ 16:00, (※주말,공휴일 접수불가)

나. 제출 장소 : 논산대건고등학교 행정실

다. 제출 방법 :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 ① 봉투에 넣어 봉한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② 제출 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원본과 같음’ 날인

   ③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대리인 신분증 소지, 서류가 미비할 경우 접수 불가

라. 유의사항

1) 접수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공개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우리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접수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가벼운 사항에 한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제출한 자료는 제안서와 같은 효력을 가집니다.

3) 우리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당초 제출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기존 제출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할 수 없을 때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마. 제출 서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공개하지 않음, 사본은 원본대조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2】

    2) 제안서 7부【붙임3】

      - 규격 A4(세로), 반드시 우리학교 서식을 상철 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등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증빙서류 포함

    3) 2024년  이전 최근 3년 이내(2021년 ~ 2023년) 완료한 현장체험학습형계약실적증명서(고등학교,대학교 실적만 해당) 1부

    해당기관이 발행한 실적증명서 또는 전자계약의 경우 조달청 실적증명 인정(계약서 사본 불인정)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6)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7)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시 사용인감계 포함)

    8)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9)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각1부(대표자가 아닐 경우)

    ※ 대표자 또는 대리인 서류 제출 시 반드시 신분증 지참

   10)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1)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1부

   12) 최근년도 경영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 자료 1부

   13) 정규직원 현황 및 고용사실 증빙서류 각1부【붙임3-4】

    ※ 재직증명서, 최근 3개월 이전 건강보험납부확인서 등 4대보험 가입증명서

   14) 개인정보제공 동의서【붙임4】

   15)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붙임5】

   16) 서약서 1부【붙임6】

   17)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제출, 첨부되는 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바. 제안 설명회는 생략하며 필요에 따라 제안 설명회가 개최될수 있으며 각 업체에 개별 통보예정,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의문사항은 ☎ 041)735-1961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6.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 2024. 11. 21.(목) 10:00 ~ 2024. 12. 02.(월) 10:00까지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시행하며, 한 번 제출한 가격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입찰서의 입찰금액 등 중요한 입력사항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에 의거 개찰 일시 이전까지 ‘전자입찰 취소 신청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의 취소를 신청하여 전자입찰서가 무효로 처리되면 그 전자입찰에는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이 연기된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 할 수 없습니다.

라. 입찰서 제출 시 제출 마감일이 임박하여 투찰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 여유를 두고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 일시 : 2024. 12. 4. (수) 15:00 이후

나. 개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논산대건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규격ㆍ기술평가 일정 등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절에 의거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합니다.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 및 제42조제1항제3호에 따라 제안서 평가를 통해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선정된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마.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만으로 우리 학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절에 의해 입찰의 무효를 적용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붙임5>를 첨부 파일로 송신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과업설명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법규에 따라 여행자보험 가입 등을 위해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야 합니다.

    (※ 최종 낙찰자는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기타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 학교 행정실(☎ 041-735-1961)로, 전자입찰 이용 안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2학년도 하와이 국제교류단 일정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부

      3. 하와이 국제교류단 용역 제안서 서식 1부

      3-1.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1부

      3-2.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3-3. 현장체험학습 용역 실적증명서 서식 1부

      3-4. 정규직원 현황 1부

      3-5.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1부

      4.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5.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계약 시 제출)

      6. 서약서 1부(계약 시 제출)

      7. 보안 서약서 1부(계약 시 제출)

      8. 개인정보 파기 확인서(사업 완수 시 제출)

      9. 산출내역서 서식 1부(계약 시 제출)

      10. 확인서 서식 1부(계약 체결 이후 제출)

      11. 출발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1부 (계약 체결 이후 제출)

      12. 무사고 운행실적 확인서 1부(계약서 제출 시 첨부 및 계약 체결 이후 제출)

      13. 운전자 연락체계 및 현장 총괄책임자 지정서 1부(계약 체결 이후 제출)

      14. 안전운전서약서 1부(계약 체결 이후 제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1.



