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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0171-00 공고일시  2024/11/21 13:27
공고명 2024학년도 해성여자고등학교 일본탐방 및 교류활동 위탁용역 입찰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해성여자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해성여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조충익(☎: 070-8786-13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1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05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8,791,000 원
   
배정예산
28,791,000 원
   
추정가격
26,17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해성여자고등학교 공고 제 2024-35호


2024학년도 일본 대학탐방 및 국제교류 위탁용역 입찰공고

【2단계(가격-규격 분리 동시) 입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의거 2024학년도 해성여자고등학교 일본 대학탐방 및 국제교류 위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


해성여자고등학교장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행사) 개요

  가. 용 역 명 : 2024학년도 해성여고 일본 대학탐방 및 국제교류 위탁용역

  나. 행사일시 : 2025. 01. 08.(수) ~ 같은해. 01. 10.(금) 〈2박 3일〉

  다. 장    소 : 일본

  라. 참가 예상인원 : 총23명 (학생 21명, 인솔교원 2명)

     ※ 참가 예상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마. 용역내용은 왕복항공료, 숙박료, 식사비, 공항세, 시설이용료, 전세버스 임차료(국내 왕복과 해외 현지), 교육활동비, 유류할증료, 입장료, 국외여행자보험(1인 2억원이상), 가이드 및 기사 팁, 기타경비 등 일체의 모든 경비 포함. 단, 여권발급료는 제외

      ※ 항공권은 미확보 되었으며, 참가 업체는 해당 여행기간에 대한 항공권을 반드시 확보되어야함.〔항공좌석확보증빙서류(예약확인서류 등)〕제안서 제출시 첨부, 항공편은 동일 국적기(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의 직항으로 하며, 여행 인원이 일시에 탑승(왕복) 가능하여야 합니다.

   바. 기초금액 : 금28,791,000원(1인당 1,371,000원 × 21명 )

      ※ 환율은 공고일 현재 기준액 적용하며, 알선수수료 및 국내과세경비에 대한 부가세가 포함 된 금액임

      ※  기초금액은 학생에 한해 산출된 금액이며 교사 미포함

      ※ 인솔교원 참가비용은 학생과 같은 금액으로 하되, 인솔교원 무료인 항목은 제외

      ※ 항공 운임의 변동으로 인한 제반 사항은 여행사에서 책임진다.(유류할증료, 공항세, 항공TAX 등)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지역 제한 경쟁입찰, 청렴서약제 적용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나.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그 주된 영업소 주소가 입찰 공고일 현재 서울특별시내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과업 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계약 특수조건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 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선정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 일시 : 2024. 11. 21.(목) 14:00 ~ 2024. 11. 29.(금) 16:00 ※토/일요일 제외

     ○ 직접 제출, 우편 접수 불가

     ○ 제안서 심의예정일 : 2024. 12. 4.(수) 14:00

     ○ 제출처 : 해성여자고등학교 행정실(서울시 동대문구 전농로 20길 31)

                 (※ 봉투에 봉함 후 도장날인 하여 제출하되 “입찰서류”표기요망)

  나.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본교 소정양식) 1부

        ※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의 날인

     (2) 제안서 8부

        - 업체 자율양식에 의하되, 평가가 용이하도록 ’업체선정 평가표’의 내용 순으로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을 반드시 A4용지로 작성

        - 바인더형태 제출금지, 상철제본으로 통일하여 제출

        - 업체 소개 및 고유의 특장점을 간략하게 기술하고, 평가 항목별로 객관적 평가가

          이루어지도록 계량화하여 작성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 사용인감계는 입찰참가신청서 ‘사용인감’란의 날인으로 갈음.

      (5) 법인등기부등본 1부.

      (6) 인감도장(사용인감시 사용인감) 지참.

      (7)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

         - 위임장은 입찰참가신청서 ‘대리인’란의 날인으로 갈음.

      (8) 각서, 확인서, 청렴서약서 각 1부

      (9)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증권 사본 1부.

     (10)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1) 세부일정표 1부.

     (12) 경영상태 확인서류(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13)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각 1부

       - 국외여행업 면허를 증빙하는 서류

       - 항공권발급예정(가능) 확인서

       - 최근 3년 이내 해외문화탐방 계약실적증명서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다. 제안설명회 :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되,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7. G2B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21.(목) 14:00 ~ 2024. 11. 29.(금) 16:00

 ※ 가격 입찰은 제안서 적격자 업체에 한하여 실시합니다.

