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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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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9638-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21 11:30
공고명 국회 노후청사(헌정회) 신축 전기 설계용역
공고기관 국회 국회사무처 수요기관 국회 국회사무처
공고담당자 김대회(☎: 02-6788-211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9,700,000 원
   
배정예산
99,700,000 원
   
추정가격
90,636,364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국회계약공고 제2024 - 57호


용역입찰 안내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국회 노후청사(헌정회) 신축 전기 설계용역

  나. 계약방법 : 적격심사, 지역제한(서울특별시), 총액입찰, 전자입찰

  다. 추정금액 : 99,700,000원(추정가격 90,636,363원+부가가치세 9,063,636원)

  라. 공사예정금액 : 2,385,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계약기간 : 착수일로부터 330일까지

  바. 용역현장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

     ※ 세부내역은 과업지시서 참조

  사. 과업내용 : 국회 노후청사(헌정회) 신축을 위한 기본 및 실시설계

     ※ 세부내역은 과업내용서 참조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따른 자격을 구비한 자로서, 동법시행령 제76조에 따른 입찰참가제한을 받지 아니하는 자이어야 합니다.

  나. 「전력기술관리법」의한 전력시설물의 전문설계업(1종) 또는 종합설계업으로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다. 본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4호 및「중소기업제품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제외 용역입니다.

  라.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등록업체 및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 기간 : 2024. 11. 27. 수요일 10:00 ~ 2024. 11. 29. 금요일 10:00

  나. 입찰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 “나라장터시스템”이라 합니다)을 통해 총액으로 제출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29. 금요일 11:00, 나라장터시스템


4. 전자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며 개인인증서를 발급받은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공동계약

  가. 구성 : 필요시 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방식은 「공동계약운용요령(기획재정부 예규 제715호)」에 따릅니다.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5개사 이하로 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나. 대표자 : 2.에 해당하는 자로서 주공종의 출자비율이 가장 많은 자를 대표자로 합니다.

  다. 구성원 : 2.에 해당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공동수급협정서 제출(확정)

     1) 제출(확정)기한 : 2024. 11. 28. 목요일 18:00

       ※ 입찰서 제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2)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대표자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조달업체업무 → 공사 → 투찰관리 → 공동수급협정서승인”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조달청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2조(【별표1】)에 따라 계약이행능력을 심사(추정가격 고시금액 미만 평가기준)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이면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수행능력 평가점수가 최고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만,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나라장터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경영상태평가는 한국은행 발행 2023년도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전문, 과학 및 기술서비스업’에 대한 자기자본비율(자기자본/총자산 : 44.44%)과 유동비율(유동자산/유동부채 : 128.43%)을 기준비율로 적용하여 평가하며, 평가에 적용하는 정기결산서의 해당연도는 “기업경영분석” 자료와 동일한 연도로 합니다.

  라. 「조달청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2조(【별표2】) 신인도 평가기준 중  유사실적 평가의 당해 용역 인정범위 : 전기공사 설계용역

    ※ 당해 용역 이행실적은 관련 협회 또는 공공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별지 제3호 서식]에 의합니다. 단, 관련 협회에 신고·관리되지 않는 민간회사의 용역이행실적이 있을 경우에는 실적증명서에 계약서와 세금계산서 모두를 첨부하여야 인정합니다.(실적금액과 세금계산서 금액이 상이할 경우 확인 가능한 실적만 인정합니다).

    ※ 위 용역과 다른 용역을 동시에 수행한 경우에는 용역수행실적증명서 등 증빙자료에 실적금액이 구분되어 기재된 실적만 인정합니다.      

7.손해배상책임보험(공제) 가입

  가. 본 용역의 계약상대자는 「전력기술관리법 운영요령」“제51조(보험 또는 공제의 가입 및 증서제출)”에 의거 수요기관에 손해배상책임 보험증서 또는 공제증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른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에 따릅니다.


9. 청렴계약 이행

  가.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모두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계약법,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계약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관련규정, 본 공고문,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합니다(위 사항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본 공고건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 문의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나. 용역 관련 문의 : 국회사무처 관리국 설비과( 02-6788-2784, 담당자 신대환 주무관)

  다. 계약 관련 문의 : 국회사무처 운영지원과( 02-6788-2024, 담당자 임상욱 주무관)

  라. 관련 법령 및 기준 등은 나라장터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2024.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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