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제일고등학교 공고 제2024 -46호
2025학년도 전북제일고등학교 2학년 테마식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 공고
[ 2단계 (규격.가격 분리 동시제출) 입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025학년도 2학년 테마식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정보 제공 포함)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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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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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학년도 전북제일고등학교 2학년 테마식 현장체험학습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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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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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한(총액), 규격․가격 동시입찰, 전자입찰(가격)
- 규격입찰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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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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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180,989,130원(부가세포함)-항공료(군산/광주/청주-제주공항) 포함
※ 기초금액은 206명으로 산정
-학생 : 885,950원×195명=172,760,250원
-교사 : 748,080원× 11명= 8,228,880원
※ 교원 경비는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
에 의해 정산(입장료 등 인솔교직원 무료인 항목은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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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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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기간 : 2025. 05. 27(화)~ 05. 30(금)[3박 4일]
◦ 여행장소 : 제주도 일원[과업설명서의 일정표 참조]
◦ 예상인원 : 206명(학생 195명, 인솔교사 11명)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 용역경비 : 국내·국외 전세버스 임차료(45인승 8대, 주차료, 통행료, 기사봉사료 포함), 왕복 항공료(유류 할증료, 공항이용료 및 Tax포함-각종 제반경비 모두 포함), 숙박비(4성급 이상 호텔), 식비, 입장료 등 세부일정에 따른 제반경비와 여행자보험, 가이드비용, 수수료 등 일체의 비용이 모두 포함된 금액임.
◦기본 여행일정 : 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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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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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긴급재난 및 전염병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안전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본 사업이 취소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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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관광진흥법」제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국내여행업 또는 종합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여행대리점, 중간 알선업체 불허)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이 전북특별자치도에 있는 업체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2항 제1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공동수급을 불허합니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및 안전 입찰서비스 적용>
ㅇ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ㅇ 본 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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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입찰참가자격 등록 장소 :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
3.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③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로 규격 입찰서와 가격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 입찰 개찰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제안서(규격입찰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가능하며, 전자입찰로 가격 입찰에 참가한 업체만이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제, 지역제한(전북) 경쟁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과업설명
가. 별도의 과업 설명은 생략하므로 반드시 붙임파일의 <테마식 현장체험학습 용역 과업설명서 및 용역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용역은 참여인원 변동이 있는 경우 참여인원에 따라 계약금액을 변동 및 정산합니다.
다. 낙찰자 결정 후 낙찰률을 적용하여 추가 또는 감소 인원에 대하여 추가로 변경 계약 할 수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G2B) → 가격 입찰 및 제안서 접수 → 선정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선정 (80점 이상을 득한 업체를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
[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최저가 낙찰 적용) → 계약 체결
6. 제안서 제출 및 제출서류
가. 가격입찰 : 전자입찰(나라장터)
제안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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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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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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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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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1.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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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2.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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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27.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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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제일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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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격 개찰은 위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후 실시됩니다.
※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규격입찰(제안서) : 행정실에 직접 방문 제출(신분증 지참, 우편 접수 불가)
1) 제출기간 : 2024. 11. 21.(목) 11:00 ∼ 2024. 12. 12(목) 10:00
(※ 평일 09:00∼16:00,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2) 제출장소 : 전북제일고등학교 행정실(상기 지정시간 이내에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표시 후 직접 제출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다. 제출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대리인 제출시
조달청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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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미등록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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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분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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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붙임2),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가입증명서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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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임장과 재직증명서에 날인하는 인감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사용 인감을 날인하여 주시고, 미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한 경우 사용인감계와 인감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4) 테마식 현장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기타 증빙서류 포함) 10부.
- 규격 A4 크기로 좌철 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금지
- 각 제안서 내용 확인 관련 증빙서류를 첨부하시기 바람
5) 테마식 현장체험학습(졸업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1부.
(최근 3년 이내, 반드시 금액 명기, 초·중·고등학교 실적에 한함)
6) 경영상태 증빙자료(최근년도 제무제표 또는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1부.
7) 사업자등록증(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부등본 포함) 사본 1부.
8)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첨부)
9)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 1부.
10) 각서 및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 제출 서류중 사본에는“원본대조필”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할 것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G2B 가격입찰서 제출 및 유의사항
가. 제출기간 : 2024. 11. 21.(목) 16:00 ∼ 2024. 12. 12(목) 10:00
나.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다. 유의사항
1)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제안설명회
가. 제안 설명회는 생략합니다.
나.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안설명서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평가에서 제외되고, 가격입찰에서도 제외됩니다.
9.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4. 12. 27(금) 11:00(시스템)
※ 가격 개찰은 위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후 실시됩니다.
※ 제안서 평가일 : 2024. 12월 말 예정(접수 > 사전답사 12월 중순> 평가 12월말> 개 찰)
※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개찰장소 : 전북제일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입찰의 무효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2.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동시제출)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2학년 테마식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를 통해 평가결과(80점) 이상을 득한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내에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8조 1항 5호에 따라 추첨할 경우에는 G2B상의 전자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13. 현지 답사
가. 현지답사는 제안서 평가 전 및 낙찰자 선정 후 학교의 일정에 따라 현지 답사를 실시할 수 있다.
나. 낙찰자 선정 후 현지답사에 낙찰자로 결정된 여행사는 학교의 일정에 따라 현지 답사를 실시할 수 있다. (답사할 경우 여행사는 정규직원을 반드시 파견해야 한다.)
다. 현지 답사기간은 테마식 현장체험학습 일정에 따라 제시한 여행지의 숙박, 식당, 관람지 등을 답사하여야 합니다.
라. 답사인원은 총 4인 이내이며, 학교 측 답사자 경비는 학교에서 부담합니다.
14.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 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입찰 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제안 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 등 제출한 서류가 사실과 다른 경우 부적격업체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전북제일고등학교 행정실(☎ 063-840-972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jbe.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붙임 1. 2025학년도 전북제일고등학교 2학년 테마식 현장체험학습 용역 과업설명서 1부. [붙임 1]
2. 테마식 현장체험학습 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붙임 2]
3.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 3]
4. 업체 제안서 1부. [붙임 4]
5. 최근연도 경영상태 및 테마식현장체험학습 실시계획 1부.
6.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7.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1부. [붙임 5]
8.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1부. [붙임 6]
9. 테마식 현장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부. [붙임 7]
10. 테마식 현장체험학습 실적증명서 1부. [붙임 8]
11. 각서 1부. [붙임 9]
12. 테마식 현장체험학습비 산출내역서 1부. [붙임 10]
13.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1부. [붙임 11]
14. 청렴계약 특수조건 1부. [붙임 12]
15.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붙임 13]
16. 테마식 현장체험학습 차량보호 표지 1부. [붙임 14]
17. 2학년 테마식 현장체험학습 경비 정산서 1부. [붙임 15]
끝.
2024. 11. 21.
전 북 제 일 고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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