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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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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9727-00 공고일시  2024/11/21 10:14
공고명 2024학년도 인천고등학교 야구부 동계 해외 전지훈련 위탁 용역
공고기관 인천광역시교육청 인천고등학교 수요기관 인천광역시교육청 인천고등학교
공고담당자 황미경(☎: 032-451-06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1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3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4,852,600 원
   
배정예산
174,852,600 원
   
추정가격
158,956,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고등학교 공고 제2024–76호


2024학년도 인천고등학교 야구부 동계 해외 전지훈련 위탁 용역 업체 선정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4학년도 인천고등학교 야구부 동계 해외 전지훈련 위탁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기초금액 등 입찰내역

입찰건명

 2024학년도 인천고등학교 야구부 동계 해외 전지훈련

 위탁 용역 업체 선정 입찰 공고

훈련 기간

 2025. 1. 13.(월) ~ 2. 25.(화), 44일

훈련 장소

 대만 자이시 일대

 (자이시립야구장, 중정대학교 야구장, 도료대학교 야구장, 동석야구장)

기초금액

\174,852,600원(금일억칠천사백팔십오만이천육백원), VAT포함

 : 학생 26명 기준

 ※ 인원수는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입찰 및 계약 방법

 ◎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제반경비에 대한 총액입찰, 제한(인천광역시)입찰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낙찰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기간 및 방법

◎ 제출기간: 2024. 11. 21.(목) 16:00 ~ 2024. 12. 13.(금) 16:00

    ※ 접수시간: 평일 09:00~16:00,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 제출장소: 인천고등학교 행정실(본관 1층)

 ◎ 제출방법: 직접 제출(우편 제출 불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및 방법

◎ 제출기간: 2024. 11. 21.(목) 16:00 ~ 2024. 12. 13.(금) 16:00

    ※ 접수시간: 마감일 전일 24시간 가능

 ◎ 제출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s://www.g2b.go.kr)

 ◎ 제출방법: 전자 제출

제안설명회

 실시하지 않음

제안서 평가

 2024. 12. 16.(월) 14:00 (예정)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19.(목) 11:00~ (예정), 인천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특기사항

  1. 본교 운동부 국외 전지훈련 위탁 용역 계약건은 코로나19 단계 격상 및 인천광역시교육청 공문 및 지침으로 일정이 취소 또는 변경될 수 있으며, 이때 발생하는 위약금 및 수수료는일체 부담하지 않습니다.(필수 확인)

  2. 이번 입찰에 있어 전지훈련 장소가 국외(대만)임을 감안하여 출발시간의 왕복항공권, 현지 숙소 및 차량 확보, 기타 전지훈련에 필요한 현지가이드, 통역 등 모든 계약부분이 원만하게 연계되어야 효율적인 전지훈련이 진행되므로 선정업체는 항공권, 숙식 등 일괄 책임을 원칙으로하고 전지훈련지의 숙소와 훈련장과의 이동거리는 30분 이내이어야 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나. 예정인원: 학생 26명(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다. 소요경비 내역 : 왕복항공권(유류할증료, 공항세, 기타경비 등 포함), 숙식비(44일, 대만 야구장 주변 일반호텔 이상의 숙박시설로서 1~3인 1실, 1일3식 포함), 시설 사용료(야구장 및 기타 부대시설 등), 현지 전세버스 임차료(공항⟷숙소, 숙소⟷운동장 훈련기간 필요시 운행, 고속도로 통행료, 봉사료 등 포함), 가이드비용, 여행자보험료, 알선수수료 등

  라. 제반 경비에 대한 총액입찰(부가가치세포함)

  마. 기초금액은 총 학생 26명으로 산정

  바. 훈련일정에 맞는 항공권과 현지 경기장 임대 계약을 확보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함

  사. 계약체결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항공료, 숙식비, 시설사용료, 전세버스 임차료, 여행자보험료,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계약체결시와 정산할 때에는 학교 측과 협의된 추후 변동인원에 대한 금액을 조정하여 정산한다.(원단위 절사)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 항공예약 : 대한항공 (1/13 인천 KE189 15:10 ↔ 2/25 타이중 KE190 18:05)

이번 입찰은 외교부에서 인정하는 전염병 확산 및 긴급재난, 천재지변 등의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어려운 상황이 발생할 경우 취소할 수 있음. 


2. 입찰서 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진행하며,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각각 제출하며, 규격제안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 (1단계) 규격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제출한 것으로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보며, 제안서              접수기간 내 평일 업무시간(09:00~16:00) 중 제출이 가능합니다.

   - (2단계) 가격입찰서는 입찰마감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가격입찰서의 제출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총액입찰, 지역제한(인천광역시)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낙찰 방식 적용입니다.