논 산 대 건 고 등 학 교 장









【붙임 1】


하와이 국제 교류단 일정표(안)   

 

12일 (일)

13일 (월)

14일 (화)

15일 (수)

16일(목)

17일(금)

오전

논산 출발

-

하와이 도착

Integrated Skills

Integrated Skills Study

Class Obervations at Moanalua High School

오후

숙소 체크인

/ 휴식

Real Talk: Iolani Palace/State Capitol

UH Tour and Lecture

Class Observations at Moanalua High SChool

 

18일(토)

19일 (일)

20 (월)

오전

Pearl Harbor:  Arizona Memorial Tour

Real Talk: Tourism and

Human Life

하와이 출발

오후

Dole Plantation Tour

Diamond Head and Waikiki Statues

Scavenger Hunt

21 (화)

한국 도착


※ 추후 진행 과정에서 변동될 수 있음

[붙임2]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논산대건고등학교 공고 제2024-20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4학년도 논산대건고등학교 하와이 국제교류단 위탁 용역

입찰보증금

․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대리인ㆍ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논산대건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공고에 정한 서류 

              

2024.    .      .

 

 

                                           신청인                   (인)

 

 

논산대건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현장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비고

비   율

0000 / 000 = 000%

0000 / 000 = 000%

비율 산출근거

명시


3. 현장체험학습용역 수행실적(2024년 이전 최근 3년(2021년 ~ 2023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최근연도순으로 기재함

   2. 고등학교,대학교 국내외현장체험학습 용역 이행 실적으로 2024년 이전 최근 3년(2021년 ~ 2023년) 완료한 숙박․ 운송․ 기획 등 통합된 숙박형 실적만 해당됨

   3. 나라장터 등 공공조달기관 실적증명서 또는 [붙임3-3]양식의 실적증명서(원본) 첨부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4. 현장체험학습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 소지자격증(국외여행 인솔자 자격증 등) 사본 별도 제출


5. 현장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기본코스 반영)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천재지변 등에 따른 일정 변경 시 대체 활동 기재


 나. 운송수단(항공, 버스) 운행 계획

  ※ 현장체험학습단 항공기 이용계획 및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왕복 항공기 이용계획

     - 항공기 탑승인원 배치 계획

     - 차량사의 사업자등록증, 자동차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등 제반서류 제출

     - 운행 버스별 운전기사 명시

     - 운행 버스별 연식 기재

     -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차량별 가이드 및 안전요원 배치계획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현장체험학습 이행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바. 기타 (업체별 현장체험학습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붙임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4.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논산대건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1】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심사분야

연번

내  용

비고

객관적

평가

1

○ 2024년 이전 최근 3년간 현장체험학습 실적(2021년 ~ 2023년)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 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2

 ○ 최근연도 경영상태

 

  -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3

 ○ 국내외현장체험학습 인력보유(수행조직)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주관적

평가

4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5

○ 항공권 제공 능력

 

-. 항공권 발권 및 수속 계획

 

6

○ 미국방문비자(ESTA)

 

 -. 방문기간 비자 신청, 발급 일체 업무 계획

 

7

○ 교통 제공 능력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증명서,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차량 운행계획의 적정성

  - 교통안전수준 및 운행기록 활용 평가

 

8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계획

  - 환자발생 등 응급상황 대처 계획

  - 보험가입 현황

 

【붙임 3-2】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Ⅰ.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1.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2.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3.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4.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5.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6.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Ⅱ. 제안서 효력

   1.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2.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3.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Ⅲ. 제안서 내용

   1.『2024학년도 논산대건고등학교 국제교류단 위탁용역 과업설명서』 및 『국제교류단 용역 계약특수조건』에 준하여 작성

   2. 여행일정, 항공, 교통 등 평가가 용이하도록 구분해서 작성


 Ⅳ. 제안서 작성 세부 사항

   1. 일반현황 및 연혁 : 회사의 일반 현황 기재

   2. 최근년도 경영상태

     - 결산이 확정된 최근 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증명서로 평가

   3. 국내외현장체험학습 용역 이행 실적

     - 2024년 이전 기준 최근 3년간 완료한 실적을 합산 적용

     - 고등학교, 대학교 국내외현장체험학습 용역 이행 실적으로 하되, 해당기관에서 발급된 원본 실적증명서가 첨부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

