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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0106-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1 13:21
공고명 2025학년도 2학년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수학여행-제주도) 위탁 용역 선정 입찰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포천일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포천일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정일용(☎: 031-535-069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1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5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68,822,440 원
   
배정예산
163,822,440 원
   
추정가격
148,929,4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포천일고 제2024- 30호


2025학년도 포천일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수학여행-경상도/제주도)

 위탁 용역 선정 입찰 공고

                  [2단계 (규격, 가격분리) 동시 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의거 2025학년도 포천일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업체 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 합니다.

안내서는 포천일고등학교가 집행하는 입찰 계약에서 견적제출자와 계약 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 제출을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적제출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로 제재되어 3개월간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계약을 하고도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니 이 공고서의 과업내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견적)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견적)․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견적)․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견적)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포천일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수학여행-제주도) 위탁용역

용 역 내 용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 참조

여 행 일 정

 제주도: 2025. 4. 1.(화) ~ 2025. 4. 4.(금) [3박 4일]

 ※ 수학여행 세부 일정표(팀별)를 반드시 확인하여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여 행 장 소

 제주도 일대 (과업내용서 참조)

예 정 인 원

 제주도: 총198명 (학생178명, 인솔교직원20명)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로 정산함

 ※ 인솔교직원 입장료 면제의 경우 정산시 실제 소요된 비용을 정산하여 지급함

기 초 금 액

 금163,822,440원(금일억육천삼백팔십이만이천사백사십원)

제안서 제출기간

2024. 11. 21.(목) 17:00 ~ 2024. 12. 2.(월) 10:00(기간 및 시간엄수)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신분증 지참. 대리인 접수 시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21.(목) 17:00 ~ 2024. 12. 2.(월) 10:00(나라장터 전자접수)

제안서 평가

2024. 12. 4(수) 13:30예정, 우리학교 회의실(※ 제안설명회 미실시)

※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4. 12. 5.(목) 10:00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등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기 타 사 항

 1) 운임, 숙박비, 식비, 입장료, 항공료(유류할증료, 공항세 등 각종 항공제반경비 포함), 안내책자 제작 등 여행일정을 수행하기 위한 제반경비와 여행자 보험, 가이드비용, 알선수수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계약임

 2) 기초금액에는 알선수수료에 대한 부가가치세 10%가 포함되어 있음

 3) 계약체결 시 산출내역서(붙임8-1와 8-2)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③항에        의거2단계 경쟁 등의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과 가격입   찰서를 동시에 제 하며, 규격입찰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   격입찰서를 개찰(부적격자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합니다.(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    정시 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프로그램 이용)

  나. 1단계(규격입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2단계(가격입찰)은 반드시 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기간 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총액입찰, 최저가입찰, 지역제한 경쟁 입찰입니다.

  라. 청렴계약 시행 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과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을 등록하고,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 이용자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2)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계속하여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업체로서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단,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입찰집행일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무효 처리됩니다.)

  다. 수(數)개의 법인의 대표자가 동일인인 경우 1개의 법인만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으로 참여한 경우 모두 입찰 무효 처리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과업 및 제안설명 : 과업설명은 별도 실시하지 않으며, 과업설명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모든 입찰 참가자는 과업설명 및 계약특수조건 등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하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인편)제출 및 가격입찰서(G2B) 제출 → 제안서평가 적격업체선정(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 최종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부적격 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 전자계약 체결

     ※ 제안서 평가 시 종합평점이 80점 이상일 경우 적격업체로 선정되며 적격인 업체만 가격 개찰을 실시함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4. 11. 21.(목) 17:00 ~ 2024. 12. 2.(월) 10:00

      ※ 단, 평일09:00~17:00접수(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나. 제출방법: 반드시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방문접수만 가능)

     1) 봉투를 봉한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3) 사용인감 지참,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다. 제출장소: 본교 1층 교육행정실

  라. 제출서류(제출자는 반드시 신분증 지참)

    1) 입찰참가 신청서[붙임1] 1부.