  라. 예정가격은 복수 예비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마.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과업 및 제안설명회

  과업 및 제안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반드시 붙임 내용(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인천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같은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의하여,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간 제한경쟁입찰입니다.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따라 발급된 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소상공인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s://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 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입찰공고 시 부정한 방법으로 응찰하거나 입찰을 방해하는 행위, 입찰참여 사업자 간 입찰가격을 담합하는 행위에 해당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에서 배제되며, 미 자격자가 참가한 경우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집행당일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등록을 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의거 무효처리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한다. (※ 한시적 특례 적용: 입찰보증금 5% → 2.5%)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합니다.


6. 용역업체 선정 절차

  • 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 공고(G2B)

    → 규격제안서(인편) 및 가격입찰서(G2B) 접수

      → 야구부 동계 해외 전지훈련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대상업체 선정

        → 적격업체 확정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 낙찰자선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총액입찰)

            → 전자계약 체결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6조(개찰 및 낙찰선언)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영 제18조제3항에 따라 규격입찰과 가격입찰을 동시에 실시하거나 기술입찰과 가격입찰을 동시에 실시하는 경우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성립한 규격입찰 또는 기술입찰의 개찰 결과 규격적격자 또는 기술적격자로 확정된 자가 1인일 때에도 가격입찰서를 개봉하여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경우로서 적격자인 경우에는 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7. 제안서 제출 및 효력

  가. 제안서제출 기간 및 방법

 

규격제안서

    1) 제출기간: 2024. 11. 21.(목) 16:00 ~ 2024. 12. 13.(금) 16:00

      ※ 접수시간: 평일 09:00~16:00(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2) 제출장소: 인천고등학교 행정실

    3) 제출방법: 직접제출 (우편제출 불가, 접수마감 시한 준수)

      ※ 대리인 접수 시 【붙임 4】 위임장재직증명서를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필히 지참


 

가격입찰서

    1) 제출기간: 2024. 11. 21.(목) 16:00 ~ 2024. 12. 13.(금) 16:00

      ※ 접수시간: 마감일 전일 24시간 가능

    2) 제출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s://www.g2b.go.kr)

    3) 제출방법: 전자제출

      가)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가격개찰은 규격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인 경우 제외하고 규격제안서 심사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규격제안서

  나. 제출서류

    1) 【붙임 3】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2) 【붙임 4】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각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3) 【붙임 5】 전지훈련 용역 제안서 6부.(1부는 업체명 기입, 5부는 업체명 미기입)

      ※ 작성유의서를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 사이즈, 상철 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일정, 교통, 숙박, 식사, 훈련지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4) 【붙임 7】 전지훈련 용역 위탁 실적증명서(최근 3년 이내 실적) 1부.

      발급기관에서 발급한 실적 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진행 중인 경우 계약서 사본 첨부

    5) 【붙임 8】 각서 1부.

    6) 【붙임 9】 확인서 1부.

    7)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8)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9) 【붙임 10】 사용인장계 1부.  인감증명서는 미제출(인감증명서 징구 폐지, 2010. 3.)

    10)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1)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2) 【붙임 11】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1부.

       ※ 컨펌, 이행확인서, 보증증권 등 항공권 확보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

    13)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확인서) 1부.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제출되는 서류의 사본은 반드시 인감이나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할 것.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가격입찰서

    ‣ 별도 비전자 제출서류 없으며, 국가전자조달시스템(G2B)에 전자제출

       비전자 제출 시 가격노출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업체에 있음.


  다. 제안서의 효력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  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8. 제안서 및 품질평가

  가. 별도 제안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나. 제안서 평가 일정: 2024. 12. 16.(월) 14:00 (학교일정에 따라 변경 가능)

  다. 제안서 및 품질 평가 방법: 우리학교 평가위원회에서 각 업체의 제안내용에 대하여 【붙임 6】        전지훈련 용역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에 따라 심사(평가)합니다.

  라. 제안서 및 품질 평가결과 발표: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보함.


9.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 참가자는 공고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개찰일시 : 2024. 12. 19.(목) 11:00~ 인천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본교 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제안서 평가 등 학교사정에  의해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업체선정: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규격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붙임 6】 전지훈련 용역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으로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며,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가격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가격개찰 후 동점자 발생 시 낙찰자 결정: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 점수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1. 계약체결

  가. 최종낙찰자는 정해진 기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계약법」 제12조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 한시적 특례 적용: 계약보증금 10% → 5%

  나. 계약 이행 기대가능성이 없는 자가 투찰로 낙찰된 이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2.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시 제출서류

  가.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붙임 1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붙임 14】 개인정보관리보안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낙찰금액에 대한 【붙임 15】 전지훈련 가격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또한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내용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나. 제안서 등 본교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항공권 발급확인서를 낙찰 후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개인정보 보호 관련 법규에 따라 항공권 예약 및 여행자보험 가입 등을 위해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야 합니다.

