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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E012410378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4/11/21 14:00
공고명 154kV 북현덕S/S 소방감리용역
공고기관 한국전력공사 경인건설본부 경영지원부 수요기관 한국전력공사 경인건설처 경기건설지사
공고담당자 양철호(☎: (02)2096-444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23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27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2024-12-09 14:00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12/23 14:00 ~ 2024/12/27 18: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30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30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63,087,100 원
   
배정예산
163,087,100 원
   
추정가격
148,261,000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 전자입찰 공고문 [PQ]



1. 용 역 명 : 154kV 북현덕S/S 소방감리용역

           

2. 용역개요

 가. 추정금액 : ₩ 163,087,100원 (추정가격+부가가치세)

 나. 추정가격 : ₩ 148,261,000원 (부가가치세 별도)

 다. 예비가격기초금액 : 한전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 이하 같습니다)의

                       입찰공고란 해당공고의 “예비가격기초금액”

라. 용역기간 : 착수 후 480 일간

  - 배치일수 194일 (주1회 배치 20일 및 주요·위험공정 배치일 174일)

마. 사업개요 (총 소방공사비 : 1,026,978,000원(부가세제외))

○ 소화설비 : 할로겐화합물 및 불활성기체 소화설비, 소화기구 등

○ 경보설비 : 자동화재탐지설비, 시각경보기

○ 피난설비 : 유도등, 피난기구 등

○ 건축공사 건물규모 : 건축면적 971.4㎡, 연면적 2,367.80㎡ (지하1층/지상3층)

 바. 용역내용 : 발주자의 감독권한을 대행하여 공사의 설계도서, 기타 관계서류 및 제반규정을 준수하여 시공되는지의 여부를 확인하고 이와 관련된 행정 일반사항, 시공관리, 공정관리, 품질관리, 안전관리, 환경관리, 공사변경, 준공·기성고 검사, 기타 공사 관련 부대업무 및 발주자가 요구하는 업무의 수행

   ※ 감리원 배치등급 : 고급감리원 이상의 소방공사 감리원(기계분야 및 전기분야)

사. 용역현장 : 경기도 평택시 현덕면 운정리 산23-3


3.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용역은 사업수행능력평가(이하 “PQ”라 함) 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용역의 낙찰자결정방식은 적격심사낙찰제입니다.

       

4. 입찰 참가자격 등 :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PQ 심사결과 입찰참가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 (PQ 80점 이상)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원전비리 방지를 위한 원자력발전 사업자등의 관리·감독에 관한 법률」, 청렴계약 이행각서(특수조건)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인 자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전에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경우에는 그 낙찰자와 계약을 체결 할 수 없습니다.

 

5. 현장설명 : 없음


6. PQ신청 : ON-LINE 신청

 가. 신청방법 : 한전전자조달시스템 > 입찰/계약 > 나의입찰 > PQ심사신청

 나. PQ심사 접수기간 : 2024.11.28(목) 14:00 ∼ 2024.12.09(월) 14:00

 다. 참가요건 : 아래 요건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말함)를 경기도에 두고 있는 아래 해당 업체로, 기준일(본점소재지가 변경된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변경일을 말함)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함.

「소방시설공사업법」에 의거 일반소방공사감리업(기계 및 전기분야 겸유) 또는 전문소방공사감리업으로 등록된 업체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 해당없음

라. 심사기준

○ 본 용역 사업수행능력평가기준(PQ)에 따라 심사합니다.

○ 한전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공고란 해당 입찰공고문 하단 첨부물을 통하여 받아볼 수 있으며, 별도 인쇄물 배부는 하지 않습니다.

 마. PQ서류 제출방법 : 등기우편(또는 인편) [반드시 해당건만 제출(타용역 건 동봉 금지)]

○ 제출장소(총 2곳)

   1) PQ서류 원본 1부 및 「과업수행계획 및 작업기법(통합)」 2부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창룡대로 236-31, 한국전력공사 경기건설지사 변전건설부    (담당 : 이형석 ☏ 031-230-4441)

    ※ 「과업수행계획 및 작업기법(통합)」 평가서류는 2부를 사업수행능력 평가자료와 분리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하며, 블라인드 평가용 자료는 업체명, 성명, 연락처 등 특정 업체로