   4. 국내외현장체험학습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 제안업체의 국외현장체험학습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현장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 기본코스를 반영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 작성

     - 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운송수단(항공, 버스) 운행 계획

     - 항공

     ∘ 항공권 발권, 수속, 탑승시간표 제출

     - 전세버스

     ∘ 상급수준으로서 냉, 난방 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최신형 버스로 하며 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함

    다.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마. 학생 인솔자 배치 계획

     - 공항이동시 가이드 동행 및 배치 계획

   사. 기타

     - 사전교육 및 체험학습 안내 책자 배부 계획(간이제본 인정)

     - 업체별 국내외현장체험학습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

【붙임 3-3】

현장체험학습 용역 실적증명서


  제     호

상   호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계약일자

장소

용역기간

참여인원

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비고

 

 

 

 

 

 

 

 

 

 

 

 

 

 

 

 

 

 

 

 

 

 

 

 

 

 

 

 

 

 

 

 

 

 

 

 

 

 

 

 

 

 

위와 같이 현장체험학습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 숙박, 운송, 기획 등 통합된 숙박형 계약건만을 발급 대상으로 함.

2024.     .     .

기 관 명 :                  (직인)   

주    소 :                                    (fax번호:           )

발급부서 :

담당자 :

     (전화번호:           )

【붙임 3-4】


정규 직원 현황

직위

성 명

담 당 업 무

동종업계 총 근무경력

 

 

 

 

 

 

 

 

 

 

 

 

 

 

 

 

 

 

 

 

 

 

 

 

 

 

 

 

 

 

 

 

 

 

 

 

 

 

 

 

 

 

 

 

 

 

 

 

 

 

 

 

 

 

 

 

 

 

 

 

 

 

 

 

 

 

 

 

 

 

 

 

  1. 작성 기준 일자 : 입찰공고일 기준 

  2. 고용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첨부(4대 보험 가입증명자료)

  3. 경력 증명서 등


논산대건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5】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 사업명 : 2024학년도 논산대건고등학교 하와이 국제교류단 위탁용역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업체별 평가점수

A

B

C

D

E

F

 

 

 

 

 

 

(100)

 

 

 

 

 

(35)

1. 수행경험(15점)

 - 2024년 이전 3년간 실적(21~239년)

 - 평가기준 : 금차 기초금액

당해용역 평가기준 규모대비

 

 

 

 

 

 

 

A. 75%이상

15

B. 75% 미만 - 50% 이상

13

C. 50% 미만 - 25% 이상

11

D. 25% 미만

9

2. 경영상태(10점)

 2.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5점)

     (자기자본/총자산)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5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4

C. 기준비율의 75%미만

3

 2.2. 최근년도 유동비율(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5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4

C. 기준비율의 75%미만

3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10점)

 

 

 

 

 

 

 

 3.1. 수행조직 인력보유현황

5명이상

3명이상

2명 이하

 

 

 

 

 

 

5

4

3

 3.2. 수행자 자격(국내외여행인솔자)소지 여부

3명이상

2명

1명 이하

 

 

 

 

 

 

5

4

3

 

 

 

 

 

(65)

4. 제안서의 부문별 수행능력(1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4.1 구성의 독창성, 적정성 및 충실도

5

4

3

2

1

 

 

 

 

 

 

 4.2 관광안내계획의 적정성

5

4

3

2

1

 

 

 

 

 

 

5. 항공권, 비자발급, 현지경비위탁송금

  (2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5.1. 항공권 확보

5

4

3

2

1

 

 

 

 

 

 

 5.2. 비자발급 계획

5

4

3

2

1

 

 

 

 

 

 

 5.3. 현지경비 위탁송금 가능여부

5

4

3

2

1

 

 

