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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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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0696-00 공고일시  2024/11/21 15:27
공고명 부천시자원순환센터 대기·수질·폐기물·악취·소음진동 항목별 자가측정 단가계약
공고기관 (주)우주엔비텍 수요기관 (주)우주엔비텍
공고담당자 김선중(☎: 032-673-537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597,510 원
   
배정예산
56,375,000 원
   
추정가격
51,25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천시자원순환센터 공고 제2024 -  06 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부천시자원순환센터 대기·수질·폐기물·악취·소음진동 항목별 자가측정

                 단가계약

   나. 위    치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벌말로122(대장동) 부천시자원순환센터

   다. 과업내용 : 통합환경허가 사후관리를 위한 환경오염물질 자가측정 위탁용역

                 - 기타 세부사항은 붙임(과업지시서, 산출내역서) 참조

   라. 기    간 : 2025. 01. 01 ~ 2025. 12. 31

   마. 기초금액 : 금10,597,510원(부가세 포함/단가총액)

                 - 본 입찰은 단가총액 입찰이므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단가별 합계총                     액을 투찰하여야 합니다.

   바. 추정(예정)금액 : 금56,375,000원(부가세 포함)

      ※ 투찰 전 반드시 과업지시서 등을 숙지하시고, 산출내역에 관한 문의사항은 (주)우주엔비텍 관리팀(032-673-5377)로 확인한 후 투찰하기 바랍니다.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일시

   가. 전자제출 개시일시 : 2024. 11. 27.  10:00

   나. 전자제출 마감일시 : 2024. 11. 29.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29.  11:00   (주)우주엔비텍 입찰집행자 PC

      ※ 전산장애 발생 등의 사유로 개찰시간이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등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인정보인증기관에 가입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접속하여,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지정정보처리장치)을 통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 제출은 단가(총액)견적이며, 지역제한(경기도), 청렴이행 계약 대상입니다.

      ※ 단, 계약체결시에는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이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견적 제출은 별도의 참가 신청을 하지 않으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번호

업종명

관련법령

업종코드

1

대기분야 측정대행업

환경분야 시험·검사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

1175

2

수질분야 측정대행업

1174

3

악취분야 측정대행업

5576

4

소음진동 측정대행업

1176

5

폐기물분석전문기관(일반)

폐기물관리법 제17조의2

6750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1~5의 사항을 모두 등록한 업체여야 하며 최근 3년 이내에 대기·수질·폐기물·악취·소음진동 측정대행의 문제로 행정처분이 진행 중이거나, 행정처분을 받은 업체는 견적제출을 할 수 없습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 제1항 및「중소기업 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인 업체로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한국인정기구(KOLAS) 인증을 받은 업체로서 공고일 현재 그 인증이 1개 이상 유효한 업체.

   미. 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일)까지 경기도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참가자격 제출서류(원본대조필 날인)

       -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1부.

       - 대기·수질·폐기물·악취·소음진동 측정대행업 등록증 사본 각 1부.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사본 1부.

       - 한국인정기구(KOLAS) 인증서 사본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입찰 마감 전일(2024.11.28) 18:00시 까지 발주처(032-673-5377)에 직접 제출하거나 FAX(032-673-5378)로 송부하고, 필히 발주처의 확인을 받아 입찰하여야 합니다.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견적서제출)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정정보처리장치의 이용 및 예정가격 작성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과 지정정보처리장치를 관리하는 자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23-18호)」,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고시 제2022-23호)」등에 의합니다.

       ※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기준으로 입찰서 제출자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가 자동 추첨되어 산술평균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자동 결정됩니다.


   나.「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에 따라 예정가격 대비 88% 이상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관련법규에 따른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단)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관련법규에 의거 계약상대자를 결정 합니다.

   다. 동일가격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시행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에 의거 결정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 결정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가급적 5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만약 정당한 사유 없이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6. 견적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23-18호)」의 규정에 의합니다.


7. 현장설명 및 설계도서 열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에 의거 현장설명을 생략하며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 합니다.

   나. 자세항 사항은 (주)우주엔비텍 관리팀(☎032-673-5377)로 연락 바랍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지급확약 내용이 포함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주)우주엔비텍/부천시자원순환센터에『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체결시 반드시 (주)우주엔비텍/부천시자원순환센터의 청렴계약이행 조건을 준수하겠다는『청렴서약서』를 제출하고, 이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10. 견적제출자 유의사항 등

.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나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으로 제출이 곤란한 경우가 있으니,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종합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입찰은 개시일시부터 마감시한 까지 24시간 투찰이 가능합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된 모든 규정(지방계약관련법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과 공사에 관한 모든 사항을(과업지시서 등) 충분히 검토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이 공고문과 상호 일치되지 않거나 모순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 조례, 규칙에서 정한 바를 우선합니다.


   라. 보충정보 제공

      1)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주)우주엔비텍 관리팀 정동령(☎032-673-5377)

      2) G2B시스템 이용안내 - G2B 콜센터(☎1588-0800)

      3) 입찰결과 - 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1월  21일


(주)우주엔비텍/부천시자원순환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