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공고 제2024-137호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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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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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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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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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마감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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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베스트서울 성과분석 및 사업고도화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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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로부터 25.05.30.(금)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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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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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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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3.(화). 10: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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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 자격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나라장터) 시스템에 입찰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 지방자지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가지고 있는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로 등록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 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본 입찰은 공동수급 불허함
3. 용역 내용
○ 세부 용역 내용은 첨부된 과업내용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공고서, 과업내용서, 제안요청서 등)에 대하여 입찰 전 완전히 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낙찰자 선정 방법 및 계약 방법: 총액계약,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②항
○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5. 입찰 방법
○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전자입찰로 가격입찰 한 업체만이 제안서를 직접 제출할 수 있습니다.
○ 가격입찰: 전자입찰
- 입찰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 및 마감일: 2024. 11. 29.(금) 10:00 ∼ 2024. 12. 3.(화) 10:00
- 전자입찰서 개찰일시: 2024. 12. 3.(화) 11:00
※ 전자입찰서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에 개찰 진행합니다.
○ 제안서 제출: 전자 제출
- 접수 기간: 2024. 11. 29.(금) 10:00 ∼ 2024. 12. 3.(화) 10:00
- 장 소: 조달청 e-발주시스템
※ 접수 기간 내 나라장터(G2B) 가격입찰서 및 조달청 e-발주시스템 제안서 미제출 시 입찰 무효
○ 제안서 심사 일시 및 장소
- 일 시: 12. 4.(수), 14:00
- 장 소: 인베스트서울 회의실(서울글로벌센터 6층)
6. 제출 서류
○ 온라인 제출
- 입찰참가신청서 및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첨부) 1부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및 신분증(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재직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각 1부
- 용역제안서 원본 1부, 사본 및 발표 자료(PT) 1부(회사명, 로고, 대표자명 등 미표기)
- 최근 5년 이내 유사 실적증명서(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민간실적증명서는 계약서, 세금계산서 포함)
- 경영상태 확인이 가능한 신용평가등급 서류 제출
- 기타 평가에 필요한 증빙서류(제안요청서 세부 내역 참조)
○ 발표자료 오프라인 제출(입찰공고마감일 오후 4시까지)
- 기술평가는 제안서 제출한 업체가 평가당일 추첨하여 PT순서를 결정하고, 발표자료 인쇄본 10부(원본 1부, 사본 9부(회사명, 로고, 대표자명 등 업체식별정보 삭제, 온라인 제출본과 동일본으로 제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 출 처 : 서울시 종로구 종로 38, 서울글로벌센터 6층, 인베스트서울 / 김가연 선임앞(02-6361-4137)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귀속
○ 납부면제: 본 입찰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견적)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 확약 내용이 명시된 나라장터 전자입찰(견적)서의 납부이행각서로 대신합니다.
○ 보증금 귀속 등: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을 우리 진흥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및 유의 사항
○ 무효: 진흥원 계약규칙,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유의 사항: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 입찰유의서,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공공기관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해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동일 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9. 협상 대상자 선정 및 협상 기준
○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기술능력평가(90점)와 가격평가(10점)를 분리하여 실시한 결과를 토대로 우선순위
업체부터 협상 절차를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기술평가 및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70점 이상인 업체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합니다.
○ 기술능력평가는 제안서 제출한 업체가 평가 당일 추첨하여 추첨 결과 순으로 제안내용에 대하여 프리젠테이션으로 진행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청렴계약입찰유의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개찰 후 협상대상자로 통보 받은 업체에서는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청렴계약입찰유의서 참조)를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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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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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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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기타 사항
○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이용 안내: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pps.go.kr)의 『법령 및 기준』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2인 이상 G2B를 통하여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하여야 계약대상자를 심사할 수 있습니다.
○ 적격업체가 없을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토요일 및 일요일,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으며, 우편 접수는 불가하므로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서류 및 시안 일체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입찰 공고및계약 체결은 서울경제진흥원 경영지원팀(02-2222-3877, 이호선 책임)으로, 기타 과업 내용 및 제안서
작성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투자전략팀(02-6361-4137, 김가연 선임)으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14. 제안서 온라인 제출방법
○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070-4056-6414, 6134, 646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메인화면 ⇒ “조달업체 매뉴얼
- 정성적 제안서: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성제안서' 선택‧제출
- 정량적 제안서: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량제안서' 선택‧제출
- 발표자료: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발표자료' 선택‧제출
- 입찰참가자격 서류 및 가격평가 서류: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입찰서 기타서류' 선택‧제출
○ 제안서는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반드시 나라장터에서 제안서 최종 제출 여부를 확인하시고, 최종적으로 제출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정상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 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 제출 확인 방법
- 나라장터를 통한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 여부 확인
-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안서를 제출 한 경우: e-발주시스템“제안 > 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 여부 확인
○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자의 제안 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 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성명, 전화번호 등)
○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 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 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 참고자료(제안요약서 등) 미제출 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 우선협상대상자는 수요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USB, CD 또는 인쇄물 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2024. 11. 21.
서울경제진흥원(SBA) 대표이사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 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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