 

 

 

 

 5.4. 송금수수료 적정성 여부

5

4

3

2

1

 

 

 

 

 

 

6. 교통 제공 능력(15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6.1.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

     (차량연식, 동일회사 차량 여부 등)

5

4

3

2

1

 

 

 

 

 

 

 6.2 차량 운행계획의 적정성

5

4

3

2

1

 

 

 

 

 

 

 6.3. 교통안전수준 및 운행기록 활용 평가

5

4

3

2

1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2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7.1. 이동시 안전계획 제시여부

5

4

3

2

1

 

 

 

 

 

 

 7.2. 환자발생 등 응급상황 대처 계획 수립 여부

5

4

3

2

1

 

 

 

 

 

 

 7.3 보험가입 현황

5

4

3

2

1

 

 

 

 

 

 

 7.4. 보험가입 금액 적정성 여부

5

4

3

2

1

 

 

 

 

 

 

합      계

100

 

 

 

 

 

 

※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경우 적격자로 선정

주1) 수행실적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

   ② 실적은 고등학교,대학교의 국내외 현장체험학습 수행실적으로 2021년 ~ 2023년까지 완료한 3년간 실적을 합산         적용 (숙박, 운송, 기획 등 통합된 숙박형 실적만이 해당됨)

 주2)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 평가의“기준비율”은 2020년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자료「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21,61%) 및 유동비율(99.62%) 적용

   ②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가격개찰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 및 가격개찰에서 제외

 주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① 보유인력 5명 이상(5점), 3명 이상(4점), 2명 이하(3점) 부여

   ② 안전교육을 이수한 국내여행안내사 자격증 소지자 3명 이상 (5점), 2명 (4점), 1명 이하(3점) 보유 시 가점 부여

[붙임4]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상기 본인은 「2024학년도 논산대건고등학교 현장체험학습 입찰」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개인정보보호법」제15조 및 같은 법 제17조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이 정보수집ㆍ제공에 동의합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입찰업체 대표자 및 위임자 확인용

   ○ 수집하려는 개인정보 항목:대표자 및 위임자 생년월일, 전화번호, 주소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입찰등록서류 보존기간 만료 후 폐기

   ○ 상기 정보제공에 대한 동의는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 등록에 제한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동의 □             동의하지 않음 □



20○○.   .    .



업    체    명: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인)



논산대건고등학교장 귀하

[붙임5]

업체용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충청남도교육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충청남도교육청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충청남도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ㆍ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 등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충청남도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충청남도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충청남도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이를 감수할 것이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조치(2년이내)하여 산하 전 기관(교육청, 직속기관, 각급 공ㆍ사립학교)이 발주하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도록 하여도 이에 따른 민ㆍ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5. 회사 임ㆍ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충청남도교육청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충청남도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ㆍ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서약자 :

                        회사명 :               대표자 :            (인)



나라장터(G2B) 전자계약으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엔 위 서명 날인 여부를 불구하고 계약상대자 상호간 전자계약 체결에 따라 수용한 것으로 보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논산대건고등학교장 귀하




[붙임6] 

서     약     서


  ○ 본 제안자는「2024학년도 논산대건고등학교 하와이 국제교류단」위탁용역에 소정의 제안서 및 관련 서류를 첨부하여 참가를 신청하여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 상기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 시행으로부터 계약의무 사항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입찰 유의서에 의한 사항을 철저히 준수 이행할 것이며 불이행사항이 발생 시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의거한 부정당 업체로서의 해당 제재조치를 행하여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치 않겠습니다.


  ○ 제출된 모든 서류는 사실과 다름없으며, 귀교의 제안사항을 성실히 준수하고, 만일 제반 규정의 위반과 지시 불이행에 따른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할 것이며, 귀교의 선정방식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 또한, 위탁 연수 용역 사업체로 최종 선정될 경우 본 제안자의 신의와 명예를 걸고 귀교의 지시․감독에 순응하겠으며, 위탁 연수 사업체에 부여된 책임과 의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응모자 (법인명) :                       (인)

              대    표    자 :                        (인)

              주          소 :

              주민등록번 :

              연    락    처 :



논산대건고등학교장 귀하

[붙임7]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만 계약 시 제출

 

보안 서약서

 

 

업무 중에 알게 된 개인정보에 대하여 업무 수행중이나 업무 수행후에도 비밀을 지킬 것을 서약합니다.

