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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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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6067-00 공고일시  2024/11/21 13:52
공고명 구청사 보안 요원 용역
공고기관 부산광역시 강서구 수요기관 부산광역시 강서구
공고담당자 김민지(☎: 051-970-414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4,315,000 원
   
배정예산
74,315,000 원
   
추정가격
67,559,09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광역시 강서구 공고 제2024-  호                 

                             

용역 수의계약(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구청사 보안요원 용역

  나. 위    치 : 강서구청(낙동북로 477)

  나.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다. 과업내용 : 보안요원 2명 근무(평일 9시~18시) ‣ 과업지시서 참조

  라. 기초금액 : 금74,315,000원(부가세 포함)

     ※본 공고는 사업의 연속성을 위하여 2025회계연도 예산이 확정되기 전에 시행하는 입찰         공고로서, 최종 낙찰자와의 계약 시 확정된 예산의 범위에서 계약 체결 예정임.

   

상기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인 낙찰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하여야 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제한경쟁(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다.「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적용 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등록을 필한 업체로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부산광역

      위치한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시설경비업(업종코드: 1164)’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시설물경비서비스, 세부품명번호 10자리:   9212159901)를 소지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 ․ 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서’(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직접생산확인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합니다.(직접생산증명서가    등록되지 않은 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용역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서 제출

  가. 조달청 G2B시스템 이용자 등록 및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업체여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가까운 지방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라.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G2B시스템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5. 입찰보증금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릅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 지급확약으로 대체하며, 낙찰자가 소정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확약한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구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4. 11. 25.(월) 09:00 ~ 2024. 11. 27.(수) 10:00

  나. 유찰 시 재입찰은 당일 16:00까지이며 개찰은 당일 17:00입니다.

    ※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지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입찰(개찰)집행 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4. 11. 27.(수) 11:00

  나. 개찰장소 : 부산광역시 강서구청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가산출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방법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을 적용하여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투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입찰참가 후 낙찰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점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계약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 예산 ·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 ·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용역근로자 보호조치 준수 이행

  가. 계약체결 시 낙찰업체는「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에 의거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확약내용을 이행하지 않는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해제) 할 수 있습니다.

 

< 확약서 내용 >

 

 

 

①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

② 퇴직급여,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을 지급

③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음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남녀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지 않겠음

  나.「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노무비 구분관리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다. 노무비를 노무비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하고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지급내역(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13.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23조의 2 각호에 따른 단순노무용역의 경우에는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나.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규정에 의거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다. 퇴직급여충당금은 승인한 산출내역서 금액보다 계약상대자가 실제 지급한               금액이 적을 경우 사후 정산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은 정부수입인지 매입, 부산광역시 지역개발공채 매입(계약금액의 2%), 계약보증금(서) 납부(가입), 손해보험보증(공제) 가입 대상사업이며, 낙찰자는 낙찰(계약체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업체는 계약에 따른 산출내역서를 착수계 제출 시 첨부하며, 대금청구 시 발행하는 (세금)계산서는 전자(세금)계산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설명서(용역입찰공고, 과업내용설명,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입찰시낙찰자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시스템입찰자용이용약관, 관련법규 포함)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5. 입찰 보충정보 제공처

  가. 내역서, 과업지시서 등 사업내용 : 강서구 총무과(☎051-970-4106)

  나. 입찰공고, 입찰집행 및 적격심사 : 강서구 재무과(☎051-970-4146)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나라장터콜센터(☎1588-0800)


2024년  11월 21일


부산광역시 강서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