    2) 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제안서(본교 소정 양식, 기타 증빙서류 포함)[붙임2] 10부.

      - 작성요령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A4사이즈, 좌철 제본(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여행 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도록 작성

    3) 최근 5년간 체험학습(수학여행) 수행실적 증명서 1부.

    4) 최근연도 재무제표 1부.

    5) 각종 자격소지자(청소년지도사, 여행안내사) 현황 1부 및 자격증 사본 각1부.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8) 법인등기부등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9)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사용 시)

   10)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제안서 제출자가 대표자가 아닐 경우)

   11)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2)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3) 숙박 및 차량, 음식점 관련 각종 보험증권사본 및 증빙서류 1부.

   14) 체험학습(수학여행) 안내책자 또는 업체 홍보자료 1부.

   15) 각서[붙임5] 1부.

   16) 입찰보증금 보증서 1부.

   17) 주간 및 야간 안전요원 명단 및 연수이수증 사본 각1부.

   18)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19)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낙찰자만 제출)

  20)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부.(낙찰자만 제출)

  2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입찰참가신청서 작성 시 사용한 인감으로 날인하고 제출하여야 함.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7.  G2B 전자입찰서(가격입찰서) 제출 및 무효

  가. 제출 기간: 2024. 11. 21.(목) 17:00 ~ 2024. 12. 2.(월) 10:00

   -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 전자 제출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동항 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입찰서 집중 제출로 인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사.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114호, 2020.06.10.)」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입찰 절차, 12.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 개찰 일시 및 장소:  2024. 12.  5.(목) 10:00 이후 포천일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 가격 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하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모든 입찰 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 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조제1항 단서조항에 따른 행정안전부 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 1000분의 25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3항 및 같은법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포천일고등학교 체험학습(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규격(기술)평가점수가 80점 이상 득점한 업체)하며,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 개찰(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을 실시하여 최종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부적격업체는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

  나.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호 2017. 7. 26)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르도록 하되, 이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조달청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따름)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포천일고등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마.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바.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2. 계약 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토, 일, 공휴일 제외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4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을 받게 됩니다.


13.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단,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붙임 11]「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본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재무회계규칙,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당해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용역 계약 일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입찰사용자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공고문, 기타 입찰 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입찰참가 자격의 등록)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변경등록을 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초금액 및 낙찰자 결정 등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홈페이지(www.g2b.go.kr) 『입찰정보-『용역』 (기초금액, 개찰결과, 최종낙찰자 등)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회선장애 신고는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학여행 관련 일반사항 ☎ 학생안전복지부 031-535-0693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 ☎ 행정실 031-535-0692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부.

      3.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업체 선정 제안서 평가표 및 제출목록 1부.

      4.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 위탁 실적증명서 1부.

      5. 각서 1부.

      6. 확인서 1부

      7. 차량증빙서류 1부.

      8.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부.

      9. 개인정보관리 보안서약서 1부.

     10. 착수확인서 1부.

     1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12.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1부.

     13. 안전운전서약서 1부.

     14. 주제별 체험학습 준비완료 확인서 1부

     15. 청렴계약이행 입찰 특별유의서 1부

     16.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1부

     17.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끝.



2024. 11. 21.


포 천 일 고 등 학 교 장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화번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찰공고

(지명)번호

포천일고등학교 공고 제2024- 30호

입찰일자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포천일고등학교 주제별 체험학습(수학여행-제주도) 위탁 용역

입찰보증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고,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함.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됨.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포천일고등학교의 2단계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2024.     .      .