          인지 가능한 내용 일체 표기 금지

    ※ 세부내용은 사업수행능력(PQ)평가기준 [따로붙임] 참조

   2) 신용도 항목, 사업수행능력평가 종합득점집계표(업체 자체 평가 점수 기재)   및 아래 서류 1부

     - 신청공문,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감리업등록증

     - 입찰참가제한 또는 영업정지 : 감리용역수행현황확인서, 감리원경력증명서,

       감리원보유증명서, 관련기관 행정처분 내역확인서 등

     - 재정상태 건실도 : 자본비율 및 유동비율 확인자료 (2022년도 기준)

    :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140, 한국전력공사 경인건설본부 경영지원부 계약자재팀     (담당 : 양철호 ☏ 02-2096-4441)

  우편제출 시 겉장 표기 : "154kV 북현덕S/S 소방감리용역(작성자 연락처 기재 必)

  ※ 우편제출은 제출기한까지 문서 접수분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서류 도달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배송지연·오배송 등 배송관련 모든 책임은 업체에게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충분한 시간을 두고 여유있게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PQ서류 제출기간 : PQ심사 접수기간과 동일

  ※ PQ심사 서류를 제출하는 입찰참가자는 서류 제출기한 내에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서 반드시 PQ심사 신청을 하여야 하며, 추후 PQ심사 미신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PQ심사 점수 통보(예정일) : 2024.12.19(목) [한전전자조달시스템 상으로 통보]

○ 이의신청기간 : 2024.12.20(금) 09:00 ∼ 18:00


7. 입찰참가 신청

가. 신청방법 :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나. 신청 시작일시 : 한전 전자조달 홈페이지(http://srm.kepco.net) 참조

 다. 신청 마감일시 : 한전 전자조달 홈페이지(http://srm.kepco.net) 참조

 라. 전자입찰참가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후 한국전력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아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회원등록을 하여야 하며, 회원등록을 마친 다음 입찰참가신청마감 전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납부 후 입찰서 투찰이 가능하며

    입찰 참가자격은 입찰참가신청마감 후 담당자가 재확인 심사하여 재확인 심사에서

    부적격판정을 받은 경우 투찰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됩니다.

 바. 입찰보증금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문 제6항의 내용을 숙지하시고, 입찰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제6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사. 입찰참가신청서류

   ○ 입찰참가신청자가 인터넷으로 작성 제출할 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다만, 제6항 가호 각목에 해당하는 신청자는 입찰보증금 별도 납부) 및

      공동수급협정서(공동도급시)입니다.

   ○ 제6항 가호 각목에 해당하는 참가자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납부

      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신청자가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제출서류를 입찰참가신청 시 스캔   하여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파일 첨부하여 제출함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 한    경우 입찰담당부서로 직접, 우편으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제출서류 : 해당없음

   ○ 서류 제출의 경우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참가신청시 해당화면에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작성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다음 각 목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납부

      - 입찰공고일 이전 1년 이내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2호 가목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은 자(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인 경우를 포함한다.)

      -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어 계약담당직원이 입찰공고에 명시한 요건에 해당하는 자

 나.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제3조 제1호의 재난이나 경기침체, 대량실업 등으로

     인한 국가의 경제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기획재정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입찰금액의 1천분의25 이상으로 할 수 있다. (2024년 12월 31일까지, 기획재정부 고시 제2024-29호)

 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당사에 귀속하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에 상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입찰 및 개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제5항의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에 대하여 입찰집행관의 입찰참가 신청 승인을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시투찰대상공사(입찰참가 신청 시작일시와 입찰 시작일시가 동일한 경우)인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과 동시에 제출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격 유무에 따른 입찰무효 여부는 개찰 후 입찰담당자가 재확인 심사합니다.

 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하여야 하며, 제출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간주됩니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될 경우 계약금액에서 부가가치세는 제외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한전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계약→입찰(투찰진행)”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 시작일시 : 한전 전자조달 홈페이지(http://srm.kepco.net) 참조

 바. 입찰 마감일시 : 한전 전자조달 홈페이지(http://srm.kepco.net) 참조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의 100% ±2% (예비가격기초금액의 102%~98%) 금액 범위 내에서 산출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가업체가 입찰 시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 번호 중 선택빈도가 가장 많은 4개 번호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출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사. 개찰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마감시간 1시간 경과 후 수동으로 개찰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복수예비가격 15개중 전자입찰유의서 제14조에 의거 선정된 4개의 산술평균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이상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당해공사 적격심사기준에 의거 심사하여 적격하다고 인정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적격통과점수 95점 이상)


11. 적격심사기준

  가. 당해 용역은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제12조에 의거 본 공사 적격심사기준에 따라 이행능력을 심사합니다.