  가.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 12. 5.(목) 10:00 해성여자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해 세입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입찰 진행: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선정위원회에서 적격업체 선정 평가표를 기준으로 평가한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의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며, 선정된 업체 중 가격입찰을 통하여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부적격업체는 가격 개찰 시 사전판정 제외함)

   나.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릅니다.

   다.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입찰한 자로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을 불이행하는 경우, 계약서에 정한 조건을 위반하는 경우 등 각각의 내용에 해당되면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제안서 평가 결과 총점이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평가 결과도 같으면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 제반서류 및 낙찰금액의 100분의 1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 계약 이행 기대가능성이 없는 자가 투찰로 낙찰된 이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릅니다.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시행규칙 제44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 등기부등본 등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상호, 주소, 면허사항 등] 이 등록사항이 일치하지 아니하면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2. 입찰설명서 숙지

   가.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다음 입찰설명서를 입찰서 제출 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o 전자입찰 공고문

      o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o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o 용역 계약일반조건


13. 부정당업자 제재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릅니다.


14. 청렴 서약서 제출

  가. 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5. 제안서의 효력 및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교육여행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6. 기타사항

  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이용합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  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령, 재정경제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5/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라.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해성여자고등학교 행정실 (☎ 02-6077-4242)로, G2B시스템에 관한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일본 대학탐방 및 국제교류 위탁용역 제안요청서


□ 건    명 : 2024학년도 해성여자고등학교 일본 대학탐방 및 국제교류 위탁용역

□ 인    원 : 총 23 명(학생: 21명, 인솔교원 2명). 예정인원으로 증감될 수 있음

□ 기    간 : 2025.01.8.(수) ~  같은해 01.10.(금) (2박 3일)

□ 체험학습 일정 : 필수 행사 일정표 참조

 ※ 입찰기준 일정으로 항공 스케줄 및 현지 스케줄은 변경 가능, 필수 일정에 명시된 방문지는 반드시 방문하여야 하며, 제안서에 필수일정을 포함하여 세부 일정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제안서에도 모두 포함하여 산출하여야 합니다.

 ※ 필수 일정

지역

교통편(필수)

필  수  일  정

일본

-국적기

 

-전용버스

(국내와 해외 현지)

-문화탐방: 워너브라더스 해리포터 스튜디오, 아사쿠사, 오다이바,신주쿠

-국제교류: 동경여학관, 와세다대학교 탐방(프로그램예약 필수)          

※ 여성 가이드가 방문 준비 및 연락 등

 

□ 제안내용

 1. 해외체험학습 경비

   - 왕복항공료, 숙박비, 식비, 공항세, 시설이용료, 교육활동비, 전세버스 임차료(국내왕복과 현지, 통행료, 주차비 등 각종요금포함), 여행자보험료(1인 2억원이상), 관광진흥개발기금, 전문인솔자(현지가이드 포함) 비용, 가이드 및 기사 TIP, 각종 이용료, 여행관련책자 등을 포함한 비용 일체. 단, 여권 발급비용 및 비자발급비용, 호텔 객실서비스(음료, 전화사용료 등) 제외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2. 숙박시설

   - 숙박료가 저렴하면서 시설이 좋은 호텔 1급 이상 이나 동급시설인 곳

   - 학생 단체의 만족도가 높고 공항 및 여행지와의 이동시간, 학생들의 자유이동제한에 적합한 장소로 선정.

 3. 식사

   - 업체의 제안서 세부일정표를 참조하여 작성

 4. 교통편

    - 학교(동부교육지원청 앞) ↔ 인천공항 : 전세버스 이용

    - 인천공항 ↔ 해외 : 항공 이용

    - 현지 전용버스(최신형 버스로 냉난방기 장착) 이용

 5. 출입국 수속 및 해외여행자 보험가입

    - 여행대상자의 출입국에 필요한 제반사항 일체 대행

    - 여행자에 대한 해외여행종합보험은 여행사에서 가입(1인 2억원 이상)

 6. 해외체험학습의 시작과 종료

    - 해외체험학습은 인천공항에 집결하여 출발하는 시점부터 인천공항에 도착하여 귀가하는 시점으로 탐방일정 변경 시는 변경조건에 의하며, 인솔교사의 확인을 거치도록 한다.

 7. 여행일정 및 변경

    - 최종 선정된 업체는 개략적인 안내 유인물(일정표, 코스별 명소 소개 등)을 제작하여, 계약 체결 후에는 안내책자를 학교와 협의하여 제작, 해외체험학습 출발 전에 배부한다.

