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0638-00 공고일시  2024/11/21 15:10
공고명 2025년 행정업무용 컴퓨터 유지보수 용역(B구역)
공고기관 충청북도 영동군 수요기관 충청북도 영동군
공고담당자 배병준(☎: 043-740-32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8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1/28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4,575,000 원
   
배정예산
34,575,000 원
   
추정가격
31,43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영동군공고 제2024 – 1520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입찰(견적)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2025년 행정업무용 컴퓨터 유지보수 용역(B구역)

사업위치

 영동군 일원

사업개요

 용역 1식

용역기간

 2025.01.01. ~ 2025.12.31.

입찰 및 계약방식

총액입찰, 소액수의 견적입찰(전자입찰), 지역제한(영동군)

예정금액

금34,575,000원

기초금액

금34,575,000원

추정가격

금31,431,818원

부가가치세

금3,143,182원

입찰 개시일시

2024.11.26.(화) 12:00

입찰 마감일시

2024.11.28.(목) 12:00

개찰일시 및 장소

2024.11.28.(목) 13:00, 영동군 입찰집행관 PC

유찰 시 재입찰은 당일 16:00까지이며, 개찰은 당일 17:00입니다.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별도로 통지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사업의 특성상 3개 지역으로 구분하고 있어, 각 지역을 1개 업체가 동시에 수행할 수 없으므로, 본 사업 구역의 낙찰건수가 2건 이상일 때는 선 개찰 1건만 우선 낙찰자로 결정합니다(차순위자도 선 개찰건 순서로 낙찰자 결정)

 ※ 낙찰자는 계약 후 공고시 첨부된 계약서 2부를 작성하여 각각 보관하여야 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해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종목 : 컴퓨터 및 주변기기)을 소지하고,

 ○ 컴퓨터관련 산업기사이상 자격을 소지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충청북도 영동군내 주된 영업소가 있는 자로 행정전산장비 유지보수요원 1명 이상 상주 지원을 하는 업체이어야 함.


  자격확인을 위해 사업자등록증사본, 유지보수 상주요원 재직증명서, 자격증명서 사본 등 구비서류를 갖추어 2024. 11. 27.(수) 17:00까지 우리군 재무과(계약팀)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미제출 투찰업체는 사전업체판정에서 제외처리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여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업체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나라장터시스템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하였을 경우 입찰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은 나라장터시스템상 전자양식 납부확약으로 갈음하고 납부를 면제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입하여야 하며, 동 납입 금액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영동군에 귀속되며, 같은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해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습니다.


4.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써 나라장터시스템 등록업체만이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 제출기간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5. 입찰의 무효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7장 용역입찰유의서 제10조에 의합니다.

 ○ 본 입찰의 자격 등의 진위여부는 적격심사시 확인하며 조건·내용이 다를 경우 무효 처리되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체 제재 처분을 받게 됩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6. 예정가격 결정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중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예정가격 대비 88%이상 투찰자중 최저가 투찰자가 낙찰자로 결정되며 견적입찰이므로 적격심사는 생략하며 낙찰자는 낙찰자통지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동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영동군 홈페이지(http://www.yd21.go.kr/메인화면/입찰·계약정보)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입찰서를 제출한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보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영동군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 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기타 유의사항

 ○ 이 입찰(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및 적용 규정을 숙지하고 입찰(견적)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공고문 및 규정내용에 관련하여 정확한 이해를 요구하거나 어구해석 등이 난해한 경우 반드시 관련 담당자에게 문의 하여야 하며, 내용의 임의판단으로 인하여 향후 우리군과 이견이 있을시 우리군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2조 및 제12조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계약체결 이후 대가 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북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안, 복수예비가격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에도 게재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입찰․계약․집행 등 자세한 사항은 영동군 재무과(☏043-740-3272),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영동군 행정과(☎043-743-3183 이재국)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영동군 재무과(043-740-3272), 영동군 기획감사과[감사팀](043-740-3073) 및 홈페이지

     (www.yd21.go.kr→전자민원→공직비리 익명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2024년   11월   22일

영동군(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