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 역 입 찰 공 고
(긴급/ 전자입찰, 총액입찰, 제한경쟁입찰)
◈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상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공사의 조치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부정/비리/금품/향응/갑질은 아래의 방법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이메일 : 감사실 (031-780-4074, eleven@kdhc.co.kr)
- QR : QR코드 앱 ▶ 우측 QR 스캔 ▶ 신고
- PC : 레드휘슬 홈 ▶ 기관명 검색 ▶ 신고
- App : 구글 or 애플 ▶ 레드휘슬 앱 ▶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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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지역난방공사에서는 부패행위 방지 및 청렴 문화 조성을 위한“WHISLE&BACK(100)” 제도를 시행합니다. 당신의 소중한 신고가 더욱 청렴한 한국지역난방공사를 만듭니다.
대 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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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품·향응을 요구 받았거나, 이를 직접 목격 또는 인지한 신고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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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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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 금액의 100배에 해당하는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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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급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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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억원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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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건 명 : 2025년 중앙지사 굴뚝자동측정기기 유지보수 용역
2. 용역개요
ㅇ 용역기간 : 착수일부터 1년(착수예정일 : 2024.12.19.)
ㅇ 과업내용 : 굴뚝자동측정기기(TMS) 정기 및 긴급점검, 법정검사 수검지원
※ 상세내용 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 참고
ㅇ 추정가격 : 14,150,000원(부가세 별도)
ㅇ 예비가격기초금액 : 15,565,000원(부가세 포함)
ㅇ 손해배상공제료 : 189,000원(부가세 별도)
※ 본 용역은 엔지니어링 손해배상(공제)보험 가입대상으로 계약체결일까지 손해배상공제 증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본 용역은 근로자 재해보장책임보험 가입대상이며, 보험료 20,000원이 반영되어있습니다.「근로지재해보장책임보험 가입 계약특수조건」 제4조에 따라 보험료는 사후정산하며, 설계서에 계산된 보험료는 산출내역서에 조정없이 반영해야 합니다.
ㅇ 용역현장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현천동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전자입찰
4.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대기환경보전법 제32조의2에 의거하여 대기오염 측정기기 관리대행업[업종코드 7465] 등록증을 발급받은 업체
다.「국가계약법」 시행령 제21조 1항 10호 가목에 의거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의 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또는 「벤처기업 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 제2조 1항에 따른 ‘벤처기업’ 또는 「중소기업 창업 지원법」 제2조 2호에 따른 중소기업을 창업하여 개시일로부터 7년이 지나지 않은 ‘창업자’
※ 입찰 참가자격 확인 관련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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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기업, 소상공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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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 처 기 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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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 창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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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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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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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처기업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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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와
ㅇ법인 : 법인등기부등본
ㅇ개인 : 사업자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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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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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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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처기업확인요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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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창업 지원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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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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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현황 정보시스템
또는 공공구매 종합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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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처확인·공시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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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현황 정보시스템
또는 공공구매 종합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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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사이트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으므로 입찰참가 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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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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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단,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적격심사 마감일시까지 확인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 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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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후판정) 입찰참가자의 제출서류(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격 포함)에 대한 적정성 적합여부는 개찰 이후에도 판단할 수 있습니다. 1순위 낙찰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 확인 과정에서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최종낙찰자 결정 시 제외합니다.
5. 입찰 진행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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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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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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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 접수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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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2.(금)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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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나라장터
(http://www.g2b.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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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 접수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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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8.(목)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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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 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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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8.(목)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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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역난방공사
중앙지사 입찰담당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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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의 예비가격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가격입찰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응찰해야 하며, 낙찰자가 부가가치세 신고의무가 면제되는 사업자의 경우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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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공동도급 및 하도급 : 불허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우리공사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동 기준을 반드시 사전 열람하여야 합니다.
※ 열람장소 : 나라장터(G2B) 입찰공고 및 우리공사전자계약시스템(http://econtract.kdhc.co.kr)
나. 개찰결과 낙찰하한율(84.245%)이상 최저가격 입찰자순으로 적격심사를 하여 종합평점 85점 이상인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적격심사 대상자는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해당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만약 적격심사결과 종합평점이 85점에 미달인 경우 차순위 최저가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대상업체중 동일한 가격으로 투찰한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우리공사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에 의한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용역입찰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추첨(나라장터 동가입찰)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경영상태, 신인도 등에 대한 평가자료 중 나라장터, 공공구매종합정보망을 통해 확인이 가능한 자료는 해당 시스템에 등록된 자료로 평가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시스템에 등록된 자기 심사자료의 정확성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하며, 확인이 되지 않음에 따라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계약담당자는 해당 시스템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평가자료의 경우 적격심사 대상자에게 해당 서류의 직접제출을 요구할 수 있으며, 적격심사 대상자는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서류제출 요구에 응해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의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주요 세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평가기준 : 우리공사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 7] 적용
- 수리·점검 용역 적격심사 (추정가격 5억원 미만, 고시금액 미만) 적용
② 이행실적(10점) : 우리공사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 7] 적용
③ 경영상태(20점) : 우리공사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 7 및 10] 적용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의 신용평가등급에 의하여 평가하므로 우리공사의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신용조회사 또는 신용평가사가 심사기준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서 해당 신용정보업자를 통해「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전송된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동일일자에 다수가 있어 그 결과가 상이한 경우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조회되지 않는 경우 최저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는 유효한 것으로 평가합니다.)