    - 일정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와 일정은 낙찰자 결정 후 계약 체결 시까지 협의하여 결정할 수 있다.

    - 긴급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 방안을 제시한다.

    - 해성여자고등학교의 승인을 받아 계약한 여행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여행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8. 여행일정 수행

   - 해외체험학습 용역업체로 선정된 여행사는 여행에 필요한 예약, 여행지역 및 방문기관 확보, 여행의 안내 및 알선, 여행국의 숙박, 식사제공 및 현지교통 등 여행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 지 대사관, 영사관, 경찰, 교육기관 등과 연계한 안전대책 수립 및 비상연락망 구축 여부


9.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붙임 2〕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비고

1. 수행실적(10점)

  -  최근 3년간 학생 해외여행 수행실적

 ※ 수행 실적 횟수

A. 10회 이상

B. 9회 - 8회

C. 7회 - 6회

D. 5회 - 4회

E. 3회 이하

10

8

6

4

2

주1)

 

2. 경영상태(10점)

   ○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 신용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서식2-1] 신용평가등급 참조]

10

 

3. 수행능력(조직) 및 프로그램 구성(10점)

우수

보통

미흡

 

 3.1. 해외체험학습 수행 조직의 적정성 및

     자격증 소지 여부 등(5점)

5

4~3

2~1

 3.2. 프로그램 구성의 적정성 및 자료의 충실도(5점)

5

4~3

2~1

4. 숙소 사용 계획(20점)

우수

보통

미흡

 

 4.1. 숙소의 위치, 등급, 식단표 등(10점)

10~7

6~4

3~1

 4.2. 부대시설 및 객실당 인원수(10점)

10~7

6~4

3~1

5. 교통계획(20점)

우수

보통

미흡

 

 5.1. 공항버스, 항공이용의 적정성(10점)

10~7

6~4

3~1

 5.2. 최신식 차량제공능력 및 체류국의 교        통계획 적정성(10점)

10~7

6~4

3~1

6. 식사제공 계획(20점)

우수

보통

미흡

 

 6.1. 식사 장소 및 메뉴(10점)

10~7

6~4

3~1

 6.2. 호텔식, 한식, 현지식의 적정 배분 등(10점)

10~7

6~4

3~1

7. 기타 부대서비스(10점)

우수

보통

미흡

 

 7.1. 안내원 배치 및 안전관리의 적정성(5점)

5

4~3

2~1

 7.2. 안전계획여부 및 보헝가입 현황 등

      (5점)

5

4~3

2~1

합      계

100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학생인솔 해외여행 실적을 합산 적용함.




[서식2-1]

경영상태 평가 내용

신  용  평  가  등  급

평  점

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③ 기업신용평가등급

AAA

 

①의 AAA에 준하는 등급

10.0

AA+, AA°, AA-

A1

의AA+,AA°,AA-에준하는등급

10.0

A+, A°, A-

A2+, A2°, A2-

①의A+,A°,A-에준하는등급

10.0

BBB+, BBB°, BBB-

A3+, A3°, A3-

의BBB+,BBB°,BBB-에 준하는 등급

10.0

BB+, BB°

B+

의 BB+, BB°에 준하는 등급

10.0

BB-

①의 BB-에 준하는 등급

 9.0

B+, B°, B-

B-

의B+,B°,B-에준하는등급

 8.0

CCC+ 이하

C 이하

의CCC+에준하는등급이하

 6.0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2)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그 전까지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3) 계약담당자가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는 때에는 행정자치부장관이 지정하거나 등재한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하는 신용평가등급확인서로 평가해야 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 3〕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인)

주민등록번호

 

입찰공고

(지명)번호

 해성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4-35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4학년도 해성여고 일본 대학탐방 및 국제교류 위탁용역

납   부   면   제  및

지   급   확   약

 ․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해성여자고등학교에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 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해성여자고등학교의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 등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인감증명서 1통

              3.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   .    .    .