 

                                               신청인                     ��

  포천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2]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연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비 율

0000/000 = 000%

0000/000 = 000%

비율 산출근거 명시

(주) 1.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2. 신규업체는 최초 결산서 및 기업진단 보고서


3. 수학여행 용역 수행실적(최근 5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중,고등학교 수학여행에 대한 실적만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100명이상 실적)

    2. 운송(버스, 항공), 숙식 등이 1건으로 계약되어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필히, 실적증명서 첨부)

4. 수학여행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 회사

구분

회사명

대표자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차량

 

 

 

 

숙박

 

 

 

 

중식

 

 

 

 

 

 

 

 

※ 재직증명서와 관련 자격증 사본 첨부


5. 주제별 체험학습(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주제별 체험학습 일정표)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견학, 체험장소 예약 및 섭외 계획

     - 우천 시 견학장소 대체 계획

  나. 차량 확보 운행 계획

     1) 협력회사의 보유차량 총 대수: 

           〔보유대수에는 불법개조차량 및 개인소유 지입차량은 포함하지 말 것)

     2) 차량운행계획

운행구간

운 행

일 자

운       행 차량등록번호

차  량

연  식

운 전

기사명

운전

경력

답 승

인 원

차량내편의시설

차량 색상

차량 회사명

상비약품구비목록

 

 

 

 경기80바 0000

 2008

 

 

 45명

영상 및 음향시설

 

 

 

 

 

 

 

 

 

 

 

 

 

 

 

 

 

 

 

 

 

 

 

 

 

 

 

 

 

 

 

 

 

 

 

 

 

 

 

 

 

 

 

 

 

 

 

 

   ※ 주제별 체험학습단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운행 버스별 운전기사 인원 및 운전경력 기재

     - 운행 버스별 차량 연식 기재 및 탑승인원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운행일자별로 운행차량이 다를 경우 일자별로 운행차량 등록번호와

       운전기사명 별도 기재

     - 주제별 체험학습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결과 명시

     -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 경력,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다.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정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조․ 중․ 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 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 영양사 및 조리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제출

    - 영업·생산물·화재보험 가입증권 사본 첨부(유효기간, 사고당 보험금액 등 확인)

    - 식수, 수질 검사 결과표 첨부

  마. 숙소의 야간경비 용역 배치계획 제출

  바.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 보험가입 계획 (사고당 금액 등)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사.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아. 경기도 현장교육 학생안전관리 규칙 준수 계획 제시

     - 규칙 제8조(준비 및 차량 점검), 제10조(사고처리) 참조

  자. 주제별 체험학습 현지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차. 기타(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장점 및 특기사항을 서술식으로 기술)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끝.





귀교의 수학여행 용역 위탁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허위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024.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포천일고등학교장 귀하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

1. 일반 사항

  가. 주제별 체험학습의 구체적 시정안내

    1) 주제별 체험학습 일정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 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는 우리학교 일정표를 참고하여 작성

    2) 주제별 체험학습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 특수조건 및 일정표 참고 작성

  나. 차량운행

   1) 주제별 체험학습 단 수송 차량사의 사업자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등 제반서류를 제안 설명서와 함께 제출

      ■ 차량 관련 서류는 자동차등록증 원본 또는 원본대조필로 해야 한다.

      ■ 종합․책임보험증권의 경우, 임의(종합)와 책임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 차량번호와 배차된 차량번호 확인

    2) 여행일정에 명시된 차량(버스)은 동일 회사소속, 동일색상 차량이어야 한다.

   3) 여행기간 중 제 차량은 냉·난방 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하고, 문화시설이 포함된 가능한 한 구입 6년 이내(2018년∼2024년식)의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 정비상태가 양호하여야 한다.

   4)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대형버스경력이 5년 이상이고, 관광경력이 우수한 자로 친절하여야 한다.

      (※주제별 체험학습기간 중 매일 아침 여행업체 책임하에 음주측정을 실시하여야함.)

   5)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6)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유상운송 운행허가를 받아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계약업체가 진다.

   7) 운행 중 고장, 교통법규 위반, 운전 부주의 등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 없을 시는 빠른 시간 내 동종의 버스(보험가입차량)로 대체하여 학생 수송이 지연되지 않도록 하고 주제별 체험학습에 차질이 생길 경우 배상해야 한다.

   8) 모든 차량의 앞 유리창 우측 상단 및 뒤 유리창 중앙 하단에 “학생 수송 차량 보호 표지”를 부착하여야 한다.

