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공고 제2024-1190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성주군 음식물류 폐기물 처리대행 용역(25년~26년)(단가계약)
나. 용역내용 : 【붙임】과업지시서 참조
다. 예상물량 : 4,200톤/2년간 (2,100톤/1년) (약 6.0톤/1일)
라. 용역기간 : 2025. 01. 01. ~ 2026. 12. 31.
* 용역은 2년 총괄 계약하여 1차년(25년), 2차년(26년) 연차별 계약체결
(2차년은 익년도 계약 체결시까지이며, 2026년에는 성주군 바이오에너지화시설 준공 예정(12월 예정)으로 준공 또는 가동시(시운전)에는 용역기간을 단축할 수도 있음)
* 낙찰금액은 용역금액(단가계약)으로 부기하여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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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예정금액 : 금776,538,000원/2년 (금388,269,000원/1년)
바. 기초금액 : 금184,890원/톤(톤당단가)
※ 실제처리량은 예정물량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음.
※ 음식물류폐기물 처리대행 수수료는 「부가가치세법」 제26조제1항제5호 및 같은법 시행령 제35조제12호의 규정에 의거 부가가치세가 면제되므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 개시 및 투찰 마감일시
◦ 2024. 11. 22.(금) 10:00 ~ 2024. 11. 28.(목) 10:00
3. 전자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4. 11. 28.(목) 11:00
◦ 개찰장소 : 우리군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9조에 따라 재입찰을 실시하며,
- 재입찰은 개찰당일 16:00까지 투찰하시고, 17:00시에 개찰합니다.
-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4.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적격심사대상, 단가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 제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5.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소정의 자격을 구비하고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대구광역시 또는 경상북도 내에 위치한 업체
-「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따른 폐기물처리업【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중 1개 이상) 허가를 필하고 음식물류폐기물을 처리하는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까지 정상 가동 중이며,
· 시설용량 1일 40톤 이상의 처리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 사료 또는 비료관리법에 의한 사료 또는 비료제조업 등록을 필한 업체
※ 계약 체결 시 해양배출 전면 금지에 따른 전량 육상처리가 가능함을 입증할 수 있는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대구, 경상북도 내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성주군청으로부터 반경 25km이내(최단거리)에 위치한 업체
※ 거리기준 제한사유
- 성주군 음식물류 폐기물 수집·운반 업체 차량으로 장거리 이동 시 폐기물 유출의 우려 및 운송 이동시간 증가로 인한 수거작업 지연 등 민원발생 우려되며, 장거리 처리업체 선정 시 수집·운반비 상승 초래
- 지속적이고 안정적 수준의 청소행정 서비스 제공·유지를 위해 거리 기준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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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나라장터에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등록하여야 합니다.
6. 입찰참가제한
◦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제재기간 중이거나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은 업체
◦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7. 예정가격의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자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6.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적격심사는 “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4】폐기물처리(수집·운반, 처리)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거 추정가격 5억 원 이상 용역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 이행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동일 용역 이행실적의 합계액으로 평가합니다.(창업기업, 소기업 및 소상공인은 7년)
⋅ 공통사항
- 기준 : 입찰공고일(2024. 11. 21.)
- 평가대상 용역 : 음식물류 폐기물 처리 용역
- 기준금액 : 금776,538,000원
⋅ 이행실적 평가 ※ 실적인정여부는 성주군 발주부서(자원순환사업소)의 판단에 따르며 실적증명서는 담당자의 확인(날인 등)을 받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최근 5년간 평가대상 용역의 실제금액의 합계(※ 창업기업, 소기업 및 소상공인은 7년)
- 실적증명서 : 음식물류 폐기물 처리 용역
- 준공여부와 관계없이 3개월 이상 계속 수행한 실적에 한하며, 다른 용역을 동시에 수행한 경우 용역수행실적증명서 등 증빙자료에 실적금액이 구분되어 기재된 실적만 인정
- 적격심사대상자가 입증책음을 다하지 아니하여 실적 확인이 어려운 경우 실적 미인정
※ 경영상태평가는 신용평가등급으로만 평가하며, 미제출시 최저등급으로 평가
※ 지역업체 참여도 평가는 배점한도(4점)을 적용합니다.
다.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서류 : 신청서, 자기평가 및 심사표, 실적증명서, 근로조건이행확약서 등
⋅ 입찰참가자격 입증서류 :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허가증 등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당해 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당해 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나라장터 동가입찰 낙찰자자동추첨프로그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전산자료 입력 등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입력자료 수정후 재개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또는 확인작업을 통해 개찰결과를 정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개찰결과는 당초 개찰결과와 상이할 수도 있습니다.
9.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서약서 준수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서약을 준수하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또는 착수) 시까지「성주군 청렴계약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 입찰참가 신청서는 별도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시설공사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시설공사 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지방자치단체 계약법령, 지방회계예규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착수하여야 합니다.
◦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시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 입찰 및 계약 관련 : 재무과 경리팀(054-930-6132)
※ 용역에 관한 사항 : 자원순환사업소 자원순환팀(054-930-6193)
◦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4. 11. 21.
성주군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