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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9074-00 공고일시  2024/11/21 14:15
공고명 시립망우청소년센터 2025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공고
공고기관 서울시립 망우청소년센터 수요기관 서울시립 망우청소년센터
공고담당자 구자광(☎: 02-6919-332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1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75,000,000 원
   
추정가격
68,18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시립망우청소년센터 공고 제2024-14호

2025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개 입찰공고


시립망우청소년센터은 직원급식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시립망우청소년센터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목차

내용

입찰건명

시립망우청소년센터 2025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공고

예정가격

금75,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예정금액은 2025년 예산액으로 산정했으며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입찰공고기간

2024. 11. 20일(화) 17:00 ~ 2024. 11. 28일(목) 17:00

입찰공고방법

온라인 공고

- 센터 홈페이지  http://www.mangwoo.kr/

- 조달청 나라장터  http://www.g2b.go.kr

입찰서류 제출기간

2024. 11. 21일(수) ~ 2024. 11. 29일(금) 10:00

입찰서 제출방법

내방 또는 우편접수 ※ 단, 단가표는 이메일 제출

(우편접수 시 제출기간 도착분에 한함)

입찰 및 계약방법

제한일반경쟁(총액)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 

심사기간 

- 1차 심의(서류) : 2024.12.04.(수) 15:00

- 2차 심의(제안서 평가) : 2024.12.06.(금) 14:00

낙찰자 발표

2024.12.10.(화) 13시 이후(센터 사정에 따라 조정 될수있음)

계약체결일

낙찰 결정일로 부터 10일 이내

납품품목

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축산물류, 장류, 김치류, 곡류, 가공식품류 등

납품(계약)기간

2025. 1. 1 ~ 2025. 12. 31(12개월간)


2. 제안서 평가회

   가. 일시 : 2024.12.06.(금) 14:00

       * 상기 일정은 센터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장소 : 시립망우청소년센터 2층 회의실

   다. 제안 설명 방법 : 제안서 평가로 갈음 함

    


3. 입찰 참가자격

   가. 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와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

   다.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및 1사고당 1억원이상)

   라.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서울 및 경기지역에 사업장 및 물품창고 소재가 있는 업체로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으로 영업형태가 신고된 업체

   마.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농・수・축산물, 가공식품)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바. 2024년 11월 현재 기준 사업기간이 3년 이상인 사업자

   사.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탑차)소유 사업자 및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아. 납품(소, 돼지)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사업자

   자.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

   차. 물품발주의 경우 전자 발주가 가능하고 대금결재 방법이 카드결재 가능한 업체

   카. 본 물품구매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함.

   타. 2023년 ~ 현재까지 사회복지시설 및 청소년시설에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 공동수급 불가

   하. HACCP 인증 식자재를 납품할 수 있는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 상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시행령 제 37조 제 3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로 대체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3 조에 의하여 예정가격(금액)의 10/100이상을 입찰신청마감일까지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을 제출하여야 한다. 단, 국기가관으로부터 면허, 허가 등을 받아 입찰 신청마감일 현재 1년 이상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법인 및 개인은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를 면제한다.

5.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한다.

나.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한다.


6. 제안서 및 입찰 서류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미비 시 1차 서류심사에서 제외되어 사업설명회에 참가할 수 없다.

   나.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24. 11. 21일(수) ~ 2024. 11. 29일(금)10:00 9일간

   다. 접수장소 : 시립망우청소년센터 시설관리팀

  라. 제출방법 : 제출 기한 내 직접제출 및 우편접수

    - 사본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날인하여야 하며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및 신분증, 재직증명서 첨부함.

   마.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제안요청서 서식1 참조)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4) 영업신고증 사본 1부

    5)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제안요청서 서식2 참조)

    6)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각 1부

    8) 소유 냉동탑차 차량 소득필증 각 1부

    9)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0) 업체 기초조사표 1부(제안요청서 서식3 참조)

    11)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1부(업체의 자유양식)

    12) 납품거래 실적현황 1부(제안요청서 서식4 참조)

    13) 입찰결과 이행각서 1부(제안요청서 서식5 참조)

    14) 서약서 1부(제안요청서 서식6 참조)

    15) 식품취급자 건강진단 결과서 1부

    16) 단가견적표(엑셀파일_이메일전송)

    17)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제안요청서 서식74 참조)


7. 제안서의 작성요령 유의사항

가. 제안서 작성 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은 추가할 수 있다.

나.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실현 가능한 범위 내에서 명료하게 작성되어야 하며, 근거자료 및 보충자료 요구 시 제출하여야 한다.

다. “~를 할 수도 있다” 등과 같이 불명확한 표현은 사용할 수 없다.

라.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발주처에서 제안자에게 입증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 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 한 것으로 간주한다.

마.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수정, 삭및 대체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 한다

바. 제출된 서류 중 내용이 허위임이 발견되거나 서류작성이 현저히 부실하여 객관적인 평가가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사. 실적 등에 대한 사실증명 등을 위하여 구체적인 자료의 제출 요구가 가능하고 제안내용의 확인을 위하여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한다.

아. 제안서는 제출요구 시한 내에 접수된 것만 유효하며, 평가지표에 관한 사항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심사위원이 심사항목에 맞는 평가를 할 수 있게 평가항목 목차와 같이 제안서를 작성한다.

자. 제안서는 성실과 신의의 원칙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만약 기재사항이 잘못 또는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시는 본 사업 참가자격을 상실하게 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차. 발주처가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다.

카. 선정된 참가업체의 제안서는 현장사정 및 입찰선정위원회의결과 등으로 본 센터의 결정에 따라 변경 등 조정이 가능할 수 있다.

타. 단가견적서는 이메일(mangwooyc@naver.com)로 발송한다.


8. 업체선정 방법

가. 시립망우청소년센터의 입찰선정위원회를 통해 식자재납품업체 선정기준(제출서류 준비성, 성실 납품 실적, 납품단가 적절성, 배송체계의 적합성, 발주 및 반품, 전담인력 관리시스템, 물품입고, 검수, 식자재 당일 추가발주, 식사품질 관리, 위생관리 등)에 의거 참여업체들의 제안 설명 청취 후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업체를 선정한다.

나. 제안서에 의한 종합평점이 7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한다.

다.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자 순에 의하되, 협상이 결렬되면 차순위 협상대상자순으로 협상을 실시한다. 동점자 발생시 심사위원의 무기명 투표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라. 최종 업체선정 통보는 선정된 업체에만 개별 통보한다.

마. 최종 선정된 업체는 업체 선정 통보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한다.

바. 선정된 업체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전 또는 계약체결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사. 최종 선정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9. 기타사항

   가.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습니다.

   나. 제안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입찰시 낙찰자결정 기준, 과업지시서, 청렴계약이행 및 특수조건, 우리 센터의 제안요청서 등 기타 제안모집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습니다.

   다. 채택된 제안서는 본 센터의 결정에 따라 수용 하여야 하며, 이유없이 수용하지 않을 시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라. 낙찰된 경우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고,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본 공고 및 제안내용은 시립망우청소년센터(http://www.mangwoo.kr), 나라장터 (http://www.g2b.go.kr),에 게시되니 이용하시기를 바라며,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시립망우청소년센터(☎02-6919-3326)에게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