  라. 기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또는 행정안전부 회계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거 처리하되 본 특수조건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라도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주요사항은 우리학교와 협의하여 학교의 요구에 따라 결정하여야 합니다.

  마. 공고안은 국가종합조달전자입찰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032-451-0611)이나 사업부서(전지훈련 계획 등에 관한 문의, ☎032-451-068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전지훈련 일정표 1부.

      2. 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3.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4. 위임장 1부.

      5. 전지훈련 용역 제안서 1부.

      6. 전지훈련 용역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 1부.

      7. 전지훈련 용역 위탁 실적증명서 1부.

      8. 각서 1부.

      9. 확인서 1부.

      10. 사용인장계 1부.

      11.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1부.

      12.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1부.

      13.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최종 낙찰자만 제출)

      14.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1부.(※ 최종 낙찰자만 제출)

      15. 전지훈련 가격산출 내역서 1부.(※ 최종 낙찰자만 제출)  끝.

     

    2024. 11. 21.

 인 천 고 등 학  교  분 임 재 무 관

[붙임1-1] 전지훈련 일정표(44일간)

SUNDAY

MONDAY

TUESDAY

WEDNESDAY

THURSDAY

FRIDAY

SATURDAY

1/12

13

14

15

16

17

18

 

출국 및 훈련준비

투수:P.F.P

타격:배팅

수비:P.F.P, 난타

주루:기본

투수:피칭

타격:배팅

수비:난타,더블

주루:상황별

투수:견제,런다운 및 피칭

타격:작전배팅

수비:난타, 런다운

주루:상황별

투수:피칭

타격:B-DAY

수비:필딩(9회)

투수:P.F.P. 백업 및 피칭

타격:배팅

수비:D-DAY,중계,백업

번트 쉬트트, 픽업

19

20

21

22

23

24

25

휴일

투수:피칭

타격:작전배팅

수비:필딩, NO-E(9회)

투수:P.F.P 백업 및 피칭

타격:배팅

수비:난타, 필딩

주루:상황별

투수:피칭

타격:배팅

수비:난타,더블

주루:상황별

투수:견제,런다운

타격:배팅

수비:난타, 런다운

주루:상황별

투수:견제,런다운

타격:작전배팅

수비:난타, 런다운

주루:상황별

휴일

26

27

28

29

30

31

2/1

투수:견제,런다운

타격:배팅

수비:난타, 런다운

주루:상황별

투수:피칭

타격:작전배팅

수비:필딩, NO-E(9회)

투수:P.F.P. 백업

타격:배팅

수비:D-DAY,중계,백업

번트 쉬트트, 픽업

투수:피칭

타격:배팅

수비:문제점훈련

투수:피칭

타격:배팅

수비:필딩, NO-E(9회)

휴일

투수:LIVE

타격:LIVE

배팅

수비:난타, 게임 필딩

주루:상황별

2

3

4

5

6

7

8

투수:LIVE

타격:LIVE

배팅

수비:난타, 게임 필딩

주루:상황별

투수:견제,런다운

타격:작전배팅

수비:견제,번트쉬프트

주루:

투수:피칭

타격:배팅

수비:난타,더블

주루:상황별

휴일

투수:P.F.P

타격:작전배팅

수비:P.F.P, 난타

주루:상황별

연습경기

게임 후 미스플레이

투수:P.F.P.견제,백업

타격:배팅

수비:D-DAY,중계,백업

번트 쉬트트, 픽업

9

10

11

12

13

14

15

연습경기

게임 후 미스플레이

휴일

투수:견제,런다운

타격:작전배팅

수비:견제,번트쉬프트

연습경기

게임 후 미스플레이

투수:P.F.P. 백업

타격:배팅

수비:D-DAY,중계,백업

번트 쉬트트, 픽업

연습경기

게임 후 미스플레이

휴일

 

16

17

18

19

20

21

22

투수:피칭

타격:작전배팅

수비:난타, 게임 필딩

주루:상황별

연습경기

게임 후 미스플레이

투수:피칭

타격:배팅

수비:필딩, NO-E(9회)

연습경기

게임 후 미스플레이

휴일

연습경기

게임 후 미스플레이

 

투수:P.F.P 백업

타격:

수비:필딩, NO-E(9회)

주루:상황별

23

24

25

26

27

28

29

연습경기

게임 후 미스플레이

연습경기

게임 후 미스플레이

귀국

 

 

 

 

[붙임1-2] 전지훈련 일정표(1일 훈련계획)

