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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9692-00 공고일시  2024/11/21 14:27
공고명 2025~27학년도 숭의초등학교 및 숭의여자대학교 스쿨버스 임차용역 입찰재공고(3년)
공고기관 서울특별시중부교육청 숭의초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중부교육청 숭의초등학교
공고담당자 백승희(☎: 02-3708-940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1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7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02 09: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111,532,370 원
   
배정예산
4,111,532,370 원
   
추정가격
3,737,756,7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숭의초등학교 공고 2024-1102호


      2025~2027학년도

숭의초등학교·숭의여자대학교 스쿨버스 임차용역 입찰재공고

(규격-가격 동시 입찰)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본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우리 학교 및 우리 학교법인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 서울특별시서부교육지원청 부패신고센터

본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민원인 만족도 제고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ㆍ홈페이지:http://sbedu.sen.go.kr/전자민원>신고센터 이동

   ※보상:누구든지 서울특별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서울특별시교육청 공익 신고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2025~2027학년도 숭의초등학교 및 숭의여자대학교 스쿨버스 임차용역 입찰재공고

   나. 학생 통학버스 운행 구간 : 초등학교(노선표 참조), 대학교(운행시간표 참조)

        (단, 학사일정에 따라 운행 횟수와 운행시간 및 운행노선은 변경될 수 있음.)

   다. 어린이통학버스 운행 차량

       - 총 11대 : 45인승(9대), 25인승(2대) / 초등학교 안전지도사(동승자 11명)

   라. 과업설명

       - 숭의초등학교 어린이통학버스 임차 과업설명서 및 용역 특수계약 조건에 의함

       - 숭의여자대학교 셔틀버스 과업설명서 및 용역 특수계약 조건에 의합니다.

   마. 계약기간 : 2025.3.1.~ 2028.2.29.(장기계속계약 3년)

   바. 기초금액(3년) : 4,111,532,370원 ( 부가가치세 및 모든 경비 포함 )

     * 2025~27년도(3년) 기초금액                                               (단위:원)

구분

기초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비  고

초등학교

3,362,810,770

3,057,100,700

305,710,070

 연간 수업일수 : 190±2

대학교

748,721,600

680,656,000

68,065,600

 연간 수업일수 : 150±2

   ※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69조에 따라 3년 장기계속계약으로 총 계약금액을 결정하고 연도별 예산 확정 여부에 따라 연도별 계약을 체결하므로, 계약 이후 예산의 삭감이나 감액이 있을 경우 계약을 해지하거나 용역 물량의 조정 및 계약금액을 변경을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어떠한 손해배상이나 이의제기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

      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

      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사. 기타 세부 사항  

     1) 최초등록일이 2017년이후 차량이어야 합니다.

     2) 낙찰자는 낙찰률에 따라 내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3) 계약금액 및 대가의 지급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총액(낙찰금액:3년)에서 초등학교와 대학교를 기초금액 비율을 적용하여

            나눈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하여 초등학교 및 대학교와 각각 계약합니다.

        (2) 아래와 같이 해당연도 비율을 적용하여 월평균 운행일 금액으로 환산하여

            초등학교와 대학교 각각 해당 지급개월에 맞추어 월말에 지급합니다.

            - 2025학년도는 1일단가의 –10%를 차감하여 90% 금액을 적용

            - 2026학년도는 1일단가의 100% 금액을 적용

            - 2027학년도는 1일단가의 +10%를 가산하여 110% 금액을 적용

              ( 단, 초등학교 어린이통학버스 동승자 인건비는 5%를 적용 ) 

        * 초등학교 10개월 지급 ( 8월 및 익년도 1월은 방학으로 미지급 )

        * 대학교 8개월 지급 ( 7,8월 및 익년도 1,2월은 방학으로 미지급 )

   아. 특수조건 : 본 입찰에 의해 계약자로 선정된 자는 통학차량 운행개시일 전에 도로

       교통법 제52조 각항 및 동법시행령 제31조 각호에서 정한 규정에 의거 「어린이통학

       버스」요건을 갖추어 관할 경찰서에 「어린이통학버스」로 신고한 차량이어야 합니다.


   자. 학교 진출입로가 가파른 경사도로로 인한 스쿨버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현장을

      필히 확인하여야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입찰(규격,

      가격 동시)로 진행되며, 규격입찰 평가(제안서)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최저가)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해야 하며, 가격입찰서는 G2B를 통한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기간 : 2024년 11월 21일(목) 15:00 ~ 2024년 11월 27일(수) 12:00

   다. 공동 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청렴계약제시행 대상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하여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

       - G2B시스템 업종코드 5805) 등록업체여야 합니다.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합니다.

   다. 직영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계약특수조건에서 정한 자동차등록원부를 제출할 수

       있는 회사이어야 합니다.

