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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0667-00 공고일시  2024/11/21 15:24
공고명 백암고 체육관동 내진성능평가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소병수(☎: 031-8020-935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5,718,000 원
   
배정예산
35,718,000 원
   
추정가격
32,470,909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404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참가지역 : 용인시,수원시,화성시,성남시]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청렴한 계약문화를 정착하며, 전자상거래를 통한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계약 일반조건에 의거하여 당해 계약이 해제․해지 조치될 수 있습니다.

 

본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     (http://www.goe.go.kr) /전자민원/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입찰)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역기간

견 적 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설계(기초)금액

 백암고 체육관동

내진성능평가 용역

착수일로부터 

50일

2024. 11. 22.(금)

10:00

~

2024. 11. 27.(수)

10:00

2024. 11. 27.(수)

11:00

용인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입찰집행관PC

금35,718,000원

(추정가격 : 32,470,909원 +

 부가가치세 : 3,247,091원)

 ◦ 용역현장 : 용인시 백암고등학교

 ◦ 용역의 착수일 : 용역담당자와 협의 후 결정

 ◦ 용역 범위 : 과업지시서 참고

※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 견적(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견적입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견적 집행용역입니다.

 ◦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입찰)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지역제한(용인시,수원시,화성시,성남시) 대상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용역입니다.

 ◦ 공동도급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대상 용역으로 손해배상책임보험(또는 공제)가입 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상기의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정당한 자격을 갖춘 계약상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소액수의 참가자격 배제 처분대상     되며, 계약이행 도중 정당한 이유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부정당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제28조 및 동법시행령 제23조에 의한 안전진단전문기관(건축)(업종코드: 1397) 또는 안전진단전문기관(종합)(업종코드: 4963) 으로 등록하고, 국토교통부장관이 인정하는 해당 분야(건축)의 정밀안전진단 교육을 이수한 책임기술자를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개찰 후 책임기술자 보유 입증서류(입찰공고일 기준 협회에서 발급된 기술자보유증명서, 교육이수증, 기술자경력증명서 등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시행령」별표5. 정밀안전진단 책임기술자의 자격요건) 제출 통보를 받은 자는 해당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미제출 시 낙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제재 대상이 됨.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사(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용인시, 수원시,화성시,성남시 내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 단,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특별법 시행령 제10조 제2항에 따라 해당 시설물을 설계·시공·감리한 자 또는 그 계열회사(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2조 제3호의 규정에 의한 계열사)인 안전진단전문기관은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의 견적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자)

   ※ 단, 조달청 입찰참가등록 가능시간은 평일 09:00~18:00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업무처리가 불가함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집행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4조(전자입찰참가를 위한 업체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따라 무효처리합니다.

 ◦ 본 소액수의 견적공고는 중소기업 제품의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사유로 동법 시행령 제2조의3 제4호,「중소  벤처기업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사유(중소벤처기업부 고시 2017-23호, 2017.12.12.)」  제44조 1호에 해당됨을 안내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4. 과업내용 열람 (설계지침서 등 열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 본 용역은 설계도서 작성지침 및 물량내역 등은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소 및 안내처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1161번길 69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교육시설과(031-8020-9381, 주무관 이인수)


5.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및 서류의 승낙

 ◦ 견적(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등의입찰관련법령과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용역지침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견적(입찰) 제출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6. 견적(입찰)서 제출

◦ 견적(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 본 용역의 견적(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방식으로 제출하고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견적서 제출 기한을 연기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서 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본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제출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개찰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 본 견적서는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에 의거 작성된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 88%이상 견적서 제출자 중 최저가 제출자입찰설명서의 기준에 따라 평가하여 계약상대자로 선정하며, 개찰결과 예정가격 이하 유효입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처리 합니다.

◦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본 용역의 개찰과정은 입찰일 당일 입찰실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또는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8. 견적(입찰)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견적서 제출 및 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11장 제2절 12.에 해당되는 견적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9.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 사항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항을 열람(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홈페이지-지원마당-재무관리과)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처인구 중부대로 1161번길 69 (삼가동 558) 용인교육지원청

     -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 ☎ 031-8020-9381 담당자 주무관 이인수

     - 계약에 관한 사항      : ☎ 031-8020-9351 담당자 주무관 소병수

 ◦ 본 견적(입찰)서 제출 알림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http://www.g2b.go.kr)


2024년  11월  21일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