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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0444-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1 14:21
공고명 2025학년도 대성고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 입찰 재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대성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대성고등학교
공고담당자 행정실(☎: 02-6252-100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5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7,000.00 원
   
배정예산
107,000 원
   
추정가격
9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학년도 대성고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  <긴급>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우리 학교 및 우리 학교법인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1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음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2025학년도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을 공고 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대성고등학교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 

  나. 계약기간 : 2025. 3. 1.~2026. 2. 28.

      (토.일 및 공휴일, 방학과 기타 학교 휴업일은 제외)

  다. 운영대상 : 대성고등학교 전교생 중 희망학생

  라. 현장설명 : 생략

  마. 기초금액 : ₩ 107,000원 (부가세 포함, 1인당 월 등교요금 21인승~25인승 버스 기준.)

  ※2024학년도 승차인원은 약 188명이었으며, 매월 신청자 수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단가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 가격 분리 동시입찰, 최저가 낙찰제)이며,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다. 제안서는 본교(행정실)에 직접제출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지역제한(서울특별시 및 경기도) 경쟁 입찰입니다.

  마. 본 입찰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 종합 전자 조달시스템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입찰정보→ 물품)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할 수 있고,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장비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한번 제출한 입찰은 교환 ∙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아.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나.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나라장터(G2B) 업종코드 5805] 등록자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기준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 및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로서, 2017년 이후 출고된 버스(21인승~25인승) 11대 이상 보유한 업체만 가능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교 통학버스 운행 과업지시서를 수행할 수 있는 업체만 가능합니다.


4. 입찰 절차

  가. 제안서 접수(학교) 및 가격입찰(G2B) 마감 →  제안서 평가 → 적격업체 확정(80점)이상 → 부적격업체는 사정판정시 제외하고 적격업체만 대상으로 가격개찰 실시 → 낙찰자결정(최저가낙찰제) → 계약체결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 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 제출로 갈음한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세입조치 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제출서류 (사본은 반드시“원본대조필”날인)

  가. 입찰참가등록신청서(붙임1) 1부.

  나. 입찰서(붙임2) 1부.

  다. 각서(붙임3) 1부.

  라. 청령계약이행서약서(붙임4) 1부.

  마.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통장 사본 1부

  사. 여객자동차운송사업 등록증 사본 1부.

  아. 차량보유확인서 1부, 자동차등록증 1부, 자동차 종합 보험증권 1부.

  자. 법인등기부등본 1부,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 1부.

  차.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카. 실적증명서(붙임5)

  타. 신용평가 등급확인서 1부.

  파. 제안서 9부. (평가위원용 8부, 행정실보관용 1부)

  

*모든 서류에 원본대조필 필수


7.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입찰조건에 위배된 입찰의 경우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8. 제안서 제출

   가. 기    간 : 2024.11.22.(금)-2024.12.2.(월)

   나. 장    소 : 대성고등학교 행정실

   다. 제출방법 : 제출서류를 봉투에 봉인 후 인감(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직접 제출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접수시간 평일 09:00 - 15:00, 토요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받지 않음)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 하지 않음

   라. 설명회 : 별도 제안설명회를 진행하지 않음.

   마. 제안서 평가 : 2024.12.4.(수)

9.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변경할 수 없고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우리 학교에서 필요 시 제안 업체에 보완·추가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우리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추가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며,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0. 가격입찰 및 개찰

  가. 입찰기간 : 2024.11.22.(금)-2024.12.2.(월)

  나. 개찰일시 : 2024.12.5.(목) 10:00 이후 대성고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다.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1.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분리동시제출) 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통학차량 선정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80점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적격 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제안서 심사를 통해 선정되지 못한 업체는 사전판

     정시 가격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심사위원회 평가 항목에 의거 평

     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다.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릅니다.

  라.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로 결정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결정일로부터 5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5/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현금 또는 보증서)을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을 이행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2. 입찰설명서 숙지

  가.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다음 입찰설명서를 입찰서 제출 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 입찰 공고문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정부 입찰 ∙ 계약 집행기준

     *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13. 부정당업자 제재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릅니다.


