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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SCU0106-2-2024 공고일시  2024/11/25 09:25
공고명 25-00전대 음식물류 폐기물처리 용역
공고기관 제9918부대 수요기관 제9918부대
공고담당자 김현섭(☎: 064-905-451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05,800 원
   
배정예산
81,900,000 원
   
추정가격
74,45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제25-용-6호


전자공개수의협상 (재)공고

※ 개찰 후 우선순위 업체가 본 공고건에 대하여 충분히 내용을 숙지하지 못해 계약을 포기하는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하여 불필요한 계약행정 소요가 발생하고 있으니, 협상 참가 전 계약 관련 사항(공고문, 내역서, 특수조건 등)을 확인 후 계약이행 가능성을 충분히 고려하여 협상에 참가 바라며 미확인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를 계약상대자에게서 제외하도록 규정하고 있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본 협상은 전자입찰 및 청렴계약제 대상입니다.


2. 협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5-00전대 음식물류 폐기물처리 용역

   나. 견적서제출마감일시 : ’24.11.29.(금) 10:00

   다. 협 상 일 시 / 장소 : ’24.11.29.(금) 10:30 / 입찰 집행관 PC

   라. 예      산      액 : 톤당 @ 210,000원(부가가치세 면세)

   마. 예   정    물   량 : 390톤

   바. 용   역    기   한 : ’25. 1. 1. ~ ’25.12.31.까지

   사. 용   역    장   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3.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전자입찰(전자공개수의 / 단가제)

   나. 공동도급 미 허용


4. 협상참가자격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

   나. 아래 조건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음식물류 폐기물로 등록한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제주특별자치도인 업체

        * 협상참가자가 법인일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상 본사소재지, 개인인 경우 사업장 소재지

       1) 폐기물관리법 제4조 또는 제5조에 따른폐기물처리시설을 설치·운영하는 자

       2) 폐기물관리법 제25조 제5항 제5호부터 제7호까지의 규정 중폐기물 재활용업 허가를 받은 자

       3)폐기물처리 신고자(음식물류 폐기물을 재활용하기 위하여 신고한 자로 한정)

   다. 당해 협상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협상참가신청(견적등록) 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을 하고, 지정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전자거래용 인증서 발급,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 등록을 마친 후 전자수의협상 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해야 합니다.




5. 협상의 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한 경우 위 조항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견적서 제출금액은 부가가치세액을 포함하여 단가제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방법은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순으로 참가자격에 대한 심사 후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 결정을 위하여 순위가 확정된자는 (계약예규)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 제10조2 제2항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각서를 계약이행확약서와 함께 제출기한 내 아래 담당자 E-mail로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에는 계약체결 의사가 없는 것(계약포기)으로 간주하여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되며, 각서에 대하여 추후에 허위 사실이 확인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 각서 및 계약이행확약서 제출기한 : 24.11.29.(금) 15:00까지(E-mail : hskim0519@mnd.go.kr)

    마. 기타 낙찰자 결정방법에 관한 사항은 관련법규에 의합니다.


7. 유의사항

   가. 기초예비가격 및 복수예비가격 산정범위는 견적서 제출마감 2일전까지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공개합니다.

   나. 계약당사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계약체결 기한 경과 시 계약포기로 간주합니다.

   다. 본 협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관련법령, 계약이행기간 등 견적서 제출 전에 검토 후 계약이행가능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입찰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 열람 바랍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 본 전자협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관련 법규 및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정해진 시간에 입찰을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재무관은 협상일시를 연기하거나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아. 제9918부대는 청렴하고 수평적인 계약업무 수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사오니, 입찰관련 비리 또는 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아래 번호로 신고바랍니다.

       (법무실 : ☏ 064-905-7180)


8. 이의신청

   가. 국가계약법 제28조에 의거 이의신청을 행할 경우 계약예규 제99조에 의거 분쟁의

       해결방법을 계약을 체결하는 때에 정할 수 있습니다.

   나. 분쟁의 해결방법은 계약예규에 따라 아래와 같이 합의로 정합니다.

       1) 법 제29조에 따른 국가계약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법 제28조에서 정한 이의신청

          대상에 해당하는 경우에 한정한다.

       2)「중재법」에 따른 중재(「중재법」제40조의 상사중재기관을 통한 중재를 포함한다)

       3) 그 밖에 분쟁해결방법의 합의와 관련하여 필요한 사항

   다. 계약체결시 합의한 바에 따라 제1항제2호가목의 조정을 청구하고자 하는 자는 법 제28조의

       이의신청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9. 문의사항

   가. 협상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재정관리실 계약담당 중사 김현섭 ☎ 064-905-4514

   나. 용  역  관  련  사  항 : 군수참모실 환경담당 6급 신봉규 ☎ 064-905-4404

   다. 기타 국방전자조달 시스템 문의 : 정보개발팀 ☎ 1577-1118


10. 공지사항

   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사이트에서는 첨부된 입찰공고서, 내역서 및 사양서만 활용되고

       기타사항들은 입찰진행과 무관합니다.

   나. 국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d2b.go.kr)에서 품목명세서 세부항목(항목번호,

       조달요구번호, 재고번호 등)은 협상진행과 무관하며, 예산총액만 유효합니다.

       따라서, 내역은 첨부파일 형태로 존재하는 내역서(사양서)를 활용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5.(월)


제 9 9 1 8 부 대  재 무 관