   9) 차량 내에 멀미약, 청심환, 비상약품(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등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10)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 차량과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을 서술 식으로 기재

    11)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주제별 체험학습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 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 설명서에 명시

   다. 항공운행

    1) 왕목항공권: 유류할증료ㅡ 공항세 등 각종 항공 제반경비 포함

    2) 우리학교 일정에 따른 항공권은 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예약좌석을 승계·항공권 발권예정(가능)확인서를 제출함.

구  분

날  짜

출발시간(좌석)

항공사명

김포 → 제주

2025. 4. 1.(화)

12:20(50석)

13:00(150석)

아시아나

제주 → 김포

2025. 4. 4.(금)

12:35(50석) 

13:10(150석)

아시아나

      ※ 분리되는 탑승인원으로 인해 변경 가능성 있음.

  라. 숙박시설 여건

    1)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여행코스와 최대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숙소로서 교육적 환경이 양호하며 전원숙식 가능한 콘도나 리조트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이어야 하며 학생지도에 지장이 없도록 하고, 숙소 위치는 유흥가와 직선거리 100M 이상 떨어져 있어야 한다.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1개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발생시 이동할 병원

      ■ 각종 보험가입 사항(영업배상책임보험증건, 화재보험 등)

      ■ 레크리에이션 실시 여부 및 수준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이 가능하고 답사지 이동이 편한 곳

      ■ 음향시설이 잘 되어있는 강당을 보유하고,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2) 숙박지의 1실 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마. 식사여건

    ※ 경상도/제주도: 제1일부터 제4일까지 식사는 일정표를 참조하여 제공함

    1) 조․ 중․ 석식은 국․ 찬 종류를 달리하며 신선한 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국․밥 제외)

    2) 식중독 사고를 우려하여 도시락 제공은 불허함.

    3)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주제별 체험학습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중․석식 반찬 4찬 이상.(국․밥 제외)

    4)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 신고 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받음

  바.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 방안

    1)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 차량이동 중 각 차량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행선지별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2) 여행자보험 가입계획 (가입보험금액 및 내역) ※최대보상한도 1억 원 이상

  사. 업체별 주제별 체험학습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1)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 식으로 기재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기재하여 상철 제본할 것)


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제안서 작성 주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 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다.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라.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붙임 3]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업체 선정 제안서 평가표


                                                     업체명 :                      

구분

평가항목

등급 및 배점기준

점수

비고

 

(100)

 

(20)

1. 수행실적(10점)

-최근5년 초․중․고등학교의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실적

A. 10건 이상

10

 

주1) 참조

B. 7건 ~ 9건

8

C. 4건 ~ 6건

5

D. 1건 ~ 3건

3

E. 실적 없음

0

2. 제안업체 경영 상태(5점)

 -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증빙자료 미제출시 0점 처리

A. 기준비율의 70% 이상

5

 

주2) 참조

B. 60% 이상 70% 미만

4

C. 40% 이상 60% 미만

3

D. 40% 미만

1

E. 미제출시

0

3. 제안업체 인력보유상태(5점)

 - 여행 수행조직 및 자격소지 여부

A. 5명이상

5

 

 

B. 3명~4명

3

C. 2명이하

1

 

(80)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1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4.1.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5

4

3

2

1

 

 4.3. 관광안내 및 레크리에이션 계획

5

4

3

2

1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3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5.1. 객실등급, 위치, 객실당 인원수,

 타 학교 중복수용여부

10

7

5

3

1

 

 5.2. 숙박시설의 안전성 (주변유해환경, 병원위치, 소방안전시설 등)

10

4

3

2

1

 

 5.3. 숙박업체의 식단표 및 위생

10

4

3

2

1

 

6. 교통 및 식사제공 능력(2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6.1. 차량의 연식, 차량전체가 동일회사인지 여부,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보험가입여부 등

10

7

5

3

1

 

 6.2. 식사제공능력 (중식 및 이동식)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10

4

3

2

1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2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7.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여부, 우천시대책프로그램여부

10

7

5

3

1

 

 7.2.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 요원 배치 기준 준수

10

7

5

3

1

 

합   계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2024.      .       .      