14.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물품 구매제조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 등기부등본 등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상호, 주소, 면허사항 등]이 등록사항이 일치하지 아니하면 반드시 경쟁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전자입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우리학교)의 장애 또는 금융결제원 PG시스템의 장애만 가능합니다.

  사.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입찰정보」 - 「용역」 - 「공고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 니다.

  아.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5.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이행각서를 계약체결시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16. 기타사항

  가. 공고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

       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및 공고내용(입찰공고, 과업지시서, 운행시간표)을 완전히

       숙지한 후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

       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신분증사본을 제출하

       여야 합니다.

   다. 참가자는 작성 착오 및 누락, 허위 등에 의해 부실 작성된 경우와 계약사항을 충실히

       이행하지 않을 의도가 보일시에는 무효처리가 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

        니다.

   라. 선정업체는 학생 통학버스 운행을 안전하게 실시하기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과 준비를

      실시하여 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사고에 따른 민·형사상의 모든 책

      임을져야 합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습니다.

   바.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대성고등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 02-6252-1006)로 문의 바랍니다.


붙임 1.통학버스 입찰참가신청서류(이하)

붙임 2.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2024.11.22.


대 성 고 등 학 교 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대성고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

납            부

․보증금율 : 10%  (입찰금액의 10% 납부)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입찰보증보험증권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대성고등학교의 일반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참가 제출서류 1건.

 

 

                                     .       .        .

 

 

                                              신청인 :                     (인감날인)

 

 

대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2]

입     찰     서

공 고 번 호

 

입찰일자

      .     .     .

건       명

     2025학년도 대성고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

금       액

(월 금액기재)

(학생 1인당 단가) / 월

전지역 1인당금액

금                    원

 

※과업내용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람.

상호또는법인명칭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대   표   자

 

법인등록번호

 

   본인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에 의한 물품의 (제조)구매, 용역, 시설공사계약 입찰유의서에 따라 응찰하며 이 입찰이 귀 기관에 의하여 수락되면 공사(물품,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계약특수조건․제안요청서 및 현장설명사항에 따라 위의 입찰금액으로 기한 내에 계약을 완료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입 찰 자 :                   (인)

 

 

  대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대성고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심사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대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 대성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2025학년도 대성고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 교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만일 이를 위반하여 대성고등학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대성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서  약  자        회사명 :


                                     대표자 :                        (인)



대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5]

일반용역이행실적증명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소재지

 

전  화  번  호

 

사업자번호

 

조달청등록번호

 

증명서용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신청용

제    출    처

대성고등학교

용역범위 및 기준

(면적, 금액 등)

 

 

용역이행

실적내용

용 역 명

 

구  분

학술(  ), 정보통신(  )

청소(  ), 시설관리(  )

경비(  ), 폐기물처리(  ),

기타분야(           ),

용역개요

 

계약번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이행기간)

계약금액 

이행실적(금액)

비고

비율

실적

 

 

 

 

 

         명

         원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                    )

 주    소 :                                            (FAX :                  )

 발급부서 :

   담당자:

註)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금액 등)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붙임 6]

 

『2025학년도 대성고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용역』

 

 

제   안   서

 

 

 위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대 표 자:           (인)

  

 



1. 일반현황 및 연혁

상   호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FAX: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통학차량 용역 이행실적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용역명

용역개요

용역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실적증명서(기관 날인 한 것만 인정)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계약서 사본 첨부

    3-1. ···고등학교 통학버스 6개월 이상 운행실적: 해당기관에서 발행한 실적증명서 제출

    3-2. 이 외의 6개월 이상 버스 운행실적: 해당기관에서 발행한 실적증명서, 계약서, 세금계산서 등 증빙서류

         첨부하여 제출


3. 인력보유상태(통학버스 수행조직)

구   분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4. 차량 보유 현황

차량번호

연식

차명

(제조사)

차종

사고유무

차량 

최초등록일

회사차 여부

예시)

00가0000

2016

슈퍼크루저

(대우)

예)대형,45인승

×

2016.00.00

1

 

 

 

 

 

 

 

2

 

 

 

 

 

 

 

3

 

 

 

 

 

 

 

4

 

 

 

 

 

 

 

5

 

 

 

 

 

 

 

6

 

 

 

 

 

 

 

7

 

 

 

 

 

 

 

8

 

 

 

 

 

 

 

9

 

