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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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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9722-00 공고일시  2024/11/21 10:12
공고명 양산시바이오가스화시설 중간저장조 및 소화조 통수작업 용역(단가계약)
공고기관 리뉴어스 주식회사 수요기관 리뉴어스 주식회사
공고담당자 주진욱(☎: 055-366-997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단가)소액수의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7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1/27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27,945.00 원
   
배정예산
39,015,135 원
   
추정가격
35,468,30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양산시바이오가스화시설 공고 제2024 - 04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소액 수의계약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양산시바이오가스화시설 중간저장조 및 소화조 통수작업 (단가계약)

  ○ 위    치 : 경남 양산시 유산공단 10길 111 양산시바이오가스화시설

  ○용역개요 : 중간저장조 및 소화조 통수작업(73.9회/년)

  ○ 용역기간 : 2025년 01월 01일 ~ 2025년 12월 31일 까지

  ○ 배정예산 : 금39,015,135원 (부가가치세 포함)

              기초금액은 금527,945원입니다. (부가가치세 포함, 통수작업 회당 단가)

     ※ 통수작업 횟수는 현장 사정으로 인하여 증감될 수 있음.


2. 견적 제출 및 개찰일시

  ○ 전자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 2024. 11. 22.(금) 14:00

  ○ 전자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 2024. 11. 27.(수) 14:00

  ○ 개찰일시 : 2024. 11. 27.(수)  15:00 이후

  ○ 개찰장소 : 양산바이오가스화시설 입찰집행관 PC


3. 견적 제출 참가 자격(모두 충족하여야 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        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경상남도 소재한 업체로서,

  ○ 현재 탱크로리(버큠로리, 10톤 1대이상)을 소유하거나 장비임대계약을 체결한         업체로 낙찰예정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장비보유증명서(차량등록증 사본 및 장비임대 계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이여야 합니다.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8호내지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제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조달청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 참

     가 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입찰집행 전 지정시간까지 입찰참가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

  ○ 본 건의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방법

  본 건은 소액수의 단가계약으로서,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합니다.

  견적 제출기간 : 2024. 11. 22.(금) 14:00 ~ 2024. 11. 27.(수) 14: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계약대상자 선정방법

  ○ 본 수의 견적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수의계약대상자의 선정절차)에 따라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하며 적격심사 제외 대상 용역입찰입니다.

  ○ 동일가격입찰자가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       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개찰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6. 예정가격의 결정

  ○ 본 수의 견적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       개를 산출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7.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의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8. 청렴계약제 이행준수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므로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을 확약하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시방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용역 내용이나 시방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055-366-9978)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0. 견적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 및 조달청 공공입찰 통합        관리시스템 입찰자이용 약관에 의합니다.


11. 견적참가자 유의사항

  ○ 견적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입찰공고문, 특수조건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       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          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입찰결과안내: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www.G2B.go.kr)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 홈페이지 (http//www.pps.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자료실" 을       활용 하시기 바랍니다.

  ○기타자세한과업내용 및 입찰에 관한 문의 사항은(☏055-366-9978)로 문의 바랍니다.




2024. 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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