평가자  성명  :                   (서명)

주1) 수행실적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공고일 기준 최근5년 초․ 중․ 고등학교의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실적


주2)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 평가의“기준비율”은 공고일이전 가장 최근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자료「N752.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서비스업 적용

  ②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가격개찰 이전에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 및 가격개찰에서 제외한다.


【평가 요령】

  1. 주제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수행실적

    공고일 기준 최근5년간 초, 중, 고등학교의 주제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의 실적(건수)을 합산하여 평가함.

 

  2. 제안업체 경영상태

    1) 최근년도 경영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 중에서 자기자본 및 총자산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로 평가함.

    2) 관련 서류는 1)서류 중에서 한 가지만 제출하며, 미제출시 0점 처리함.


  3. 제안업체 인력보유 상태

    제안업체의 인력현황 및 관련 자격소지 여부는 최근 1개월내의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사본 상의 인원수중 관련 자격증 소지 인원수로 평가함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위원이 업체별로 평가(주관적 평가)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 위원이 업체별로 평가(주관적 평가)

  6. 교통 및 식사제공능력 : 위원이 업체별로 평가(주관적 평가)

  7. 행사진행의 안정성 및 질적 수준 : 위원이 업체별로 평가(주관적 평가)

  8. 현장체험학습활성화위원별 점수 중 최고점과 최하점을 준 각 1명의 위원을 제외한 평가점수를 합산하고 이를 합산된 위원수로 나눈 산술 평균 점수로 한다.

     평균점수 산정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는 절사함(소수점 이하 첫째자리 절상 없음)

     ex:79.9점일 경우 79점으로 처리함.     





        



[붙임 3-1]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심사분야

연번

내  용

비고

객관적

평가

1

 ○ 최근 5년간(공고일 기준) 공고일 전일까지 주제별 체험학습 실적

 

  - 발주처 발행 원본 실적증명서

   (※ 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붙임4

서식

2

 ○ 최근연도 경영상태

 

  -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3

 ○ 주제별 체험학습 인력보유(수행조직)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주관적

평가

4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5

○ 숙박시설 수행능력

 

  -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단표

  - 영양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 영양사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사본

전경․내부

사진첨부

6

 ○ 교통수단 제공 능력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증명서,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식사제공능력

 

  - 식당별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7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계획

  - 안전 관련 자격증 보유자 및 자격증 사본

  - 지도사(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4]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 위탁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  시

장소

기간

참여인원

계약액

 

 

 

 

 

 

 

 

 

 

 

 

 

 

 

 

 

 

 

 

 

 

 

 

 

    위와 같이 5년 이내 체험학습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포천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5]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포천일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포천일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주제별 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포천일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포천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여행사는 최근 5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여행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포천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차량증빙 서류


(자율 양식)




















 

[붙임 8] ※낙찰자만 제출

입찰가격 산출내역서(제주도)


1. 건    명 : 2025학년도 포천일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

2. 예정인원 : 총198명 (학생178명, 인솔교직원20명)

3. 기    간 : 2025. 4. 1.(화) ~ 2025. 4. 4.(금)(3박 4일)

4. 산출내역(교직원도 포함하여 작성)                                                                                                                                       (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고 

1

버스 임차료

대형버스 기준,

도로통행료,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경비포함

(학교-공항)     원×2일×6대

 

 

(제주일원)      원×4일×6대

 

2

항공료

저가항공

김포발     원×178명

 

학생

제주발     원×178명

 

공항세,유류할증료

           원×2회×178명

 

저가항공

김포발     원×20명

 

교직원

제주발     원×20명

 

공항세,유류할증료

           원×2회×20명

 

3

숙식비

(3박4식)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밥,국제외 4찬 이상

(육류 또는 생선 포함)