야수

투수

시간

내용

시간

내용

07:30 

08:00

09:00

09:30

 

11:30-

13:30-

14:00-

 

 

15:00-

16:00-

16:30-

17:30- 

19:00-

21:00-

23:00

기상(세면, 산책 등)

조식

워밍업(렌덤)

배팅

 

중식

스트레칭 및 캐치볼

전체펑고

  내야수

  외야수

베이스런닝

체조 후 종료

특별수비훈련 

석식

야간연습(T배팅/스윙)

개인상담/인성교육

취침

07:30 

08:00

09:00

09:30

 

11:30~

13:30~

 

 

14:30~

 

 

 

17:30-

19:00-

21:00-

23:00

기상(세면, 산책 등)

조식

워밍업(렌덤)

PFP/견제

 

중식

하프피칭 

롱토스 

 

런닝

 

 

 

석식

야간연습

개인상담/인성교육

취침
















〔붙임 2〕

 2024학년도 인천고등학교 동계 해외 전지훈련 용역 계약 특수조건


인천고등학교 


제1조 (총칙) 인천고등학교장(이하 “수요자” 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공급자” 라 한다)간의 해외 전지훈련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 (목적) 이 계약은 “수요자”가 해외 전지훈련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해외 전지훈련 업무 및 안내를 “공급자”에게 위임하고, “공급자”는 “수요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여행자에게 제공하며, “수요자”와 “공급자”쌍방이 해외 전지훈련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 (임무) ①“공급자”는 “수요자”가 위임한 국외에서의 해외 전지훈련 실시에 필요한 예약 및 수속, 해외 전지훈련의 안내, 숙박, 식사제공과 교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공급자”는 지방자치단체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회계예규, 특수조건에 동의하여 계약내용을 성실히 수행하고 해외 전지훈련에 따른 숙식 및 교통, 운동 등을 “수요자”가 최대한 이용할 수 있도록 모든 편의제공은 물론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  

     ③ “공급자”는 본 용역계약 수행에 필요한 모든 조건을 완비하고 계약에 관한 일반조건 뿐만 아니라 과업지시서, 계약특수조건 등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 사항일지라도 일반적으로 계약이행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은 본 용역계약의 일부분임을 승낙한다.


제4조 (해외전지훈련 장소 및 일정) ① 해외전지훈련 장소는 대만 자이시 일대(자이시립야구장 및 중정대학교야구장, 도료대학교야구장, 동석야구장)으로 한다.

   ② 해외 전지훈련 일정은 2025. 1. 13. ~ 2025. 2. 25.(44일)로 한다.


제5조 (여행인원) 여행인원은 총 26명으로 한다. 단, 학교 및 학생 개인별 사정으로 인하여 예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다.


제6조 (해외 전지훈련 경비) 왕복항공권(유류할증료, 공항세, 기타경비 등 포함), 숙식비(44일, 대만 자이시 일대 야구장 주변 일반호텔 이상의 숙박시설로서 1~3인 1실, 1일3식 포함), 시설 사용료(야구장 및 기타 부대시설 등), 현지 전세버스 임차료(공항⟷숙소, 숙소⟷운동장 훈련기간 필요시 운행, 고속도로 통행료, 봉사료 등 포함), 가이드비용, 여행자보험료, 알선수수료 등


제7조 (인솔 교직원 경비) 본 해외 전지훈련 인솔교직원에 대한 경비는 학생 1인당 단가와 동일한 금액으로 한다.


제8조 (숙박시설) ① 숙박시설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 있는 훈련원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대만 자이시 일대의 일반호텔급이상 숙박시설로 식당이 있어야 하며,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조식 및 석식이 제공되어야 한다.

     ③ 상기 숙박시설 선정은 유흥가와 떨어져 있어야 하고 훈련장소와 20~30분 거리 이내에 위치하여 이동 소요시간 지연으로 인한 정상적 훈련 일정에 지장이 없어야 하며, 냉ㆍ난방시설, 화장실 및 샤워실을 완비하고 1~3인이 1실을 사용한다.

     ④ 상기 숙박 시설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해외 전지훈련 출발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⑤ 숙박지 이용을 위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수요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안서 제출시 제출 서류는 생략가능)

         가. “공급자”와 숙박시설 대표 간 해외 전지훈련 기간 사용에 관한 계약서 1부

         나. 숙박시설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 내부, 식당 내부 등)

         다. 숙박시설 사업자등록증, 영업신고증 사본

         라. 숙박시설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마. 각층 평면도 및 객실배치도 1부(우리학교 배치 객실 표시해 줄것)

         바. 식단표 및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사.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수요자”가 요청하는 서류


제9조 (식사) ① 식사는 1인 1일 3식을 제공해야 하며, 훈련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고,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여야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량은 전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밥, 국, 육류, 김치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하여야 한다.

