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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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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0068-00 공고일시  2024/11/21 14:11
공고명 2025년 의료영상 원격판독 용역(단가계약)
공고기관 경상남도 거제시 보건소 수요기관 경상남도 거제시 보건소
공고담당자 김미영(☎: 055-639-611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단가)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200.00 원
   
배정예산
40,800,000 원
   
추정가격
40,8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거제시보건소 공고 제2024 - 47호



 소액수의(용역)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제출 안내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의료영상 원격판독 용역(단가계약)

  다.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라. 예 산 액 : 금40,800,000원

  라. 기초금액 : 1,200원/건(부가세 면제)

  나. 사 업 량 : 의료영상 원격판독 34,000건 (상세내역은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붙임] 과업지시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신 후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부가가치세 면세 용역으로,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 단가계약이므로 기초금액(단가)을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사업량은 추정 소요량으로 추후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의 총용역부기금액은 낙찰단가(원)×사업량으로 환산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 판독대금은 보건소에서 발주한 과업수행 완료분에 대해서만 지급하며, 미발주한 잔액은 별도 통보 없이 삭감합니다.

  


2.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1. 22.(금) 10:00 ~ 2024. 11. 27.(수) 10:00

※ 투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투찰마감 2시간 이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27.(수) 11:00 거제시보건소 입찰집행관 PC


4.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구비하고,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나. 「의료법」제33조에 따른 의료기관 개설을 필한 자로 원격판독에 필요한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상시 근무하는 영상의학과 전문의를 1인 이상 갖추고 있는 의료기관(업체)

      * 위 관련 증빙자료 제출은 개찰 후 낙찰예정자에 한하여 접수합니다.

  다. 우리시 보건소에서 사용하는 인피니트 PACS 연동 및 판독결과가 지역보건의료정보시스템(PHIS)에 자동 입력되는 기능이 제공 가능한 업체

    ※ 본 공고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제9절 “2-가-4)-사)”규정에 따라 중기업·대기업 참여가 가능합니다.

    ※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에 동 서약서를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입찰 및 계약방식 : 수의(단가), 전자입찰 및 전자계약, 적격심사 비대상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271호)」에 의거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나라장터의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으로 결정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날인하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참고사항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만 집행됩니다.

  나. 입찰(견적서 제출)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가 불가피한 사유로 계약 미체결 시에는 차순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공사의 원활한 추진을 위하여 10일 이내에 계약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금 청구시 1.25%에 해당하는 경상남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공고 및 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시됩니다.

  사.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시 보건과 보건행정팀(☎ 055-639-6114), 용역내역에 관한 사항은 감염관리과 감염병대응팀(☎ 055-639-617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4.  11.  21.


거 제 시 보 건 소 (분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