□ ○○호텔, 콘도, 리조트

- 숙박료 :    원×   명  x   3박

- 식  비 :    원×   명  ×  4식

 

조식 3식

석식 1식

4

중․석식비

중 식(총4식 중

자유식2식 인당 15,000원)

석 식(2식)

□  월  일 중식 (○○식당)

-     원×   명

□  월  일 중식 (○○식당)

-     원×   명

□  월  일 석식 (○○식당)

-     원×   명

 

중석식포함

5

관람료

코스 내에 있는

관람장소

       원 ×   178명 =

       원 ×   명 =

       원 ×   명 =

       원 ×   명 =

       원 ×   명 =

 

일정표참조

6

보험료

여행자보험(1억원이상)

□ 여행자보험

  -     원 ×  198명

 

 

7

기타

 기타 관련 경비

□ 주야간안전요원경비 및 가이드비용

  -     원 ×  6명 (주간)

  -     원 ×  3명 (야간)

□ 레크레이션 및 강당사용료 등

□ 그 외 필요경비

  -     원  ×  명

 

 

합    계    액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계약인원)

□         원 ÷ :         원

 

 

[붙임 9] ※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관리 보안서약서



□ 정보이용 목적: 2025학년도 포천일고등학교 수학여행 여행자보험 가입 등



□ 개인정보 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



□ 정보 이용기간: 0000. 00. 00 ~ 0000. 00. 00




  당사는 귀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위 개인정보 항목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합니다.



                              2024.   .  


                     서약자: 업체명    대표자        (인)





포천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낙찰자만 제출



착 수 확 인 서

건   명

2025학년도 포천일고등학교 수학여행 용역

여행

기간

o2학년 수학여행:

2025.4.1.(화)~4. 4(금)

[3박4일]

여행지

o2학년 수학여행: 제주도

여행

인원

      명

여행사

주소

 

상호

 

대표자

 

 Tel :

수행원

(안내원)

소속

 

직위

 

성명

 

연령

 

확인사항

구     분

이  행

확 인 방 법

비고

차량확보

 

계약서, 운전자 현황,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안전운전서약서

 

항공확보

 

항공예약 확인 제반서류

 

숙박시설

 

계약서, 사업자등록(허가)증 등 제반서류 징구

 

중식식당

 

계약서, 사업자등록(허가)증 등 제반서류 징구

 

여행자 보험

 

보험증권 및 영수증 징구

 

체험활동

 

사업자등록증(또는 영업허가증) 등 징구

 

세부일정

 

세부일정표 징구

 

붙 임

 

     위와 같이 계약조건에 따라 2025학년도 포천일고등학교 수학여행에 필요한 제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확인합니다.

 

 2024년      월      일

 

 

           제출자 : (회사명)                      (직) 대표    (성명)             (인)

           






[붙임 11] ※낙찰자만 제출




[붙임 12] ※낙찰자만 제출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점검일 : 2025.   .   .                          

점검(교육)

회사명

성명

학교명

성명

 

 

포천일고등학교

 

구 분

점검(교육)내용

점검결과

(실시여부/부적합)

비고

운전자

-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적합 / 부적합

 

-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

적합 / 부적합

 

차량

외부

- 앞 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적합 / 부적합

 

-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적합 / 부적합

 

- 타이어 마모 ・ 균열 상태 확인 여부

적합 / 부적합

 

차량

내부

-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적합 / 부적합

 

- 소화기 비치 여부

적합 / 부적합

 

-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적합 / 부적합

 

-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적합 / 부적합

 

운전자

교육

-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 시 반드시

  안전벨트착용 토록 안내방송 실시

적합 / 부적합

 

- 급출발・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 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실시)

적합 / 부적합

 

-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 브레이크) 및 보조 브레이크 사용

 ・ 풋 브레이크 연속사용 절대금지

 (브레이크 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원인)

적합 / 부적합

 

기타

- 운행기록계 작동상태

적합 / 부적합

 

[붙임 13] ※낙찰자만 제출


안전운전 서약서


일시

 

장소

 

차량번호

 

운전자명

(서명)

  상기 본인은 다음 사항을 성실히 준수하고 현장체험학습기간 내내 탑승학생들을 위하여 안전운전을 할 것을 서약합니다.