     ③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④ 해외 전지훈련이동 중 일정에 차질이 없는 곳에 위치하여야 한다.

     ⑤ 여행경비 절감을 위해 식사의 질을 떨어뜨리는 일은 없어야 한다.

       

제10조 (교통편) ① “공급자”는  항공 수속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수요자”와 긴밀히 협조하여 여행에 차질이 없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② 항공권 발급 지연이나 당일 탑승시간 변경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확인과 준비를 철저히 하되, 만약 그러한 사고가 발생할 시에는 여행사가 전적으로 책임진다.

      ③ 해외 전지훈련 일정 중 운행되는 차량 등의 운송수단은 구급약품을 필히 비치한다.

      ④ 훈련기간 중 제 차량은 냉난방 시설이 완비되고, 문화시설이 포함된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 하며,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하며, 보험가입서류를 “수요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⑤ “공급자”는 차량 운행에 소요되는 고속도로 통행료, 주차료, 유류대,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한다. (운행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 포함)

      ⑥ 차량운행에 있어서 고장 및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정비에 최선을 다하여야 하며,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고 매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차량에는 “인천고등학교 야구부 해외 전지훈련 차량”임을 표시한다.

      ⑦ “공급자”는 차량 운행도중 고장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가 없을 시는 즉시 응급 대체 차량을 이용하여 여행에 지장을 초래해서는 안 되며, 학생 및 인솔자가 탑승하므로 안전사고에 만전을 기하여야 하며, 다음 사항을 준수한다.

         가. 승차인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이동 시각 및 경로의 정확한 숙지로 무리한 운행을 금하고 안전거리를 확보한다.

         나. 다년간의 운전경력자를 배치토록 하고, 졸음운전에 대한 대책을 수립한다.

         다. 이동 중 안전벨트 착용 지도 등 안전운행에 만전을 기한다.

         라. 과속․추월 ․신호위반․중앙선 침범 등 교통법규 위반 행위를 금한다.

        ⑧ 운전기사는 품행이 단정하고 운전기술이 숙련된 자여야 하며, 운전 중 각별한 주의와 성실하고 친절한 자세로 수송 업무에 임하여야 한다.

        ⑨ “공급자”는 운전기사에 대한 음주, 건강, 신원, 위생, 풍기 및 작업규율 등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진다.

        ⑩ 계약 차량에는 학생들 및 인솔자가 탑승하므로 안전사고에 만전을 기한다.

        ⑪ 운행에 필요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계약체결 시 “수요자”에게 제출한다.(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 가능)

         가. “공급자”와 차량운행업체와의 계약서 사본 1부.

         나. 차량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사본 1부.

         라. 차량보험가입증서 1부.

         마. 운전기사의 경력증명서 등 기타 계약에 필요하여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11조 (여행자 보험)

(단위: 천원)

구분

상       해

질      병

배상

책임

휴대품

손  해

항공기

납 치

사망, 후유장애

치료실비

사  망

치료실비

금액

200,000

30,000

30,000

30,000

20,000

1,000

70

 

제12조 (해외 전지훈련의 시작과 종료)해외 전지훈련은 훈련단이 인천공항에 집결하여 출발하는 시점에서부터 인천공항에 귀국하여 도착하는 시점에서 종료되며, 일정 변경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하며, 인솔책임자의 확인을 거치도록 한다.

    ② 해외 전지훈련단 출발 시에는 학교 인솔책임자의 인원점검을 받은 후 이동한다.

    ③ 본 계약내용 중 일정은 우리 학교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다.


제13조 (해외 전지훈련 일정 수행 및 변경)기본일정 : “공급자”는 “수요자”가 제시한 해외 전지훈련 일정과 내용에 따라 해외 전지훈련 기본일정 작성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수요자”에게 제출한다.

      ② 해외 전지훈련 일정은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을 제출한다.

      ③ 세부일정 : “공급자”는 계약 체결 시 해외 전지훈련단의 해외 전지훈련지역별 숙소 확보, 항공권 확보, 식당 및 식사메뉴 등 해외 전지훈련 세부일정을 관계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수요자”의 해외 전지훈련 담당부서로 제출한다.

      ④ 해외 전지훈련 일정 변경

         가. “수요자”의 승인을 받은 해외 전지훈련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공급자”는 변경할 수 없다.

         나. 다만, 해외 전지훈련 일정이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공급자”는 사전에 “수요자”의 허가를 받아야 하며,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 등)를 제출하여야 한다.