 

또한 개인정보보호 관리 규정을 준수할 것이며, 절차에 따르지 않고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조회, 누출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한 비밀의 준수와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법적 준수기준인 “개인정보보호법”에 명시된 모든 조항과 개인정보보호 관리 규정 등 관련된 모든 조항이 포함된다는 것을 충분히 설명 받고 숙지하였습니다.

만약, 이러한 서약에도 불구하고 업무상 알게 된 사항에 대하여 비밀을 누설하거나 정당한 사유 없이 조회, 유출, 오용할 경우, 형사상 민사상의 법률 조항에 의거하여 제재를 받을 수 있음을 통고 받았으며, 이러한 제재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본인의 자의로 서약합니다.

 

서  약  자        업   체   명 : 

                  직    위(책) :    

                  성        명 :                  (서명)

                                   

 

서약집행자        소        속 :

(담당공무원)      직    위(책) :

                  성        명 :                  (서명)

 

 

[붙임8] 계약업체만 사업 완수 시 제출



개인정보 파기 확인서

파기대상

개인정보

 

개인정보의

정보주체 수

     명

파기 사유

계약 종료에 따른 파기

생성 일자

 

파기 일자

 

파기 장소

 

(업체)파기 처리자

 

(업체)입회자

 

파기 방법

사무실 컴퓨터 내 파일 삭제(파일 복구 불가)

백업 조치 유무

별도 백업 자료(전자적 파일 및 종이문서 등) 없음

특이 사항

 

   

 

【붙임9】- <낙찰업체 계약 시 제출>


산출내역서(※낙찰자만 제출)


1. 건    명 : 2024학년도 대건 국제교류단

2. 예정인원 : 1학년 30명, 인솔교사 2명(교감 1명, 인솔교사 1명)

3. 기    간 : (교사 포함 32명) 2025년 1월 12일 ~ 2025년 1월 20일(21일 한국 도착)

              

4. 산출내역

연번

구   분

규     격

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1인금액

인원

소요액

1

항공료

인천-호놀룰루(왕복)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포함

□ 인천-호놀룰루/왕복  

* 유류할증료 2023.1월기준/변동될 수 있음

 

32

 

발권수수료

□ 항공권 발권 수수료

 

32

 

2

버스임차료

28인승 대형버스기준,

도로통행료,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포함

□ 학교-인천공항(왕복) 수송차량

*       원×1대×2회

 

32

 

3

비자

비자발급 비용, 발급대행 수수료 포함

□ ESTA 발급

 

32

 

4

보험

여행자보험

□ 국제교류 일정 전체 대상 보험

 

32

 

5

현지경비

현지경비일체

□ 하와이 주교육청 위탁 교육기관 송금

- 현지 이동(버스), 숙식(호텔, 1일 3식), 문화체험, 영어연수

- 학생 $1,700/인

- 교사 $1,600/인

 

32

 

6

송금수수료

현지위탁경비 송금수수료

하와이 주교육청 위탁 교육기관 송금수수료

 

32

 

7

알선수수료

 

 

 

 

 

총금액

 

 

 

0

※ 1인당 금액은 십원 단위로 산출(원 단위 절사)


논산대건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0】- <계약 체결 이후 제출>

확    인    서

건   명

2024학년도 논산대건고등학교  국제교류단 위탁용역

현장체험

학습기간

2025.1.12. ~ 1.21.

