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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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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9267-00 공고일시  2024/11/21 14:16
공고명 2025년 구미코 청소경비용역
공고기관 (재)구미전자정보기술원 수요기관 (재)구미전자정보기술원
공고담당자 정철우(☎: 054-479-201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75,000,000 원
   
배정예산
275,000,000 원
   
추정가격
250,00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구미전자정보기술원 공고 제2024-262호

2025년 구미디지털전자산업관(구미코)

청소, 경비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구미디지털전자산업관(구미코) 청소, 경비용역

  나. 용역예정금액 : 금275,000,000원(금이억칠천오백만원)
※ 부가세 포함

  다. 기초금액 : 금275,000,000원(금이억칠천오백만원)

  라. 과업현장 : 구미디지털전자산업관(구미코) 내【구미시 산동읍 봉산리 첨단기업1로 49

  마. 과업기간 : 2025. 1. 1 ~ 2025. 12. 31(1년)

  바. 과 업 량

    ◦ 대지면적 : 31,339㎡

    ◦ 연 면 적 : 14,507.72㎡

    ※ 세부내역 : 과업지시서 참조

    《입찰 시 주의사항》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24.11. 22.(금) 10:00

  나. 전자입찰서 마감일시 : 2024.11. 29.(금)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29.(금) 11:00 미전자정보기술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제한(총액)입찰이며 적격심사 낙찰제로서 전자입찰에 의한 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다. 전자입찰서 제출후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전자입찰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서 정한 자격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업체(반드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하여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제1항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1162), 경비업법 제4조제1항에 의한 시설경비업(업종코드 1164)으로 등록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상북도내에 있는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건물청소 용역 및 경비 용역에 대한 직접생산증명서(입찰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세부품명 : 건물청소서비스(7611150101), 시설물경비서비스(9212159901)〕를 모두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이므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 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라. 본 입찰은 “생체지문인식입찰”이므로 입찰서 제출 시 지문인증을 통해 입찰서 제출자의 신원을 확인 후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에 의거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금액의 100분의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입찰참가신청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소정의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우리원에 납부(귀속)       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예정가격의 결정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기준으로 입찰에 참여한 각 업체가 각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가 자동 추첨되어 산술평균 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자동 결정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선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경상북도예규 제1559호, 2020.11.) 제5조 1항의 2에 따라 [별표 2]단순노무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5억원 미만)을 적용하여 평가한 결과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당해용역 기초금액 대비 최근 5년간 이행실적 기준금액

          - 업종별 비율 : 건물청소용역(49.06%), 시설경비용역(50.94%)

       적격심사 세부기준 : 경북도청 홈페이지(www.gb.go.kr)

  나. 입찰집행 후 낙찰하한선 미만(입찰가격/예정가격 87.745%미만)로 입찰한 업체는 적격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별도 통보를 하지 않으며,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서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이행 실적은 당해용역 기초금액 대비 최근5년간 용역이행실적으로 평가하며, 입찰공고인 기준 최근 7년 이내 창업기업은 계약일자와 납품기한에 관계없이 이행 완료된 시점이 최근 7년 이내의 이행실적으로 평가합니다.

  라. 적격심사시 경영상태는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에 의한 평가방법에 따르며, 이의 세부적용 내용은 『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경상북도예규 제1559호, 2020.11.) [별표 5]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8. 보험료 사후정산

 가. 본 용역은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대상 용역으로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내역입찰의 경우에는 산출내역서 포함) 보험료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위 보험료는 입찰공고와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9. 청렴서약서 제출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 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1.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및 교부장소

   구미전자정보기술원 구미코(담당, 054-477-8201)에 열람 또는 문의바랍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 용역특수조건,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계약법령, 회계예규 등)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적격심사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투찰기간은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에 실시하오니 착오없기 바랍니다.

 마. 용역의 안정성을 감안하여 직전 용역사 용역원에 대한 우선고용승계를 최대한 고려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에 관한 문의 사항은 계약관리담당(054-479-2017)으로, 적격심사 및 과업 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시설관리담당(054-477-820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입찰결과는 개찰집행 후『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4. 11. 21.




구미전자정보기술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