 

                                           신청인                   ��

  해성여자고등학교장  귀하

 세입 세출 외 현금출납원       성명 :                           ��

 

 

       210㎜ × 297㎜

    (신문용지 54g/㎡)


〔붙임 4〕

 해외(일본) 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FAX:         담당자 H.P: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명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제안업체 경영상태

구 분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신용

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해외체험학습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계약일자

장 소

용역기간

참여인원

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비고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여행위탁 실적증명서(기관 날인 한 것만 인정)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        은 계약서 사본 첨부, 초,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해외체험학습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5. 해외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교통편(항공․버스)운행 계획

  ※ 해외체험학습 수송 차량(항공 ․ 버스) 운행 계획 기재

     - 항공분야

      (항공권 확보방안 및 운행계획, 항공사명 등)

     - 버스분야

      (국내 왕복, 현지전용버스 확보방안 및 운행계획, 차량회사명 등)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계획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 현지이동 버스 보험여부 기재


 다.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호텔이름),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1식 당 평균 식대 기재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우천 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

      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해외체험학습 특성상 예상되는 질병에 대비한 학생후송대책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바.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사.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20   .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해성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5〕

가격제안서(“예시”) – 낙찰자만 제출



1. 건명 : 2024학년도 해성여자고등학교 일본 대학탐방 및 국제교류 위탁용역

2. 예정인원 : 학생  명, 인솔교원  명(참가인원은 증감 될 수 있음)

3. 기간 :

4. 여행코스(세부일정표를 기준으로 작성)

5. 산출내역(금액단위 : 원) - 별첨(산출근거 빠짐없이 작성)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 고

1

임차료

국내,일본

지역 일대

대형버스기준, 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 경비포함

 

 

 

2

항공료

 

 

 

 

3

숙박비

 

 

 

 

4

식비

 

□ 

 

 

5

입장료

여행일정상에 있는

관람 장소

□ 

 

 

6

기타

기타 관련 경비

□  

 

 

 

합       계

 

 

 

1인당 금액

(합계액 ÷  인원수)

 

 

 

20  . .  .

업체명 :          (인)



〔붙임 6〕

해성여자고등학교 일본 대학탐방 및 국제교류 위탁용역 계약 특수조건


제1조(총칙) 해성여자고등학교장(이하“갑”이라 한다.)과 ㅇ ㅇ 대표 ㅇ ㅇ ㅇ (이하“을”이라 한다)간의 2024학년도 해외(일본) 교류활동 및 문화체험학습 위탁용역 계약은 본 계약서가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본 계약은 “갑”이 해외체험학습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여행자에게 제공하여 “갑”과    

           “을” 쌍방이 해외체험학습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을”은 “갑”이 위임한 국외 여행에 필요한 예약 및 수속, 여행의 안내 및 알선, 여행지의

      숙식제공 및 현지교통 등 제반사항을 일정표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여행 기간) 여행기간은 지역별 출발일로 정한다.

                    

제5조(여행 경비)

  ① 여행 경비는 왕복항공료, 공항세, 수속에 필요한 수속비 일체, 국내외 전세버스 임차료, 입장료, 관람료, 기사 및 가이드TIP, 해외여행자 보험료, 학생용 안내책자 제작비 등 일체의 여행경비를 포함한다.

  ② 총 계약금액은 1인당 경비에 참가인원수를 곱한 금액으로 한다.

   

제6조(식사 등)

  ① 여행기간 중 중식은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충분히 제공하여야 하며, 세부 식단을 출발 1주일 전에 “갑”에게 제출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

     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③ 도시락 및 인스턴트 음식을 배제하고 반드시 현지 식당에서 제공하는 식사로 하여야 한다.

  ④ 식사는 입찰 참가 시 제안서 내용으로 하되 제8조에 따른 항공시간에 따라 변동될 경우 “갑”과

     협의한다.

  ⑤ 여행일정에 명시된 각종 행사시 소요되는 비용(세금 및 기타봉사료 포함)은 을이 부담한다.

 ⑥ 식사는 학생 연령대를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가능한 한국인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       야 하며, 해외체험학습기간 중 각종 행사시 소요되는 비용(세금 및 기타봉사료)는 “을”이 부담한다.


제7조(숙박 등)

  ① 숙박지는 숙박료가 저렴하면서 우수한 시설을 갖춘 호텔 1급 이상이나 동급시설로서, 학생 단체의 만족도가 높고 여객터미널 및 여행지와의 이동시간이 편리하며, 학생들의 자유이동제한에 적합하며 되도록 여행지 코스를 고려하여 한 장소로 한다.

  ② “을”숙소에 일반여행객 또는 다른 단체 투숙 시 이들과 “갑”이 지도하는 학생들의 접촉이 용이하지

     않도록 하여 학생 안전 관리에 최상의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③ 학생들이 편안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에 점검하며,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       지 않아야 한다.