연번

확약사항

확인

1

음주운전을 하지 않겠습니다.

(운전 중 휴대전화, DMB 등 전자기기 조작 및 졸음운전 금지)

 

2

안전거리를 충분히 확보하여 운행 하겠습니다.

 

3

제한속도를 준수하고 과속운행을 하지 않겠습니다.

 

4

중앙선 침범, 신호위반 등 교통법규 위반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5

인솔교사의 정당한 지시에 따르겠습니다.

 

6

운행 전, 운행 후 차량안전점검을 철저히 실시하겠습니다.

 

7

운행 전 승객의 안전벨트 착용을 확인하고 운행하겠습니다.

 

8

운행 전 운행일정을 협의하고 충분히 숙지하여 운행하겠습니다.

 

9

차량운전 총괄책임자 지정사항 및 연락체계를 숙지하며, 기타 차량 안전운행에 방해되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운전자 교통안전 교육(지도) 후 운전자가 항목별로 확인하고 자필 서명하도록 함

[붙임 14] ※낙찰자만 제출


주제별 체험학습 준비완료 확인서

(※ 계약체결 후 주제별 체험학습 실시 7일전 제출)

건   명

2025년도 포천일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

주제별 체험학습

기간

2025. 4. 1.(화)

~ 2025. 4. 4.(금)

주제별 체험학습지

제주도 일대

주제별 체험학습

인원

      명

주제별 체험학습

대행 여행사

주소

 

상호

 

대표자

 

 Tel :

안내원

소속

 

직위

 

성명

 

연령

 

확인사항

구     분

이행

확 인 방 법

비고

차량확보

 

계약서, 사업자등록(허가)증 징구,

차량등록증사본, 보험가입증사본, 운전자 현황,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징구, 안전운전서약서

 

숙박시설

 

계약서, 사업자 등록(허가)증 등 제반서류 징구

 

중식식당

 

계약서, 사업자 등록(허가)증 등 제반서류 징구

 

여행자 보험

 

보험증권 및 영수증 징구

 

세부일정

 

세부일정표 징구

 

붙 임

 

   위와 같이 계약조건에 따라 2025학년도 포천일고등학교 주제별 체험학습에 필요한 제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확인합니다.

 

 2024년      월      일

 

           제출자 : (회사명)                    (직) 대표    (성명)             (인)

           확인자 : 포천일고등학교              (직) 학교장  (성명)             (인)

[붙임 15]


 청렴계약이행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  적)  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포천일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포천일고등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계약담당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공무원은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포천일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포천일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 함 으로서 입찰에 유리 하게 되어 계약            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           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           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의 포천일고등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포천일고등학교        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           다.

      2. 계약체결 이후부터 공사착공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 한다

      3. 공사착공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공사성격, 진도(進度), 규모, 공사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3. 계약상대상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            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부        칙

제 1 조  이 규정은 2012년 03월  01일 이후 입찰공고 분부터 시행 한다.


[붙임 16]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포천일고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물품구매․용역․공사 등의 도급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물품․용역․공사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참가하여 낙찰된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포천일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     원회에 고발 등조치 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기간동안 포천일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 하므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 공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포천일고등학교의 처분을 받은 자는 경기도교육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 또는 결정통보를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 공사착공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공사착공 이후에도 발주처에 전체 또는 일부 계약해지 한다. 다만, 공사성격, 진도, 규모, 공사기간 등을 감안하여 발주처에 그러하지 아니 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을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12년  03월 01일 이후 입찰공고 분부터 시행한다.

[붙임 17]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포천일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포천일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포천일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 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포천일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 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포천일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포천일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 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 이행 전에는 계약 취소, 계약 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포천일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서 약 자 : 회사명 :   


                    대표                  (인)

포천일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