현장

체험학습

지역

하와이 호놀룰루 일원

현장체험

학습인원

32명(인솔교사포함)

현장

체험학습

대행

여행사

주소

 

상호

 

대표자

 

 Tel :

현  지

여행사

주소

 

 

 

상호

 

대표자

 

Tel :

확인사항

구     분

이행

확 인 방 법

비고

항공권 확보

 

P.N.R(여행예약확인서) 징구

 

차량확보

 

계약서, 사업자등록(허가)증 징구,

차량등록증사본, 보험가입증사본, 운전자 현황

 

비자발급

 

비자발급확인서

 

여행자 보험

 

보험증권 및 영수증 징구

 

세부일정

 

세부일정표 징구

 

붙 임

 

    위와 같이 계약조건에 따라 2024학년도 논산대건고등학교 하와이 국제교류단 위탁용역에 필요한 제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확인합니다.

2024년      월      일

 

제출자 : (회사명)                       (직) 대표        (성명)            (인)

확인자 : (소속) 논산대건고등학교        (직)  학교장     (성명)            (인)


【붙임 11】- <계약 체결 이후 제출>


출발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구 분

점검(교육)내용

점검결과

(실시여부/부적합)

비고

운전자

-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

 

 

차량

외부

- 앞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 타이어 마모 ・ 균열 상태 확인 여부

 

 

차량

내부

-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 소화기 비치 여부

 

 

-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운전자

교육

-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시 반드시

  안전벨트 착용토록 안내방송 실시

 

 

- 급출발・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및 보조 브레이크 사용

 ・ 풋 브레이크 연속사용 절대금지

 (브레이크 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원인)

 

 

기타

- 운행기록계 작동상태

 

 

위와 같이 차량점검 및 운전자교육을 실시하였음을 확인합니다.


2024년     월     일


차량점검 및 교육자         학교 인솔책임자 :               (서명)

                                     업체 운송책임자  :               (서명)

【붙임 12】- <제안서 제출 시 첨부 및 계약 체결 이후 제출>


 

무사고 운행실적 확인서

 

 

 

  ○○ 업체는 공고일 기준 6개월 이내의 기간 동안 ○○지역 소재 학교의 학생 수송차량 운행과 관련하여 무사고(인사사고) 운행하였음을 확인하며, 이 사실에 거짓이 있을 경우 계약관련법과 제반 법령상 책임을 지겠습니다.

2024 .   .   .

 

                          업체명 :

                      대표자 :             (인)

 

 

논산대건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3】- <계약 체결 이후 제출>


운전자 연락체계 및 현장 총괄책임자 지정서


실시날짜

 

차량대수

(     )인승 (    )대

업 체 명

               (직인)

업체담당자

 

업체전화

 

업체담당자

연락처

 

업체담당자

이메일

 


호차

차량번호

운전자 성명

운전자 연락처(H.P)

현장총괄책임자 지정

(◌표 하세요.)

1호차

 

 

 

 

【붙임 14】- <계약 체결 이후 제출>


안전운전 서약서

일   시

 

장    소

 

차량번호

 

운전자명

               (서 명)


  상기 본인은 다음 사항을 성실히 준수하고 현장체험학습 ㆍ기간 내내 탑승 학생들을 위하여 안전운전을 할 것을 서약합니다.

연번

확 약 사 항

확 인

1

음주운전을 하지 않겠습니다.

(운전 중 휴대전화, DMB 등 전자기기 조작 및 졸음운전 금지)

 

2

안전거리를 충분히 확보하여 운행 하겠습니다.

 

3

제한속도를 준수하고 과속운행을 하지 않겠습니다.

 

4

중앙선 침범, 신호위반 등 교통법규 위반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5

인솔교사의 정당한 지시에 따르겠습니다.

 

6

운행 전, 운행 후 차량안전점검을 철저히 실시하겠습니다.

 

7

운행 전 승객의 안전벨트 착용을 확인하고 운행하겠습니다.

 

8

운행 전 운행일정을 협의하고 충분히 숙지하여 운행하겠습니다.

 

9

차량운행 총괄책임자 지정사항 및 연락체계를 숙지하며,

기타 차량 안전운행에 방해되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운전자 교통안전 교육(지도) 후 운전자가 항목별로 확인하고 자필 서명하도록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