제8조(교통편)

  ① 지역별 간의 교통편은 항공을 이용한다.

     여행일정에 명시된 국내(왕복)와 현지차량(버스)은 동일 회사 소속 동일색상 차량이여야 하고, 40인승 이상으로 학생들의 편의를 고려하여 적정한 인원의 안배가 이루어지도록 운행하여야하며,“2024학년도 해성여고 교류활동 및 문화 체험학습 차량”임을 표시 하도록 한다.

  ② 자동차 등록 및 종합보험(책임보험, 임의보험)에 가입되고 공고일 현재 5년이내(2020년~2024년식)

     출고된 차량으로 배정하여야 한다.

  ③ 여행기간 중 제 차량은 냉난방 시설의 완비와 안전벨트가 모두 장착된 성능이 우수하고 최신형 중형

     차량으로 하며 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

  ④ 차량(고장, 청결상태 불량, 운전기사 불친절 등)으로 인해 “갑”의 행사일정에 지장을 주었을 경우

     계약 위반으로 간주한다.

  ⑤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관광버스 운전경력이 5년 이상이고 무사고 경력이 7년 이상으로,

     안전운행과 친절운행을 책임질 수 있는 운전기사로 배정하여야 한다.

  ⑥ 차량운행에 있어서 고장 및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정비에 최선을 다하여 하며,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고 매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⑦“을”은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유류대, 기사봉사료,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하여야 하며 계약금액 이외 여하한 명목의 경비도 본교에 요구할 수 없다.

     (운행에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 포함)


제9조(항공 수속 등)

  ① “을”은 “갑”이 통보한 명단에 의거 출입국 수속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처리한다.

  ② 항공권은 “갑”의 행사일정에 맞추어 확보하여야 하며, 미확보 등으로 발생하는 사고는

    “을”이 책임진다.

  ③ “을”은 항공권 사정으로 “갑”의 학생이 항공을 나누어 탑승할 경우 최대한 탑승시간의 간격을 줄이되 세부 사항은 “갑”과 협의한다.

  ④ 해외여행자보험 가입

     1. 여행자에 대한 해외여행종합보험(2억원이상)을 “을”이 가입하고 해외체험학습 중 발생한 제반

        사고 중 계약에 명시된 사항은 계약에 따르고  기타사고는 을이 보상한다.

     2. 해외여행보험은 보험보상금액 2억원을 기준으로 치료실비등 아래의 부가조건을 충족하도록

        보험을 가입한다. 

                                                                    (금액단위 : 천원/1인당)

구분

상       해

질      병

배상

책임

특별

비용

휴대품

항공기

납  치

사망, 후유장애

치료실비

사망,

후유장애

치료실비

금액

200,000

20,000

20,000

10,000

20,000

10,000

1,000

1,400

  ⑤ “을”은 여행 출발 전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료를 지급하고 출발 1주일 전까지 갑에게 보험증권을       제출한다.


제10조(여행의 시작과 종료)

  ① 여행은 인천공항에 집결하여 출발하는 시점부터 도착하여 귀가하는 시점으로 하며, 여행일정 변경시의 변경조건은 “갑”과 “을”의 협의에 의한다.

  ② 여행자의 출발 시에는 “갑”의 인솔교사의 인원 점검을 받은 후 출발한다.

 

제11조(여행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기본일정은 예정가격의 증가가 없는 범위 내에서 현지 사정, 학습 효과 등을 감안하여 “갑”과

     “을”이 협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나 다음 각 호의 경우 명기한 바에 따른다. 

        1. “갑”의 승인을 받은 여행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을”은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을”은 변경 전․후 “갑”에게 즉시 통보

           한 후 사후 입증자료(여행지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

           지변을 입증할 만한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갑”의 사정에 의하여 여행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② “을”은 각 여행의 출발 1주일 전 여행지역별 방문지, 식당, 식단, 등 세부일정표를 첨부하여 “갑”

     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③ 현지안내원

     1. 여행국가의 관광안내 유자격자로서 체험학습 지역 안내경험이 있고, 한국어를 구사할 수 있는

        우수한 안내원으로 배치하여야 한다.

     2. 현지안내원이 한국어를 구사할 수 없을 경우 반드시 교민 등 한국어 통역 자를 동행시켜야 한다.

     3. 현지 안내원은 해외체험학습 담당교사의 동의 없이 현지 백화점등 물품 구매를 알선하기 위한 안내를

        하여서는 안 된다.