  나. 적격심사기준은 한전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의 입찰공고란 해당 입찰공고문 하단 첨부물을 통하여 받아볼 수 있으며, 별도 인쇄물 배부는 하지 않습니다.


12.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 한전 경인건설본부 경영지원부

                              서울 중구 퇴계로 140 (☏ 02-2096-4439)


13. 입찰의 무효 : 당사 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유의서 등에 규정된 바에 의합니다.


14. 청렴계약 이행 각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 이행 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자와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청렴계약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됩니다.

 라.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은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15.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하도급 허용 여부 : 불허

나. 본 용역에 대한 하도급의 가능 여부, 하도급업체 요건, 하도급 승인 절차 등은 관련 법령을 따르며, 기타 세부 사항은 별도의 업무 처리 기준을 따릅니다.

 다. 본 용역을 하도급 할 경우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한 하도급 거래 질서를 확립하기 위하여 표준 하도급계약서 작성 및 사용을 권장합니다.

 라. 본 용역에 대한 하도급에 관한 사항은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소프트웨어 진흥법」등 개별 법령의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소프트웨어 진흥법」제51조, 동법 시행령 제48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및「소프트웨어사업 계약 및 관리감독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제2023-15호, 2023.5.15)」 등에 따라 하도급 계약시 한전 발주부서로부터 하도급 사전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마. 본 용역계약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이 용역이 적용되는 과업내용서 또는 제안요청서, 다른 법령에서 정하고 있는 경우에는 관련 법령(「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소프트웨어 진흥법」,「정보통신공사업법」등)에 따르며, 하도급에 관한 사항을 정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후 계약자와 발주자간 협의에 의해 정해진 바에 따릅니다.

 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3호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소프트웨어 진흥법」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에 관한 제한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또는 발주처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자의 승인을 얻은 하도급 조건을 변경한 자는 국가계약법 및 관련 규정에 따라 계약 해지 또는 해제 및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사.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16.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전자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적격

    심사기준 등 본 용역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용역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 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낙찰자가 없는 경우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입찰을

    집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0조」에

    의한 재입찰로 봅니다.

 라. “다”호에 의한 재입찰은 최초 입찰참가신청을 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을 받은 자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새로 정한 입찰마감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한전『Help Desk (☏ 061-345-1247~8)』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복구

    노력을 해야 하며, 장애복구 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한전 직원이 계약과 관련하여 금품․향응 요구(수수)시 부조리제보 신고센터로 신고 바랍니다.

    ○ 부조리제보신고센터 : www.kepco.co.kr → 지속가능경영 → 윤리경영 → 부패․공익신고

     〔본 시스템은 신고자의 익명이 보증됩니다.〕

 사. 발주기관장은 공정한 계약이나 계약의 적정한 이행을 해칠것이 명백하다고 판단되는 자에 대하여「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 27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아.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 또는 이행하지 아니하거나 입찰공고와 계약서에 명시된 계약의 주요조건을 위반한 경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76조 제 1항 제 2호 가목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자. 본 용역은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하도급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법령에서 정하고 있는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차. 한전 임직원은 계약의 투명성 및 공정성을 위하여 한전을 퇴직한 자와 본 입찰 또는 계약 업무와 관련한 모든 접촉(당사 방문, 제안서 발표, 설명회 참석 등 대면·비대면 접촉)을 할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가피한 사정없이 접촉을 시도하거나 요청할 경우에는 한전은 접촉 상대자의 변경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카.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14조, 「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제도 운영지침」에 의거하여 본 공고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7조 제1항에 의해 수의계약으로 전환될 경우(유찰수의계약) 계약예정자는 계약 체결 전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항에 해당될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제1항제2호 관련 입찰공고의 담당자

구 분

소 속

직 위

성 명

계약부서

경인건설본부 경영지원부

과장

양철호

차장

노희영

부장

이영진

발주부서

경기건설지사 변전건설부

대리

이형석

차장

정정식

차장

정정식

 타.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

    (1) 입찰절차 및 계약일반사항, PQ 및 적격심사(신용도)

        : 경인건설본부 경영지원부 계약자재팀 양철호 (☏ 02-2096-4441)

    (2) PQ 및 적격심사(참여감리원 능력, 유사용역수행실적, 기술개발 및 투자실적, 업무중첩도, 교체빈도, 작업계획 및 기법, 가점·감점 평가), 기타사항

        : 경기건설지사 변전건설부 변전1팀 이형석 (☏ 031-230-4441)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1.


한국전력공사 경인건설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