         다.“수요자”의 사정에 의하여 여행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⑤ 해외 전지훈련 일정 수행 : “공급자”는 해외 전지훈련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항공권 구입, 현지교통, 숙박, 식사 및 기타 해외 전지훈련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제14조 (낙오자 처리) ① 전지훈련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수요자”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② 수시로 전지훈련에 대한 인원 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15조 (사고)

      ① 교통사고 등

        가. 해외 전지훈련 중 교통사고 등의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공급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수요자”에게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나. 사고로 인한 치료는 여행 중은 물론 도착 후 완치될 때까지 치료비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비용을 “공급자”의 부담 한다.

        다. “공급자”는 차량 운행 도중 고장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 없을 시는 즉시 응급 대체 차량을 이용하여 학생들의 교육활동에 지장을 초래해서는 안된다.

식중독 사고 등 : 해외 전지훈련 중 식중독 등 음식과 관련한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공급자”는 즉시 입원 치료 조치하고, 단장 또는 인솔자와 협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한 후 “수요자”에게 즉시 통보하여야 하며, 치료에 필요한 준비는 모든 비용을 “공급자”가 부담한다.

③ 기물 파손 등 : 해외 전지훈련 중 해외 전지훈련단원의 고의가 아닌 사유로 여행지의 기물이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공급자”가 모든 책임을 진다.

“공급자”는 상기 사고 등이 해외 전지훈련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16조 (해외 전지훈련경비의 정산 및 지급) ① 본 소요 경비는 학생 인원 26명을 기준으로 책정한 금액이며, 참가인원의 증감이 있을 시에는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전지훈련 인솔책임교사의 확인을 거쳐 “공급자”가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수요자”에게 청구한다.

      ③ “수요자”는 용역대가를 “공급자”가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청구일로부터 3일이내),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7조(계약이행보증) “공급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의 이행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금액의 10% 이상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제18조 (구급약품 휴대) “공급자”는 여행자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간단한 구급약품(멀미약, 청심환, 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지사제 등)을 휴대하여 환자 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19조 (책임) ① 해외 전지훈련을 이행함에 있어 “공급자”가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공급자”는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한다.

      ② “공급자”는 여행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공급자”가 부담한다.

      ③ “공급자”는 본 계약특수조건에 명시된 내용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거나 또는 해외 전지훈련 도중이나 해외 전지훈련 후에 증빙서류제출 내용 등 계약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에는 계약위반에 따르는 계약보증금 국고귀속 등 법적 조치는 물론, 이로 인한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제20조 (하도급 및 채권양도 금지) “공급자”는 도급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이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21조 (계약의 해지) “수요자 ”는 “공급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① “수요자”의 사정에 의하여 해외 전지훈련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② “공급자”가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히 하여 “수요자”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③ “공급자”가 파산선고를 당했거나 해산을 결의하였을 때

      ④ “공급자”의 면허, 자격 취소와 기타 법령위반 등으로 업무를 제공하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인정될 때

      ⑤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수요자”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및 기타 부득이한 사정 등)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계약은 자동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수요자”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22조(기타) ① “공급자”는 해외 전지훈련자에 대한 소양 교육을 출발 전에 반드시 실시하여야 한다.

      ② 본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제기되었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에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수요자”의 의견에 따른다.

      ③ “공급자”는 해외 전지훈련에 필요한 예약, 해외 전지훈련의 안내 및 알선, 해외 전지훈련지 숙박, 식사제공 및 현지교통 등 제반사항을 세부일정표에 의거하여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한다.


제23조 (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수요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 3〕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 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인천고등학교공고 제 2024 -  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2024학년도 인천고등학교 야구부 동계 해외 전지훈련 용역 업체 선정 입찰 공고

입찰보증금

2.5%(입찰금액의 100분의 2.5이상, 한시적 특례 적용)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인천고등학교의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공고에 정한 서류(별첨. 입찰참가신청서 붙임서류 목록 참조)

 

2024.     .      .

                                               신청인                     ��

  인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4〕


위  임  장



   ○ 상          호: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 주          소:

   ○ 전  화  번  호:

 

  상기 본인은 「2024학년도 인천고등학교 야구부 동계 해외 전지훈련 위탁 용역 업체 선정 입찰 공고」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       소

 


    붙임  대리인 재직증명서 1부.                               

                                     


       위임자 :                  (인)




인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5〕


전지훈련 용역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연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비고

비 율

0000/000 = 000%

0000/000 = 000%

비율 산출근거 명시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제무재표)


3. 전지훈련 및 체험학습 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전지훈련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 재직증명서와 관련 자격증 사본 첨부


5. 전지훈련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전지훈련 일정표)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나. 항공기 운행 계획

  ※ 전지훈련단 수송 항공기 운행 계획 기재

    : 확보한 항공권 내역(항공사명, 확보된 좌석수) 기재

  다. 차량 운행 계획

※ 동계 전지훈련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운행 버스별 운전기사명 및 운전경력 기재

- 운행 버스별 차량 연식 기재 및 탑승인원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라.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소의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마.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 제공 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바.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 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사.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붙임 :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끝.







