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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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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9960-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21 14:31
공고명 2025학년도 위례숲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용역 2단계(규격 가격분리동시)입찰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위례숲초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위례숲초등학교
공고담당자 행정실장(☎: 02-405-369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3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2/23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90,560,000 원
   
배정예산
490,560,000 원
   
추정가격
490,56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위례숲초등학교 공고 제2024-49호



2025학년도 위례숲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2단계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공고



 “2025학년도 위례숲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위례숲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용역내용

과업내용서에 의함

낙찰자결정방법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공고기간

2024.11.22.(금)~2024.12.13.(금)

계약 이행기간

2025.3.10. ~ 2026.1.23. (10.5개월)

 ※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기초금액

490,560,000원(부가가치세 0원)

 ※ 기초금액에는 인건비 (80.15%)가 반영되어 있으며, 위탁업체는 인건비 지급확약서에 제시한      기초금액 대비 인건비 지급비율을 지켜야 함

 ※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제안서 제출기간

2024.12.11.(수) 10:00 ~ 2024.12.13.(금) 15:00(기간 및 시간엄수)

e-발주시스템 온라인 제출

(단, 제안서 1부제안서 요약본 10부(10쪽이내)는 출력본으로 제출)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4.12.11.(수) 10:00 ~ 2024.12.13.(금) 15:00 (G2B 전자접수)

제안서 평가

2024.12.19.(목) 15:00, 우리학교 본관 회의실

※ 제안서 설명회 실시 ※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개찰일시 및 장소

2024.12.23.(월) 10:00 위례숲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2. 입찰방법

 가.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집행합니다.

    1)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서류 등은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을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합니다. (단 제안서 1부는 행정실로 직접 제출합니다.)       

     2) 가격입찰서 제출은 G2B (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만 가능합니다.

     3) 만약, 제안서를 제출하였으나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와 가격입찰서는 제출하였으나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모두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입찰무효 처리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역제한 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방과후 학교 또는 교육관련 사업자등록을 한 자.

     ②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재(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

        신고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기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e-발주시스템 온라인 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서 설명회 및 본교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5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기    간 : 2024.12.11.(수) 10:00 ~ 2024.12.13.(금) 15:00(기간 및 시간엄수)

 2) 제출장소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3) 제출방법 : 온라인 제출(전자제출)(단,제안서 1부 출력본 제출)

   단, 제안서 1부는 출력본으로  행정실에 직접 제출

        제안서 요약본 10부(10쪽이내)는 출력본으로 행정실에 제출

   ※ 우편 및 FAX 접수불가, 대리인 접수시 신분증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서류 미비시 접수

      하지 않음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표시

 4) 제출서류: 전체 300MB 미만, 정량제안서, 정성제안서, 기타입찰서류 구분

   ※ 제안서 증빙자료는 제안서에 포함하여 제출

   ○ 정량제안서: 제안요청서 참조           

      - 최근 3년 이내 (2022.03.01.~2024.11.21.) 방과후학교 운영 위탁용역 이행 실적증명서-제안요청서 참조  각 1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신용평가등급서로 유효기간 안에 있어야 합니다.)  1부.

      - 인건비 지급 이행 확약서  1부.

   ○ 정성제안서: 제안요청서,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참조

※ 정성제안서에 교재·교구 활용계획서를 포함하여 제출

 -  교재·교구 활용 계획서에 교재의 경우에는 교재명, 저자, 출판사, 가격 등을 포함하고, 교구의 경우에는 품명, 규격, 가격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 기타제출서류

기타제출서류는 스캔 후 제안서 파일과 구분된 별개의 전자파일 형태로 나라장터 제안서 「제출」에서 파일구분을 선택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법인, 개인)  각 1부.

→ 비영리법인: 법인허가증, 정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각 1부.  

- 기타 서류

→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장계 포함) 1부.

→ 청렴서약서  1부.

→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각 1부.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과 같음” 을 증명하는 문구, 상호 등을 기재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

5) 제안서 제출방법 상세 안내

   ① 이 입찰은 제안서 제출기한 내에 가격 및 규격제안서의 제출이 완료되어야 입찰이 유효합니다.

   ②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 서류 등은 “제안서 제출 매뉴얼”을 참고하여 반드시 입찰자가 e-발주   시스템을 통하여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공지사항 ⇒ “제안서 제출 매뉴얼”

        ※ 제안서 등의 온라인 제출에 대한 상세안내는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134, 6118, 641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③ 제안서 제출화면의 ‘임시저장’은 제출된 상태가 아닙니다. 제안서를 임시저장하고 반드시 시스템에 저장된 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파일 이상여부를 확인한 후 ‘최종제출 완료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한 제안서를 최종 제출해야 합니다. (최종제출 이후에는 제안서 수정 및 다운로드 불가)

    ④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 온라인 제출 후 제안서 제출여부를 시스템을 통해 최종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① 나라장터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② 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➄ 제안서 제출 후 반드시 조달업체업무 ⇒ (물품, 용역)투찰관리 ⇒ 기술평가제안서 메뉴에서 제안서 제출사항 다음의 제안서 제출 유의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 관련 유의 사항>

* 해당 공고가 온라인으로 제안서를 제출받는 경우,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 제출여부를 시스템을 통해 최종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상기 제출경로를 통하지 않은 건도 포함)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참조

   2) 제출방법 및 장소: G2B (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만 가능



7. 제안서 평가

  가. 일   시 : 2024.12.19.(목) 15:00, 우리학교 본관 회의실

  나. 장   소 : 우리학교 본관 회의실

    ※ 학교 사정에 의해 설명회가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요망   

  다. 참가자격 :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설명회 방법 :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10분 내외) 후 질의응답(15분 내외)로 총25분간 진행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마.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 2024.12.19.(목)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별 통보

  바.유의사항 : 설명회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이며,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8. 가격개찰

  가. 일   시 : 2024.12.23.(월) 10:00 이후

  나. 장   소 : 위례숲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규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5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지방계약법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라.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11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바.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가.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계약관계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5학년도 학생들의 수요를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다.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라.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 우리학교 교무실(☎ 02-405-3605, 담당자 방과후부장)

   2) 입찰에 관한 문의 : 우리학교 행정실(☎ 02-405-3691, 담당자 행정실장)

   3)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평일 09:00~18:00)


2024.11.21.


위례숲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