   라. 최근 3년 이내에 운행한 실적이 이행실적 평가 반영됩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23-18호,

       2023. 6. 26)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날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

       (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제안서 제출 및 등록

   가. 기    간 : 2024년 11월 21일(목) 15:00 ~ 2024년 11월 27일(수) 12:00

   나. 장    소 : 숭의초등학교 행정실

                  (02-3708-9401 내선 행정실2번 - 통학버스관련문의 2번)

   다. 제출방법 : 제출서류를 봉투에 봉인 후 인감(사용인감)을 날인 하여 직접 제출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접수시간 평일 10:00 ~ 17:00, 토요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가 미비된 경우 접수하지 않습니다.

   

5. 제출서류(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1) 입찰참가등록신청서(소정양식) 1부.

   2) 각서(소정양식) 1부.

   3)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사본 1부.

   6) 차량등록원부 1부.

   7) 법인등기부등본 1부.

   8)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포함)

   9)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10)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1) 평가요소에 해당하는 서류 각 1부.

     (1) 일반용역이행실적증명서(소정양식)-원본

        최근 3년간(입찰공고일 기준) 통학(통근)과 관련한 실적

     (2) 차량보유 확인서(장비기준 : 대형 100대, 50대이상에 따라 차등 배점 부여)

      * 장비기준일은 입찰서 제출 마감일로 하며, 차량등록원부 제출

  12) 입찰업체 일반현황 및 제안서 10부.

  1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4) 직영차량운행 각서 1부.

  15) 2023년 결산 재무제표 1부.

      ※ 사본은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 필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제1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25/10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회계에 귀속됩니다


7. 제안서 평가일 및 낙찰자 결정

  . 제안서 평가일 : 2024. 11. 29.(금) 14:00 본교 2층 그레이스홀

  나.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2

       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이면 ‘국가계약법 시행령’제47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하고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

       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

       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라. 수익자부담이므로 실제 승차인원에 따라 추후 차량 및 노선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계약이행능력 평가요소 -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구     분

평가항목

배점한도

비고

 

100

 

정량 평가

(35)

▪ 장비보유 상황

10

증빙자료제출

▪ 제안업체 경영상태

10

증빙자료제출

▪ 이행실적

15

증빙자료제출

정성 평가

(65)

▪ 배치 예정 차량의 적정성(년식, 도색, 편의성,

                 어린이통학버스 운행요건 등)

20

 

▪ 통학버스 운영계획(정비, 예비차량 운영 등)

15

 

▪ 사고예방 및 사고대책

10

 

▪ 상호협력 의지, 소속 종사원 교육계획

  비상 상황시 대응 능력 등

20

 

 

▶ 배점한도 세부내역(별표 기준)

♤ 장비보유 상황

심   사   항   목

배점한도

장비보유 상황

 A.보유차량 대형기준 100대 이상인 경우

 B. 보유차량 대형기준 100대 미만 50대 이상인 경우

 C. 보유차량 대형기준 50대 미만인 경우

10

7

3

①장비보유상황 평가는 입찰공고에 명시한 기준에 따라 평가하되 입찰공고에 평가기준을 명시하지 아니한 경우는 최고점으로 평가한다.

②평가대상인 장비는 입찰공고일 현재 자기의 명의로 등록한 장비(여객자동차운사사업용 자동차인 경우에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84조제1항에 정한 차령이내인 것에 한함)로서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화물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무로 정한 보험, 「자동차관리법」의 규정에 의한 정기점검․검사 기타 필요한 조치를 이행하여 당해용역의 목적에 적합하게 운행할 수 있는 것에 한하여 인정(압류가 설정되어 있거나 임시운행허가인 경우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압류해제 또는 정식 운행을 위해 등록한 등록원부 등 입증서류를 제출하여야 함)하며, 보유장비를 정당하게 운행함을 입증할 수 있는 장비등록원부, 보험가입증명, 정기점검․검사합격증 기타 필요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 제안업체 경영상태

심사항목

배점

비고

자기자본비율

100% 이상

5

2023년도

결산재무제표 제출

70% 이상 ~ 100% 미만

4

40% 이상 ~ 70% 미만

3

40% 미만

2

유동비율

100% 이상

5

70% 이상 ~ 100% 미만

4

40% 이상 ~ 70% 미만

3

40% 미만

2


♤ 이행실적(최근3년):

심사항목

평 가 방 법

평 점

비  고

사업실적

( 3년 )

 초등학교 운행

5

중복일 경우

 

상위 1개만 인정

 

 중, 고등학교 운행

 대학교 운행

 일반기업체 운행

3

사업수행 건수

 5건 이상

10

초,중,고등학교 및

 

대학교 운행

 

건수만 인정

 3건 이상

5

 1건 이상

1


8. 가격 개찰

   가. 일시 : 2024년 12월 2일(월) 09시 이후

   나. 장소 : 숭의초등학교 입찰담당자 PC

   다. 제안서평가위원회 및 학교 사정에 따라 개찰일 및 낙찰자 결정일이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9.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이행각서를 계약체결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계약보증금

