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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9926-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1 11:00
공고명 2025년 데이터 통합관리 플랫폼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광진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광진구
공고담당자 김성일(☎: 02-450-735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2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2 17: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02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18,157,000 원
   
추정가격
107,41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광진구 공고 제2024-115호그림입니다.


(긴급)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 데이터 통합관리 플랫폼 유지관리 용역

나. 사업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다. 총사업비 : 금118,157,000원(일억일천팔백일십오만칠천원)(부가세 포함)

   ※ 본 사업비는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본 입찰(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의 규정에 의한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확정 전의 입찰(계약)으로 광진구의회 세출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사업금액(계약금액)이 변경 될 수 있음

라.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마. 공고기간 : 2024. 11. 21.(목) ~ 2024. 12. 2.(월)

바.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등 제출

   1) 기    간 : 2024. 12. 2.(월) 09:00 ~ 17:00까지

   2) 장    소 : 광진구청 스마트정보과(서울 광진구 자양로 117, 광진구청 민원복지동 3층)

                   (담당 엄정호 ☎02-450-7234)

   3)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제출(우편 및 이메일 제출 불가)

  사.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예정일 : 2024. 12. 11.(수)(※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2. 입찰참가자격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

  나.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현재「소프트웨어 진흥법 시행령」제53조 및 동 시행규칙 제17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등록한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경쟁입찰 참여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제29조제8항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http://smpp.go.kr)에“직접생산확인”: 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8111229901) 또는 데이터서비스(8111200202)에 등재된 업체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제안서 서류 제출 시 증빙서류 제출)

  라. 중소기업 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마.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각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5개 업체 이내로 제한하고,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5%이상이어야 함(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주사업자)로 지정)

    - 공동수급계약은 공동이행방식만 허용(분담이행방식이나 혼합이행방식은 불가)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 공동수급으로 참여 시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와 함께 공동이행협정서 수기 제출

 

본 용역은 안정적인 운영과 원활한 기술지원을 위해 첨부와 같이‘기술지원협약’이 체결되어 있으므로, 낙찰자는 원제조사(공급사)로부터 반드시 착수 후 10일이내 발주부서에 물품공급·기술지원 확약서를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합니다. 미제출시 계약을 해지하고 부정당업체로 제재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본 사업은「소프트웨어 진흥법」에 의한「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인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도 계약체결 불가(차순위자와 협상)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본 사업은 하도급을 불허함


3.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평가항목 및 배점 한도는 기술능력평가 90%(정량적 평가 20%, 정성적 평가 70%), 가격평가 10%로 한다.

4.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  ※ 광진구청 스마트정보과 직접 방문 제출

 가. 제출서류

제출

서류

목록

(1) 입찰참가 공문 1부(대표자 인감 날인)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가격입찰서[별지서식 6] 및 가격제안서[별지서식7] 1부

  제출 시 [별지서식 6][별지서식 7]을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

④ 제안서 평가본 포함 4부

  - 제안서 원본 1부

  - 제안서 요약서 원본 1부

  - 평가본 1부

  - 평가본 요약서 1부

  ※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성명  등 회사 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평가본은 제안서 제출시 pdf파일 제출하며, 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차후 pdf파일 제출함

※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제31조(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5)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 확인서 사본 각 1부(원본과 상위없음 명기 후 인감 날인)

(6)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1부

(7)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직접생산증명서 1부

(8)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 인감증명서 각 1부(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⑩ 공동도급인 경우

   - 공동수급 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 1부

   - 합의각서 [별지서식 9] 1부

   - 공동도급 구성원별 위 (5)~(9)의 서류 각 1부

⑪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 (대리인 제출 시)

⑫ 평가관련 증명서류(별권 제출) 원본 및 사본 각 1부

   -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신인도 등 관련 증거 서류

   - 정량적 평가지표 자가진단표

⑬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5.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가. 일시 및 장소 : 2024. 12. 11.(수) / 시간 및 장소는 추후 통지

 나. 제안서 설명시간 : 업체당 30분 내외(제안설명 20분, 질의응답 10분)

 다. 제안서 설명순서 : 당일 추첨 결정

 라. 유의사항 : 제안요청서 참조


6.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입찰금액의 25/1000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

 나. 입찰 제안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접수처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



8. 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 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이행계약서약서를 제출하고, 광진구청렴이행계약서를 교부받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9.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 ․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공사·용역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라. 제안요청서는 조달청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함.

 마. 공고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관련 규정, 발주자 의견 등에 의하여 처리되며,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광진구 재무과 계약팀(담당 김성일 ☎02-450-7354), 제안서 작성 등 용역사업 내용에 관한 사항은 광진구 스마트정보과(담당 엄정호  ☎02-450-723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1일

서울특별시 광진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