 

 

 

 

 

 

10

 

 

 

 

 

 

 

5. 통학버스 운행계획 (아래 내용이 포함된 자유형식)


 가. 차량 운행 능력

   - 차량운행 실태 (차량별 연식, 자체 차량 보유 여부)

   - 긴급차량 제공방법(사고나 정비등으로 운행 불가시)

  

 나. 차량의 안전성

   - 차량의 안전장비

   - 차량기사의 안전교육 및 친절교육 여부

   - 수송 안전 계획

   - 사고예방, 사고대책 등 (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다. 차량의 내·외부 청결성

   - 정기적인 차량 소독 및 관리방법 

   - 차량의 내·외부 청결성 (사진첨부)


 라. 제안업체만의 노하우 및 장점

   - 타업체와 차별화 서비스

   - 제안업체의 장점

 

 마. 제안서의 충실도

   - 과업의 이해도, 제출서류 준비내용, 제안의 독창성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낙찰자만제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대성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2025 년도 대성고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내용을 그대로 대성고등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계약담당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공무원은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자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대성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대성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의 대성고등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대성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에는 당해 계약을 해지한다.

    용역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첨부] 제안서 평가표

                                               위원성함 :

구분

평 가  항 목

(100)

정량평가

(35)

경영상태

(10)

신용평가

신용평가 등급 배점기준 참고

평가점수

 

이행실적

(10)

사업수행실적 (최근 3년간 용역 수행실적)

10건이상

8건이상

6건이상

4건이상

2건이상

1건이하

10

8

6

4

2

1

평가점수

 

장비현황

(15)

 * 배치 차량의 적정성 (차량년식, 2015년 이후 출고 21인승~25인승 10대 이상 보유)

우수

보통

미흡

15

10

5

평가점수

 

정량평가 합계

 

정성평가

(65)

제안서의

충실도

(10)

* 과업의  이해도, 제출서류 준비 내용, 제안의 독창성 등

우수

보통

미흡

10

5

3

평가점수

 

업체 인력

보유상태

(10)

* 통학버스업체 수행 조직의 적적성,  통학차량 운전자의 해당분야 근무경력 및 자격소지 여부

우수

보통

미흡

10

5

3

평가점수

 

운영계획

(15)

 * 통학버스 운영 계획 (기사의 안전, 친절교육, 예비차량 운영 등)

우수

보통

미흡

15

10

5

평가점수

 

안전성

(15)

 * 수송안전계획, 긴급차량제공방법, 사고예방 및 사고대책

우수

보통

미흡

15

10

5

평가점수

 

차량

청결성

(15)

 * 정기적인 차량 소독 및 관리방법, 차량 내외부 청결도 (사진 참고 등)

우수

보통

미흡

15

10

5

평가점수

 

정성평가 합계

 

신용평가 등급 및 배점기준

                                                                                 (단위 : 점)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 등급

평 점(점)

배점한도별

30점

25점

20점

10점

AAA

AA+, AA0, AA-

A+

A0

A-

A1

A2+

A20

A2-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AA+, AA0, 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A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30

25

20

10

BBB+

A3+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29.8

24.8

19.8

9.8

BBB0

A30

B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29.6

24.6

19.6

9.6

BBB-

A3-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29.4

24.4

19.4

9.4

BB+, BB0

B+

BB+, 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29.2

24.2

19.2

9.2

BB-

B0

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29.0

24.0

19.0

9.0

B+, B0, B-

B-

B+, 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28.8

23.8

18.8

8.8

CCC+ 이하

C 이하

CC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25.0

20.0

16.0

7.0

※[주]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제335조의 3에 의해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신용가사가 심사기준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서 해당 신용정보업자를 통해「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전송된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동일일자에 다수가 있어 그 결과가 상이한 경우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한다.

2. [주] 1에 따른 ‘신용평가등급’이 확인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한다.

3. [주] 1에도 불구하고 합병 또는 분할한 자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한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다만,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우에는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신용평가등급으로서 합병 대상자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자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4. 적격심사대상자가 국가기관  또는 지방자치단체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배점한도를 적용한다.

5.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입찰에 참여하는 소기업, 소상공인, 창업기업에 대해서는 신용평가등급 점수상의 배점한도를 부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