  본 입찰의 낙찰자는 계약함에 있어 계약보증금은 낙찰금액의 10%로 계약기간

  2025.3.1.~ 2028.2.29.(장기계속계약 3년)에 해당하는 현금 납부 또는 이에 해당하는

  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에 한함 )

12.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숭의초등학교 및 숭의여자대학교의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라.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 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선정업체는 학생 통학버스 운행을 안전하게 실시하기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과 준비를 실시하여 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사고에 따른 민 ․ 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바. 기타 사항에 대한 문의는 숭의초등학교 행정실(02-3708-9408 내선번호 2번-2번)로 하시기 바랍니다.



2024. 11. 21.



숭 의 초 등 학 교 장


숭 의 여 자 대 학 교 총 장



 

직영차량 운행 각서

 

 

 상호(법인)명 :

 법인등록번호 :

 주        소 :

 

   ○○○은 「2025~2027학년도 숭의초등학교 숭의여자대학교 스쿨버스 임차 용역업체 선정」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 기관에서 제시한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첨부 : 1.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1부.

 

2024.   .    .

 

 

                         상호(법인)명 :

                         대표자 :                인

                         주민등록번호 :

 

 

 숭의초등학교 숭의여자대학교 귀하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숭의초등학교 공고 2024 – 00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5~2027학년도 숭의초등학교 숭의여자대학교 스쿨버스

 임차 용역업체 선정

납            부

․보증금율 :   2.5%(입찰금액의 2.5%납부)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입찰보증보험증권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숭의초등학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 제출서류 일체

               

2024.     .      .

 

                                           신청인                     ��

 

숭의초등학교장 숭의여자대학교 총장 귀하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소재지

 

전  화  번  호

 

사업자번호

 

조달청등록번호

 

증명서용도

일반용역 입찰서 신청용

제    출    처

숭의초등학교

용역범위 및 기준

(면적, 금액 등)

 

 

용역이행

실적내용

용 역 명

 

구  분

학술(  ), 정보통신(  )

청소(  ), 시설관리(  )

경비(  ), 폐기물처리(  ),

기타분야(           ),

용역개요

 

계약번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이행기간)

계약금액 또는 계약면적

이행실적(금액또는면적)

비고

비율

실적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2024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                    )

 주    소 :                                            (FAX :                  )

 발급부서 :

   담당자:

註)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

 


차량보유현황(대형 또는 중형)


회사명 :

번호

차량번호

연식

차명

차종(대형 또는 중형  인승)

사고유무

차량 최초등록일

1

 

 

 

예)대형,45인승

   중형,25인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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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사진내역 ( 용역수행대상 차량 )


예시) 00가 0000(45인승)

 

차량사진 첨부

 

 

 

 

 

 

 


* 제안업체 차량 운행 능력 및 사고대책 (증빙자료 제출)


   - 학교 행사 및 긴급예비차량 제공 능력(사고 등으로 운행 불가 시)

   - 차량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수송안전계획 등 기술

   - 각 차량별 안전장비 구비목록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인력보유상태(통학버스 운전자 명단)

순번

구   분

성   명

연령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어린이통학버스 안전교육 이수여부

비   고

 

운전원

 

 

 

 

 

 

 

 

 

 

 

 

 

 

 

 

 

 

 

 

 

 

 

 

 

 

 

 

 

 

 

 

 

 

 

 

 

 

※ 어린이 통학버스 안전교육 확인증 사본 첨부


* 차량기사 안전교육관리 및 행동요령 (증빙자료 제출)

    - 수송 안전 계획, 운전기사의 안전교육, 친절교육 여부

    - 승․하차 시 기사의 행동요령



* 차량의 내,외부 청결성 관리 (증빙자료 제출)

    - 차량관리 방법 등 기술

    - 차량의 내․외부 청결성(사진첨부)



* 기타 운영 관련 (서술식으로 기술)

    - 기타 제공되는 서비스 등

    -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


각          서





   본사(인)는 2025~2027학년도 숭의초등학교 및 숭의여자대학교 스쿨버스 임차 용역업체 선정 입찰(3년)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업체선정을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숭의초등학교장

숭의여자대학교 총장 귀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 숭의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2025~2027학년도 숭의초등학교·숭의여자대학교 임차 용역 업체 선정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교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교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만일 이를 위반하여 숭의초등학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숭의초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숭의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서  약  자        회사명 :


                                     대표자 :                        (인)




숭의초등학교장

숭의여자대학교 총장 귀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숭의초등학교·숭의여자대학교에서 집행하는 스쿨버스 용역업체 선정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교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내용을 그대로 숭의초등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교직원 등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계약담당교직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교직원은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자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숭의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숭의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교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교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의 숭의초등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숭의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에는 당해 계약을 해지한다

   용역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교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