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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0484-00 공고일시  2024/11/21 14:27
공고명 소방헬기 2호기(AS365N3) 구조인양기 조종박스 재생수리 정비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수요기관 경상북도 119특수대응단
공고담당자 박창현(☎: 054-880-29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9,757,700 원
   
배정예산
79,757,700 원
   
추정가격
72,507,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한민국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도청대로 455

그림입니다.

TEL. (054)880-2923

FAX. (054)880-2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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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용역 전자입찰 공고


소방헬기 2호기(AS365N3) 구조인양기 조종박스 재생수리 정비용역







경상북도

http://www.gb.go.kr

 

☞ 입찰공고문은 뒷장부터입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감독, 검사 등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3.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4.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경상북도 공고 제2024 - 2178호

일반용역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소방헬기 2호기(AS365N3) 구조인양기 조종박스 재생수리 정비용역

  나. 기초금액 : 금79,757,700원(부가가치세 포함)

  다. 과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60일간

  라. 과업내용 : 조종박스 재생수리 1식  ※ 과업의 상세내역은 과업지시서 참조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1항 제4호를 적용합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제한경쟁, 총액입찰, 적격심사 낙찰제로서 전자입찰에 의한 입찰입니다.

  나. 전자입찰 대상 용역, 청렴서약(계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 제출후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전자입찰서 제출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3. 전자입찰 및 개찰일시

  가. 2024. 11. 27.(수) 09:00 ~ 2024. 12. 02.(월) 10:00까지

  나. 2024. 12. 02.(월) 11:00 경상북도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모두 충족해야 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자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자

  다. 「항공사업법」 제42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0조의 규정에 따라 항공기정비업(6021) 업종을 등록한 업체

  라. 입찰참가등록 마감일까지 「항공안전법 제97조(정비조직인증 등)에 따라 AS365N3 헬기 기종에 대한 국토교통부 발행 정비조직인증(AMO)을 득한 업체(또는 해외 인증업체의 국내 대리점)

       ※ 정비조직인증서류 및 해외 인증업체의 국내대리점 확인 가능한 서류(대리점계약서)는 적격심사 시 제출하여야 함)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2항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공동계약 : 해당없음(하도급 불가)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에 의거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단, 신용정보 관리규약에 의한 신용불량자인 경우 입찰금액의 5/100이상을 입찰마감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경상북도 회계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도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예정가격의 결정

  ❍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각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가 자동 추첨되어 산술평균 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자동 결정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 순으로 「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5억원 미만)」에 따라 평가한 결과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입찰집행 후 낙찰하한선미만(입찰가격/예정가격이 87.745%미만)으로 입찰한 업체는 적격심사 대상에서 제외하고 별도 통보를 하지 않으며,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결격사유 심사결과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2인 모두 결격사유가 없는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니 개찰결과를 확인하신 후 당일 15시까지 재투찰하시기 바랍니다.


9. 적격심사기준 및 평가방법

  가. 이행실적평가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창업기업, 소기업 및 소상공인은 7년) 당해 용역규모(기초금액 79,757,700원) 대비 동일용역 이행실적합계액(입찰공고일 이전에 완료된 건에 한함)으로 평가합니다.
실적 인정  여부의 최종판단은 발주부서(경상북도119특수대응단 문경돈 ☏054-880-6557)에서 하므로, “발주부서의 도장 날인”을 받아 경상북도 회계관리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에 의한 평가방법에 따르며, 이의 세부적용내용은 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별표 5]에 따릅니다.

  다. 신인도 평가는 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별표 6]에 따릅니다.

  라. 일반경쟁입찰로 지역업체 참여도는 적용하지 않으며, 배점한도(4점)를 적용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하여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1)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2.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가. 본 입찰은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으며,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경상북도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은행(택1)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공고에 첨부된‘상생결제제도 안내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농협은행(NH다같이성장론),대구은행(DG상생결제론)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나.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다.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계약자는 대금 청구 시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 2.5%(부가가치세 제외)를 소화해야 합니다.

  나.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 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이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 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같은 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계약법령 등)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사.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아.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 경상북도청 회계관리과 박창현 ☏ 054-880-2923

  자. 과업에 관한 문의사항 : 경상북도119특수대응단 김병화 ☏ 054-880-6518



2024.  11.  21.


경상북도 분임재무관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용 역 명)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 체 명)  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