2024.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인천고등학교장 귀하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


1. 일반 사항

  가. 전지훈련의 구체적 시정안내

    1) 우리학교 전지훈련 용역 특수조건 및 일정표 참고 작성

  나. 왕복 항공권에 관한 사항

    1) 항공권 : 인천공항-타이중공항 왕복                

    2) 항공기는 1편으로 구성하여야 한다.

    3) 전지훈련단 수송을 위한 항공기 이용계획 및 탑승인원 배치 계획을 수립하여야 한다.

  다. 차량운행 계획

    1) 해외 전지훈련단 수송 차량사의 사업자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등 제반서류를 제안설명서와 함께 제출

      ■ 차량 관련 서류는 자동차등록증 원본 또는 원본대조필로 해야 한다.

      ■ 종합․책임보험증권의 경우, 임의(종합)와 책임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 차량번호와 배차된 차량번호 확인

    2) 여행기간 중 제 차량은 냉·난방 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하고, 문화시설이 포함된 가능한 한 구입 9년 이내의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 정비상태가 양호하여야 한다.

   3)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대형버스경력이 3년 이상이고, 관광경력이 우수한 자로 친절하여야 한다.

   4)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5)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유상운송 운행허가를 받아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계약업체가 진다.

   6) 운행 중 고장, 교통법규 위반, 운전 부주의 등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 없을 시는 빠른 시간 내 동종의 버스(보험가입차량)로 대체하여 학생 수송이 지연되지 않도록 하고 해외 전지훈련에 차질이 생길 경우 배상해야 한다.

  라. 숙박시설 여건

    1)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대만내 일반호텔에 준하는 숙박업체로서 교육적 환경이 양호하며 전원숙식 가능한 숙박시설이어야 하며 학생지도에 지장이 없도록 하여야 하며 조식을 포함하여야 한다.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발생시 이동할 병원

      ■ 각종 보험가입 사항(영업배상책임보험증건, 화재보험 등)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이 가능하고 답사지 이동이 편한 곳

    2) 숙박지의 1실 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마. 식사 및 간식 여건

      조 ․ 중 ․ 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해외 전지훈련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음

  바. 여행자보험에 관한 사항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서를 제출한다. (출발 7일전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영수증 사본과 보험증권을 우리학교에 제출한다.)

                                                              [단위 : 천원/1인당]

구분

상       해

질      병

배상

책임

휴대품

손  해

항공기

납 치

사망, 후유장애

치료실비

사  망

치료실비

금액

200,000

30,000

30,000

30,000

20,000

1,000

70



  사.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 방안

    1)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 차량이동 중 각 차량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등

  아. 업체별 해외 전지훈련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1)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기재하여 상철 제본할 것)


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제안서 작성 주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다.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라.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붙임 6〕

2024학년도 야구부 동계 해외 전지훈련 제안서 평가 배점표


                                          업 체 명 :                       

구  분

평 가  항 목

배점

비고

100

 

평가

내역

(100)

객관적

평가

(40)

o제안업체 운동부 전지훈련 및 학생단체 해외 여행 수행 실적(20)

 -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

20

2회이상

15

1회이상

10

실적없음

o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10)

 - 수행자의 자격소지 여부 등

10

자격보유

0

자격없음

o제안업체 경영상태(10)

심 사 항 목

등  급

배점

최근년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총자산)

 (1) 기준비율의 100% 이상

 (2) 기준비율의 75% 이상~100% 미만

 (3) 기준비율의 50% 이상~ 75% 미만

 (4) 기준비율의 25% 이상~ 50% 미만

 (5) 기준비율의  0% 이상~ 25% 미만

5.0

4.5

4.0

3.5

3.0

최근년도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1) 기준비율의 100% 이상

 (2) 기준비율의 75% 이상~100% 미만

 (3) 기준비율의 50% 이상~ 75% 미만

 (4) 기준비율의 25% 이상~ 50% 미만

 (5) 기준비율의  0% 이상~ 25% 미만

5.0

4.5

4.0

3.5

3.0

10

 

9.5

 

9

 

8.5

 

8

 

7.5

 

7

 

6.5

 

6

 

주관적

평가

(60)

o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 객실등급, 위치

 - 객실 당 인원수

 - 시설 안전성 및 학생관리의 용이성

10

 

o제안사의 부분별 수행능력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좌석수, 가격, 위생안전 등

