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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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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9791-00 공고일시  2024/11/21 10:46
공고명 2025년 오산시 교육포털 오늘e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오산시 수요기관 경기도 오산시
공고담당자 권혁기(☎: 031-8036-731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5,000,000 원
   
배정예산
85,000,000 원
   
추정가격
77,27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오산시 공고 제2024 - 1794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긴급입찰 사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5조제4항제2호

【 계약관련 공지사항 】

1. 본 입찰(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2.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2025. 1. 1. ~ 2025. 12. 31.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용역기간 해당기간으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계약시 실제 용역개시일(착수일)부터 정산하여 계약금액을 확정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오산시 교육포털 오늘e 유지관리 용역

 나.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고

 다. 용역기간 : 2025.1.1. ~ 2025. 12. 31.

 라. 기초금액 : 85,000,000원(추정가격: 77,272,727원 / 부가세: 7,727,273원)

   ※ 가가치세 면세사업자도 부가가치세를 합한 금액으로 입찰에가하여 하며 면세사업자가 낙찰될 경우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바.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입찰공고

2024. 11. 21.(목) ~ 12. 3.(화)

▪ 오산시 홈페이지

조달청(나라장터) 홈페이지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접수

2024. 11. 22.(금) 10:00~

2024. 12 3.(화) 17:00까지

▪ 오산시 평생교육과 평생교육팀

   주소: 경기도 오산시 청학로55-6, 오산시 평생학습관

   담당자: 이형석 주무관(☎031-8036-7836)

▪ e-발주시스템을 통한 입찰서 및 제안서 접수

▪ 구비서류: 입찰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참고

제안서 평가

2024. 12. 4.(수)  예정

▪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

장소: 조달청(e발주시스템) 화상평가 시스템을 통한 원격 평가

협상 및 계약체결

2024. 12. 5.(목) ~

▪ 평생교육과에서 별도 통보 예정

협상기간은 협상개시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

계약체결은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

  

  위 일정은 우리시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우리시 홈페이지 또는 입찰업체에 유선 통보



2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아래의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를 경기도 내에 둔 업체

   2) 「소프트웨어 진흥법」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으로 등록한 업체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소지한 업체(증명서류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4) 중소기업자로서 아래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고시)」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18:00)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의해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나.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 제4항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사업은 총 사업금액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 「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로 입찰참 자격을 제한받아 제한기간이 경과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라. 계약체결 후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11조의 ‘직접생산 확인 취소’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 해제, 해지 처리 및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 본 용역은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을 허용합니다.

 나. 동수급 구성업체 중 분담비율이 가장 높은 업체를 대표자로 선정한 후 입찰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체는 대표사를 포함 5개 이내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최소 지분율은 5% 이상이어야 합니다.

 라.  각 구성원은 입찰 참가자격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합니다.

 마. 입찰 참가등록 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하여 공동수급협정서를 하여야 합니다.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2024. 12. 2.(월) 18:00

 바. 공동도급 업체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그 외 공동도급 관련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6장(공동계약 운영요령) 규정에 따릅니다.

4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접수

가.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나라장터제출)

  1) 접수일시 : 2024. 11. 22.(금) 10:00~ 2024. 12. 3.(화) 17:00까지

  2) 접수방법 : 나라장터(e-발주시스템)을 통한 접수

  3)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제출

   4)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414, 6134, 646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메인화면 ⇒ 좌측 하단 “조달업체 매뉴얼”

 나. 입찰참가 업체 제안서 평가

  1) 평가일시 : 2024. 12. 4.(수) 예정

  2) 기타사항 : 붙임 ‘제안요청서’를 참고

   ※ 제안서 평가일시 및 장소는 평가위원회 개최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유선 통보

 다. 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1) 가격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2)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라. 기타 유의사항

  1)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입찰서와 제안서를 제출해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2)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 나라장터를 통한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 e-발주시스템을 통한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 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3) 제안서 제출 시 사업담당공무원의 제안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름, 전화번호 등)

  4)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하므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 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등) 미제출 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5) 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제11조(전자문서의 송신·수신)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7)선협상대상자는 수요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USB 또는 인쇄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5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 예규 제283호)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및 ‘제안요청서’에 따라 협상대상자를 선정합니다.

 나. 상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90점)와 가격평가(10점)로 구분하여 평가합니다.

 다. 기술능력 평가(90점)는 정량적 평가(20점)와 정성적 평가(70점)로 구성됩니다.

 라.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마.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바.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 중에서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선순위자를 정합니다.

 사.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결정된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합니다.

 아. 선순위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 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자.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가 없거나,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된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을 진행합니다.

차. 본 사업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제7조제6항에 따른 차등점수제를 적용하지 아니합니다.

 카. 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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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같은시행규칙 41조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입찰보증금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세입조치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따르며, 낙찰된 후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등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됩니다.




7

 

입찰의 무효

 입찰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따르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해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표자가 서명(날인)한 청렴이행서약서를 입찰(제안서 제출) 시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에 따라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붙임의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다음과 같이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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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생결제 안내

 가. 본 입찰은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 대상으로 대금청구 시 상생결제 방식 이용을 권장합니다.

 나. 본 입찰에서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오산시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협약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공고에 첨부된 ‘상생결제제도 안내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농협은행(NH다같이 성장론)

   - 문의처: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다.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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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 결정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이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라. 입찰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및 오산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재되며,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홈페이지와 오산시청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내용이 서로른 경우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에 게재된 내용에 따라 처리합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안내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여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를 정확히 작성하고 추가자료 요구 시 이에 응하여야 하며,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또한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바.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기기 바랍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거나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하였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시의 해석에 따라야 하며, 공고사항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G2B)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시 홈페이지 (www.osan.go.kr)에 게재됩니다.

 자. 정보 제공처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회계과 계약팀 (☎031-8036-7316)

   - 용역에 관한 사항 : 평생교육과 평생교육팀 (☎031-8036-7836)

   - 관련 법령 및 회계예규 등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 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시 공직자가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청렴포털 부패공익신고(www.clean.go.kr) 또는 감사담당관 청렴조사팀 (☎ 031-8036-7912)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  11.  21.


오 산 시  재 무 관


<붙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0 )

 : 아니오 ( )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