  ④ 수행안내원 및 현지안내원에 대한 경비는 을이 전액 부담하며, 충분히 자격이 있는 현지안내원이

       국내에서부터 해외체험학습단을 수행하는 경우 현지안내원이 수행안내원을 겸할 수 있다.


제12조(낙오자의 처리) 여행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되었을 때는 즉시

       안전사고 예방 및 책임․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해성여자고등학교에 즉         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13조(사고)

   ① 교통 ․ 식중독사고 등

     1. 여행 중 교통사고 등의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가료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해성여자고등학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2. “을”의 부주의 또는 과실로 인한 사고의 치료는 현지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치료비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비용을 “을”이 부담한다.

   ② “을”은 상기 사고 등이 여행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③ “을”은 차량 운행 도중 고장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 없을 시는 즉시 응급 대체 차량을 이용

      하여 학생들의 교육활동에 지장을 초래해서는 안 된다.

   ④ “을”은 멀미약, 청심환, 비상약품(일회용밴드,붕대,외상치료용구급약,소화제,진통제,지사제 등)을

     각 차량에 구비한다. 멀미약은 학생이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양을 구비한다.


제14조 (여행 경비의 지급 및 집행,정산)

  ① 여행 경비는 참가인원 증감 시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을“은 각 해외체험학습 단의 현지 해외체험학습에 필요한 예약사항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

     출국 15일 전까지 해외체험학습 담당 부서장의 사전확인을 받아야한다.

  ③ 용역대가 지급은 선급금 지급보증보험을 제출 할 시 선지급금으로 지급하고,

     해외체험학습 종료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에 의하여 7일 이내에 잔금을 지급한다.

  ④ 여행 중 “갑”과 “을” 간에 여행경비의 추가지급 또는 환불사유가 발생할 때에는 이를 지체

    없이 정산하여야 한다.(환불사유에 대해 구체적으로 제시)


제15조(계약 이행 보증) “을”은 계약 체결 시 계약보증금의 100분의 15 이상을 납부하여야 한다. 계약보증금 납부방법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한다.


제16조(계약의 해지)

  ① “갑”은 다음 각 호의 경우 “을”에게 계약의 해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을”은 이에 응            해야 하며, 해지를 사유로 “갑”에게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없다.

      1.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 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2. 천재지변, 기상 악화, 전염병 등 현장 학습을 추진할 시 학생들의 안전사고가 예견되는

         경우

     3. 여행국의 전염병 발생이나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학교와 협의하여 용역계약을 취소할 수 있음

      4. 계약내용 불이행 등 “을”의 귀책사유가 발생한 경우

  ② “을”은 다음 각 호의 경우 “갑”에게 계약의 해지를 요구할 수 있다.

      1. 천재지변, 기상 악화, 전염병 등 현장 학습을 추진할 시 학생들의 안전사고가 예견되는

         경우

      2. 계약내용 불이행 등 “갑”의 귀책사유가 발생한 경우

  ③“갑”과 “을”은 합의하여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제15조(책임 등)

  ① 여행을 이행함에 있어, 여행자가 도중에 “을”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 및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여행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제반경비는“을”이 부담한다.

  ③ “을”이 본 계약특수조건에 명시된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제출한 서류내용등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계약위반에 따르는 계약보증금 국고 귀속등 법적 조치는 물론 이로 인한 손해배상 등 민.형사        상 모든 책임을 진다


제16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법원을 소송관할법원으로 한다.


제17조(구급약품) “을”은 해외체험학습 참가자의 안전과 경미한 질병치료를 위한 구급약품을 휴대하여

                  환자 발생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준비하여야 한다.


제18조(기타) 본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제기되었을 때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는 “갑”의 의견에 따른다.

〔붙임 7〕

청렴계약서(서약서)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 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0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7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해성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확인서 

발급

요청자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발권 예정

(가능)

출발

도착

일자

시간

좌석수

 

 

 

 

 

 

 

 

 

 

 

 

 

 

 

 

 

 

위와 같이 2024학년도 해성여자고등학교 해외 문화탐방 및 교류활동을 위하여 학교에서 최소 ○일전까지 요청할 경우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임을 확인합니다.

20 .   .     .

 

○○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담당자 확인

 

성명

 

연락처

 

 

 해성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

각        서





  본사(인)는 2024학년도 해성여자고등학교 일본 대학탐방 및 국제교류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낙찰자 결정방법, 선정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해성여자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해성여자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