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포천시 군내면
호국로 1520(구읍리6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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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031)539-0024
FAX (031)8089-81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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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입찰공고
입찰공고번호 :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143호
용 역 명 : 일동초 수영장 증축 및 부대시설 전기공사 감리용역
개 찰 일 시 : 2024. 11. 29. 11:00
수 요 기 관 :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
이 입찰설명서는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계약: 재정지원팀 (주무관 신인호 031-539-0023)
- 용역관련: 교육시설1팀 (주무관 김준영 031-539-00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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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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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yeonggi Pocheon Office Of Edu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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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용역입찰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Ⅵ.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홈페이지/부서안내/경영지원과/자료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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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입 찰 공 고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143호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 11. 21.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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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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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정착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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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 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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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용역개요
1.1. 입찰공고번호 :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143호
1.2. 수요기관 :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
1.3. 용 역 명 : 일동초 수영장 증축 및 부대시설 전기공사 감리용역
1.4. 용역현장 : 경기도 포천시
1.5.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411일(전기공사 준공예정일+14일)
1.6. 용역내용 : 수행지침서 참조
1.7. 기초(설계)금액 : 119,484,000원
(추정가격 : 108,621,819원 + 부가가치세 : 10,862,181원)
2. 입찰 및 계약방식
2.1. 적격심사 대상용역입니다.
2.1.1. 적격심사기준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별표2> 4. “추정가격 2억원 미만 1억원 이상인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이 적용됩니다.
2.1.2. 기초금액은 5.2.의 입찰서 제출기간 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이하 ‘나라장터 시스템’ 이라 한다)의 시설입찰공고 상세조회에 별도 발표합니다.
2.2.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용역입니다.
2.3. 본 용역은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 집행용역입니다.
2.4.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2.5. 장기계속계약 대상용역입니다.
- 1차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300일간
- 1차 도급용역 예정금액: 88,000,000원(금팔천팔백만원)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78조(장기계속계약)에 의거 예산 범위 내에서 제1차 공사를 계약하고 이후의 계약은 예산확보 후 총 공사금액에서 1차 공사계약금액을 공제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6. 본 용역은 공동도급(공동이행 방식)을 불허합니다.
2.7.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대상 용역으로 손해배상책임보험(또는 공제)
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8. 용역예정금액 중 직접경비는 실제 소요 비용에 대하여 정산처리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3.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 및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있는 업체로서,「전력기술관리법」제14조 규정에 의한 감리업(종합감리)(1108) 또는 감리업(전문감리)(1109)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3.2.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
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2.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제5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3.2.2.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3.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가하는 경우에는 구성원 모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3.1.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15조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3.3.2. 나라장터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3.3.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3.4.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3.4. 지방계약법 제31조의 5 및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 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4.1. 입찰참가신청
4.1.1.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3.2.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3.2.1.항과 같이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4.2. 입찰보증금
4.2.1. 납부면제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합니다.
4.2.2. 상기 5.2.1에 해당되는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4.2.3.「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제3항 및「동법 시행령」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입찰서 제출 및 무효
5.1. 이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5.1.1.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6호 및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2.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5.2.1.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의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3. 입찰서 제출
5.3.1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21. 20:00 ~ 2024. 11. 29.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5.3.2.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5.3.3.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5.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입찰 절차, 12.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
6.1. 개찰일시 : 2024. 11. 29. 11:00
6.2. 개찰장소 :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6.3.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랜덤정열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6.4.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낙찰하한율 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점수 95점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단,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6.5. 적격심사 기준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83호)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별표2>[사업수행능력 평가(P.Q)를 하지 않는 기술용역] 추정가격 2억원 미만 1억원 이상인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에 따라 결정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사항
8.1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8.2.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oepc.kr) 부서안내/경영지원과/자료실/314. 청렴계약제 관계서류에서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9.1.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9.1.1. 전자입찰 이용, 입찰참가 자격 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 센터 (전화 1588-0800)
9.1.2. 입찰공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개찰, 적격심사, 계약 :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 재정지원팀 신인호 (전화 031-539-0023)
9.1.3.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 교육시설1팀 김준영 (전화 031-539-0067)
9.2.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
정보-시설-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10.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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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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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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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붙임 1]「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11.1.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1.2.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12.기타사항
12.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과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설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붙임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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