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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9709-00 공고일시  2024/11/21 10:09
공고명 2024 마이소울박스 현장배포 및 운영 용역
공고기관 (재)서울경제진흥원 수요기관 (재)서울경제진흥원
공고담당자 이호선(☎: 02-2222-387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0,000,000 원
   
배정예산
80,000,000 원
   
추정가격
72,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SBA 용역입찰공고 제2024-000호

용역 입찰 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용역기간

기초금액

가격입찰

제안서 제출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 마감 일시

2024 마이소울박스 현장배포 및 운영 용역

계약일로부터

‘25. 1. 31.

80,000,000원

(VAT포함)

전자입찰

전자제출

2024.12.3.(화) 10:00

2. 입찰참가 자격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나라장터) 시스템에 입찰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가지고 있는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 기준”에 따라 아래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3개 모두 소지)

 가. 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세부품명번호:8014199001)

 나. 동영상제작서비스(세부품명번호:8213160301)

 다. 전시부스설치및디자인서비스(세부품명번호:7215409901)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가 서울시로 등록된 업체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제한경쟁입찰 실시(입찰참가자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발급한 “소기업(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제출해야 하며, 확인서는 입찰참가등록일을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공동수급계약(분담이행방식) 허용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모두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대표자는 우수한 자격을 갖춘 업체 중 출자비율이 가장

    많은 업체로 선임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 업체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이어야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주 사업자(대표사)를 명시한 공동협정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하며, 대표사는 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로 지정함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 참가할 수 없음

  - 공동수급으로 입찰 참가시 세부산출내역에서는 각 분담사의 참여지분과 분담사항을 반드시 명시 및 2개가 모두 날인 필수

  - 공동수급체의 정량평가는 개별 기업의 정량평가 점수에 각 참여지분율을 곱한 점수의 합산으로 평가

  - 공동수급 신청 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 제출기한: 전자입찰서 마감일시 전일 18:00까지

    ※ 입찰서 제출 이후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음

   • 제출방식: G2B(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 제출

   • 대표사는 G2B(나라장터)시스템의 ‘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 후 제출

    ※ 기타 공동수급관련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지행기준 제6장 공동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252호)에 따름

3. 용역 내용

○ 세부 용역내용은 첨부된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공고서,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에 대하여 입찰 전 완전히 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낙찰자 선정방법 및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43조

○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5. 입찰 방법

○ 가격 입찰 : 전자입찰

  -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접수기간 : 2024.11.29.(금) 10:002024.12.3.(화) 10:00

    ※ 접수기간 내 나라장터(G2B) 가격입찰서 및 조달청 e-발주시스템 제안서 미제출 시 입찰무효

  - 개찰일시 : 2024.12.3.(화) 11:00

    ※ 전자입찰서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에 개찰 진행합니다.

○ 제안서 제출 : 전자제출

  - 접수기간 : 2024.11.29.(금) 10:002024.12.3.(화) 10:00

  - 장    소 : 조달청 e-발주시스템

     ※ 접수기간 내 나라장터(G2B) 가격입찰서 및 조달청 e-발주시스템 제안서 미제출 시 입찰무효

○ 제안서심사 일시 및 장소 : 추후 개별통보

6. 제출서류 : 조달청 e-발주시스템 온라인 제출

○ 입찰참가자격 서류 1식

○ 가격평가 서류 1식

○ 정량평가 서류 1식

○ 정성평가 서류 1식

  ※ 반드시 제안요청서 10쪽의 제출서류 목록을 확인하고 순서대로 정렬하여 제출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귀속

○ 납부면제 : 본 입찰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견적)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나라장터 전자입찰(견적)서의 납부이행각서로 대신합니다.

○ 보증금귀속 등 :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을 우리 진흥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 무    효 : 진흥원 계약규칙,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 입찰유의서,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공공기관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해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며, 또한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9. 협상 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기술평가(90점)와 가격평가(10점)를 분리하여 실시한 결과를 토대로 우선순위업체부터 협상절차를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기술평가 및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70점 이상인 업체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할 수 있습니다.

기술평가는 제안서 접수순으로 발표순서를 정하며 제안내용에 대하여 발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합니다.

○ 기술평가 당일 제안서 원본 및 사본은 현장 제출하여야 합니다. 과업제안서 및 기술평가 발표자료는 전자파일에 저장된 USB에 준비하여야 합니다. (단 인쇄본으로 발주부서 확인용 원본, 심사평가용 업체정보 미기재 사본 각 1부 준비)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청렴계약입찰유의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개찰 후 협상대상자로 통보 받은 업체에서는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청렴계약입찰유의서 참조)를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근로자권리보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3. 제안서 온라인 제출방법

○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070-4056-6414, 6134, 646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메인화면 ⇒ “조달업체 매뉴얼

  - 정성적 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성제안서' 선택제출

  - 정량적 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량제안서' 선택제출

  - 발표자료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발표자료' 선택제출

  - 입찰참가자격 서류 및 가격평가 서류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입찰서 기타서류' 선택 제출

○ 제안서는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반드시 나라장터에서 제안서 최종제출 여부를 확인하시고, 최종적으로 제출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정상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 나라장터를 통한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안서를 제출 한 경우: e-발주시스템“제안 > 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자의 제안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 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명, 전화번호 등)

○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 우선협상대상자는 수요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USB, CD 또는 인쇄물 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4. 기타 사항

○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타 (☎ 1588-0800)

○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pps.go.kr)의 『법령 및 기준』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2인 이상 G2B를 통하여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하여야 계약대상자를 심사할 수 있습니다.

○ 적격업체가 없을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토요일 및 일요일,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으며, 우편접수, 이메일접수, 직접방문 접수는 불가합니다.

○ 제출서류 및 시안 일체는 반환하지 않으며, 참가에 따른 비용일체는 제안사 부담으로 합니다.

○ 문의방법

  - 과업내용, 제안서 작성: 서울경제진흥원 뷰티산업전략팀(02-2222-3764, 오상희 책임)

  - 입찰 공고․계약체결: 서울경제진흥원 경영지원팀(02-2222-3877, 이호선책임)

2024.11.21.

서울경제진흥원(SBA) 대표이사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