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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0526-00 공고일시  2024/11/21 14:36
공고명 2024년도 연암공과대학교 동계방학 비교과 프로그램 위탁 교육 운영
공고기관 연암공과대학교산학협력단 수요기관 연암공과대학교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입찰담당자(☎: 055-751-000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1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7,300,000 원
   
추정가격
24,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연암공과대학교산학협력단 용역공고 제 24 – 1102호


입 찰  공 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입찰공고)에 의거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1일

연암공과대학교산학협력단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공고명 : 2024년도 연암공과대학교 동계방학 비교과 프로그램 위탁 교육 운영

  나.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5년 12월까지

  다. 용역내용 : 자세한 내용은‘제안요청서’참조

   

2. 입찰방법

  가. 입찰방법 및 계약방식 : 일반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 근거규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나. 추정금액 : 27,300,000원 이내 (VAT 포함, 이천칠백삼십만원)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한다. 면세/영세업자의 경우 계약시 입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한다.

  다. 입찰 일정

     - 공고기간 : 2024. 11. 21.(목) ~ 12. 3.(화)

    - 신청서 열람 : 2024. 11. 21.(목) ~ 12. 3.(화)

        ※ 신청서는 별도 교부하지 않고, 공고기간 중 조달청 나라장터

        홈페이지(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 가격 접수 마감일시 : 2024. 12. 3.(화) 10:00까지  ※ 가격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해주세요

  -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 2024. 12. 3.(화) 17시까지 도착분

    - 제안서 제출 방법 : 접수처 직접 제출 또는 우편제출 (접수처: 본교 사무처)

     ※ 토,일,공휴일, 직접/우편 접수 불가

    - 발표평가 심사 : 2024. 12월 별도 안내

   ※ 내부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 2024. 12월

    - 계약 및 사업착수  : 계약서에 따름

      ※ 추진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참가 등록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 요건을 갖춘 자

  다. 우리대학에서 제시한 업체 선정방법 및 제안요청서에 따라 사업 수행이 가능한 업체로서 우리 대학의

  업체 선정방법과 평가 기준에 100% 동의하는 업체

  라. 본 용역은 하도급 및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참가 등록시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기간은 입찰등록일 이후 30일이상)

   

5. 입찰의 무효 및 재입찰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평가는 기술평가 80점, 가격평가 20점을 합산(총 100점)하여 본 대학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평가 점수가 배점한도의 85%이상(68점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선정

  다. 종합평가점수(정량평가+기술평가+가격평가)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대상자 후보 선정

  라. 제안서 제출 후 발표평가 미참여시 제출된 제안서로만 평가하며, 평가 결과에 대한 이의제기 불가

   

7. 입찰참가 제출서류

  가. 제안서 및 관련 서류

    *제출서류 관련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8. 제출방법

  가. 제안서는 공문과 함께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직접/우편제출

     (입찰참가자는 우편 제출시 도착 여부 필히 확인필요, 미도착에 대학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안사는 제안서 검토를 위해 본 대학의 추가적인 자료제출요구가 있는 경우 이에 응해야 함

  다. 제출기한 내에 미제출 시는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처리하고, 제안사가 제출한 제반 자료는 반환하지 아니함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계약조건 등 제안요청서에 표기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에 응한 자에게 있음

  나. 기타 문의사항 및 연락처

   - 기타 계약 및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연암공과대학교 사무처 최대인 (055-751-2027)로, 

     제안서 세부내용 관련은 기계공학부 박지한 (055-751-2162)로 문의

  다.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라.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