④ 신인도(+4.25~-5점) : 우리공사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 7 및 11]
* 이행실적, 경영상태, 신인도 평가점수의 합이 수행능력 배점한도(30점)를 초과할 수 없음
⑤ 입찰가격(70점) : 우리공사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 7]
사. 각 심사항목별 심사기준일은 입찰공고일로 하고,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발생 또는 신고하였거나,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적격심사관련 서류를 제출마감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에 대하여「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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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납부대상자 :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제4항제2호 가목(입찰공고일 이전 1년이내 시행령 제76조 제2항 제2호 가목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은자) 및 나목에 해당하는 자
나. 납부기한 : 2024.11.27. 18:00
다. 납부금액 : 입찰금액의 2.5/100
라. 납부장소 : 한국지역난방공사 중앙지사 고객지원부
마. 상기 ‘가’ 의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자 이외의 입찰자의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 상의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바. 낙찰자로 선정된 입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2.5%)은 우리공사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해당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됩니다.
나.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이 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0. 청렴계약시행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가”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 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이 되는 경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자는 “가”의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 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라. 우리공사에서는 “가”의 부조리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우리공사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를 숙지하고 청렴계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조달청 나라장터 입찰서 상의 청렴계약서로 갈음).
마.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공정계약 시행
가. 우리공사는 계약의 투명하고 공정한 이행을 위해 공정계약서약 제도를 운영하며 아래 각 호의 사항을 준수합니다.
(1) 계약상대자에게 금품, 향응, 취업제공 등 요구행위 및 계약을 이유로한 부당한 압력행사 금지에 관한 사항
② 계약상대자에 대한 경영․인사 및 계약상대자와 제3자 간 계약내용에 대한 개입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③ 계약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의무를 부과하거나 우리공사의 부담을 전가하는 행위 금지에 관한 사항
④ 국가계약법 등을 위반하여 계약상대자의 권리를 제한하거나 의무를 부과하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⑤ 계약상대자의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 및 상생발전에 관한 사항
나. 최종 계약시 상기 내용이 포함된 ‘공정계약서약서’를 작성하여 계약에 반영합니다.
12. 기 타
가. 본 입찰은「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지문정보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 업무가 정지됨에 따라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별표2>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 적용 신청서”를 전자조달시스템을 제출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입찰자는 우리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전자입찰시스템이용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용역계약특수조건」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내용서」, 우리공사 「입찰및계약집행지침」,「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령」및「계약예규」)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다.「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제27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조달청 나라장터 입찰서 상의 조세포탈 등 유죄판결 비대상자 서약서로 갈음).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에서「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76조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자에 대하여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음을 유념하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의 복수예비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예비가격기초금액의 98%~102%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를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선정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개찰결과 담합한 혐의나 흔적이 있다고 인정될 때에는 유찰시키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며 모든 입찰자는 재입찰 조치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아.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또한 낙찰 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자. 본 계약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인지세법」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우리공사 입찰 및 계약집행지침 제25조 제3항에 의거 계약상대자가 납부한 인지세액 중 50%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급합니다. 계약상대자는 기성 또는 준공대금 청구시 인지세 납부 영수증 등을 첨부하여 인지세를 청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차. 계약상대자는 계약대가 청구 시 국세징수법 제5조 (납세증명서의 제출), 지방세 기본법 제 63조(납세증명서의 제출 및 발급) 및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 고용보험 및 산업재해보상보험의 보험료징수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의4(보험료등의 완납증명)에 의거 국세, 지방세 납세증명서 및 국민연금 납부증명서, 국민건강보험료 납부증명서, 고용·산재보험 납부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카. 본 공고내용 및 심사기준 등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내용은 우리공사 전자계약시스템(http://econtract.kdhc.co.kr)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한국지역난방공사 중앙지사 고객지원부(☎02-300-3313) 및 담당자 이메일(hoonkilee@kdhc.co.kr)을 통하여 신고하거나, 첨부된 이의제기 안내문 상의 신고처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파.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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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명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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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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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 관련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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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무1부 신상현 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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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300-33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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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에 관련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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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부 이훈기 과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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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300-3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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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계약시스템 이용관련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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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운영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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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8018-63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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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1일
한국지역난방공사 중앙지사장
안녕하십니까?
항상 지역난방사업에 협조하여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본 계약업무와 관련하여 귀사와 좋은 인연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는 계약업무가 투명하고 공정하게 진행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계약업무 시 불편했던 사항이나 개선해야할 사항 및 이의제기 사항 등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귀 사의 민원을 면밀히 검토하고 개선하여 최상의 서비스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업무처리기준이나 절차 등이 공개되지 않아 불편한 사항
√ 계약업무 진행에 따른 이의제기 사항
√ 업무담당자의 불친절 행위에 관한 사항
√ 업무담당자의 일처리가 공정하지 못하거나 윤리경영에 역행하는 사항
√ 업무담당자의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부당한 지시․요구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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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편사항 및 이의제기 신고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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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관련 이의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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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비리/금품/향응/갑질
(아래의 방법 중 하나의 방법으로 신고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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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지사 고객지원부
김갑철 부장
Tel : 02-300-3310,
e-mail : kkc@kdh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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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이메일】 감사실 (031-780-4074, eleven@kdh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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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R】 QR코드 앱 ▶ QR 스캔 ▶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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