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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8679-00 공고일시  2024/11/21 10:21
공고명 2025년도 신라중학교 인력경비용역 소액수의 견적 공고
공고기관 부산광역시북부교육청 신라중학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북부교육청 신라중학교
공고담당자 최성택(☎: 051-999-60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1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8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1/28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7,256,000 원
   
배정예산
47,256,000 원
   
추정가격
42,96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년도 신라중학교 인력경비용역 소액수의 견적 공고

신라중학교 공고 제2024-22호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도 인력경비용역 소액수의 견적 공고

  나. 기초금액 : 금 47,256,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다. 견적방법 : 전자견적(g2b), 총액견적, 지역제한, 소기업(소상공인)간 제한

  라. 용역기간 : 2025.01.01. ~ 2025.12.31.(1년간)

  마. 용역내역 : 신라중학교 경비구역 내 주건물 및 그 부대시설물과 비품 등

  바. 용역인원 : 유인경비 2명

  사. 과업내용 : 인력경비용역 과업지시서 및 계약특수조건 (붙임 참조)

  아. 접수기간 : 2024. 11. 21.(목) 14시부터 ~ 2024. 11. 28.(목) 14시까지

  자. 개찰일시 : 2024. 11. 28.(목) 15시

  차. 개찰장소 : 신라중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2.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14조의 참가자격을 갖추고, 경비업법 제4조제1항에 의한 경비업 허가를 받은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부산광역시내에 소재하고 있는 자(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나.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업체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개찰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동법 시행령」제10조의 규정에 의한 보안관련용역 직접생산증명서를 소지한 업체(개찰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위의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증명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함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g2b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하며, g2b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해당용역업종코드 1164(시설경비업)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자격요건을 갖추지 못한 자가 입찰에 참가 또는 계약 체결할 경우,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제1항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현장설명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며, 용역대상 시설물 등 현장 확인 및 첨부된 경비용역계약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장 확인을 하지 않아 발생되는 불이익은 낙찰자에게 귀속됩니다.


4. 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g2b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6조의 규정에 의하여

       g2b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견적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내용이

       명시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이      신라중학교 교육비특별회계에 귀속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는 반드시 g2b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확인은 g2b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전자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g2b 장애로 견적서 제출연기의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서 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견적서 제출 시 견적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자체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중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만 같은 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자동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 적용)

  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구비서류를 갖춰 국가종합전자조달의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결과에 대한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와 본교가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보험료 사후정산 안내

   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1장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및 제14장 용역계약일반조건 제8절에 보험료 사후정산 등의 기준에 의거 보험료(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는「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제26조의 2항 등 관련법령 및 본 견적공고에 따라 사후 정산서를 제출하고 계약만료 시 정산하여야 합니다.

  나. 원가계산 실시 결과 예정가격에 반영된 1명당 보험료 금액은 국민건강보험료 월46,247원,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월5,988원, 고용·산재보험료 27,003원 입니다.

  다. 견적제출자는“나”에 제시한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 이상을 견적금액(산출내역서 포함)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라. 정산 시기는 2025년 12월분 대가 지급 시 정산합니다.


9. 청렴계약제 이행준수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 이행 대상 용역이며,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영요령 및 우리교육청의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청렴이행각서, 공고내용 등 기타 견적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견적 참가 업체에서는 g2b 및 네트워크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g2b 홈페이지(http://www. g2b.go.kr) 및 부산광역시교육청홈페이지(http://www.pen.go.kr) 정보공개-입찰/계약정보, 신라중학교 홈페이지http://busansilla.ms.kr/ 공지사항에 게재되어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신라중학교 행정실[051-999-600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우리교육청은 소속 교직원의 부패행위에 대한 신고가 가능한 “부산광역시교육청        교육비리고발센터(핫라인)”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부패행위 등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       시기 바랍니다.

      ○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 → 전자민원창구 →        교육비리고발센터


붙임 2025년도 신라중학교 인력경비용역 과업지시서·계약 특수조건 1부.  끝.




2024년 11월 21일


신라중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