 -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 현황여부

10

 

o차량 운행 계획

 - 차량 년식 및 동일회사 차량여부

 - 행사시 교통계획의 적정성

 - 보험 가입 현황 등

10

 

o경기장 확보 계획

 - 야구훈련에 적합한 경기장 확보여부

 - 이용 및 접근 용이성

 - 경기장 시설의 우수성

30

 


2024년    월    일


인천고등학교 야구부 동계 해외 전지훈련 활성화위원회 위원:            (인) 

〔붙임 7〕

전지훈련 용역 위탁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  시

장소

기간

참여인원

계약액

 

 

 

 

 

 

 

 

 

 

 

 

 

 

 

 

 

 

 

 

 

 

 

 

 

    위와 같이 전지훈련 용역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인천고등학교장 귀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초·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붙임 8〕



각        서



 본사(인)는 2024학년도 인천고등학교 야구부 동계 해외 전지훈련 용역 업체 선정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가 제시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 선정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위탁 용역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인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여행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여행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년      월      일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인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사 용 인 장 계

 

사용인장

 

  위 인장은 본사가 사용하는 인장으로써 귀 기관에서 집행하는 「2024학년도 인천고등학교 야구부부 동계 해외 전지훈련 위탁 용역 업체 선정」 입찰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사용인장계를 제출하오며, 본 인장을 고의 또는 과실로 위법부당하게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본사)이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업 체 명:

                          주    소:

                          대표이사:             (등록인감 인)

 

 

인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1〕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확인서발급

요청자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발권 예정

(가능)

출발

도착

일자

시간

좌석수

 

 

 

 

 

 

 

 

 

 

 

 

 

 

 

 

 

 

위와 같이 2024학년도 인천고등학교 야구부 동계 해외 전지훈련을 위하여 학교에서 최소○일전까지 요청할 경우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임을 확인합니다.

 

2024.     .     .

 

○○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담당자 확인

 

성명

 

연락처

 

 

인천고등학교장 귀하

※ 항공사 임의 서식으로 제출 가능하며 일시와 좌석수 명



〔붙임 12〕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인천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용역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나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    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    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인천체육고등학교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각서 징구) 계약담당직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되는 경우 관련 발주관서장(소장·과장·계장 포함) 및 담당공무원이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함께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징구하여 비치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인천체육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인천체육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인천체육고등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인천체육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    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다만, 발주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인천체육고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    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붙임 13〕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 최종 낙찰자만 제출)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계약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청렴계약 서약서 및 계약 관련 유의사항들을 숙지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4. 개인정보 이용·수집 동의

이용

(제공받는)기관

수집항목

수집목적

보유기간

▸ 본교(원)

인천광역시교육청

사업자 정보

(사업자번호, 대표자명, (휴대폰)   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등)

청렴도 향상을 위한 정보 수집

▸청렴SMS 발송

▸클린콜 자체 청렴도 측정

▸권익위 청렴도 측정

계약기간으로

부터 1년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인천광역시교육청 및 본교(원)과의 계약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예              □아니오

 

                               상          호: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성 명:                (인)



인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4〕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 최종 낙찰자만 제출)



□ 정보이용 목적

  : 2024학년도 인천고등학교 야구부 동계 해외 전지훈련 항공예약 및 여행자보험 가입 등


□ 개인정보 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


□ 정보 이용기간: 2024.   .   . ~ 2025.  .   .


  당사는 귀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복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합니다.


2024.    .    .


서약자:   업체명               대표자             (인)



인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5〕


전지훈련 가격산출 내역서 (※ 최종 낙찰자만 제출)


1. 건    명 : 2024학년도 인천고등학교 야구부 동계 해외 전지훈련 위탁 용역 계약

2. 예정인원 : 총 26명(인원의 증감이 있을수 있음)

3. 기    간 : 2025. 1. 13.(월) ~ 2025. 2. 25.(화)

4. 산출내역                                                                                                                                                                  (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고 

1

항공료

인천공항- 타이중공항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등 )

                 원  ×   명

 

 

2

버스 임차료

대형버스 기준,

도로통행료,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경비포함

 

            원 ×  1대

 

공항↔숙소

숙소↔경기장

3

숙식비

일반호텔급 이상의 숙박시설,  식비

□ ○○숙박시설

- 숙박료 :    원× 명  x   박

- 식  비 :    원× 명  ×  식

 

 

4

시설사용료

운동장(모든 제반 시설)

기타

 

 

5

여행자보험

 

 

 

특수조건 참조

6

기타

 

기타

 

 

합    계    액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 계약인원)

□         원 ÷ :         원

 

 

※ 각 항목의 구분은 필요시 변경이 가능함.


위와 같이 가격산출 내역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회사   대표  ○○○ (인)


인천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